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 대전, 출처가 있다
세외도원,
근원을 추적하고,
물을 마시는 것을 생각하고,
근원의 상류에서
근원을 추적하고,
파도를 따라 근원을 찾고,
이종 동원성,
목본수원,
불쌍한 파도가 근원을 찾고,
출처를 지우고,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근원을 가지고 마시다.
만물의 근원,
스승과 친구 관계,
가정 출신,
만원,
근원을 추적하고,
식수의 원천을 확인하고,
물의 흐름을 따라 근원을 찾고,
Babisense 소스,
원시적인 근원성,
이것을 활성화시키고,
근원을 추적하고,
끊임없는 책,
말라버린 근원,
급진적이고 급진적입니다.
초안의 출처를 잊어버리고,
독수 청원,
시냇물을 따라 근원을 추적하다
2. 사자장성어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양리창
기원이 멀다는 것을 설명하다. 은유는 역사가 유구하다.
돈 백거이' 해주부인 묘지명' 출처: "오랜 남편, 뿌리가 깊다."
구조적 조합.
용법에는 짱 포함. 역사 사물의 기원과 기원에 많이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발음 길이 "zh \ n Mn \"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의 근원을 판별하다. "오리지널" 을 쓸 수 없다.
동의어는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며, 무궁무진하다.
반의어는 뿌리가 없는 나무와 수동적인 물이다.
중국은 5 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국 문화는 ~ 라고 할 수 있다.
3.' 시작' 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천천히, 하늘에서 내려와, 선행에서 유류처럼, 좋은 건의를 선택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안목이 길다.
하늘에서 내리고, 순하고, 삼은 사덕에서, 한 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병은 입에서 들어오고,
너그럽고 무력하다.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우리는 자신의 이익을 따르고, 구름을 따르고, 근원을 따르고, 도를 따르고, 악을 버리고 덕을 따르며, 바짝 따라간다.
종군 투필, 셋, 둘, 학이 옆에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가로로 관통하고, 노여움이 마음속에서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비하하고, 그림자를 따르고, 따르지 않고, 대중을 따르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상급자만을 따르고, 도덕을 버리고 도둑을 따르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그 아름다움에 복종하고, 간략에서 풍속을 따르고, 급하면 관대하고, 융통하고, 중간에서 중재하고, 남에게 가르침을 구하고,
조심하고, 경전을 버리고, 관습에 굴복하고, 복부에 직면하고, 재앙을 가볍게 선택하고, 지팡이에 따라 신는다.
자신의 목적에 충실하고, 순종할 가치가 있고, 미덕이 있고, 착하고, 근면하고, 순종한다.
마음이 평온하고, 말을 듣지 않고, 말을 듣고, 복종하고, 복종하는 것을 가리킨다.
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사의는 악에서, 바람에서, 가벼운 죄에서, 느긋하게 대처하고, 이스라엘은 사람을 설득한다.
위협은 규칙을 무시하고, 완고하게 따르기를 거부하고, 이익을 추구하며, 음모를 따르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현장에서 모이고,
균형과 결합해 그로부터 이익을 얻고, 느긋하게 물러나고, 닭견은 마음에서, 구름과 함께 사진을 찍고, 제멋대로 주장을 한다.
각각 그 종류에서, 얼굴을 맞대고, 느긋하게 보살피고, 청주가 종사하고, 슬픔이 그 종류에서 온다.
인민에게 복종하고, 충성을 맹세하고, 풍습을 따르고, 명령에 복종하고, 열 가지 일을 하고, 재앙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4. 4 자 성어 대전, 어디서나 태어나고, 슬픈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세상을 감동시킨다.
애천은 애지라고 한다: 애지. 상심하여 울다. 슬픔을 형용하다.
살 곳. 어느 곳에서 생활하거나, 어느 곳을 건설업의 근본으로 삼다.
땅을 뽑아 산을 흔들고, 땅을 돌려 산을 흔들다. 기세가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땅을 뽑고 하늘을 의지하다: 튀어나오고, 튀어나오다. 의지하다: 의지하다, 접근하다. 갑자기 지면에서 하늘로 가까워졌다. 키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무를 뽑는 것은 편의를 위해 눈엣가시를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구역을 넓히기 위해 타인을 따돌리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쟁론하는 곳. 대립 쌍방은 반드시 전략적 요지를 쟁탈해야 한다.
