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 교육에 마이크로 수업을 적용하는 방법

마이크로클래스는 교육용 디자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멀티미디어 기술을 사용하여 5 분 이내에 지식 포인트를 대상으로 하는 비디오 오디오를 말합니다.

좋은 마이크로코스 디자인은 점진적이어야 하고, 도약해서는 안 되며, 연령대에 따라 학생인지 방식이 크게 다르다. 저연령 아동에 대한 구체적인 지식 (다도, 애니메이션, 비디오) 은 그들에게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중학교 아동에 대한 인식 방식은 이미 추상화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발전했다

"마이크로클래스" 에서 선택한 교육 내용은 일반적으로 주제가 두드러지고, 명확하고, 상대적으로 완전해야 합니다. 교육용 비디오 클립을 주요 라인인' 통합' 교육 설계 (교안이나 학안 포함), 강의실 교육에 사용되는 멀티미디어 소재와 코스웨어, 교사 방과 후 교육 반영, 학생들의 피드백, 학과 전문가의 글평론 등 관련 교육 자원을 구성한다. 주제가 뚜렷하고, 유형이 다양하며, 구조가 치밀한' 주제 단위 자원 패키지' 를 구성한다. 이로 인해 "마이크로클래스" 리소스에는 비디오 교육 사례의 특징이 있습니다. 많은 교사와 학생들은 이런 진실하고 구체적이며 전형적인 사례화된 교육 및 학습 시나리오에서' 암묵적 지식',' 묵회지식' 등 높은 수준의 사고능력을 쉽게 배우고 교학관념, 스킬, 풍격의 모방, 마이그레이션, 진급을 실현함으로써 교사의 교실 수업 수준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공 성장을 촉진하며 학생의 학업 수준을 높일 수 있다.

언어 기반 정보 전달 방법:

1, 교사가 구두로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수하는 데 적용 (예: 상황 묘사, 사실 서술, 개념 해석, 논증 원리, 법칙 설명). 이것은 초중고등학교에서 가장 흔하고 가장 중요한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이다.

2, 교사가 일정한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학생에게 질문하고, 학생에게 답변을 요구하고, 문답 형식을 통해 학생들이 검사 지식을 얻거나 공고히 하도록 지도하는 데 적용된다.

3, 가르치는 과정에서 가르치는 임무와 학습의 객관적 법칙에 따라 학생들의 현실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학생들의 사고를 핵심으로 하고,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과 적극성을 동원하여 생동감 있게 공부하게 한다.

4, 교사들이 가르치는 과정에서 가르치는 임무와 학습의 객관적 법칙에 따라 학생들의 현실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학생들의 사고를 핵심으로 하고,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과 적극성을 동원하여 생동감 있게 공부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