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를 쓰다
호출: 호출입니다. 손을 흔들다: 손을 흔들다. 손을 부르자마자 오고, 손을 흔들면 바로 간다. 형용이 매우 말을 잘 듣는다.
한 번 너무 많이 했어요. 은유 오류는 반복할 수 없다. "무엇이 하나" 인가.
무엇이냐: 너무 많다. 한 번 너무 많이 했어요. 은유 오류는 반복할 수 없다.
한 번 너무 많이 했어요. 은유 오류는 반복할 수 없다. "무엇이 하나" 인가.
위를 볼수록 숭고함을 느낀다. 매우 탄복함을 표시하다.
말하는 사람은 성실하지만 듣는 사람은 개의치 않는다.
[이것은 사실이다] 파고: 확실히. 묘사가 매우 진실하다.
[말하는 것이 질서 정연하다] 말하는 것과 쓰는 것은 모두 조리가 있다.
[말에는 실질이 있다] 실질: 내용. 문장 또는 연설에는 구체적인 내용이 있습니다.
네가 한 말은 일리가 있다.
[예의] 네가 한 말은 일리가 있다.
말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말의 도리" 를 쓰다.
[언무물] 은 텅 비어 있고 실제 내용이 없는 문장 또는 연설을 가리킨다.
문자가 없는 글자는 얼마 지나지 않는다. 문채가 없으면 얼마 지나지 않는다. 일명 "글자가 있으면 글자가 멀지 않다", "글자가 있으면 글자가 멀지 않다" 라고도 한다.
[단어 없는 말은 멀지 않다] 문채가 없으면 문장 () 가 멀리 전해지지 않는다.
과장하다.
[무슨 의미] 1: 대명사는 무엇을 말하는 것을 가리킨다. 안에 물건이 있다.
미리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문채가 없으면 문장 한 편을 퍼뜨릴 수 없다. 말로는 믿음이 없고, 행로는 멀지 않다.
[현현과 현현] 은 원래 도가 언어였으며, 묘사의 정묘함과 보이지 않았다. 후자의 묘사는 매우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유효] 1: 대명사, 조치, 조치 등을 가리킨다. 유효성: 유효성, 유효성. 실시는 효과가 있다. 매우 효과적인 방법 또는 조치가 구현되어 입증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마음의 관인 생각] 마음: 옛사람들은 마음이 사고의 장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고의 장기와 감정이 마음이라고 말했는데, 지금은 뇌를 가리킨다. 장교: 기능, 기능. 뇌의 기능은 사고이다.
[허언] 은 문자에 대한 토론을 가리킨다.
[가자] 들어 봐, 가자: 가자; 참조: 대명사, 세대 또는 물건. 사물이 존재하고 발전하게 하고 묻지 않게 하다.
[천도살인] 천도에 의해 처벌받는 사람; 죄인. 천도의 백성' 이라고도 불린다
하늘의 사람, 하늘의 벌; 죄인. "천살의 사람" 과 같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 부모는 버릇없는 아들을 귀여워한다. 신의 총아. 원래 강대한 북방 민족인 호인을 가리켰는데, 뒤에는 부모를 지나치게 귀여워하고 자유분방한 아들을 가리킨다.
[복숭아씨] 는 사물이 번창하는 것을 가리킨다. 탈출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복숭아, 해음' 탈출'. 때로는 매우 유머러스하다.
복숭아꽃이 무성하고 화려하다는 것을 뜻하는 말. (《・・・・・・・・・・》) 나중에' 탈출' 을 빌려 도피를 표현하니 매우 유머러스하다.
[손실과 손실] 을 매우 겸손하게 묘사하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격차" 가 생기다.
[순천 자는 창창, 역천은 망한다] 는 뜻은 순천 자는 존속하고, 역천은 망한다는 뜻이다. 같은 "순종하는 자는 창창, 반대하는 자는 망한다."
[순조창, 역행사] 순: 순; 창: 성세 역효과: 위반; 죽음: 멸망. 그에게 순종하는 사람은 존재하고 발전할 수 있고, 그에게 복종하지 않는 사람은 너를 파멸시킬 것이다. 착취 계급의 독재를 묘사하다.
