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제시: 나비꿈과 역행자
구예통
제가 깨어났을 때,
그것은 이미 비행을 멈추었다.
봄의 바람과 꽃은 부드럽다.
나비 이론
그녀는 여기서 자고 싶어한다.
댓글: 1: 언어는 동취가 있지만 정련하기에는 부족하다. 언어의 질은 두 번째이지만, 적어도 인명 불일치, 오타 등 저급한 오류는 피할 수 있다.
2. 시 자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나비설',' 나비설',' 나비말',' 나비말',' 나비말',' 나비말',' 나비말',' 나비말' 에 적합한 영역을 만들어야 한다 짧은 시는 가능한 짧은 시의 특징을 이용하여 자신을 도와야 한다.
삼위일체 평론: 흐릿한 미감이 있다.
코멘트: 부티크 짧은시에 대한 저항력이 없습니다. 짧은시의 묘미는 무한한 상상력에 있다! 작가는 몽나비 한 마리로 그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렇게 부드러운 꿈이라면 왜 안 자요? 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작은 세상의 부드러움은 큰 세상에서 깨어나기를 원한다.
LH: 잠에서 깨어나자 잠이 들었어요. 나비의 꿈, 혹은 나비의 꿈, 봄이 오면 잠을 자야 한다. 나비가 봄에 도취되어 있기 때문인가, 아니면 봄의 부드러움을 놓치고 싶지 않은가? 꿈속에서 일 년 내내 봄일지도 모른다.
도심의 번화함에 연연하다.
무감각한 희로애락이 남아 있다
풍채가 풀리지 않는 세월에 도취되어 있다
다만 감정에 집착하는 모습이 좀 화가 난다.
수입이 모자라면 왜 과거를 그리워할 필요가 있는가?
새 옷을 입은 누마는 흰 옷을 입은 창백한 개 뒤에 창백하다.
손끝의 집착은 언제나 너무 잔인하다.
순간적인 순간을 통제할 수 없다.
아득한 마음을 잡을 수 없다
자신에게 펄럭이는 감정을 주다.
심사숙고하기보다는, 끝이 없는 것이 낫다.
마지막까지 외로움, 밋밋함, 평범함도 좋다
코멘트: 이 시가 내게 준 첫 번째 느낌은 QQ 부락의 허황된' 고대 미녀' 를 몇 단락으로 나누는 것 같았고, 나는 차로 돌아와 연애를 기대했지만 함께 할 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고시를 쓰는 것은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쓴 것은 아니다. 고시는 의와 경지를 중시한다. 만약 그것들이 너무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면, 의미는 분열될 것이다. 시를 쓰는 것은 여전히 광대하고, 외롭고, 밋밋하고, 평범하다.
삼위일체 평론: 아름다운 꿈은 꿈일 뿐, 이 일생을 평범하게 사는 것보다 못하다. 노래로 부르면 듣기 좋을 것 같아요.
코멘트: 그럼 내가 노래 부를게: 검토.
예전에 기절할 때 질문을 반복했다.
나는 비로소 밋밋하고 한가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다.
솔직히 말해서, 이 시는 좋고 나쁨을 구분하지 않고,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뿐이다. 나비는요?
나비를 보고 싶어요. 네가 나비라고 했잖아! 오, 그래.
예전에 기절할 때 질문을 반복했다.
나는 비로소 밋밋하고 한가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다.
LH: 나는 그 감동적인 지난 일을 잊을 수 없다. 지금 남은 순간은 다시 놓을 곳이 없다. 이는 인간의 사랑과 매우 비슷하다. 연애 후의 밋밋함은 그렇게 창백해 보이고, 응답을 받지 못하는 순간은 그렇게 견디기 힘들고, 또 그렇게 외롭고 외로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돌아갈 수 없으니 그냥 보내라. 미래에는 묵묵히 전진해야 한다.
3. 나비꿈
-카멜
울창한 숲 얼룩덜룩한 마당
차이가 없다
잎마다 신선하고 수줍은 추억이 있다.
