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울프의 명언
3. 그녀는 왜 사람이 혼자 있을 때 생명이 없는 것을 더 좋아하는지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나무, 강, 꽃; 그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자신이 되는 것을 느끼다. 자신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사실 자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이치에 맞지 않는 부드러움을 느꼈는데, 마치 자기 연민을 느끼는 것 같았다.
이성, 질서 및 정의가 없습니다. 고통, 죽음, 가난만이 있습니다. 그녀는 이 세상에서 어떤 비열한 배신도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도 세상에 지속적인 행복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등대로 가
5. 여자가 소설을 쓰려면 돈이 있어야 하고 자신의 방을 하나 더 추가해야 한다.
6. 그녀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다. 하지만 아름다움은 모든 것이 아니다. 아름다움은 그것의 결점이 있다. 그것은 너무 쉽게 왔고, 너무 철저히 왔다. 그것은 생명을 정지시키고 굳게 한다. 그 작은 내면의 소동을 잊게 합니다. 흥분된 홍당무, 실망한 창백함, 이상한 변형, 어떤 빛이나 그림자; 이것들은 얼굴을 단번에 완전히 몰라보게 만들지만, 또한 잊을 수 없는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름다운 은폐 아래, 당연히 이 모든 것을 가볍게 지우는 것이 더 쉽다. -등대로 가
7. 우리는 결혼식과 축제에 참석하는 것보다 장례식에 참석하고 환자를 방문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머리 속의 낡은 관념에서 벗어날 수 없다. 눈물에는 어떤 미덕이 담겨 있고, 검은색이 가장 적합한 색이라고 생각한다. 웃음의 가치
8. 캐서린 은샤오가 반언으로 드러난 감정이다. 다른 모든 것이 파괴된다면, 그가 존재하는 한, 나는 계속 살 수 있다.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여전히 존재하고 그가 파괴된다면, 이 세상은 나에게 완전히 낯설게 될 것이고, 나는 더 이상 그것의 일부가 아닌 것 같다. 외부에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남녀의 담화 기록도 포함돼 있다.
우리는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 남성과 여성이 우리가 보는 사람들과 너무 다르기 때문에 진실성, 통찰력 또는 미묘한 느낌은 어디에 있습니까? --울프의 산문 전집
9. 사람은 꽃병에서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정물이 아니라 초원에서 전해지는 바람에 춤을 추는 멜로디여야 한다.
10,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또렷한 윤곽이 사라지고, 침묵이 안개처럼 솟아오르고, 바람이 멎고, 온 세상이 누워서 잠을 잤다 ...-'등대로 가다'
1 1. 위대한 영혼은 자웅동체이다.
12, 싸움, 의견 차이, 동의하지 않음, 각종 편견이 생활의 모든 섬유에 얽혀 있다. -등대로 가
13, 다른 사람들이 우리 감옥을 보는 것; 그들의 사상은 우리의 새장이다.
다른 사람의 눈은 우리의 감옥이고, 다른 사람의 사상은 우리의 감옥이다.
14. 왜 남자는 여자보다 남자에 대한 관심이 훨씬 많습니까?
E 판타지, 다른 사람들을 얻기 위해서.
새로운 환상을 포용하기 위해, 우리는 오래된 환상을 잃는다. 이것이 바로 성장이다.
27. 놀러 나온 한 남자가 너무 다정한 여자를 만났는데, 마치 모비 닭을 낚는 것 같았다.
누군가가 나를 구할 수 있다면, 그것은 오직 너뿐이다. 이제 모든 것이 나를 떠나고, 나머지는 너의 선량함뿐이다. 나는 너의 생활을 계속 망칠 수 없다.
29. 일이 일단 발생하면 어떻게 일어났는지 아무도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아아! 하느님, 생명이 얼마나 신비로운가; 이 생각이 얼마나 부정확한가! 인간은 얼마나 무지한가! 우리의 개인 물품이 얼마나 통제할 수 없는지, 인간의 생명이 우리 문명에 비해 얼마나 우연한 일인지 증명하기 위해서, 나는 단지 우리가 삶에서 잃어버린 몇 가지 물건만 열거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벽에 있는 반점
30. 지금, 모든 것이 이미 나를 떠났고, 나머지는 너의 선량함을 확신하는 것뿐이다.
보르헤스의 명언
1, 과거는 시간을 구성하는 물질이기 때문에 시간이 곧 과거가 될 것이다.
2. 네가 부주의할수록, 사람들이 이것이 사기가 아니라는 것을 믿게 할 수 있다. 더 노골적일수록 노출되지 않는다.
3. 우리는 수많은 변화무쌍한 원인의 무한한 운행을 운명이라고 부른다.
4. 우리는 종종 소설 속 인물의 불행에 동정의 눈물을 흘리는데, 그 결과 우리 자신의 불행이 더욱 슬프다.