[묶음식 고방] 을 묶어서 높은 선반 위에 놓다. 비유는 쓰지 않는다. "보류" 를 사용하다.
[선반] 선반: 그릇을 보관하는 고가 선반. 그것을 묶어서 높은 선반 위에 놓아라. 비유는 쓰지 않는다.
[어부의 이익] 은 시작은 손실이지만, 결국은 보상이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보고 못 본 것처럼 듣고 못 들은 것과 같다. 주의하지 않거나 중시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눈을 멀게 하고, 듣고 듣지 않는다" 고 했습니다.
[십중팔구] 비유는 큰 가능성이 있다.
[천리 밖, 천리] 는 약간의 착오가 있으면 큰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는 뜻이다.
[놓치다] 손을 잡는다: 팔이 팔을 만지고 손가락이 스쳐 지나간다. 면전에서 그리움을 묘사하다.
밀리미터 및 센티미터: 두 개의 아주 작은 길이 단위입니다. 처음의 작은 잘못은 큰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
작은 잘못을 가리키면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실수의 호리, 잘못은 천리이다] 는 약간의 부주의를 가리키면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잃어버린 동쪽 모퉁이, 수확의 오디] 동쪽 모퉁이: 동방일의 유래는 아침을 가리킨다. 뽕나무, 느릅나무: 석양, 저녁노을을 가리킨다. 은유는 이 방면에서 실패하기 시작했고, 결국 다른 방면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잃어버린 동쪽 모퉁이] 동쪽 모퉁이: 해가 뜨는 곳. 이때 손실이나 실패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법에 따라 처벌하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 사람이 죽을 때 그의 말은 좋다. 그가 죽었을 때 한 말은 모두 진실이고 모두 선의였다.
[인간성] 보통 사람들이 보통 가지고 있는 감정.
[하지만 존중하지 않는다] 그러나: 돌아서서 떠나라. 초청, 선물 등을 일컫는 말. 다른 사람들을 위해. 만약 네가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지치다: 기진맥진하다. 나는 다 먹을 수 없어 쓸 수 없다. 묘사가 매우 풍부하다.
[충] 추세: 빨리 가라. 에뮤: 들오리. 오리처럼 무리를 지어 달리다. 많은 사람들이 그곳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오리. 오리처럼 무리를 지어 달리다. 많은 사람들이 그곳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찾고 싶어도 찾을 수 없다. 원래 의도는 묻고 싶었지만 얻을 수 없었다. 나중에 갈망을 많이 묘사하다.
[우리처럼 포기] 우리: 깨진; 리: 신발. 창녀처럼 버리다. 후회하지 않고 버리는 것을 비유한다.
버리기가 너무 아깝다.
[아웃바운드] 는 전혀 주의하지 않음을 나타낸다.
창녀처럼 버리다. 비유는 아깝지 않다.
[피부가 존재하지 않는다, 털이 부착된다] 아이고: 어디; 첨부: 첨부. 피부가 없어졌는데 머리카락이 어디에 붙어 있나요? 사물이 생존할 기초가 없으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젖소의 털 한 가닥. 비유는 중요하지 않다. 일명' 구우일모' 라고도 한다.
모: 아무것도, 아무도. 김: 크고 커요. 그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손꼽히는 것으로 형용하여 비길 데 없다. 일명' 사막과 베이징' 이다.
인터넷의 구멍. 은유 적 부분은 전체적으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가 없으면 부분은 안 됩니다.
빠져나가다.
몰래 빠져나가는 게 낫겠다.
물론, 물론, 물론.
[노년이 올 것] 은 늘 노화라고 주장하는 언어로 쓰인다.
[오기가 쉽지 않다] 자: 오게 해라. 그것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재산의 획득이나 일의 성공을 쉽게 표현하지 못한다.
[거절의 문밖] 거부: 거부. 사람을 문밖으로 막아서 협상 거부나 * * * * 를 형용하지 못하게 하다.
나는 나의 입장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는다.
