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으로 된 우첸겐 전기
1. Wu Chengen의 전기 중국어 번역
Wu Chengen은 어렸을 때 부지런하고 학구적이었습니다. 그림과 서예에 소질이 있으며, 작사, 작곡을 좋아하며, 바둑에도 능통하며, 유명인의 서예 수집도 좋아한다. 그는 어렸을 때 뛰어난 문학적 재능으로 고향에서 유명해졌고, 사람들은 그가 과거에 합격했다는 평가를 "겨자 한 조각을 따듯" 했습니다.
그는 부지런하고 학구적인 것 외에도 신, 유령, 여우원숭이, 원숭이 영혼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백괴』, 『유양재주』 등의 소설이나 비공식 역사서와 그 밖의 다채로운 신화세계는 미묘하게 이상한 것을 찾고, 괴물을 사냥하는 취미를 발전시켜 왔고, 이 취미는 나이가 들수록 어느 정도 줄어들지 않고 계속되었다. <서유기>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30세가 넘은 그는 이미 자신이 찾고 있던 일화들로 '가슴을 가득 채웠'고, 창작할 계획도 갖고 있었다. 그는 50세쯤 되었을 때 『서유기』의 첫 12장을 썼으나 몇 가지 이유로 여러 해 동안 중단했습니다. 7년에 걸친 '서유기' 창작을 드디어 완성할 수 있게 됐다. 2. "오성근 전기"의 중국어 번역은 무엇입니까
1. 우성근은 어렸을 때 학구적이고 학구적이었습니다. 그림과 서예에 소질이 있으며, 작사, 작곡을 좋아하며, 바둑에도 능통하며, 유명인의 서예 수집도 좋아한다. 그는 어렸을 때 뛰어난 문학적 재능으로 고향에서 유명해졌고 사람들의 평가를 받아 과거에 합격했다고 생각했습니다.
2. 그는 부지런하고 학구적인 것 외에도 신, 유령, 여우원숭이, 괴물, 원숭이 정령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백괴』, 『유양재주』 등의 소설이나 비공식 역사서와 그 밖의 다채로운 신화세계는 미묘하게 이상한 것을 찾고, 괴물을 사냥하는 취미를 발전시켜 왔고, 이 취미는 나이가 들수록 어느 정도 줄어들지 않고 계속되었다. <서유기>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30세가 넘은 그는 이미 자신이 찾고 있던 일화들로 '가슴을 가득 채웠'고, 창작할 계획도 갖고 있었다. 그는 50세쯤 되었을 때 『서유기』의 첫 12장을 썼으나 몇 가지 이유로 여러 해 동안 중단했습니다. 7년에 걸친 '서유기' 창작을 드디어 완성할 수 있게 됐다. 3. Wu Chengen과 Wu Jingzi의 전기 쓰기
Wu Chengen의 전기 Wu Chengen은 Ruzh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Sheyangshanr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화이안현 산양현(현 장쑤성 화이안시 화이안구) 출신. 그의 조상의 집은 안후이성 동성 고점(高店)이다. 그의 조상은 송양성 고점(高店)에 살았기 때문에 고점에서는 오씨(吳氏)라고 불렸다.
연수이(현 장쑤성)에서 태어났다. 예의 이름이 Tingqi 인 그의 아버지 Wu Rui는 "Cailu Wenjie"를 팔아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는 "시사에 대해 잘 이야기하지만 실제로 불만이 많았습니다. 그는 종종 화를 내고 우울함을 느꼈습니다."
그는 조상과 함께 이주한 회안현(현 장쑤성 화이안시 추저우구) 출신이다. 중국 명나라의 뛰어난 소설가이자 4대 소설 중 하나인 『서유기』의 저자이다.
그는 학관에서 사업가로 전락한 집안에서 태어났고, 그의 집안은 가난했다. Wu Cheng'en은 어렸을 때부터 매우 똑똑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민하고 총명하며 책에 정통하며시와 수필을 쓸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과학 시험에 실패하여 중년까지 성공하지 못하고 '수공성'을 대신하여 장흥현의 재상이 되었는데, 관직의 어둠을 견디지 못하고 분노하여 사임하였다. 그는 오랫동안 난징에 살았으며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오랫동안 신문 판매에 의존했습니다. 말년에는 집안의 가난으로 인해 가난하게 세상을 떠났다.
청나라 최고의 소설가 중 한 명인 오경자(吳智子)의 전기. 그의 예명은 민쉬안(Minxuan)이고 별명은 리민(Limin)이다. 집안에 문목산방(文木山坡)이 있어 말년에 자신을 문무노인(文木老人)이라 불렀다. 장쑤성 난징의 친화이 강에서 그는 "친화이 유커"라고도 불렸습니다.