나는 좋은 경청자가 아니다.
진실과 환상의 날개를 달고 있다.
황량함을 거절하다
나는 그것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진흙으로 변하다.
나는 나를 위해 우는 소리를 기다릴 수 없다.
코멘트: 영리한 노래는 좋지 않지만 공제이기도합니다. 적어도 꿈의 의미는 그 안에 있다. 허황된 아름다움과 현실의 충돌은 재와 수렁처럼 묵직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아름답지 않고, 나비꿈, 얼마나 아름다운 주제인가.
삼위일체 평론: 낙홍은 무심한 일이라면 부드러운 손가락이 나비와 꿈을 둘러싸고 있다.
코멘트: 나는 최고야! 내가 최고야!
LH: 나비는 작습니다. 꽃 한 송이는 세상이고, 잎 한 송이는 보리입니다. 나비는 항상 세상이 얼마나 큰지 보고 싶어한다. 모든 잎은 멈추고 싶어한다. 나비는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려고 하지만, 누가 증언하기를 원합니까? 나비가 아름답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아마도 이 시는 작은 생명의 집념과 이 세상에 더해지려고 하는 포인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코멘트: 또 고풍을 좋아하는 여자예요. 나비가 나왔지만 그녀는 사랑을 느끼지 못했다. 뒤에서 한숨을 쉬지 않는 것이 좋다. 항상 기억보다 더 강한 것이 있다 ... 왜 ... 너는 좀 더 고급 방법으로 시를 쓰고 투덜거려야 한다. 이 언어의 일부 부분은 여전히 윤색이 필요하다. 그건 상관없어요. 천천히 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말에는 여전히 약간의 하이라이트가 있다.
삼위일체 평론: 나비가 고치를 깨고 햇빛 아래서 탄생했다.
댓글: 체중에 대한 사랑이라는 말은 이상하고 다른 건 다 괜찮아. 읽기에는 시적이 있고, 빼면 훨씬 유창할 뿐만 아니라, 전편은 사랑과는 무관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작가는 시 전체가 사랑 때문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응, 나는 한쪽 눈이 멀었어. 다음에 사랑을 분명히 할 수 있을까요?
LH: 나비가 울었는데 겨울에 태어났어요? 겨울이든 봄의 서늘함, 봄의 숨결 하나 없이 어떻게 살 수 있을까? 누에고치와 번데기에서 상상하는 아름다운 경치는 나비의 추구이다. 그 긴 꿈속에서 내가 어떻게 그렇게 기꺼이 깨어날 수 있을까?
초가을 9 월의 매일은 모두 서글프다.
그 곧은 작은 나무들은 하늘을 향하고 있다.
사랑처럼, 그것은 무럭무럭 자란다.
푸른 하늘이 머리 위에 있다.
하늘에 솜빛 구름 한 송이가 떠 있다.
네 마음속에 신념이 있는 한
그것은 영원히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코멘트: 이 두 단락은 시인가요? 첫 번째 단락은 상당히 유창하고 단숨에 이루어진 쾌감, 감정이 충만하고 퇴보하는 의미가 있다. 세상 물정을 모르는 이미지도 등장해 첫 단락의 뜻에 따라 적을 수 있다. 두 번째 단락은 갑작스럽고, 엉뚱하지 않고, 기세가 현저히 약해서,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벼운 느낌을 준다.
삼위일체 평론: 나는 이 탁한 시냇물에 뛰어들어 신앙을 우뚝 솟은 나무로 키웠다.
코멘트: 비틀즈는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멜론 군중을 먹고 땅에 떨어졌습니다. 급진적인 양산 사나이와 우울한 양산보 파트너인가요, 시인가요? 안 돼! 모두 양성이다.
LH: 네 마음속에는 믿음이 있고, 이 세상을 걸으면 힘이 있다. 어둠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내 생각에는 머리 위의 하늘과 구름이 이런 어둠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나도 그들처럼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런 신념이 무엇을 견지하고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대류를 따라가는 것은 아무래도 그만두자.