그것을 보지 않으면 천리를 생각하라. (서양속담, 생각속담)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것을 가져 가지 않을 것이고, 나중에 그것을 생각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비적 활] 은 국가에 대한 충절을 직간하는 것을 가리킨다. "걸림돌 활" 으로.
후회해도 늦었다.
후회해도 늦었다.
후회해도 늦었다.
그에게 떠나라고 명령하다. 명령에 복종하는 것을 형용하여 네가 처리하도록 해라.
"나올 준비" 라고 부르다. 인물 묘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해 마치 울기만 하면 그림에서 나올 것 같다. 일반 문학 작품 중의 인물 묘사는 모두 생동적이다.
즉시, 즉시, 즉 즉시; 웨이브: 웨이브. 그에게 와서 떠나라고 말해라. 지배 계급의 부하나 노예에 대한 독단적인 명령을 묘사하다.
극도로 싫어하는 것을 묘사하다.
[국가의 건성] 건성: 무기와 도구를 비준하여 적을 방어하고 수비군을 비유한다. 국가 주권의 수호자.
애틋한 상태는 강이 바다로 흘러 들어가는 것과 같다. 인민의 뜻을 묘사하다.
[대중에게 공개] 공개: 공개 품질: 사물의 내용을 나타냅니다. 에: 항목; 대중: 대중. 진실을 모두에게 알리다.
당신이 원한다면: 오래된 규칙. 억울함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줄곧 해온 것처럼 감당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달콤한] 달콤한: 달콤한; 주스: 맥아 시럽. 설탕처럼 달다. 어떤 일에 종사하기 위해서, 열심히 일하기를 원한다는 뜻이다.
[물처럼 달콤하다] 마름모: 사탕무. 차는 씁쓸하지만 내면의 고통에 비하면 냉이처럼 달다. 그 후, 당신이 기꺼이 한다면, 씁쓸하고 달콤합니다. "기꺼이" 와 같습니다.
[웃음] 웃으며 대답하다. 비유는 개의치 않는다, 상관없다.
한숨을 내쉬다. 더 많은 것은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일에 대해 어쩔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굽기] 지불: 지불; 하나: 그것; 불: 불. 불을 좀 태우다.
"배 한 배, 대추를 증정하다" 는 말은 책을 새기고 책을 인쇄하는 것을 가리킨다. 배 대추: 옛날 책은 배 대추를 재료로 많이 사용했는데, 고대에는 책판이라고 불렸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넘어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넘어서. 고려에서 안전과 성패를 고려하지 않는 행동을 묘사하다.
흐르는 물에 던져 떠내려가다. 희망은 허사가 되고, 성적은 상실되고, 이전의 모든 노력은 흐르는 물처럼 흘러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딩] 은 불을 가리킨다.
[사해]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하여 전국을' 사해' 라고 불렀다. 정확: 정확. 은유는 널리 퍼져 있는 보편적인 진리이다.
그의 마음을 감동시키다.
[당신이 유죄일 때] 때: 참다; 수치심: 수치심.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영예나 칭호를 받아들이는 것은 창피하다. 늘 겸손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결백함: 부끄러움이 없다. 어떤 칭호나 영예에 걸맞은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다.
[단 장보홍] 친구를 사귀는 것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진정 해: 처리, 치료; 진정: 차분하고 담담하다.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아요. 자신을 잘 보살피고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다. 또한 냉막 태도로 문제를 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보유: 보유 이론, 주장 이유 있음: 근거가 있다. 가지고 있는 관점과 의견을 가리키는 데는 일정한 근거가 있다.
[항심] 주장: 변하지 않음: 인내. 오랫동안 견지해 나가다.
[냄새 맡음]: 웃음. 코로 냉소하다. 멸시를 표시하다.
처음에는 차이가 적지만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처음에는 차이가 적지만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성공을 서두르다] 는 일을 너무 서두르는 것을 의미한다.
[서둘러] 조작: 해, 해. 일을 처리하여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너무 급하다.
[너무 심하게] 하는 것은 일을 너무 독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막이 너무 눈살을 찌푸린다] 유언은 너무 빠르다. 일을 처리하고 문제를 너무 빨리 해결한다는 뜻이다.