청나라 소설가, 한족, 안휘성 취안자오 출신. 오경자는 청나라 강희 40년에 태어나 고종 건륭 19년에 54세(54세, 전교 23년, 간우 10년)에 세상을 떠났다. , 난징에서 21년).
어릴 때부터 소설에 관심이 많았고, 잘 외우는 편이다. 조금 더 시간이 걸리면 공직을 보충해서 제자가 될 것이다.
유징의 『선선작품』, 푸원펜이 설립되었습니다. 생활관리가 서툴고 영웅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면 몇 년 안에 낡은 생산물을 모두 낭비하게 될 것이며 때로는 식량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옹정 13년(서기 1735년), 태수 조국공(趙國孝)은 '박식한 홍자'에 대한 반발로 출가(서원, 복원, 태수원의 3급 지방시험에 참여)를 거부했다. 질병으로 인해 과거 시험에 응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금릉으로 이주하여 문단의 지도자가 되었다.
그들은 또한 동지들을 모아 위화산 기슭에 판테온을 짓고 타이보 휘하의 230명을 숭배했습니다. 자금이 부족해 집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고, 이로 인해 가족은 더욱 가난해졌습니다.
말년에는 스스로를 문목노인이라 칭하며 양주를 방문하여 술을 마셨다.
나중에 그는 손님들 사이에서 사망했습니다. 4. Wu Chengen과 Wu Jingzi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전기를 쓰세요.
예명은 Ruzhong이고 별명은 Sheyangshan인 Wu Chengen입니다.
화이안현 산양현(현 장쑤성 화이안시 화이안구) 출신. 그의 조상의 집은 안후이 성 통성 고점 (현재 수양현 위탄 향 고점)입니다. 그의 조상은 수양 고점에 살았으므로 그는 고점에서 오씨라고 불렸습니다.
연수이(현 장쑤성)에서 태어났다. 예의 이름이 Tingqi 인 그의 아버지 Wu Rui는 "Cailu Wenjie"를 팔아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는 "시사에 대해 잘 이야기하지만 실제로 불만이 많았습니다. 그는 종종 화를 내고 우울함을 느꼈습니다."
그는 조상과 함께 이주한 회안현(현 장쑤성 화이안시 추저우구) 출신이다. 중국 명나라의 뛰어난 소설가이자 4대 소설 중 하나인 『서유기』의 저자이다.
그는 학계에서 사업가로 전락한 집안에서 태어났고 집안은 가난했다. Wu Cheng'en은 어렸을 때부터 매우 똑똑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민하고 총명하며 책에 정통하며시와 수필을 쓸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과학 시험에 낙방하여 중년까지 성공하지 못하고 '수공성'을 대신하여 관직의 어둠을 견디지 못하여 곧 사임하였다. 나중에 난징에 살면서 오랫동안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신문 판매에 의존했습니다. 말년에는 집안의 가난으로 인해 가난하게 세상을 떠났다.
우첸겐은 어릴 때부터 공식 및 비공식 역사를 읽는 것을 좋아했고, 고대 신화와 민간 설화에 정통했다. 고시실에서의 좌절과 생활의 어려움은 봉건제의 고시제도와 어두운 사회현실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켰고, 내면의 불만과 원한을 환상소설이라는 형식을 통해 표현하게 되었다.
그는 "내 책의 제목은 Zhiguai이지만 유령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세상의 변화를 기록하고 경고를 제공합니다. Wu Cheng'en도 컬렉션을 썼습니다." 단편소설 중 "유" "정지"는 없어져 서문만 보입니다.
'서유기'의 저자가 오승은인지 여부는 학계에서 논란이 되어왔다. 일부 학자들은 '서유기'의 저자가 우승언이 아니라, 명나라 가징의 '청자 총리' 이춘방. 오승근의 뛰어난 소설 『서유기』는 당나라 현장대사가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갔을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유기』를 바탕으로 구성, 구상되었다. 당나라'와 '당대 자은사 대장경'이 드디어 집필되었다.
작품은 신화적 인물을 활용해 작가가 현실에 대한 불만과 현실을 바꾸고자 하는 염원을 표현하고 있으며, '덕왕과 신'으로 왕과 신의 왕국을 건립하려는 작가의 정치적 이상을 반영하고 있다. 이 소설은 당승과 제자들이 불경을 배우러 가는 길에 겪었던 81가지 어려움을 현실 세계의 다양한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활용하고 있다.
