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결명언

단결은 사람들이 필요로 할 때 사람들이 각종 혼란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골키의 꽃 한 송이로는 아름다운 봄을 꾸릴 수 없다. 모두가 진보해야만 산을 옮겨 바다를 메울 수 있다. 뇌봉 단결은 힘과 지혜이다. 평등의 성의나 불충분한 평등을 실현하지 않고서는 지속적이고 진실한 단결이 있을 수 없다. 그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가 무엇을 하든, 그는 항상 혼자 힘이 없다. 집단은 항상 사상이 좋은 모든 사람들의 가장 높은 수요이다. 독일 괴테가 만약 개인이 자신에게 의존한다면, 만약 그가 집단관계와 어떤 단결된 인민의 위대한 사상의 범위 밖에 있다면, 그는 게으르고 보수적이며 적대적인 생명의 발전이 될 것이다. -골키는 집단 작업의 예술을 배웠다. 오늘날의 과학에서는 집단적인 노력만이 진정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혼자 일한다면, 설령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해도 과학적으로는 중대한 발견을 할 수 없고, 당신의 동료는 항상 당신의 생각의 음향과 증폭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 같은 집단의 일원처럼, 다른 사람의 생각의 음향과 증폭기이기도 합니다. 자린스키 물 한 방울은 바다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결코 마르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자신을 집단사업에 녹일 때만 그는 가장 힘이 있다. 레이펑은 모래 더미가 느슨하지만 시멘트, 석두, 물과 섞여 화강암보다 더 강인하다. -왕걸 개인은 사회에 있어서 신체의 세포와 맞먹는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만약 한 사람이 건강하다면, 모든 세포는 반드시 건전해야 한다. 꽃 한 송이를 맡아도 아름다운 봄을 분장할 수 없다. 선진적인 사람은 영원히 외롭고, 모든 선진적인 사람은 산을 옮겨 바다를 메울 수 있다. 레이펑이 사는 것은 전체를 위해 뭔가를 하는 것이다. 물방울은 촉촉한 작용을 하지만, 파도가되기 위해서는 강과 바다에 합류해야합니다. -시에 juezai 사람들은 기꺼이 남을 도와야 한다. 연꽃은 좋지만 푸른 잎이 받쳐 주어야 한다. 울타리 하나에 말뚝 세 개를 치고, 영웅 한 명은 세 개의 도움이 필요하다. -마오쩌둥 일연은 봄이 되지 않는다. 크레로프 사람들은 만물 발전에 필요한 생명즙을 담고 있는 토양입니다. 개인은 이 토양의 꽃과 열매이다. 벨린스키 천재는 숲의 황야 깊은 곳에서 태어나고 자란 괴물이 아니라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낳고 키웠기 때문에 그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가 없다. 루쉰 (Lu Xun) 은 많은 문제에 있어서, 나의 관점은 이전 사람들과 크게 다르지만, 나의 지식은 그들 덕분이며, 이 이론을 위해 먼저 길을 개척한 사람들 덕분이다. 코페르니쿠스가 만약 내가 멀리 본다면, 그것은 내가 거인의 어깨에 서 있기 때문이다. 뉴턴, 나는 나의 모든 작품을 내 자신의 지혜 덕택으로 돌려서는 안 되며, 나 외에 나에게 소재를 제공하는 수천만의 사물과 사람 덕분입니다. 괴테가 약자를 도우려면, 한 사람은 그들처럼 약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강해져야 한다. 로만 롤랜드는 개인이 약하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전체가 힘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마르크스는 집단에서만 개인이 재능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키는 수단을 얻을 수 있다. 즉 집단에서만 개인의 자유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마르크스와 거스의 과학자들은 개인의 사상이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의 지혜를 통합했다. 모든 사람은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하고, 모든 사람은 일부 일을 하고, 그것을 건설하고 있는 위대한 지식빌딩에 추가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루더퍼드 나는 소 한 마리처럼 풀을 뜯고 우유와 피를 짜냈다. 루쉰 (Lu Xun) 이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하는 것이 더 보호적이다. 공 지젠 (공 지젠) 은 다른 사람들에게 거의 요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에게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소나무의 스타일입니다. --타오 주조인이 나를 도왔고,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화화, 나는 칼을 날카롭게 할 수 있는 맷돌 역할을 할 수 있다. 비록 스스로 아무것도 깎을 수는 없지만. 호라스, 우리는 이미 다른 사람의 발명품에서 큰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우리의 발명품으로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대해 기뻐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는 자발적으로 아낌없이 이렇게 해야 한다. 프랭클린은 한 사람이 대중의 신뢰를 받을 때 자신을 공공재산으로 여겨야 한다. 제퍼슨의 칼집은 칼의 날카로움을 보호하지만, 그것의 둔함에 안주한다. 타고르의 자유는 돈으로 살 수 없지만 돈으로 바꿀 수 있다. 노신의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일을 할 권리이다. 몬테스키외 사람들은 제멋대로는 자유라고 말하지만, 제멋대로는 이성적인 자유일 뿐이다. 인간성의 선택과 자결은 의지의 이성이 아니라 우연한 동기와 감성 외부 세계에 대한 의존에서 나온 것이다. -헤겔 답보