5. 몽상가의 꿈에서 몽상가가 깨어나다.
6. 클레멘티노 도서관의 40 만 권의 장서 중 신은 한 페이지에 있는 한 통의 편지에 있다. 부모님, 부모님의 부모님이 그 편지를 찾고 있습니다. 내가 직접 찾았는데 눈이 멀었다.
7. 어떤 행복은 우연한 기회라는 것을 알면 행복의 매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8. 어떤 결정도 최종적이지 않으며, 다른 결정은 그것에서 파생될 수 있다.
9. 무식한 사람은 무한한 그림이 무한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시간만 무한히 세분화하면 된다.
10, 만약 내가 영예와 지혜와 행복을 얻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주어라. 내가 지옥에 가도 천국이 존재하길 바란다.
1 1. 영웅들은 모두 이렇게 싸웠다. 존경할 만한 마음은 두려워할 것이 없고, 손에 든 강검은 매우 사납여 상대를 죽이거나 전쟁터에서 죽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12, 한 사람이 하는 일, 모든 사람과 공통점이 있다. 그러므로 동산의 한 번의 항명이 온 인류를 파괴하고, 십자가에 못 박힌 유대인이 온 인류를 구하기에 충분하다고 말하는 것은 불공평한 일이 아니다.
13, 깨달은 기쁨은 상상이나 느낌보다 훨씬 더 크다.
만약 네가 남자처럼 싸우면, 너는 개처럼 교수형에 처하지 않을 것이다.
15, 그는 후세를 위해 글을 쓰거나 신을 위해 글을 쓰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는 하느님의 문학적 취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이다. 그는 열심히 노력하여 꼼짝도 하지 않고, 시간 범위 내에서 은밀히 보이지 않는 미로를 만들었다.
16, 천사가 나에게 양의 털은 호랑이의 색이 아니라고 말했다. 사탄은 나에게 강력한 신이 그것이 그 색이기를 바라며 나의 기술과 염료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제 나는 천사와 사탄이 흑백을 뒤바꾸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든 색깔은 얄미운 것이다.
17. 일부 도덕가들은 동전을 갖는 것이 반드시 행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형태의 행운은 더 직접적일 수 있다.
18, 나는 나약함에서 중요한 순간이 나를 버리지 않았다는 것을 배웠다. 나는 사람들이 점점 더 가증스러운 일에 굴복하기를 기대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은 제복을 입은 전사와 강도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내가 그들에게 권하고 싶은 것은, 십악용서할 수 없는 일을 한 사람은 이 일이 이미 완성되었다고 가정하고 미래를 과거처럼 되돌릴 수 없다고 가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저는 그렇게 했습니다. 나는 나를 죽은 사람으로 여기고, 차갑게 그날을 바라보았는데, 아마도 마지막 날이 지나고 밤이 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헤겔의 철학 명언
1. 규율은 자유의 첫 번째 조건이다.
2. 인류가 역사에서 얻은 교훈은 인간이 역사의 교훈을 결코 기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람은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이 가장 고귀한 것에 합당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4. 자신의 사업을 모든 사람에게 알려주는 사람의 가치는 분명 한 푼의 가치일 것이다. 노력하는 사람은 왕왕 큰 소리로 말하지 않는다. 그들의 놀라운 사업은 그들의 위대함을 보여 주었지만, 중대한 사업을 계획할 때 그들은 침묵을 지켰다.
5. 만약 당신의 삶이 불가항력적이고 변화할 수 없는 고통이라면. 그러면 이런 고통은 너의 행복이 될 것이다. 자신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큰 소리로 외치는 것은 별거 아니다. 대범하게' 대수롭지 않으면 죽는다' 라고 말하라!
실체는 본질적으로 주체입니다.
7.' 세계사는 세계의 심판이다' 는 그의 역사관이 하늘 이론과 사람 이론의 이중인격을 드러낸다.
8. 미감은 문화수양이 필요하고, 문화수양이 있어야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9. 필연성의 세 가지 링크는 조건, 본질, 활동이다.
10. 소중한 것이 목표일 때만 삶이 가치가 있다.
1 1. 잘난 체하는 사람이 잘못된 길로 들어설 것이라고 생각한다.
12. 무감각한 냉막 민중은 독재 정권의 가장 안정적인 대중의 기초이다.
13. 절대적인 빛은 절대적인 어둠과 같다.
햇빛 아래에는 새로운 일이 없다.
15. 진리는 확실히 숭고한 단어이지만, 숭고한 성과이기도 하다. 사람의 마음과 감정이 여전히 건강하다면, 감정은 반드시 초조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16. 인류는 역사에서 교훈을 배웠는데, 아무런 교훈도 얻지 못했다.