사방에 꽃이 피는 것은 각지의 아름다운 사물의 출현이나 보편적인 발전을 비유한다.
별천지: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빙설은 곳곳에 얼음과 눈이 가득하다고 묘사한다.
하늘과 땅을 보양하다. 비유는 위대한 쾌거이다.
여지를 남기지 않고 여지를 남기지 않다. 언행에 여지를 남기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 불모지. 황량하고 척박한 것을 묘사하다.
아니요, 목축지는 소와 말을 기르는 데 쓸 수 없습니다. 황무지.
먹지 않는 곳은 먹지 않는다: 식량을 생산하지 않는다. 경작할 수 없는 토지를 가리킨다.
토지 크기: 작은 숫자를 설명합니다. 작은 봉지.
천리 붉은 땅: 비어 있다. 자연재해나 전쟁으로 대량의 토지가 황폐해지는 장면을 묘사하다.
출세한다는 것은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늘을 향해 소리치다: 슬픔, 슬픔. 슬프게 울다. 극도로 슬프고 절망적인 표정을 묘사하다.
봄이 대지에 돌아온 것은 마치 봄이 대지에 돌아온 것 같다. 추위가 지나갔고, 따뜻함과 생기가 다시 세상에 내려왔다고 묘사했다.
5. 4 자 성어 대전, 은밀히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둠 속의 어둠: 어둠 속에서;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폭력적이고 불량한 사람은 폭력적이다: 폭력적이다. 불후의: 불후의. 잔인하지만 비도덕적인 사람.
인간의 이빨을 경멸하다: 이빨처럼 배열하다.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다.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감히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한다는 것을 표시하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거나 곤경에 처했을 때 약간의 타격도 견딜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여종은 숙녀를 배우고, 여종은 숙녀를 배운다. 비유는 일부러 공부하지만 닮아서는 안 된다.
6.500 개의 4 자 성어 전집 (1) 은 인물의 자질을 보여준다. 포기하지 않고, 죽음처럼 굴하지 않는다.
2. 대표 인물의 외모: 우람하고 날씬하며 노화, 양복가죽신, 풍채가 멋스럽다.
3. 인물을 대표하는 동작: 귀를 씻고, 활보하고, 주먹으로 발로 차고, 속삭이며, 두리번거린다.
4. 인물의 표정을 표현하는 사람, 자랑스럽고, 눈을 부릅뜨고, 눈을 부릅뜨고, 얼굴이 붉어지고, 눈물이 가득하다.
5.' 울다' 를 나타내는 단어: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6.' 미소' 를 나타내는 단어: 미소, 미소, 웃음, 미소, 미소.
7.' 인물 기분' 을 표현하는 성어: 불안, 공황, 불쾌함, 흥분, 불안.
8. 기쁨을 표현하다: 미소, 미소, 웃음, 황홀함, 희색이 만면하다.
9. 분노: 분노, 분노, 분노, 분노, 이를 갈다.
10. 증오: 증오, 매우 증오, 증오, 증오, 증오, 증오.
1 1. 슬픈: 울고, 울고, 울고, 울고.
12. 슬픔을 표현하다: 무기력하고, 걱정거리가 가득하고, 초조하고, 슬프고, 불행하다.
13. 흥분 표현: 흥분, 흥분, 만감이 교차하고, 극도의 흥분, 극도의 감정화.
14. 편안함: 편안함, 평온함, 평온함, 편안함.
15. 조급함, 서두름, 조급함, 너무 성급함, 극도의 초조함.
16. 죄책감 표현: 후회, 후회와 섞인 후회, 불안, 깊은 죄책감, 수치심.
17. 실망: 낙담, 실망, 좌절, 희망, 낙심.
18. 두려움을 표현하는 사람: 놀란 새, 공포, 공황, 공포, 불안.
19. 반의어: 위쪽으로 흐르는 것, 간단한 설명, 시체를 빌려 환혼하는 것, 공매도, 내우외환, 앞호출후 포옹, 합창, 전환
20. 거의 반의어에 가깝다: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황폐하고, 이치가 정당하고, 구름이 찌고 노을이 두껍고, 두께가 다르고, 길이가 다르고, 흑백이 같고, 시비가 같다: 애환 클러치, 핑안 따뜻함, 생사 의존.