자유방임, 완전히 무제한의 자유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그것은 많은 상처와 위험을 가지고 있다. 크레로프 우리는 지금 당의 규율을 완전히 지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수렁에 빠질 것이다. 마르크스의 조직, 규율, 끈기, 그리고 전 세계 노동자들과의 단결은 최후의 승리의 보증이다. 레닌은 다른 사람의 자유를 부정하는 사람들이며, 그들 자신도 자유로워서는 안 되며, 공정한 하느님의 통치 아래서도 오랫동안 자신의 자유를 유지할 수 없다. 링컨은 예술가의 자유가 그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것은 못된장난 사람들의 자유입니다. 스타니스라프스키 노동자 계급의 단결은 노동자 승리의 최우선 전제조건이다. -마르크스, 같은 걸 원하는 사람이 이긴다. 손오천은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인문조화보다 못하다. 전투를 위해서, 우리는 모든 힘을 하나의 끈으로 짜서 같은 공격점에 집중해야 한다. 엥겔스는 수백만 명의 노동자들이 단결하여 본 계급의 걸출한 인물을 따라가기만 하면 승리가 보장된다. 레닌이 집단을 벗어나면 그의 운명은 슬픈 일이 될 것이다. 오스트로프스키는 누구나 생명의 법칙을 준수하고 개인의 운명을 민족의 운명과 연결시켜 개인의 생존을 집단의 생존에 두어야 한다. -바킨 답보

일관성은 강하지만 논란은 쉽게 정복된다. 이소가 자신에게 의지한다면, 집단관계와 국민을 결속시키는 위대한 사상의 범위 밖에 있다면, 당신은 게으르고 보수적이며 적대적인 생활의 발전이 될 것이다. 골키는 조국의 땅이 너의 발밑에 있고, 집단과 함께 살고 있다는 것을 영원히 느껴야 한다. 집단 교육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네가 그 날 집단을 이탈한다면, 그것은 종말의 시작이다. 오스트로프스키는 자신이 성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매몰된 천재, 집단을 이탈하는 사람은 슬픈 운명을 가지고 있다. 집단은 언제든지 너를 승진시킬 수 있어, 네가 굳건히 설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 * * 및 경력; * * * 분투가 있어야 모든 것을 참는 힘을 가질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수혜자는 세 명의 친구가 있다: 친구는 솔직하고, 친구는 너그럽고, 친구는 식견이 넓다. -공자 모 걱정 도로 자신감, 세계 모두가 당신을 알고! --높은 적응 보상