17. 우주 자체의 은폐성은 아직 지식을 탐구할 수 있을 만큼 강하지 않다. 영의의 지식탐구자에게는 그 비밀을 폭로하고, 그 부와 비밀을 그에게 밝혀 주어 그가 즐길 수 있게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18. 성격이 백지 같다. 일단 오염되면, 영원히 예전처럼 하얗게 될 수 없다.
19. 현실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것은 존재한다.
구덩이에 누워 하늘을 올려다보지 않는 사람만이 더 이상 구덩이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2 1 .. 법은 결코 정적이 아니다. 반면 하늘과 바다가 풍랑으로 변하는 것처럼 법도 환경과 운명에 따라 변한다.
22. 음악이 흐르는 건물이라면 건축은 굳은 음악이다.
23. 청춘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다.
24. 감사의 문화를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은 민주주의를 낳을 수 없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평등한 관계를 맺을 수 없기 때문이다.
25. 사람은 생각에 의하여 일어섰다.
26. 우리가 역사에서 얻은 교훈은 우리가 그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했다는 것이다.
27. 순수한 빛 아래, 순수한 어둠 속에서, 당신은 아무것도 잘 볼 수 없습니다.
28. 인류가 역사에서 배운 유일한 교훈은 역사에서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다는 것이다.
29. 심미는 문화수양이 필요하다. 수양을 통해서만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발견할 수 있다.
30. 깊은 영혼은 고통도 아름답다.
3 1. 이런 독특한 힘 앞에서는 아무것도 독립된 존재를 유지할 수 없다.
32. 한 범죄자의 범죄 사상은 천국의 기적보다 더 위대하다!
33.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것을 자신의 발견으로 계산하면 허영에 가깝다.
34. 사람은 습관으로 죽는다.
35. 무지는 자유롭지 않다. 왜냐하면 그에게는 낯선 세상이기 때문이다.
36. 본질과 내면은 현상으로 보여야만 진정한 본질과 내면으로 증명될 수 있다.
37. 진정으로 아름다운 마음을 갖는 것은 언제나 차이를 보이는 진정한 사람이다.
38. 합리적인 것은 모두 존재하고, 존재하는 것은 모두 합리적이다.
39. 회색의 기억이 어떻게 현재의 생생한 자유와 맞설 수 있을까?
자유는 필연성에 대한 인정입니다.
4 1 .. 목표가 가치 있는 경우에만 인생이 가치가 있다.
42. 무지는 자유롭지 않다. 왜냐하면 맞은편은 낯선 세상이기 때문이다.
43. 깊은 영혼, 고통도 아름다움의 원천이다.
44. 중도에 믿음을 흔드는 사람은 의지가 약하다.
45. 한 민족은 별을 바라보는 한 무리의 사람들만이 희망을 가질 수 있다.
46. 질투심이 강한 사람은 자신이 큰일을 이룰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의 위대함을 과소평가하고, 다른 사람의 위대함을 얕잡아 자신과 일치되게 하려고 노력한다.
47. 인류는 지구의 총총한 나그네이다.
역사는 종종 예기치 않게 반복됩니다.
49. 순수한 빛 아래, 순수한 어둠 속에서, 당신은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50. 젊은이의 입에서 말하는 철학은 노인의 입에서 말하는 철학과 다르다. 이 젊은이가 말한 것은 철학 자체일 뿐, 비록 그가 그것을 완전히 정확하게 이해할 수는 있지만. 노인이 말하는 것은 이런 철학뿐 아니라 그의 일생도 포함한다!
5 1 .. 법률 진리의 지식은 입법자의 교육에서 나온다.
52. 오랜 시간 발전하는 수고를 완수하고 오랫동안 임무에 몰두해야 성취할 수 있다.
53. 성격이 백지 같다. 일단 오염되면, 영원히 예전처럼 하얗게 될 수 없다.
54. 아름다움은 사람들을 선함으로 끌어들이는 기능과 힘을 가지고 있다.
55. 자신을 괴롭히는 것은 짝사랑이고,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것은 학대이며,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것은 더욱 사랑이다.
56. 짐을 싸서 혼자 여행합니다.
57. 모든 사람은 하나의 전체이고, 이 전체는 그 자체로 세계이다. 모든 사람은 완벽하고 생동감 있는 사람이지, 어떤 고립된 인격 특징의 우화적 추상이 아니다.
58. 제멋대로와 편견은 자신의 주관적인 의견과 의도이며 일종의 자유지만, 이런 자유는 여전히 노예의 처지에 머물러 있다.
59. 정신과 도덕력은 그 잠재력을 발휘하고 그 깃발을 들어올렸기 때문에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은 어쩔 수 없이 현실에서 그들의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했다.
물 한 잔은 맑지만 바닷물은 검은색이다. 작은 도리가 설명할 수 있듯이, 진정한 도리는 침묵이다.
명문은 경구이다. 위의 버지니아 울프 명문의 내용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