2 1. 달빛은 물처럼: 안개가 가볍고 단풍은 불 같고, 태양은 불 같고, 가을달은 갈고리 같다.
일월은 쏜살같이 날아간다: 눈송이는 좌석처럼, 눈은 양떼처럼, 가랑비는 연기처럼, 별달은 갈고리처럼, 푸른 하늘은 씻듯이, 폭우는 주처럼 쏟아진다.
운이 좋고, 죽고, 돈을 물처럼 쓰고, 파리처럼 날고, 첫눈에 반하고, 처음처럼 화해한다.
22. 아름다운 경치: 일찍 나가고 늦게 귀가하고, 눈썹이 청초하고, 둥근 달, 이백복숭아꽃, 입이 막히지 않고 바닥으로 내려왔다.
달빛은 맑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입에 꿀말이 가득하고, 비바람이 흩날리며, 호랑이가 울부짖으며, 용에 들어간다.
23. 가무: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신축성이 넘치고, 발돋움하고, 처음부터, 만약 떠나면, 고색고향,
24. 흔들림: 황홀하고, 또렷하고, 밝고, 깨끗하고, 펄럭이고, 매끄럽고,
정리: (동작) 청소, 청소, 휴식, 청소, 눈 깜빡임.
백설: (색상) 청록색, 황금색, 검은색과 검은색, 파란색과 파란색.
26. 파광: 속삭이고, 흥미진진하고, 번창하고, 생동감 있고, 생생하고, 도도하고, 손이 춤을 춘다.
활력이 넘친다: 별빛이 반짝이고, 신중하고, 연기가 감돌고, 하얀 눈이 새하얗고, 뜨거운 태양이 뜨겁다.
27. 녹색파 구르기: 파도가 뒹굴고, 구름이 뒹굴고, 밀파도가 뒹굴고, 열파가 뒹굴고, 강이 뒹굴고, 바퀴가 뒹굴었다.
과일이 많다: 추과가 많고, 과일이 많고, 뼈가 많고, 탄공이 많고, 뼈가 많다.
활력: 활력, 활력, 활력, 열정, 야망, 야망이 넘친다.
28. 흔적도 없다: 견인도 없고, 끝도 없고, 무정하고, 의리도 없고, 근심도 없고, 공연히 끝이 없다.
더러움: 알 수 없고, 무관심하고, 불륜하고, 시끄럽지 않고,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혼잣말: 혼잣말, 자화자찬, 이기심, 자만심, 자포자기, 자급자족.
은과 현재: 높음과 낮음, 빛과 어두움, 위쪽과 아래쪽.
반신 반의문: 반명 반어두움, 반각성 반느림.
7. 단어가 있는 4 자 성어:
꾀죄죄하다
친척과 친구들과 함께
정실 관계,
집어 들고 돌아왔습니다.
위관다보,
지역 사기 납치,
가족을 데리고,
옷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족을 데리고,
뿔이 있는 모피,
얕은 띠를 꿰매고,
관복에 신발을 더하고,
아이를 끌고,
수프와 물이 있고,
뽕나무 포위대,
공제할 수 없습니다.
신비한 언어,
남자와 여자를 끌고
호랑이도
나뭇가지와 나뭇잎이 있습니다.
천 밴드,
매미 셔츠 벨트,
기혼, 자녀,
금보라색을 가지고
심지어 사기와 속임수,
강이 하나 있는데,
산맥과 하천지대,
표창대,
총과 막대기를 들고
위에 옷이 있는 물
8. 축복받은 4 자 성어:
동중국 해와 같은 행복,
모든 구름에는 한 줄기 빛이 있다.
홍복이 하늘을 찌르다.
많은 축복을 빌며
행운의 별은 높이 빛나고,
복림의 재난,
장수천성,
불행은 끝이 없다.
폴 아이비,
행운, 불운,
대부는 더 이상
축복과 천국 같은 조화,
수산복해,
불행의 문은 없습니다.
불행의 문,
하늘의 축복처럼
치퐁푸이 (Chipongfuai) 는 ,
축복의 땅,
재미있는 첫차,
웨이 본인,
하늘이 주신 좋은 기회,
복은 화보다 크다.
행복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영혼은 축복을 받고,
미덕과 축복,
행복은 산과 같다.
복록은 오래간다.
행복은 재앙의 시작이다.
재난을 피하는 것은 일종의 복이다.
행운과 액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