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치 중 어느 영화가 가장 교육적입니까?

나는 그것이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주성치 안에는 원래 식신이었지만 날뛰며 각박하다. 그는 부하와 파트너를 매우 존중하지 않는다. 모두들 그의 체면 때문에 모두 참았지만, 이미 그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 그래서 충분한 원망을 쌓은 후, 그는 적절한 시기를 택하여 그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었다. 그는 몸을 뒤척이며 희망이 크지 않아 바로 길거리 거지가 되었다.

이 이치는 명백히 드러난다. 성공했습니다. 사람이 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교만하지 마라. 일치하는 캐릭터가 없으면 인심을 잃고 비참하게 떨어진다. 남을 쉽게 업신여기지 말고, 인기를 쌓는 법을 배우고, 진정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온 존중과 지지를 받는 친구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남들은 너의 입장만 존중할 것이다. 사회가 역수행선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자신을 높이는 것을 잊지 마라.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어쩌면 언젠가 네가 업신여겼던 사람이 묵묵히 너를 추월할지도 모른다.

나중에, 스타님은 거리에 쓰러져도 흠잡을 데가 없는 것을 잊지 않으셨지만, 그가 초라할 때 가장 맛있는 것을 맛보게 한 것은 가장 평범하고 간단한 밥 한 그릇이었다. 그것은 정성껏 끓인 밥이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 이치도 분명하다. 곤경에 처한 자신을 돕는 인재가 진정한 친구이자 애인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가장 소중한 것도 가장 간단하고 소박하다. 화려한 장식이 없어도 쉽게 당신의 마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힘이다.

주성치 나중에 소림사에 가서 여러 차례 도망가려고 했지만, 계속해서 열여덟 구리에게 회수되어 매번 폭행을 당했다. 드디어 학교에서 돌아왔다.

진실은 끈기가 승리라는 것이다. 얼마나 간단한 이치인가,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할 수 있을까? 그리고 성공하려면 시련을 겪어야 한다.

결국 성신은 가장 간단한 포크 요리를 했지만, 어떤 담장을 뛰어넘는 부처보다도 심사위원을 감동시켰다. 이것이 바로 소박한 힘이다. 초심을 잊지 않고 진실과 성실이 가장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봐라, 이치가 이렇게 간단해서 중학생도 다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멋진 이야기에 담겨 있어 설렌다. 이치는 이렇게 간단하지만, 왜 식신이 하나밖에 없는가? 해본 사람이 너무 적다.

그래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철리가 가장 교육적인 영화는' 식신' 입니다. 간단하고 흥미진진합니다.

큰소리치는 서유에 관한 영화가 많다. 그러나 나의 총결은 운명을 놓치고 만나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다. 애초에 하자색은 지존보를 깊이 사랑했는데,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처럼 소에게 빼앗겨도, 그녀는 여전히 지존보가 그녀를 구해줄 것이라고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화 초반부터 그녀는 자신의 천자를 찾고 싶어했다. 그녀는 언젠가 그녀의 애인이 영웅이 될 것이고, 언젠가는 오색상운을 타고 자신을 데리러 올 것이라고 기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러나 마침내 지존보가 정말로 칠채상운으로 그녀를 마중하러 왔을 때, 그녀는 이미 반죽음을 당했다. 지존바오의 품에 누워, 그녀는 지존바오에게 이미 시작을 알아맞혔지만 끝을 짐작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때의 지존바오는 더 이상 지존보가 아니라 마술을 한 손오공이었다. 주문을 걸기 전에 손오공은 한때 진지한 감정이 내 앞에 놓여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 지금은 후회할 수 없다. 만약 네가 그에게 기회를 준다면, 그는 소중히 여길 것이다.

