장쯔펑 (WHO) 는 연애가 끝난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고, 그녀는 달콤한 긴 머리를 유지하기 위해 가방 3 만 개를 휴대했다. 그녀의 치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공항 스타일링: 편안함을 중시하지만 더 강한 정교함을 지녔으며, 성별 관념 없이 옷을 입는 윤곽과 임의의 디자인 구상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 방안과 도안 디자인의 비대칭과 헐렁한 스타일을 주로 표현했다. 최근 장쯔펑 조형에서 영화는 여전히 무성 드레스를 만들었다. 청바지는 그녀의 전설적인 SF 에 자주 등장하는 심미였다. 진솔한 청바지는 옷에 대한 섹시하고 매력적인 규칙을 만들어 모델의 수줍음과 진실성을 극치로 극복하고 내 기질을 최대 이윤으로 보여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번 패션 스타일링은 정교함에 더 신경을 써서 슬림한 기본 스타일을 선택했다.
그러나, 분명히, 새로운 전설적인 SF 모델링에서, 장쯔펑, 그래서 분명 그의 취향이 많이 약화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타일은 또한 일상적인 미학을 보여주었다. 카테고리 자체에 복귀해 어린 양털 칼라와 청바지의 착잡한 디자인 방안으로 진실하고 색다른 취향을 보여줬고 지퍼 스타일도 스타일링으로 신선함을 자아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명쾌하고 간결한 디자인 방안은 어느 정도 스타일링 패션을 보장했고, 넓은 지역의 네이비 컬러와 소량의 유백색 장식도 옅은 문예 스타일감을 풀어 장쯔펑 개인 이미지에 영합했다.
머리 모양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곱슬머리는 부드러움을 향상시킵니다. 이런 스타일의 가장 큰 변화는 의류 합체의 규정뿐 아니라 머리 모양의 획기적인 변화도 있다. 늘 단발머리 브랜드로 사람을 보는 장쯔펑, 이번에 긴 머리를 기르기로 선택하며 일부러 경향을 해결했다. 곱슬머리의 퇴출로 프랭크 청바지의 스타일이 훨씬 부드러워 보이고 즐거워요. 그들은 모두 분홍색 거품을 내뿜으며 더욱 창의적으로 보인다. 모처럼의 심미 변화는 성별이 없는 옷 속에서도 여전히 일반 여학생의 마음을 가릴 수 없고, 변화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의류의 심미는 통상 뚜렷한 개성의 개념을 따른다. 청바지가 출국하는 빈도가 높은 것은 장쯔펑 임의성에 대한 동경과 니트 모자에 대한 선택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 이는 그녀의 기질의 석방이기도 하다. 법규에 의해 정의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름답더라도 유동성이 높은 범주를 선택하는 것이다. 니트 모자는 많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모자 액세서리로 장쯔펑 전설의 SF wear 에서 출현률이 높다. 연한 회색은 문예 스타일의 조용하고 게으른 분위기를 극한에 복종하고, 마음대로 미각을 만들어 내 기질을 풀어준다.
장식에 신경 쓰지 않고 사치품 가방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식 중 하나로 어두운 브랜드 가방을 선택하지만 장쯔펑 착용에는 장식적인 디자인 효과가 없어 실증주의를 충분히 발휘했다. 가방 두 개를 메고 3 만 원을 합쳤지만 스타일 컬러는 익숙해져 디자인감이 너무 많지 않아 장식품에 대한 심미 요구 사항을 충분히 설명했다. 생산능력은 그녀가 명품 가방 포장 액세서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 것일 수 있다. 이것이 그녀가 돈을 내세우지도 않고, 각종 logos 를 일부러 발표하지도 않은 이유이기도 하지만, 상품의 품질에 대한 점검은 여전히 엄격하다. 00 이후 장쯔펑 의류의 심미는 강렬한 개인적 취향을 보여 주었지만 여성적 기질에 대한 섭섭은 적었다. 하지만 이런 심미적 관점에서 볼 때, 그녀는 이미 여성스러운 디자인 스타일에 맞춰 조형적으로 소녀감을 강화하는 데 성공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곱슬머리의 기울기가 이미 성공했다는 것은 모든 것을 보여준다.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옷차림과 몸단장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이며, 소녀의 마음 표현도 새로운 예술 풍격의 시도에 반영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