네가 떠날 때 숲에는 검은 안개가 자욱했다.
지금, 검은 안개는 아직 흩어지지 않았다.
나는 불투명한 오솔길을 밟으며 부르고 있다
돌아와, 내 아기
모두들 자신의 일을 생각하고 있다.
네가 돌아올 때, 아무도 네가 떠난 것을 탓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떠날 때, 아침 이슬이 풀 옆에 있는 석두 () 를 적셨다.
지금 별은 밤하늘에서 서로 응시하고 있다.
나는 달 아래에 서서 숲의 그림자를 바라보았다.
개울이 낮은 소리로 밤의 신비를 하소연하고 있다.
모두들 들어가서 꿈을 꾸었다.
네가 돌아올 때, 아무도 네가 떠난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복숭아가 몇 번이고 익었을 때
포도 덩굴이 녹색과 노란색, 노란색과 보라색일 때.
나는 태양을 향한 그림자를 보고 있다.
조용히 짐을 꾸리다.
자기야, 돌아오지 마
돌아오면 알 거야
한 무리의 가지런한 사람들의 머리.
의견: 1. 언어가 너무 무거워서 깨끗하지 못하다. 너는 소설 형식으로 시를 쓰고 있다. 네가 급하면, 너는 단도직입적으로 그들에게 말해라. 적절할 때, 너는 몇 번 더 외칠 것이다. 많은 이미지들이 있는데, 그것들 사이에는 강한 연관성이 없다. 한두 단락의 형식은 세 번째 단락을 어색하게 만든다. 너는 서정적인 단어를 가질 수 있지만, 서정을 잘 배우려면 적어도 문화적 감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 네가 돌아왔구나, 아,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구나.
2. 역행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시에서 알아차리지 못했다.
장점이 있지만 말하지 않는다.
삼위일체 평론: 해바라기의 느낌이 든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햇빛을 만날 때, 당신은 또한 많은 사람들의 머리를 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코멘트: 감정은 충분하지만 세심하지는 않습니다. 집주인이 이런 스타일의 시를 거의 시도하지 않는 것 같은데, 섬세한 곳은 여전히 헷갈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단어들은 전체의 부드러움과 잘 어울리지 않고, 마지막 전환점 역시 갑작스럽지는 않지만, 오르가즘을 부각시킬 수는 없다. 결국 출발점은 이미 이렇게 높다.
반박 1 의 평론. 날이 어두워서 태양을 볼 수 없지만, 나는 그것이 줄곧 있다는 것을 안다. 너는 역행을 보지 못했다. 시 전체가 역행의 그림자이다.
LH: 다른 반쪽에게 전화해, 애인 아니면 너 자신이야? 돌아오는 의미는 내가 있기 때문이다. 돌아오지 않는 것은 내가 가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너를 몇 번이고 기다렸지만, 너는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시간이 너무 힘들어서 더 이상 기다리고 싶지 않아요. 머물지 마세요, 망설이는 그림자가 마지막에 작별인사를 하면 나는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영원히 고향이 없다.
나는 여명 앞에서 깨어났다.
이번 시즌에는 옷 두 벌 더 넣어도 느껴지지 않는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있다고 해서 나는 나가지 않았다.
나는 깨어 있고, 자고, 깨어있다.
밝지 않다.
나는 일하고 싶다.
나도 사장이 나에게 일을 그르쳤다고 말해주길 바란다.
회사도 없고, 사람도 없다.
누가 너와 동행해야 하는가?
그래서 나는 깨어났고, 하늘은 아직 밝지 않았다.
나는 잠시 잤다.
코멘트: 입국과 비슷하지만 의도적으로 의도하지 않습니다. 시 전체가 가벼워서 갈등이 얽혀 있어도 무관심하다.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것과 같이 안개가 자욱하다고 말해야 한다. 평소의 일이 또 심상치 않게 변했다. 이를테면 외출을 하고 잠을 자다가 밤에 깨어나 잠을 자고, 중간에 걱정거리가 많이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그 문장을 좋아한다. "옷 두 벌 더 넣는 것 외에는 이번 계절을 느낄 수 없다."