2. 소림축구는 이 영화가 그에게 이렇게 충격을 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철두공, 김종커버, 금강추석, 이런 전설 중 비길 데 없는 무공 묘기는 스타할아버지에 의해 유머러스한 영화에 녹아들면서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텔레비전은 문화의 일환으로 전통적인 기록과 전파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미지 기호는 과장된 수법으로 이 소림 쿵푸를 묘사하는데, 약간의 현실감은 부족하지만 과장에서 이 묘기의 신기한 면을 시각화할 수 있다. 구불한 골문, 흩어진 대원, 흩날리는 풀숲, 그윽한 땅굴은 모두 소림 쿵푸의 멋지고 강력한 특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조미 속 태극쿵푸에 대한 영화는 태극강건함과 부드러움의 매력을 보여준다. 반죽과 비철솥은 모두 태극쿵푸 실력의 구현이다.

사람의 능력은 무한하며, 어떻게 사람의 능력을 자극하는 것은 기술적인 일이다. 존엄의 상실, 고된 훈련, 우호적인 지지로 소림팀이 챔피언이 되었다. 가장 작은 문자조차도 엄청난 에너지를 포함하고 있다. 풍자가 너에게 주는 것은 일시적인 쾌감일 뿐, 너는 어느새 상대방에게 얼마나 많은 힘을 주었는지 모른다.

탐욕은 자신을 망칠 수 있고, 실제로 탐욕 때문에 자신이 다른 사람을 성취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득의양양할 때는 남을 잘 대하고, 실의할 때는 구속을 받는다. 언제나 경쟁은 실력으로 증명해야지, 옆길로 가는 노력이 아니다. 모든 사람은 성공의 기회가 부족하지 않고, 부족한 것은 단지 노력의 마음일 뿐이다.

신발이 닳아서 새것으로 갈아입지만, 새것으로 낡은 모든 매력을 다 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낡은 것은 너의 과거의 증거이다. 너는 그것들을 버릴 수 있지만, 너는 너의 과거를 버릴 수 없다. 때로 과거를 돌아보고 과거를 그리워하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영화' 큰소리 서투어' 는 주성치 모든 영화 중 가장 교육적인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이 영화는 Xi' an 영화 제작소와 주성치 계열사인 포춘영화유한공사가 공동 촬영한 로맨틱 비극 코미디 영화로 유진위 감독, 주성치, 주인, 오맹달, 모원웨이 등이 주연을 맡았다. 큰소리는 월광보상자와 대성의 결혼으로 나뉘어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 영화는 1995 에서 홍콩과 내지에서 개봉한다. 당시 국내 영화시장은 아직 활발하지 않았기 때문에 1997 이 영화가 내지의 고교와 인터넷에 빠르게 퍼지면서 한 시대를 풍미했다. 그것의 많은 명대사들은 많은 사람들이 고전영화로 추앙받아 많은 영향을 미쳤다.

나는 문장 다섯 편 이상을 읽었다. 처음 읽었을 때 나는 열 다섯 살이었다. 나는 큰소리를 보고 서쪽으로 여행하는 것이 특히 웃긴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로 봤을 때 나는 열여덟 살이었다. 하자선녀가 남긴 눈물을 보았을 때, 나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이렇게 고통스러웠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 번째로 그를 만났을 때 스무 살, 지존보가 하자색의 손을 잡고 있었다. 원래 현실 앞에서 자기 사람에게 할 수 있는 일이 그렇게 많은 가슴 아픈 곳이 있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내가 그녀를 네 번째로 만났을 때, 그녀는 23 살이었다. 결국 한 무리의 사람들이 떠났다. 그녀의 인생 속 남자 주인공조차도 책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싶지 않은 것을 포기해야 했다.

큰소리 서투어' 중 가장 고전적인 대사는' 그 사람이 이상하게 생겼다' 는 것이다. 저도 봤어요. 그는 개처럼 보인다. 이 대사는 이 영화의 주제이다. 우리 남자의 마음속에는 남자의 무력함이 있다.

