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단어' 게임 방법
게임 방식은 한 사람을 유령으로 선택하고 다른 학생들을 사람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유령이 오면 세 글자로 말하고 다른 사람이 탭할 때까지 가만히 서 있어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은 유령이 되고, 이전 유령은 인간이 됩니다.
게임은 물질적 욕구 충족을 바탕으로 특정 시간과 공간 내에서 일정한 규칙을 따르며 정신적 욕구 충족을 추구하는 사회적 행위의 한 형태이다. ?
게임은 지능게임과 활동게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전자에는 체스, 블록쌓기, 마작, 카드놀이 등이 있고, 후자에는 추격, 릴레이, 공, 막대기, 밧줄을 이용한 활동이 포함된다. 및 기타 장비는 플롯과 규칙이 있는 그룹 활동이며 본질적으로 경쟁적입니다. 현재 일상 언어로 사용되는 '게임'은 대부분 다양한 플랫폼의 전자 게임을 의미합니다. 전자게임에는 독립형 게임과 온라인 게임이 포함됩니다.
게임 정의
1. 플라톤의 게임 정의:
게임은 모든 어린 아이들(동물과 인간)의 삶과 능력 요구에서 발생하는 의식입니다. .시뮬레이션 활동.
2. 아리스토텔레스의 게임 정의:
게임은 퇴근 후 일종의 휴식이자 오락이며, 그 자체로는 아무런 목적도 없는 행동 활동입니다.
3. Rafe Coster(Sony Online Entertainment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의 게임 정의:
게임은 행복의 특정 기술을 배우는 활동입니다.
4. Cihai 정의:
직접적인 즐거움을 얻는 것이 주목적이며 상호작용에 주체가 참여해야 하는 활동입니다.
이 정의는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두 가지 특성을 보여줍니다.
(1) 주요 목적은 즐거움(신체적, 정신적 즐거움 포함)을 직접적으로 얻는 것입니다.
(2) 주체가 상호작용에 참여합니다. 주체가 상호작용에 참여한다는 것은 주체의 동작, 언어, 표정 등의 변화가 자극 방법 및 즐거움의 정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발과 진화
게임은 동물과 함께 태어납니다. 동물의 세계에서 게임은 다양한 동물들이 자신의 생활환경에 익숙해지고, 서로를 이해하며, 경쟁적인 기술을 연습하고, 이를 통해 '자연선택'을 획득하는 일종의 기술 활동이다.
게임은 인간과 함께 만들어집니다. 인간 사회에서 게임은 동물의 본능적 활동의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인간은 고등동물로서 자신의 발전에 필요한 다양한 게임 활동을 만들어낸다.
게임은 오락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생존 기술을 훈련하고 지능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진지하고 자발적인 인간 활동입니다.
게임 이론
본능 이론: 독일 시인이자 극작가 실러는 “인간은 삶에서 정신과 물질의 이중 제약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제약 속에서 이상을 상실한다”고 믿습니다. . 그리고 자유. 그래서 사람들은 남은 정신을 이용하여 자유로운 세상을 창조하는데, 이것이 바로 인간의 본능에서 나오는 것이다."
잔여 에너지 이론: 영국의 철학자 허버트 스펜서는 “인간이 생명을 유지하고 연장하는 주요 임무를 완수한 후에도 여전히 잔여 에너지가 존재한다”고 믿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실용적인 목적이 없습니다. , 게임 프로세스 자체가 게임의 목적입니다."
운동 이론: 독일 생물학자 Gulus는 게임이 목적 없는 활동이 아니며 게임이 실제 생활과 무관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게임은 미래의 삶을 마주하기 위한 준비활동이다.
카타르시스 이론: 프로이트는 게임이 억압된 욕망을 대체하는 행동이라고 믿었습니다.
문화 기원 이론: 존 후이징가(John Huizinga)는 게임이 문화의 본질적인 구성 요소이며, 게임으로 대표되는 경쟁 정신과 여가 정신이 사회 발전을 촉진한다고 믿습니다.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게임) 웹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