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화 포나치의 코미디 (셰익스피어, 화내지 마)

오늘 밤 마화퍼네이지 팀이 만든 희극을 보세요. 셰익스피어에게 화내지 마세요. 7 시 30 분부터 10: 00 까지 2 시간 반 연속 공연을 합니다. 전 코스에는 소변이 없고, 게다가 이야기가 치밀하고, 웃음거리가 끊이지 않고, 흥미진진하다.

우선 감독은 연극예술에 대한 애착과 사업에 대한 추구에서 배우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공연 세부 사항에 있어서 더 잘하려고 노력한다. 지속적인 강도 높은 일을 거쳐 감독의 몸은 이미 입원해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이미 정한 연극 리허설 안배를 포기할 수 없고, 여전히 지도 일선에 고착하고 있다. 할아버지가 병실에 입원해 치료를 받을 것을 약속하기 위해 손녀는 납치된 척 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서 극의 줄거리를 바꾸라고 요구했다. 따라서 한 장면은 셰익스피어의 극본에 따라 각색되어야 한다.

우아한 장원 무도회는 조폭 군중이 모인 노래방 술집으로 변해 패기의 총소리와 제멋대로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일상적인 사교춤은 파도의 강관춤으로 대체되었다. 로미오는 채화도둑이 되었다. 그의 친한 친구인 테오 곡도는 본질적으로 동성애자였다. 줄리엣은 유명한 나이트클럽 여자라서 로미오에게 첫눈에 반했다. .....

웃으면 사람들은 현실 생활의 세 가지 인물을 볼 수 있다.

우선, 무대 위의 배우들이 신경 쓰는 것은 자신의 분량이다. 그들이 차지하는 장면이 많을수록, 그들이 받을 수 있는 관심과 박수가 많아지면서, 때로는 그들이 받는 돈보다 더 많은 것을 격려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하지만 한 편의 극 시간은 고정되어 있다. 더 많은 장면을 얻기 위해서, 그들은 주인공을 빼앗을 수 있을 뿐, 주인공을 빼앗을 수 없고, 기회를 찾아 출세해야 한다. 나는 극 중 유모의 주동적이고 용감하고 과장된 것을 매우 좋아한다. 이런 경쟁정신을 갖는 것은 모든 진보자에 대한 요구이다. 둘째, 무대 아래 관객들은 소비자이며 수요의 원천이다. 적절한 상호 작용을 통해 모자를 쓰면 관객들의 인정과 사랑을 빠르게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하나님의 관객으로서 까다로운 안목과 예민한 감각은 작품의 좋고 나쁨에 대한 시기적절한 피드백과 적절한 농담과 연기를 할 수 있어야 관객들의 목소리와 박수를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은 배우와 연기자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다리 역할을 한다. 항상 관객에게 책임이 있다고 했지만 배우 자체에 부정적인 것은 아니다. 배우에 대한 엄격한 안내를 통해 내면의 생각과 창작을 표현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배우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순순환을 형성하며 강한 생명력을 형성한다. 감독은 폐쇄 루프 전체의 영혼이자 창작의 관건이다.

또 가정과 사업적 관점에서 감독은 사업을 1 위에 올려놓았기 때문에 배우와 관객의 존경을 받았다. 손녀는 할아버지에 대한 사랑에서 납치된 최악의 결정을 내렸고, 애티가 귀엽고 착해서 이해하고 용서받을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균형 사업과 가정의 시소를 밟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감정적으로 나는 소녀의 방법을 지지하지만, 실제 일의 원인은 내가 헌신 사업의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극중 멋진 말: 비극은 힘을 주고 희극은 희망을 준다. 기쁨이 지나간 후 희망은 아직 있고 힘도 있다. 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