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가 미움을 사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1.' 건드리다' 라는 단어가 포함된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도발" 이라는 단어가 들어 있는 4 자 성어는 남의 이목을 끄는 것 [R R N R M 욕]: 남의 이목을 가리는 것이다.

거짓된 표상으로 사람을 미혹시키고 속이는 것을 비유하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r r é r é n zh-m 욕망]: 도발: 매력; 집중: 한 점에 집중합니다.

어떤 일에 관심을 끌다. 문장 만들기: 사람들이 보고 들을 수 있게 하려면, 가짜 손을 잡고 길에서 죽어야 사람들이 보고 들을 수 있다.

이런 뉴스는 지나치게 눈길을 끄는 편폭이나 제목으로 발표해서는 안 된다. 무대 위의 가위 아가씨는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사람의 매력은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기질이 매우 높아서 뒷걸음질 치게 한다. 그녀의 일은 매우 피곤하지만, 그녀는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다른 두 개정안이 가장 눈에 띄지만 통과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는 자신이 현지 주민들 사이에서 매우 눈에 띄는 것을 몰랐다.

그녀의 입술은 수시로 이 두 줄의 눈에 띄는 치아에서 열렸다. 이 사람의 매력은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기세가 매우 높아서 사람을 무섭게 한다.

오늘 예쁘게 차려입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2.' 건드리다' 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1. 사람들에게 보이고 들리게 한다 [r rén rǎmù 40m욕망]: 이목을 가리다. 거짓된 표상으로 사람을 미혹시키고 속이는 것을 비유하다.

2. 눈에 띄는 [r r r é n-zh-m-욕망]: 도발: 매력; 집중: 한 점에 집중합니다. 어떤 일에 관심을 끌다.

문장 만들기:

눈과 귀를 불러일으키다

1. 반드시 의수를 하고 길에서 죽어야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

2. 이런 뉴스는 지나치게 눈길을 끄는 편폭이나 제목으로 발표해서는 안 된다.

무대에서 색칠을 한 여성은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사람의 매력은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기질이 매우 높아서 뒷걸음질 치게 한다.

그녀의 일은 매우 피곤하지만, 그녀는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두각을 나타내다

1. 다른 두 개정안이 가장 주목받고 있지만 통과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는 자신이 현지 주민들 사이에서 매우 눈에 띄는 것을 몰랐다.

3. 그녀의 입술은 수시로 이 두 줄의 눈에 띄는 치아에 열렸다.

이 사람의 매력은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기세가 매우 높아서 사람을 무섭게 한다.

옥가지는 오늘 화려한 차림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3. 증오는 4 자 성어인가요? 네 글자가 아닌 성어가 싫고, 성어가 하나밖에 없다. 눈에 띈다.

두각을 나타내다

Ré n zh m ú;

격분: 격분, 발생. 남의 주의를 끌다.

출처가 분명한 도사가 쓴 팔선의 이야기는 19 로 거슬러 올라간다

구조동빈형

술어 및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주의를 끌다.

동의어가 눈에 띄다.

반의어는 결코 눈에 띄지 않는다.

예를 들어 레빈의' 후설암 전전':' 만 오천 양총' 은 매우 눈에 띄는 병종이다. "

4. 무엇이 4 자 성어를 두드러지게 하는가?

Ré n zh m ú;

격분: 격분, 발생. 남의 주의를 끌다.

출처가 분명한 도사가 쓴 팔선의 이야기는 19 로 거슬러 올라간다

구조동빈형

술어 및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주의를 끌다.

동의어가 눈에 띄다.

반의어는 결코 눈에 띄지 않는다.

예를 들어 레빈의' 후설암 전전':' 만 오천 양총' 은 매우 눈에 띄는 병종이다. "

5. 4 자 성어와 의한, 얼굴에 관한 성어 44 개를 드리겠습니다. 범위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대답할 수 없다.