이 소설은 대담한 상상력과 참신한 발상을 갖고 있으며, 캐릭터 창작에 있어 인간, 신, 짐승의 삼위일체 조형 방식을 채택해 손오공, 주팔계 등 불멸의 예술적 이미지를 창조했다. 책 전체는 촘촘하게 구성되어 있고, 복잡하지만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언어는 생생하고 생생하며, 방언과 속어가 섞여 있으며, 생명력이 가득합니다.
주제는 이야기의 본래 종교적 색채를 희석시키고, 작품의 현실적인 내용을 크게 풍부하게 하며, 민주적 성향과 시대적 특성을 담고 있다. 작품은 풍자적이고 유머러스하다.
기존의 불경서화와는 다른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서유기』의 출현은 신과 악마에 관한 장편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이 책의 선량한 조롱과 신랄한 풍자, 진지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서유기』는 고대소설의 낭만주의 최고봉이기도 하며, 세계문학사에서도 낭만주의의 걸작이다. 『미국백과사전』에서는 “풍부한 내용과 기발한 발상이 담긴 신화소설”이라고 평가하고, 『프랑스백과사전』에서는 “책에 담긴 이야기의 묘사가 유머와 흥미로 가득 차 있어 독자들에게 강한 흥미를 준다”고 평가하고 있다. /p>
19세기 이후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1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성은초가 오성근의 시와 수필은 대부분 흩어져 유실되었으나 후대에 의해 편찬된 『서양씨의 원고』는 4권이 있다.
오승은이 쓴 '서유기'의 첫 번째 장 '원숭이 왕이 태어났다'가 5학년 중국어 2학기 21과에 선정됐다. 인민교육출판사. '백골삼박'이 장쑤성 교육편의 6학년 학생들을 위한 여덟 번째 강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상하이교육출판사에서 발행한 6학년 중국어 2학기 31과에 '화과산이 원숭이왕을 지지하다'가 선정됐다. "손오공이 막대기로 골귀를 물리치다"는 상하이교육출판사에서 발행한 6학년 중국어 2학기 32과에도 선정되었습니다.
다음 학기 상하이교육출판사 제33회 중국어 강좌에 '불꽃산 부채가 불을 끈다'가 선정되었습니다.
Wu Cheng'en은 어렸을 때 하급 관리에서 소규모 사업가로 전락한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Wu Rui는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을 갖고 있었고 그를 Cheng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의호는 여종으로, 공부하여 관직에 오르기를 염원했다는 뜻이다. 황제의 은총을 백성에게 베풀어 역사에 이름을 남기는 충신이 되리라.
우승근은 어렸을 때부터 똑똑했고, 공식적이고 야한 이야기와 이상한 것에 관한 소설을 읽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우치장, 단가 등 당나라 사람들의 전기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사물과 상황을 잘 묘사하는데, 그때마다 그것에 관한 책을 쓰고 싶었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 회하에서 문학 작품으로 유명했습니다." 가경 8년(1529), 오승근은 회안현(淮府縣) 거목이 세운 용희서원에 유학하여 거목의 칭찬을 받았다.
Zhu Yingdeng은 "세상의 모든 책을 읽을 수 있다"고 믿었으며 "가정 29년(1550)에 "가문에 있는 그림과 역사의 절반을 나누었습니다". 공성(孔聖)은 40세쯤 되어서 관직을 기다리다가 북경으로 갔으나 어머니의 고향이 가난하여 선정되지 못하여 절강성 장흥현(浙江省長興縣)의 현현이 되었다. 성 그는 시와 술에 중점을 두고 친구인 주월판과 자주 술을 마셨고, 시인 서중흥과 가경의 챔피언인 심과도 교류했다. 결국 그는 누명을 쓰고 2년 뒤에 '돌아왔다'. 그는 말년에 문학 장사로 생계를 꾸려 67세쯤에 항저우에 가서 82세쯤 살았다. 비참했다.
'천계화안주실기'에 대한 평론에서는 "감각이 풍부하고 총명하며 책을 많이 썼다. 시와 산문의 작가이다. 우아하고 유창하며, Qin Shaoyou의 스타일로 그는 유머에 능숙하고 여러 종을 썼으며 한동안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일은 그의 죽음 이후에 일어났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작품을 만들었지만, 가족이 가난하고 자녀가 없었기 때문에 그의 작품 중 상당수가 유실되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귀신과 귀신에 관한 소설집 『유딩지』는 유실됐다. 현재는 추도가 편찬한 『서양씨의 필사본』이 4권만 남아 있다.