큰소리 서투어' 는 10 년 후에야 이해할 수 있는 영화이다. 영화 속 배경 음악을 들을 때마다 알 수 없는 슬픔을 느낀다. 지존바오의 고전적인 대사는 원래 하자색이 그를 죽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젊고 경박한 그는 사랑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어깨의 짐이 무거울 때, 그는 또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그가 하자색이 고통스럽게 죽는 것을 보고 무력했을 때, 그는 그가 한 이 말이 마음에서 나온 것임을 깨달았다. 이미 매우 고통스럽지만, 시간은 역류하지 않고, 생활도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한때 진지한 사랑이 내 앞에 놓여 있었는데, 나는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 잃을 때까지 기다려야만 후회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바로 이것입니다. 만약 하늘이 나에게 다시 올 기회를 주신다면, 나는' 사랑해' 라는 세 글자를 말할 것이다. 만약 굳이 이 사랑에 기한을 더해야 한다면, 나는 만 년이었으면 좋겠다! " 지난 10,000 년 동안, 나는이 사랑을 내 마음 속에 봉인하고 싶다. 우리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다. 우리는 모두 젊었고, 많은 것들이 있었지만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 우리가 늙었을 때,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생활의 압력에 직면해야 한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것들은 마음속으로만 봉인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성숙한 대가는 항상 고통스럽고, 인생의 운명은 이렇다. 우리 각자는 피할 수 없다.

당백호 담담한 가을향: 웃음 뒤의 눈물

제 의견으로는, 이것은 매우 특별한 영화입니다. 새해 외투 밑에 숨은 것은 회색 이야기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사랑, 이상, 현실의 격렬한 충돌에 관한 영화이다. 당백호 생활 내부의 모순에 대한 전시를 통해, 우리는 페소아가 한 말을 떠올린 것 같다. "나는 내가 한 일과 내가 원하는 사이의 다리다." 아니면, 우리는 이렇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저는 거대한 틈에 서 있습니다.

"당인은 매우 총명하여, 이른바 시정화의라고 불리며 강남 4 재자 중 1 위를 차지한 것은 당시 남녀노소 숭배의 우상이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의논하는 것은 그가 여덟 명의 아름답고 부드럽고 현숙한 아내가 있는데, 마치 천선처럼 아름답고, 다른 사람을 부러워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 이 영화는 카지노 같은 당당과 함께 영화의 기조를 다뤘다. 강한 대비와 전통에 대한 전복을 통해 새로운 당백호를 재구성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그 여덟 명의 도박 부인은'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부드럽고 돈후하다' 와 대조를 이루며, 소문과 사실의 거리는 천국과 지옥 사이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화제방염, 당인의 시, 봉황백새, 테이블을 깔아주는 데 쓰이는 이 모든 것은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의 슬픔을 묵묵히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돈, 아내와 첩 그룹. 너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어야 하지, 그렇지 않니? " 돈 엄마의 문제는 바로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현대인을 괴롭히는 주요 문제이다. 행복은 도대체 무엇인가? (마하트마 간디, 행복명언) 물질과 정신의 내적 긴장을 어떻게 조화시킬까?

슬픈 이호와 함께 당백호는 달빛 아래 그의 집을 떠났다. 비록 그는 틀리지 않았지만, 나는 그가 시간이 없다고 생각한다. \ "나는 마음이 슬프고 마음이 아프다. 여덟 부인은 늑대와 같다. 사람들은 내가 모든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런 공허함과 외로움을 누가 압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당백호가 자신의 운명에 대한 추궁이다. 생활은 늘 뜻대로 되지 않지만, 도피가 반드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니다. 그가 추구하는 것은 단지 허황된 것일 뿐이다. 아마도 문제가 있는 것은 그의 여덟 아내가 아니라 당백호 자신이다. \ "모두가 술에 취해 보고, 왜 혼자 깨어 있지? 클릭합니다 당백호는 첫 번째 고백자가 아니었지만, 그는 깨어나는 것이 좋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여' 모처럼 어리둥절하다' 는 감탄을 자아냈다. 정치도 그렇고 사랑도 그렇고 생활도 마찬가지다.

