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천사 일기 작문

윈난중보찰, 이량현 암천고찰은 원근으로 유명하다. 만나는 사람은 모두 해야 할 일이 있어서 혼자 가야 하는데, 그 나름대로 기묘한 점이 있다. 만약 그들이 오지 않는다면, 나는 불평해서는 안 된다. 공자운: "배우지 않으면 무술도 없고, 만족할 줄 모르는데, 군자가 아닌가?" 내 마음은 초조하고 불안하다. 나는 내 뇌로 가득 찬 무서운 생각들을 지우고 싶다.

멀리서 바라보니, 그림자가 몽롱하여 선경과 같다. 근처: 파빌리온 누각이 두드러지고, 대숲이 비치고, 산속의 새소리가 튀고, 길가의 꽃들이 빽빽하고 그윽하고 그윽하다. 갑자기 올 때가 올 줄 알았는데, 가야 할 사람은 못 버텨요. 너무 부정적일 수도 있고, "놀라지 말고, 법정 꽃을 보세요. 나는 머무를 생각도 없고 머무를 생각도 없고, 하늘의 구름이 구름과 구름을 말아 주길 바란다. " 내 마음은 진정되어야 한다. 나는 아무것도 생각하거나 아무것도 고려하지 않을 수 있었다. 신은 물, 빵, 그리고 모든 것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처는 사람이 세상에 오면 고난이 있다고 말한다. 사람이 하루하루 죽는다고 했잖아! 정말 살 수 없으니 그만두세요. 이것은 단지 감정과 이성의 문제가 아니다. 유행과 전통의 관념이 인류 생활의 의미를 설명하고 있다. 이 철학적 명제는 몇 마디로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

본전 서쪽' 전무 글씨실': 1938 년 9 월, 이량현 왕군의 도움으로 암천사로 전입해 국사 개요를 계속 공부했다. 1939 년 6 월까지 그는 이미 53 만여자의 거작을 완성했다. 이 기간 동안 당용통, 진인각, 조카 전위장은 모두 암천사에 간 적이 있다. 이 연애는 선배들의 고귀한 기풍을 보여 주며' 정원' 이다. 1994 년, 전위장선생은 고향을 다시 여행하며 "암강천청, 결혼해야 한다" 라고 펜을 들었다. 산문의' 암천사' 도 돈 선생이 쓴 것이다. 이 땅은 명백한 사람이고, 유명인과 명승고적은 문화적 매력을 더했다. \ "풍경은 아름답 지 않지만 사람들 때문에 빛난다. 땅은 스스로 실패하지 않고, 사람은 유명해진다. " 예를 들어 왕보의 왕텐정, 최호의 황학루, 범중연의 악양루, 구양수의 취옹정 등이 있다. 산수문화와 인문 경관으로 그녀는 우리의 정신과 시의 서식지가 되었다. 관광은 가이드만 바빠서 관광객들이 북적거렸다. 저속한, 피상적인, 외적인 즐거움이 있는데, 항상 문화적 의미의 부족으로 인해 깊은 유감을 느낀다.

개업식을 맞아 불교는 우주의 중생을 강조한다. 나와 그 좋은 남녀들은 모두 중생이라 겉으로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이 왕성한 향을 보고, 그 유유불운의 음악을 들으면 나는 키가 크다. 높이 서 있어 아침의 태양이 일찍 배달되고, 금빛이 서리를 제거하고, 평온을 맞이했다. 안개가 가볍다. 어쩌면 내가 그 안에 있을지도 모른다. 저녁 종소리처럼 조용하고 따뜻하다. 나는 나의 본성을 따르고, 나는 나의 본성을 따른다. 일시적으로 자신이 누구인지 잊고 마음을 진정시키십시오. 시끌벅적한 것은 다른 사람의 것이니, 나는 무슨 시끌벅적한 것을 원하지 않는다.