일반적으로 그가 중국 『서유기』의 마지막 작가라는 것이 인정되지만, 그렇지 않다는 의견도 있어 학계에서는 아직도 논란이 되고 있다(오래된 전설은 원나라 천진도사 추추기(秦智)였습니다. 출생 배경 Wu Chengen은 어렸을 때 부지런하고 학구적이었습니다.
그는 그림과 서예에 능숙하며 작사, 작곡을 좋아하며 바둑에도 능숙하다. 그는 어렸을 때 뛰어난 문학적 재능으로 고향에서 유명해졌고, 사람들은 그가 과거에 합격했다는 평가를 "겨자 한 조각을 따듯" 했습니다.
그는 부지런하고 학구적인 것 외에도 신, 유령, 여우원숭이, 원숭이 정령에 관한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다채로운 신화적 세계는 『백인기』, 『유양자주』 등의 소설이나 비공식 역사서 속에 은근히 존재한다. 5. 고개지 전기 한문 번역
고개지의 예명은 창강(長康)이고, 금령(金陵) 무석(無錫) 출신이다.
구개지는 지식이 풍부하고 재능이 있다. 사람들은 그에게 콰이지의 산과 강이 어떻게 생겼는지 물었습니다.
구개지는 "수천 개의 산이 아름다움을 놓고 경쟁하고, 수천 개의 계곡이 물을 놓고 경쟁한다. 마치 구름이 솟아오르고 구름이 솟아오르는 것처럼 초목이 우리로 덮여 있다"고 말했다. >
구개지는 사탕수수를 먹을 때마다 항상 사탕수수를 꼬리부터 뿌리까지 먹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독특하다고 느꼈고 "갑자기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Gu Kaizhi는 특히 그림을 잘 그렸고 Xie An은 그에게 큰 관심을 갖고 거기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와 같은 사람은 옛날부터 없었다. 초상화를 그릴 때마다 그는 페이카이의 초상화를 그리고 그의 뺨에 세 개의 털을 더해 그 초상화를 보는 사람들은 그 모습이 특히 아름답다고 느꼈습니다.
구개지는 특히 작은 마법을 믿고 구하면 반드시 얻을 수 있다고 믿었다. Huan Xuan은 그를 속이기 위해 버드나무 잎을 사용했으며 "매미가 자신을 가리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을 가리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u Kaizhi는 Huan Xuan을 믿었습니다. 그는 그를 본 적이 없었고 그 잎사귀를 매우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러므로 세상에서는 고개지가 재능, 그림, 광기라는 세 가지 큰 자질을 가졌다고 합니다. 6. 사마광 전기의 한문 원문 및 번역
사마광 전기
원문
사마광(예명 Junshi)은 원주민이었다. Xia County의 Xiazhou와 그의 아버지 Chi는 Tianzhang Pavilion이 특별히 만든 것입니다. Guangsheng은 7 살이었고 어른처럼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Zuo Shi Chun Qiu"강의를 듣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는 그것을 가족들에게 가르치려고 책을 내려놓을 수 없었고, 배고프고, 목마르고, 춥고 더웠습니다. 항아리에 올라 물에 빠졌는데, 모두가 항아리를 돌로 쳐서 깨뜨렸는데, 나중에 징과 뤄젠에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인종은 원나라 초기에 가과(嘉池) 가문의 진시(智師)로서 천성적으로 꽃을 좋아하지 않고 동리에서 꽃을 입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 말했다. 너." 머리핀이었어요.
번역
의례 이름이 Junshi 인 Sima Guang은 Xiazhou Xia County 출신이며 그의 아버지 Sima Chi는 Tianzhang Pavilion의 특별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Sima Guang은 7세 때 어른처럼 행동했고, "Zuo"가 가르치는 것을 매우 좋아했으며 가족이 그 내용을 이해할 때까지 가르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배고픈지, 목마른지, 추운지, 더운지 모른 채 책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한 무리의 아이들이 마당에서 놀고 있었는데, 한 아이가 물탱크에 올라가서 미끄러져 물에 빠졌습니다. (단) 사마광이 돌을 들어 물탱크를 부수었습니다. 물이 터져 아이가 구해졌습니다. 마광이 통을 깨뜨린 후 장안(長安)과 낙양(洛陽) 사람들은 이 사건을 사진으로 기록해 널리 유포됐다.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그는 사치스럽고 낭비적인 삶을 좋아하지 않았다. 남들이 즐거운 행사를 위해 잔치를 벌인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 사람은 잔치에 참석할 때 꽃을 꽂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었다. 꽃은) 왕이 주신 것이며 범할 수 없습니다. "성스러운 뜻." 그는 단지 꽃을 (모자 챙에) 꽂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