미성숙한 소년에게 나쁜 파트너의 역할은 좋은 선생님보다 훨씬 크다. 이솝 두 사람이 말을 할 때 한 사람이 들을 수 있다. 그러나 세 사람은 이 세상에서 가장 엄숙하고 탐구해야 할 것을 서로 하소연할 수 없다. 에머슨은 친구를 용서하는 것보다 적을 용서하는 것이 쉽다. 디트리히 부인의 우정은 내 전생의 등불처럼 내 영혼을 비추며 나의 존재를 조금 빛나게 했다. 바킨은 삶의 모든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공감으로 그것을 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루쉰 (Lu Xun) 의 진정한 사랑은 사람들을 격려하고 잠자는 힘과 숨겨진 재능을 깨울 수 있습니다. 보가추 () 는 진실한 친구 한 명을 제외하고는 마음과 소통할 수 있는 약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베이컨은 명예, 명예, 행복, 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정에 비하면 그들은 모두 먼지이다 ...-다윈의 사랑은 만물의 매력을 주지만, 결코 인생에서 짧은 현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 찬란한 생명의 빛은 탐구와 동경의 시기에만 비춰서는 안 된다. 이 시기는 사실 하루의 여명 수준이어야 한다. 여명 들은 귀엽고 아름답지만 잇달아 찾아온다. 체르니셰프스키의 사랑은 사람의 힘을 풍부하게 해야 하고, 사랑도 확실히 사람을 풍부하게 한다. 마카롄코답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과 마음이 정직한 진지한 친구들을 갖는 것이다.-아인슈타인의 우정은 정말 가장 신성한 것이다. 특별한 칭찬뿐만 아니라 영원한 칭찬도 받을 만하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그것은 관대함과 영예의 가장 현명한 어머니이며, 감사와 선량한 자매, 증오와 탐욕의 적이다. 그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고, 완전히 자발적이며, 다른 사람이 구걸할 필요가 없다. 보가추: 감상적인 시, 아름다운 문장, 한가한 기쁨은 극도로 친밀한 우정을 대신할 수 없다. 푸쉬킨은 친구처럼 보이는 많은 사람들이 친구가 아니라 친구인 많은 사람들이 친구처럼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쿠모쿠리테스의 소위 우정은 우선 진실하고 동지를 비판하는 것은 잘못이다. -오스트로프스키 우정! 세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단어를 말할 때 차를 마신 후의 즐거운 대화와 약점에 대한 상호 포용을 가리킨다! 그러나 이것은 우정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파드프의 진정한 친구는 아무리 날카로워도 진실을 말해야 한다.-오스트로프스키의 대답은 덧붙였다.

진실한 우정은 건강과 같다. 잃을 때까지 그 가치를 알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콜튼의 진정한 친구들은 우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정을 위해 상대방에게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고, 상대방을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한다. 베린스키의 착한 말과 약속은 말하기 쉽다. 어려울 때만 친구의 성실함을 볼 수 있다. 크레로프는 혈육의 관계이지만, 감정과 정신의 연결고리로,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차이코프스키는 다른 사람과 즐거움을 나누지 않고, 재난에도 충실한 친구가 되지 않는다. 이솝 우화 우리는 우리가 누구를 다루고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친구를 만나고 싶어도 큰 순간을 기다려야 한다. 즉, 더 많은 순간을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이 결정적인 순간에만 친구를 만나야 가장 중요한 일이 되기 때문이다. --루소의 대답은 보완적이다.