바로 이렇습니다. 대나무 숲이 둘러싸고 동백꽃이 만발합니다. 먼 곳을 볼 때가 되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조급해하니,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모두 와서 흥청거린다. 나는 집안일은 법발도 없고, 불법은 끝이 없다. 나는 여기서 내가 믿든 안 믿든, 이것은 이미 금기가 되었다고 말하지 말았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없애면, 나무랄 데 없다. 서방도 신의 가호, 신이 너와 함께 있다는 말을 하지 않았니? 나는 무엇에 대해 논쟁하고 싶지 않다. 나는 차분하게 세속을 봐야 한다. 사실 어떤 일이 정말 그렇게 중요한가요? 아닐 수도 있어! 나는 나의 죄를 참회하지 않는다. 아름다운 풍경에서 생각하는 것은 시기적절하지 않다. 허디산' 거미 한 마리 짜기' 의 한 마디가 생각난다. "나는 거미 같다. 운명은 나의 그물이다. 나는 그물을 완성했고 여전히 중심에 살고 있다. 그는 인터넷이 언제 깨질지, 어떻게 깨질지 모른다. 일단 고장이 나면, 그는 잠시 그것을 안전하게 숨기고, 기회가 있을 때 다시 좋은 것을 바꿀 수 있다. 사람과 그의 운명이 어찌 즐겁지 않겠는가? 모든 그물은 스스로 정리한 것이거나, 전부 혹은 부족한 것이니, 우리는 그냥 내버려 둘 수밖에 없다. " 일단 빠져들면 또 무엇을 만회할 수 있을까? 누구도 구할 수 없다. 속담에 산이 얼마나 높은지 물이 얼마나 깊다는 말이 있다. 맑은 샘이 솟구치자 연못의 물이 맑아 바닥이 보였다. "위안 지아 밸리 차", "차를 마시고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는 귀족 선비의 풍격이다. 샘물이 맑고 달콤하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암천우서' 를 증명한다. 그는 운남 석평인으로 청대 경제학의 수석이다. 1930 년대 초, 유암천사에는 "한여름 노래산이 푸르고, 하늘이 무너져 봄날 두 거울이 푸르다" 는 말이 있었다. 등나무에 앉아 늙은 용을 위해 시를 읊다. 클릭합니다 게다가,' 무상보리' 묵보는 만복사에 남아 있다. 절벽에 새겨진 글씨, 큰 글자, 혹은 짧은 글 한 편. 용봉무, 천마행공, 구름없는 들학이라고 할 수 있다. 한 구절이 있다. "곽 둘째, 최 () 를 만나면, 약간의 구텐코 () 가 은둔할 수 있다. 모든 야생 대나무는 스스로 하나가 되고, 동굴 밑에는 쌍용 한 마리가 숲 옆에 있다.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나는 주의하지 않았다. "음,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붕 나도 세속적인 사람인데, 때로는 정말 빠져나갈 길이 없다고 느낄 때가 있다. 문인의 다정다감이 아니다. 내 마음이 분명할 때 정말 어렵다! "경찰과 찬송가" 에 나오는 소비처럼, 마치 종교의 부름을 듣고 참회하고 잘못을 고치려는 것처럼 유혹을 막을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그것은 북쪽으로 인민 영웅 기념비까지 왕복한다. 가만히 서서 말을 할 수 없고, 마음속에 조금도 호탕한 느낌이 없다. 이런 안배도 적당하고 전통은 현대다. 하나님에 대한 숭배는 재난을 기원하는 의식이다. 영웅을 공경하고 역사를 잊지 않는 것도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자질이다. 내 마음을 가지고, 내 마음에 맞는 것을 잡기 위해, 나는 집에 가는 것이 좋겠다.

오래 머물다가 사람이 점점 흩어졌다. 새의 노래가 멈춘 것 같아 모든 것이 피로로 가득 찬 것 같다. 나는 한 중년 남자가 약 4, 5 살 정도의 어린 소녀를 데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어린 소녀가 놀면서 먹으면서, 그들은 아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그들을 보는 것이 일종의 행복이고, 일종의 즐거운 분위기라고 생각한다. 아버지는 만족스러워 보이고 딸은 자연히 즐거워한다.

차라리 집에 가는 것이 낫다. 이런 감정은 이미 마음속에 용솟음치고 있다. 네, 제 4 살 반 딸은 집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집에 가야 한다. 도연명의' 집에 가서 Xi 단어' 처럼, 어쨌든, 남자, 너는 반드시 집에 돌아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