코가 시퍼렇게 부어올라 심하게 맞았다고 묘사했다.

얼굴을 돌려 무자비하게 사람을 알아보지 못하고 불친절하다고 묘사하다.

괴로운 얼굴은 초조하고 슬픈 모습을 묘사한다.

어깨를 만져 얼굴을 닦다: 뽀뽀. 마찰, 터치. 부드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홍당무는 흥분이나 수줍은 느낌을 묘사한다.

노란 얼굴 여자, 근육질, 노란 얼굴 여자, 몸매가 날씬하다. 영양실조나 질병을 묘사하다

머리도 없고 얼굴도 없고, 얼굴도 아랑곳하지 않고,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잔인함이다. 또한 얼굴 가득.

얼굴 가득한 봄바람은 기분이 즐겁고 얼굴 가득한 미소를 묘사한다.

얼굴에 봄빛이 가득한 행복한 미소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미간을 찌푸리고, 미간을 찌푸리고, 슬프다. 슬픈 모습을 묘사하다.

부은 얼굴로 뚱보를 채우는 비유는 차라리 대가를 치르고 위대함을 가장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머리를 쓰고 얼굴을 아는 것은 체면이 있고 지위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조한 흰 얼굴은 근심에 싸여 얼굴이 창백하다. 매우 초조한 모습을 묘사하다.

슬픈 얼굴, 불행한 마음, 불행한 얼굴.

얼굴을 머리 위로 쓸다. 설명 (타격, 충격, 비판 등). ) 큰 힘으로.

납작하고 곧은 얼굴은 용모가 좋다고 묘사한다.

뻔뻔스럽게 반복해서 묘사하며 마구 휘저었다.

히피 얼굴은 웃기 시작하면 진지하지 않은 모습을 묘사한다.

뻔뻔스러움이 남에게 얽히고설키는 것은 매우 귀찮다.

살구 얼굴 복숭아볼은 여자가 예쁘다고 묘사한다.

복숭아 볼가루는 여자의 볼이 분홍색이라고 묘사한다.

내면의 충격, 두려움, 불안, 분노로 얼굴이 변하다.

먼지가 많은 얼굴은 더러운 얼굴을 의미한다.

얼굴이 새빨갛다.

얼굴이 붉어지고, 급하거나 화가 났을 때 얼굴이 붉어지고 핏줄이 튀어나오는 모습을 묘사한다.

얼굴이 빨개지고 근육이 붓다.

얼굴 멍은 심각한 얼굴 손상을 묘사한다.

창백한 얼굴은 극도의 공포를 묘사한다.

버드나무 허리 연꽃 얼굴 허리는 버드나무 같고, 얼굴은 연꽃 같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미녀를 가리키기도 한다.

웃는 얼굴, 웃는 얼굴.

신격 찡그린 ① 불쾌한 얼굴을 묘사한다. (2) 빗장 머리가 마구 흐트러져 손질되지 않았다.

뻔뻔한 얼굴은 경박하고, 웃고, 뻔뻔한 모습을 묘사한다.

스마일 ① Xi·Xi haha 의 모습을 묘사했다. ② 경박하고 킥킥거리는 모습을 묘사한다. ③ 아첨하는 웃음의 비위를 맞추는 것을 묘사한다.

침을 흘리고, 바보처럼 웃고, 찡그린 표정을 짓다. 형용이 경박하다.

"타액 피부 타액 얼굴" 을 참조하십시오.

타액 피부, 타액 얼굴은 "타액 얼굴" 이라고도합니다. 일명' 침얼굴 침피' 라고도 합니다. 히피 웃는 얼굴 뻔뻔스럽게 사람을 얽히게 하다.

살구 뺨 복숭아얼굴에' 살구 뺨 복숭아 얼굴' 이 보인다.

능글능글한 얼굴은 사람을 교활하고 경박하게 한다.