시치미를 떼지는 못하지만 여기저기 고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언제 봐야 합니다. 친구와 이야기할 때 우리는 무시할 수 있지만 적을 대할 때는 반드시 방비를 해야 한다. 친구와 함께 있을 때는 옷을 벗을 수 있지만 전쟁터에 나가려면 갑옷을 입어야 한다. 노신 청년 남녀는 진실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즉, 어떤 것도 과장하거나 과소평가하지 말라는 관계가 있어야 한다. 상대방을 속이지 않고,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면, 이때, 당신이 유지하는 관계, 우정, 경모 등 어떤 관계든 건전한 관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마카롄코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그의 행복을 위해 즐겁고, 해야 할 모든 일을 해서 그를 더 즐겁게 하고, 그로부터 즐거움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체르니셰프스키는 미덕 때문에 연인과 결합하는 것이 항상 좋은 일이다. 플라톤의 사랑은 지혜를 주며, 종종 지혜가 지탱된다. ——Pesgel 은 두 사람만 나누는 이 특별한 선물에 특별한 달콤한 사랑을 가지고 있어 말로 표현할 수 없다. 헬의 삶은 꽃이고, 사랑은 꽃 속의 꿀이다. 우과 양성간의 사랑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우리는 그의 자유와 신성함과 고상함을 유지해야 하며, 그를 강요하거나 모욕하거나 비방하거나 구속하여 인간 사회에서 그의 아름다운 가치를 잃게 해서는 안 된다. --Li Dazhao 의 대답은 덧붙였다.

사랑은 위대한 요인으로 그들의 생활에 스며들지만, 다른 모든 요소를 흡수하지는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들은 사랑 때문에 시민 정신, 예술, 과학의 공동이익을 버리지 않을 것이다. 대신, 그들은 모든 격려와 사랑의 불길을 이 방면으로 가져가야 한다. 반대로, 이 세상의 광활함과 웅장함도 사랑에 스며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헬진의 사랑은 꽃 그늘 아래의 감언이설이 아니라, 도화원의 감언이설도 아니고, 은은한 눈물도 아니고, 고지식한 강요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같은 언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셰익스피어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내가 누리는 재산은 헤아릴 수 없다. 셰익스피어, 우리는 누군가를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사람이 우리가 존경하는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루소는 사람들이 고상한 방식으로 서로 사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신만이 아름답고 칭찬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플라톤의 진정한 사랑은 광기를 몰아내거나 음탕한 것에 가깝다. 플라톤은 접촉보다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관점과 느낌이 같다. 이런 식으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또한 매우 가깝습니다. --차이코프스키 사람들은 사랑만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닙니다. 남자의 모든 목표는 어떤 여자를 통제하는 것이고, 여자의 모든 목표는 어떤 남자를 통제하는 것인가? 절대 안 돼! --헬센은 보충했다.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의 우정을 유지해서는 안 된다. 우정이 더 큰 사랑을 위해 희생되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유지할 수 있다면, 정말 완벽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타고르 산천은 무겁지 않다. 중요한 것은 지음을 만나는 것이다. 친구처럼 보이는 많은 사람들은 친구가 아니지만, 친구인 많은 사람들은 친구처럼 보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친구명언) 쿠모쿠리테스 타협은 어떤 우정의 든든한 기초가 아니다. -타고르 답보

방문하러 온 친구가 가족에게 영광을 더해 주었다. 에머슨의 아버지는 돈의 원천이고, 형제는 위안이며, 친구는 돈의 원천이자 위안이다. 프랭클린은 조금만 노력하면 부유함 속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다. 곤경에서 우정을 찾는 것은 하늘에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epiktetos 우정의 가치는 연금술이 늘 말하는 그들의 보석이 사람에게 주는 가치와 같다. 베이컨의 가장 친한 친구는 말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묵묵히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다. -골키 우정! 당신은 영혼의 신비한 접착제입니다. 너는 생활의 조미료이자 사교의 유대이다! 로 블레어 군자는 친구를 잘 알지 못하고 친구를 믿는다. 사마천은 사심 없는 개념 외에 상호 존중이 우정의 또 다른 관건인 것 같다. 모로아가 성현이 아닌 사람과 친구를 사귀면 사랑과 미움이 있을 수밖에 없다. 맹교의 좋은 사람들은 같은 곳에서 더 나은 교육을 받을 것이다. 악인이 헤엄치면 날마다 악감이 있다. -예범은 친구를 선택할 때 조심해야 해! 정통 이기심은 우정의 가면을 쓰지만 함정을 세워 너를 가두어 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크레로프의 우화우정은 사람의 감정을 키우는 학교이다. -소홀린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