"오늘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는 사랑이 가득한 미소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세상에, 나는 마침내 이상을 찾았다. 그녀는 추향이다. " 사랑은 항상 우리가 준비가 안 되었을 때 온다. 그러나 우리가 준비가 되었을 때, 그것은 이미 떠났다. 당백호가 미성숙하다. 여덟 번의 실패 후에도 그는 여전히 사랑에 대해 천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현실은 잔인하다. 우리가 늘 말하듯이' 오해 때문에 첫눈에 반한다' 는 것은 이미 역사에 의해 믿을 수 없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오늘부터 당신은 워싱턴의 하급 하인입니다. 9527 은 당신의 인생 암호입니다. " 현대 사회에서, 특히 산업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인간의 개성은 점차 의미를 잃을 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가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되었다. 사회에서, 너는 스스로 할 필요는 없지만, 너는 도구를 만들어야 한다. 이름, 사랑 같은 개인의 물건은 감옥, 병원, 학교, 심지어 은행의 인파처럼 도태되어야 한다. 여기에서, 모두는 다른 사람과 다르지 않고, 사람은 하나의 기호로 되돌려진다.

\ "죽은 일 은 개 처럼, 꾸짖고 소리 를 감히 하지 않았다. 개처럼 재미있네요. "워싱턴 하등 사람들의 노래입니다. 여기서는 반드시 개의 비유에 주의해야 한다. 보아하니 주성치 들은 개 이미지에 특히 편애하는 것 같다. 큰소리 서투어' 의' 그는 개처럼 생겼다' 는 말과 이 영화 뒤의' 개와 하등 등은 들어갈 수 없다' 는 말은 모두 작은 인물의 생활에 대한 주성치 들의 일관된 배려를 반영하고 있다. 워싱턴에 입성한 후, 4 재자 중 첫 번째 당백호가 사라지고, 화안이라는 거의 무시당하는 작은 인물만 남았다. 이 영화에서 우리는 이 점에 주의해야 한다. 화안에서 우리는 당백호의 신분을 배제해야 화안의 언행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워싱턴은 계층 사회이다. 9527 년부터 화안까지 사회계층의 변화를 대표한다. 이런 변화의 전제는' 기적' 이다. 왕녕 도발 같은 사고가 없었다면 9527 은 항상 9527 로 화안이 될 수 없고 추향과 아무런 연관이 없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더 높은 계층에 사는 추향에게 9527 은 연만큼 중요하지 않지만 화안은 그녀의 주의를 끌 수 있지만 사랑에 대한 갈망은 당백호에만 온다. 이 세 가지 신분은 같은 사람이지만 의미는 완전히 다르다. 사랑의 전류가 사회의 절연을 뚫으려면 의외의 희망을 보내거나' 기적' 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풍류는 그의 표면일 뿐이다. 나는 그의 시를 읽었는데, 그의 행간에서 그가 한결같고 진실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추향의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백호의 사혈을 명중시켰다. 인생에 지기가 있다면, 죽어도 여한이 없는데, 하물며 홍안지기는 말할 것도 없다. 당백호가 그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어서 추향이 나타났다. 이전에 당백호의 추향에 대한 감정이 사랑보다 낫다고 한다면, 그것은 추향의 미모가 그를 매료시켰다는 것이다. 이 말을 듣고 그는 구제할 수 없이 추향을 사랑할 수밖에 없었고, 사랑은 마침내 마지막 탈바꿈을 마치고 고치를 뚫고 나왔다. 영화의 결말과 결합해 당백호가 사랑하는 것이 깊어질수록 감동적일수록 마지막 대비도 커진다.

추향: 문제가 있어서 오랫동안 생각했어요. 당신은 나에게 대답할 수 있습니까? 여기 있는 질의 응답 중 하나는 문제를 잘 보여줍니다. 추향에게 당백호는 아주 먼 꿈의 인물일 뿐이다. 당백호에 대한 그녀의 활약은 우리로 하여금 우상에 직면한 팬들을 생각하지 못하게 했다. 이는 또한 최종 결말이 완벽한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예고한다. 사랑은 상대방에 대한 숭배가 아니라 쌍방의 동등한 교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녀의 호기심이 충족될 때, 우상이 꿈에서 그녀에게 다가올 때, 서글픔이 생길 수밖에 없다. 그녀는 당백호가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가 상상했던 것이 완벽할수록, 이때의 상실감은 더욱 강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워싱턴을 구한 후 추향은 당백호에 보답으로 상을 받았다. 이 결혼은 처음부터 사랑의 끝이 아니다. 만약 이야기가 여기서 끝난다면, 그것은 단지 시끌벅적한 연하 영화일 뿐이다. 마지막 몇 단락의 대화는 화룡점정처럼 희극을 희극으로 만들었다.