삼위일체 평론: 날이 밝을 것이고, 사람이 살 것이다.
코멘트: 나쁜 리뷰, 아주 나쁜! 첫 번째 논평을 보면 더 징그럽다. 불량배가 팬들을 만나면 무슨 이상한 일도 일어날 수 있다. 내가 너에게 예를 하나 들어줄게.
황혼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나는 차를 마시러 갈 것이다.
아! 황혼, 얼마나 시적인가!
애프터눈 티, 너무 낭만적이야!
너는 왜 이렇게 일찍 차를 마셨니? 이 사이에 많은 은우가 숨겨져 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황혼은 아직 오지 않았다.
LH: 나가서 게으름을 피우고 싶어요. 너무 많이 생각해도 소용없으니 자자.
난초
짐을 꾸리다
시간을 쟁취하다
어둠 속에서 전진하다
심계 중국.
영혼이 재현되다
천진토지의식
재전, 재전-
코멘트: 화이팅.
삼위일체 리뷰: 무적, 무적
코멘트: 어둠을 위해서, 나는 눈을 찔렀다.
L: 역행은 역행자의 전속이고, 불굴은 역행자의 영혼이다.
코멘트: 독수리 한 마리, 미성숙한 시를 보았지만 주제에서 벗어나 가장 중요한 일이 이루어졌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텅 빈 단어들을 최대한 빼서 비슷한 (.) 문장으로 바꿀 수 있다. 전반적으로, 매우 기세가 있는 시이다.
삼위일체 평론: 자연의 법칙, 속박의 자유, 발버둥치는 족쇄, 그리고 용감하게 전진하는 사람들.
코멘트: 어떤 시들은 읽기는 어렵지만 인상은 오래가지 않는다. 어떤 시들은 감히 평론하지 못하고, 의경을 약화시킬까 봐 두려워한다. 꿈이냐 환각이냐, 단지 여명 집착일 뿐이다.
Ll: 역행은 고통이고, 자만하고, 역풍을 달가워하지 않고, 독수리의 자유에 대한 추구입니다. 나는 독수리다. 잊혀졌지만 나는 여전히 날고 싶다.
6. 퇴보
-카멜
자정에 아름다운 선율이 들려왔다.
옛 시 가운데 과부는 깨어있다.
검은 하늘을 찢다
반짝이는 은빛을 쏟아내다.
한순간의 감동밖에 없다.
여명 및 미래
너의 그림자가 희미한 불빛 아래에서 흔들리고 있다.
더 황량한 왕조에 들어선 것 같다.
오래간만에 만난 시인
돈을 가지고 오다
그래서 너는 눈물을 읽었다.
너를 산산조각 내는 금빛 꿈 하나.
너의 눈
이렇게 확고한 적이 없다.
코멘트: "여유로운" 이라는 단어는 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 시는 한 용사의 이미지로 문장과 상상력 사이에 강한 충격력을 가지고 있다.
삼위일체 평론: 천둥을 펜으로, 밤을 잉크로, 생각을 종이로 하여 대초원의 불을 쓴다.
코멘트: 생각이 멀어서 박자를 따라갈 수 없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계란을 던져서 폭탄의 위력이 있다고 상상했다. "조용한 랩소디", 역사를 넘어 악수하고 화해하는 시인은 4 ~ 2 천 근의 힘과 조수를 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시대는 장군이 없을 수도 있지만 시인이 없어서는 안 된다. 전쟁터가 로맨틱한 방식으로 탄알을 펜과 잉크로 없애면.
LH: 확고한 마음은 떨어지는 시간에 인멸하지 않고 황혼 속에서 살아남아 환상을 깨고 용감하게 현실을 직시한다. 너는 시인의 마음도 이해하고, 너 자신의 마음도 이해한다.
인형은 슬프게 울었습니다.