머리, 얼굴; 거물

눈썹과 얼굴을 구하십시오: 눈살을 찌푸리십시오. 눈썹을 꼭 잠그고 얼굴을 쓰다. 표정이 매우 슬프다고 묘사하다.

얼굴을 긁는 것은 감정이 깨지고 대중 앞에서 싸우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을 긁고 "얼굴을 긁다" 를 보다.

친구를 배반하다

창피하지 않다

6. 사자성어는 동물에 관한 성어 270 개를 가장 짧게 설명하고' 물고기' 에 관한 성어는 물고기 득수 (1) 와 같다. 원래 말한 것은 군신이 서로 대하는 것이다. 지금은 친구나 커플 간의 감정적 화합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② 환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만족할 수 있습니다. 어장의 재난은 이유 없이 고생하는 것을 비유한다.

연못의 물고기가 이유 없이 말려들었다. 어수 상봉 (1) 은 부부의 화목을 비유한다.

② 군신이 화목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물고기가 거위를 가라앉히는 것은 무에서 자라는 것을 비유한다.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은 일종의 은유이다. 어미의 고장은 물가가 비옥한 곳을 가리킨다.

어촌민, 토호열신, 자신의 촌민을 괴롭히다. 물고기가 기러기가 떨어지면 여자가 예쁘다는 뜻이다.

물고기가 줄지어 들어와 차례대로 전진하다. 물고기 거위 왕래는 편지 왕래를 가리킨다.

노옥해는 글이 비슷해서 생긴 필기착오를 가리킨다.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면 난장판이 싸다.

그물에 빠진 물고기는 범인이 아직 체포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무변에 물고기를 달라고 하는 것은 헛수고여서 얻을 수 없다.

전복 주인은 환경이 좋지 않거나 소인이 모이는 곳을 비유한다. 임원 한가어는 실제 행동의 공상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물고기가 끓는 솥에서 헤엄치는 것은 형세의 위기를 비유한다. "새 한 마리" 라는 성어는 일석이조를 일석이조로 묘사하는데, 일석이조를 일석이득한다. 천진한 소녀의 한 여자나 한 아이의 비겁함에 대한 묘사는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피곤한 새 한 마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안다. 그것은 지친 유랑자를 묘사했다. 아니면 일을 너무 오래 떠나고, 밖에서 싫증을 내고,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피곤한 새 한 마리가 집에 돌아와서 수영에 지친 유랑자를 묘사했다. 아니면 일을 너무 오래 떠나고, 밖에서 싫증을 내고,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아가는 것 (1) 은 어리석은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전에 고려가 부족하여 늘 무모하게 행동한다. (2) 혹은 어리석은 사람이 남보다 일찍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이거나, 허둥지둥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새가 활을 다 숨기고, 천하가 서 있고, 영웅이 포기한다는 뜻이다. "죽은 토끼 삶은 개" 라는 뜻과 같습니다.

그러나' 새가 최선을 다해 숨긴다' 는 뜻은 비교적 가볍다. 새꽃 향기는 봄의 경치를 묘사한다.

새면고등어는 장기간의 굶주림과 수척함을 묘사하는데, 일명' 비둘기 모양의 고등어' 라고도 한다. 새는 음식을 위해 죽는다. 즉, 사람이 탐을 위해 죽는다는 뜻이다.

새와 짐승은 같은 집단의 사람을 가리킬 수 없다. 결국 사람은 여전히 붐비는 사회에서 살아야 하고 은거해서는 안 된다. 새 한 마리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 노랫소리도 슬프다. 이것은 한 사람이 죽어가고 있을 때 자신의 양심을 찾아 선의의 말을 하는 비유이다.

놀란 새 한 마리는 어떤 사람이 불행을 당하고 그로 인해 놀라는 것을 비유한다. 학' 에 관한 성어는 황학처럼 인물이 없어 자취를 감추었다는 뜻이다.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불타는 거문고는 풍아를 이해하지 못하고 풍경을 죽이는 행위를 가리킨다.

