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자연 풍경시
송대 시인 양완리가 쓴' 소치' 는' 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잠자리가 벌써 머리 위에 서 있었다' 는 것이다.
둘째, 원문
투명 소형 용기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셋. 번역
봄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견딜 수 없어 고요하고, 그늘은 맑은 날과 바람의 부드러움을 사랑하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다. 여리여리한 연잎들이 막 수면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일찍 그 위에 서 있었다.
넷. 노트
1 .. 샘물의 출구.
2. 소중히: 소중히, 소중히.
3. 물 비추기: 물에 비친다.
4. 햇빛이 부드럽다: 맑은 날의 부드러운 풍경.
5. 뾰족한 뿔: 초기 물에서 늘어나지 않은 연잎 끝.
6. 맨 위: 맨 위, 맨 위. 운을 맞추기 위해서, "머리" 는 부드럽게 읽지 않는다.
동사 (verb 의 약어) 작품 감상
이 시의 첫 번째 문장은 연못이 흐르는 물과 연결되어 있고, 두 번째 문장은 연못에 그늘이 있고, 세 번째 문장은 냇물이 연못과 함께 있고, 마지막 문장은 잠자리가 냇물과 함께 날고 있다고 말한다. 시 전체는 풍부하고 참신한 상상력과 의인수법을 활용해 작은 연못 주변의 자연경관의 특징과 변화를 상세히 묘사하며 시인의 자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 시는 작가의 생활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작은 못에 샘물, 그늘, 연꽃, 잠자리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단하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무한한 생기가 가득한 그림을 그려 주었다. 샘물이 잔잔한 샘물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 같았다. 푸른 나무는 햇빛이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연못에 녹이는 것을 좋아한다. 여리여리한 연잎이 막 뾰족한 잎을 수면으로 드러냈는데, 장난꾸러기 잠자리는 이미 가볍게 그 위에 서 있었다. 시 전체가' 작은' 곳을 바라보며 초여름 연못에 생기와 생동감이 가득한 생동감 있는 새로운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지금은 봉오리가 맺힌 신인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연꽃의 어린 싹이 연못 전체에서 그렇게 작기 때문이다. 하지만 잠자리는 이미 그 위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뾰족한 뿔은 새로운 사물, 심지어 새로 태어난 젊은이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잠자리는 그들의 역할을 높이 평가합니다.
자동사 저자 소개
양만리 (11271010 월 29 일-1206 월/kloc 길주 길수 (이 강서성 길수현 황교진 당구촌). 남송의 유명한 시인, 대신은 육유, 우마오, 범성대와 함께' 중흥 4 대 시인' 이라고 불렀다. 학자들은 송광종을' 성재선생' 이라고 부르는데, 왜냐하면 그가' 성재' 라는 글자를 썼기 때문이다. 양완리는 일생 동안 2 만여수의 시를 썼고, 4200 편의 작품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그는 한 세대의 시인으로 여겨진다. 그는 간단한 언어,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유머가 충만하여' 진실한 스타일' 을 창조했다. 양완리의 시는 대부분 자연 경관을 묘사하며 여기에 능하다. 그는 아직도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고 애국적인 정서를 표현하는 장이 많다. "자이성집"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