술 두세 잔을 온돌 위에 쏟고,
그 사람은 없어졌어요.
눈물은 방향을 잃었고,
까마귀가 하늘에 낙서를 하다.
어머니의 머리핀은 전당포에 경의를 표합니다.
같은 곳에서 걸려 넘어지다.
할머니의 혼수는 뒷마당에 묻혔습니다.
누가 기억할 것인가?
황야의 궤적,
역습, 또 한 해.
의견: 1. 이야기 성이 강한 시 한 수. 인형의 어머니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도망가는 여성의 이미지가 있다. 이런 일은 현실에서 상당히 흔히 볼 수 있다. 아마도 비애일 수도 있고, 어쩔 수 없을 수도 있다. 이야기는 좋은 이야기지만, 나에게 말해 주세요. 이것은 역행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2.' 까마귀가 하늘에서 낙서한다' 는 말은 그 곳에서 좀 갑작스럽다. 제 2 절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적어도 우리의 문풍은 일치한다. 하나님의 미완성 펜. 。
삼위일체 평론: 때로는 규칙이 깨졌을 뿐만 아니라, 피를 부딪히는 사람도 있다.
코멘트: 뇌를 사로잡는 문장, 시적도 없고, 세부 사항도 없고, 결말도 없고, 적나라한 현실밖에 없다. 인생에는 만 가지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고, 잔혹함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며, 사는 것은 전쟁이다.
이 시는 매우 열심히 썼지만 작가는 그림의 초점을 통제할 수 없었다. 모옌 및 장이머우 촬영을 권장합니다.
1 논평의 역할은 잘못된 것이니, 이렇게 많은 문제가 있는 것도 당연하다.
LH: 전란 시절, 너무 가난해서 마음이 시큰시큰했고, 한 가족의 행복은 진작에 사라졌고, 재회도 아득히 멀었어요.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서, 어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이 척박한 땅에서 일해야 한다.
8. 뒤로
-해바라기
이제 하늘을 보세요.
그것은 무슨 색입니까?
혹은 독수리가 활공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또는 당신이 깨어났을 때
너의 마음은 한 사람을 너무 그리워한다.
그리고 은은한 통증이 있는데, 당신들은 그것을 무엇이라고 부릅니까?
수천 개의 파편이 측면에서 부서졌다.
그러나 이것들은 나를 두려워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돌아와라, 빨리 돌아와라.
너무 많은 쾌감을 주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이런 즐거움은 필수적이다.
늙은 맹인은 차라리 평생 어둠을 선호한다.
나는 세상을 보기 위해 내 인생을 5 분으로 바꾸고 싶지 않다.
나는 변화를 원한다, 그래!
연어는 힘차게 번식지로 헤엄쳐 갔다.
한 걸음 걸을 때마다 그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끝도 죽음의 순간이다.
코멘트: 시감이 부족해서 화면이 함께 온다. 이 시는 전체 리듬감이 매우 강하여 일부 문장이 고전 대사의 패치 워크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러나 의도적인 것은 아니다. 침구부터 돌아서서 스퍼트까지, 마치 모조 렌즈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LH: 나는 사랑, 빛, 삶을 그리워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지불하고 뛸 만한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내가 나의 소원을 완성할 수 있다면, 나는 나의 생명을 잃게 될 것이다. 나는 이렇게 하기를 원한다, 나는 운명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9. 뒤로
얀 쯔
악몽이 나의 모든 졸음을 놀라게 했다.
명석한 머리로 계산하다
백일몽과 꿈 사이에서
어쩌면 이틀이 지났을지도 모른다.
나는 백일몽을 갈망한다.
적어도 밤에는 꿈처럼
이것은 나를 무섭게 한다
나는 어둠이 무섭다
악몽을 꾸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과 같다
갑자기 자신의 생각을 잃게 된다.
공포할 때 귀신에 홀린다
코멘트: 저는 악몽 속의 괴물을 물리치기 위해 백일몽에서 얻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대담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