한가운 두루미는 초연한 탈속을 묘사하여 은둔자나 정년퇴직으로 집에서 근심 걱정 없이 생활하는 사람을 묘사한다. 길피와 가죽이 두껍고 희끗희끗하여 노인이 백발이 성성하고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것을 묘사한다.

학립계군으로 재능이 출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또는 특히 높은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머리카락과 아이의 얼굴이 있는 학은 늙고 건강한 은유이다. 학이 길고 짧아서 이질성을 묘사하기 어렵다.

성어' 거위, 거위' 는 여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물고기 심낙기러기는 한 여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기러기 발 한 마리는 서로 연락을 유지하고 서로 연락을 유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 거위들은 잃어버린 형제들을 애도하기 위해 질서를 잃었다.

비상하는 기러기의 날개가 부러지면 형제를 잃는다. 물고기 거위 왕래는 편지 왕래를 가리킨다.

천리 거위털이 멀리서 선물을 보내니, 예의는 가볍고 정이 깊다. 성어' 나머지 새' 는 다른 사람을 차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메추라기 복백결은 옷이 낡고 패치가 가득한 것을 비유한다. 지렁이 가지 (1) 는 욕망이 적다고 권하는 데 쓰인다. 오늘날 사람들은 종종 "숲에 둥지를 틀지만 나뭇가지는 하나밖에 없다" 고 말한다.

(2) 또는 비유적 거주지는 구직을 청할 때 많이 쓰인다. "루안 시앙 몬순" 은 인재 구제를 비유한다.

세상에 형용이 드물다. 봉황유비는 커플들의 노래와 상호 감상을 비교했다. 그것은 종종 결혼식 건배사로 쓰인다.

연날리기와 점프어는 대자연이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하는 비유이다. 침묵은 시끄러운 군중이 조용해지는 것을 비유한다.

백조의 뜻은 야망이 높고' 청운의 뜻' 과 같다는 것을 비유한다. 붕정만리 () 는 다른 사람의 앞날이 밝았으면 좋겠다, 예를 들면 리 ().

꾀꼬리의 목소리는 새의 노래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아니면 여자의 유창한 목소리를 비유할 수도 있다.

꾀꼬리 제비는 많은 여자들의 비유이다. 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사랑했던 한 커플에 대한 비유로' 한 커플을 사랑한다' 는 뜻과 같다.

도요새와 조개가 서로 다투어 어부가 이익을 얻다. 양자가 싸우면 제 3 자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십이지띠' 에 관한 성어 1,' 쥐' 에 관한 성어는 설비를 다칠까 봐 쥐를 던지고, 마우스에 부딪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일을 꺼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황급히 탈출하는 것은 낭패로 도망가는 상황을 묘사한다. 기술은 많지만 한마음 한뜻으로 할 수는 없다.

쥐새 뿔은 사람과 다투는 것을 비유한다. 쥐 간충팔은 매우 비천하고 작은 것을 가리킨다.

두더지 음료 강 은유 적은 양, 별로; 아니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피부백선균은 한 사람의 악귀 (예: 물고기 머리, 쥐 눈) 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뾰족한 입원숭이 얼굴' 의 의미와 가깝지만,' 뾰족한 입원숭이 얼굴' 은 추함을 묘사하는 반면,' 쥐두쥐 뇌' 는 간사한 교활함을 강조한다. 둘째, 성어에서' 소 9' 털에 대한 비유는 극히 보잘것없다.

구우두호는 강력한 힘을 상징한다. 작은 테스트는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여 약간의 재능을 보여 주었다.

소 귀 연맹은 고대에 혈연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우의가 눈물을 흘리는 것은 이 불쌍한 부부의 생활이 청빈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우산탁 (1) 은 산간 지역의 나무들이 모두 베어졌다고 묘사했다. (2) 그 의미를 바꾸어 사람의 대머리를 묘사하다.