돈: "인생의 기복이 이렇게 빨라서 너무 자극적이야."

추: "잠깐만, 먼저 주먹을 내야지 ... 마작, 카드 9, 주사위. 넌 항상 똑같지, 그렇지? "라고 말했습니다

당백호가 말했듯이, 기복이 있으면 반드시 기복이 있을 것이다. 인생의 상실은 얻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네가 온갖 방법을 다 생각해 보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사랑이 이때 산산조각 나서 우스갯소리로 변해서, 우리는 묻지 않을 수 없다. 그것이 존재하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추향과 당백호는 모두 틀렸고, 그들도 틀리지 않았다. 생활은 항상 이렇다. 끊임없이 우리에게 타격이나 놀라움을 준다.

사랑에 대해서 우리는 항상 할 말이 많기 때문에 사랑에 대해 우리는 사실 할 말이 없다. 당백호의 곤경에서, 우리는 모두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내가 기대하는 것은 지금 일어나지 않았다. 내가 얻은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일어난다. 우리는 항상 이런 모순에 직면하고 이상과 현실의' 거대한 격차' 에 서 있다.

희극의 왕.

사실 주별에서 보는 영화가 많을수록 코미디를 많이 볼수록 홍콩 영화를 더 많이 볼수록' 코미디의 왕' 에 담긴 소중한 정신생활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많은 경우, 관객을 감동시키는 데는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 않다. 감독이 자신을 찍고 있기 때문이다. 주별의' 희극의 왕' 이 그의 가장 위대한 작품이다. 코미디 영화의 최고 경지에 거의 도달한 이유는 간단하다. 그가 자신을 촬영한 것이기 때문이다. 당초 윤천추, 죽은 줄다리기, 죽지 않고, 수언니 뒤를 따라 필름을 뒤척이며, 지금까지도 무슨 이야기인지 알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재작년 스타 공수인대까지 800 명이 돌이킬 수 없는 과거를 말하자 나는 문득 깨달았다. 그는 조각품을 찍을 때 매초풍 구음백골발에 맞아 죽은 작은 주룡을 연기하며 죽기 전에 감독에게 막을 수 있는지 말했다. 감독은 망설임 없이 거절했다. 그래서, "나는 기쁘게 계속 건의를 하고 나서 기쁘게 거절당했다."

학부의 어두운 시간 속에서' 희극의 왕' 은 나를 한 번 감동시키고, 삶의 역경 속에서 불굴의 아름다운 면을 보여 주고, 좌절과 억울함을 쉽게 처리해야 한다고 격려했다. 가끔 같이 다 보고 나면, 모두들 베란다로 달려가 공기를 향해 소리쳤다. "열심히! 분투! " 작은 인물의 자기 동기 부여는 인생의 재산이다.

영화의 결말에 관해서는, 처음 보았을 때 나는 매우 실패했다고 느꼈지만, 여러 해가 지나면서 나는 결말에 대해 점점 더 경탄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스타 자신도 이 결말이 희망을 주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강렬한 희극적인 맛을 지니고 있으며, 과거 경찰 비적 영화 속 영웅주의에 대한 극단적인 조롱이다. 소인물이 대영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희극의 왕 소림 축구.

인어공주

등초 들은 재산권-화폐의 현실을 얻었다.

해양 보호-환경 보호

그들의 만남-사랑의 전쟁

희극의 왕' 은 풀뿌리 배우의 꿈을 다룬다. 사람은 꿈이 없다. 그것들은 소금에 절인 생선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희극의 왕은 교육적 의의가 있다.

나는 인어공주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