벽 모퉁이에 책 한 권을 걸어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현량가시주',' 야간독서',' 벽을 파서 빛을 빌리다' 와 같은 의미다

귀축 (1) 은 한 사람이 추악하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두마면 (1) 은 한 사람의 얼굴이 못생기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 말, 먼지가 날리는 것은 사람들이 길을 달리는 것을 묘사하며 먼지가 날리며 매우 피곤하다. 소와 말은 지위가 낮은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소정사오지는 대재 소용의 은유이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두 가지 일은 전혀 함께 할 수 없다. 보통 무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책이 많다.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는 비유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자취를 감추었다.

칼자국은 사물에 대한 인식이 분명하고, 일이 수월하며, 운용이 자유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은 마치 풍속을 모르는 것 같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는 것은 고집불통으로 궁지에 빠진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도, 어려움도, 나쁜 세력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송아지가 깊이 사랑하고 있다.

7. 4 자 성어 백과 사전에는 침대와 침대의 은유적 의미의 불필요한 반복이 포함되어 있다.

실패 방지: 예방. 방어를 생각하지만 방비할 겨를이 없다.

예방: 예방; 승리: 모두. 변호를 묘사하다.

왕관은 부적절한 불필요한 동작의 은유이다. 이 나라는 자급자족할 수 없을 것이다.

국가의 형세가 매우 나쁘고 망국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말 속에 말이 있다. 말 속에 또 다른 뜻이 있다.

안에 물건이 있다. 안에 또 다른 물건이 있다. 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문에는 늘 장군이 되고, 집도 장군이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형량이 매우 많다.

휠 플랫 휠 플랫: 봄과 가을 제나라 유명한 자동차 만들기 노동자; 바퀴: 도끼로 나무를 잘라 바퀴를 만든다. 기예가 훌륭하다는 뜻이다.

꿈은 원래 불어이었고 환각에 대한 비유였다. 나중에도 헛소리를 비유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매일: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날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나날이 나빠지다

하나님은 훌륭합니다: 훌륭합니다; 후: 조사, 감탄을 표합니다. 신비하고 기묘하여 극치에 이르다.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신비롭다. 상실과 상실에 대한 묘사는 매우 겸손하다.

통정사통이란 슬픈 감정이 가라앉은 후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미래에 대한 경각심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것은 쓸데없는 것과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매우 작거나 매우 적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해라. 이것은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어 본 적이 없다: 들었다.

나는 내가 들어 본 적이 없는 것을 들었다. 신기하고 보기 드문 것을 묘사하다.

집 아래, 집 아래, 조직 또는 문장 구조가 겹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문 안에는 승상이 있고, 문 안에는 승상이 있다.

그것은 귀족 가정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와 형제의 사업을 계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현학과 현학은 원래 도가의 언어였으며, 도가의 미묘함과 보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후자의 묘사는 매우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대중을 압도하지 않으면 소수의 적을 따라가지 않고 다수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그를 사용하지 말고, 사용자를 의심하지 마라. 고용주가 충분히 신뢰해야 한다는 뜻이다.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고,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다. 나쁜 사람이 고의로 혼란을 일으키고, 목표를 옮기고, 다른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묘사하고, 자신을 위해 도피하는 비유이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에서 침대를 주는 것은 중복이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침대 밑에 침대를 놓는 것은 불필요한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콩항아리 구운 콩은 형제가 상잔하는 것을 비유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달하면 할수록 더 잘못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파하면 할수록 실수가 더 퍼진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장기 분리는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장기 분리는 반드시 사람이나 일이 변덕스럽고 고정적인 분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고,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본 적이 없다" 와 같습니다.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아도 오지 않는다. 어려운 뜻은 매우 어렵다는 것이다.

해마다, 해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자기기만: 자기기만.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다. 인척이란 먼저 친척이 되고 시부모와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친족 관계란 친척이 되어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침략.

사람은 나를 침범하지 않고, 나는 다른 사람을 침범하지 않는다. 인자는 지위가 있는 사람이 하는 일이 항상 합리적이다.

매일 신중해야 한다: 신중해야 한다. 날이 갈수록 신중하다.

일을 매우 조심하는 것을 묘사하다. 무수한: 계산.

나는 셀 수 없다. 묘사가 너무 많아서 계산하기 어렵다.

어떤 경지를 초월하는 것이 바로 끝없는 경지이다. 사람의 시야가 객관적인 조건에 의해 제한되고, 인식의 영역이 끊임없이 확대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아름다운 경지에서 끝없는 체험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산 밖에 산이 있다", "산 밖에 봉우리가 있다" 라고도 한다.

비유가 불필요하고 반복한다. 너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너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집 아래에서 일하는 것은 기관이나 문장 중첩 구조에 대한 은유이다.

"집은 집 밑에 있다" 와 같습니다. 새로운 장점과 혁신은 새로운 것이며, 또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무벌의 형벌은 사람들에게 법률을 준수하도록 교육하여 열지 않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비단 가운에 리넨 가운을 더해 화려함을 가린다.

비유는 남에게 자랑하지 않는다. 가지 밖은 그 파생과 번식을 가리킨다.

"절외생 가지" 와 같습니다. 깃발을 잡아당겨 깃발을 바꾸다. 쉬운: 변화.

남을 뒤엎고 자기를 차지한다는 비유. 직접 교육이 없는 교육.

일상적인 언행에 있는 자연의 훈도를 일컫는 말. 고대에는 길가 정자와 길을 따라 있는 집들이 작별 인사를 하는 장소로 자주 사용되었다.

이것은 또한 긴 여정을 의미한다. 번복: 너; 반대: "반환" 을 전하다.

본의는 네가 무엇을 하면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사람의 언행은 변덕스럽고 앞뒤가 모순된다.

완전히 틀렸다. 위대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위대한 계획이 없는 사람은 겉으로는 전략이 없는 것 같다.

대서특서: 쓰기. 대문자 클로즈업.

의미심장한 것을 매우 진지하게 기록하는 것을 의미한다. 무시하고 무시합니다.

사람에 대한 태도가 냉담하다고 묘사하다. 너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결정을 내릴 수 없다.

너 앞에서 네가 해야 할 일을 하지 말고 네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해라. 진보는 이미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으니, 우리는 반드시 전진해야 한다.

야심이 발랄하고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1 인치는 1 인치이고 1 인치는 1 인치입니다.

실속 있는 이득을 얻는 것을 가리키며, 얼마든지 있다. 지나치다: 잠시.

지나갈 수만 있다면 이렇게 살 수 있다. 야망이 없는 것을 형용하다.

좋든 나쁘든 여러 가지 이유나 방법으로 물어보거나 설득하는 것을 묘사한다. 꽃은 거짓과 아름다운 말을 해서 사람을 속이는 것을 묘사한다.

부정 행위는 남의 요구를 함부로 들어주는 것을 가리켜야 한다. 닭을 시집가서 개를 따르다. 봉건 예교에 따르면, 여자는 그가 좋든 나쁘든 영원히 남편을 따라야 한다.

이상한 현상을 보고 크게 놀라지 마라. 심상치 않은 일이나 돌발 상황에 처했을 때 냉정해야 한다는 뜻이다.

검과 검과 묘사 행동은 단호하고 신속하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무슨 일을 잘못했는지, 간단하게 잘못을 따라 계속하는 것이다.

기회를 이용하다. 상대방이 사용한 전술로 거꾸로 상대편을 상대하다.

자신을 처신하여 남을 배려하다. 이것은 누가 문제를 일으켰는지, 누가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비유이다.

이번 달, 고월은 달이 예전과 다름없이, 인사 신진대사가 무상하다. 여행 진입, 여행 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