[명산장, 전인] 명산에 작품을 숨기고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하다.
[티베트 명산] 명산에 작품을 숨겨 뜻을 같이 하는 사람에게 전하다. 작품을 묘사할 때 매우 가치가 있다.
[피하지 못하는 것] 은 자신을 오염시킬까 봐 피하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겸손] 은 말하기는 쉽지만,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의견은 없다는 뜻이다.
[진정해] 앤: 엔 론, 진정; 참조: 대명사는 사람이나 물건을 의미합니다. Sue: 보통 그렇습니다. 사이좋게 지내면서 여느 때와 다름없이, 무슨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마음이 편안하다] 는 사람의 불행한 운명을 의미하므로 기꺼이 감당할 수 있다.
[애욕생, 악욕사] 그를 사랑할 때, 항상 그를 살려고 한다. 내가 그를 미워할 때, 늘 그를 죽게 하려고 한다. 극단적인 개인의 호불호로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랑은 살아야 한다] 누군가를 좋아할 때 항상 그를 살려고 한다. 극단적인 개인의 호불호로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제 3 자가 "그것" 이라고 부르는 성어와 그 해석: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는 저자가 정자에서의 진정한 의도는 술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산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의도가 여기에 있지 않고 다른 방면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줄룡의 학대] 는 진시황이 책을 불태워 유교 () 를 태우는 것을 가리킨다. 줄룡은 진시황을 가리킨다.
[총각 코너] 총각: 어린이가 상투를 올리고 어린 시절을 분리한 결과. 어린 시절에 사귀었던 친구를 가리킨다.
[전체적인 시각이 좋다] 는 어린 시절 친하게 지내던 친구를 말한다.
[자기 지식] 자기 지식: 자신을 알아라. 명: 사물을 보는 능력. 자신의 상황을 이해하고 자신에 대한 정확한 추정치를 가지고 있다.
[개과천선의 길] 범인은 잘못을 고치고 새사람이 되는 길이다.
날카로운 칼의 끝: 끝, 끝. 작은 재미를 비유하다. 이것은 또한 가장 작은 것에 대한 은유이다.
[송곳칼의 이점] 은 작은 장점을 비유한다. 이것은 또한 가장 작은 것에 대한 은유이다. "날카로운 칼의 끝" 과 같습니다.
눈 깜빡임: 눈 깜빡임. 눈 깜짝할 사이에. 묘사시간이 매우 짧다.
아주 짧은 순간.
[주당] 춘추시대의 위도사 주당 () 은 입이 현강 () 이거나 교묘한 말로 아첨하는 것을 가리켜 나중에 전형적인 인물로 여겼다.
[기둥의 힘] 은 기둥처럼 단단하다. 대신이 강하고 믿을 만하여 국가의 중책을 짊어질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유자의 공당] 생산 태만함을 묘사하여 만족스럽지 못하다.
[꼬리의 가르침] 은 고명한 가르침을 가리킨다.
[골칫덩이] 얄미운 귀신을 쫓다. 취미 괴벽, 다른 사람을 비유하다.
죽마의 친구는 죽마고우를 가리킨다.
죽마: 어린이가 탄 대나무 장대. 어려서부터 좋은 친구.
[주옥의 보물] 은 수륙에서 생산되는 맛있는 음식을 가리킨다.
[마음론] 주: 형벌. 죄를 묻지 않고 그 의도에 따라서만 유죄 판결을 받는다는 뜻이다. 노출 동기에 대한 논평을 일컫는 말이다.
[주] 는 두 집이 인척이라고 말했다.
[팔꿈치 겨드랑이병] 팔꿈치 겨드랑이: 팔꿈치와 겨드랑이, 아주 가까운 곳을 비유한다. 당신 주위의 악으로부터.
하마터면 재난을 초래할 뻔했다. 팔꿈치 아래 겨드랑이와 같습니다.
배: 배 한 척. 배와 물의 비유는 물이 배를 싣고 전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백성들은 국왕이 법정을 세우는 것을 도울 수도 있고, 궐기하여 법정을 전복시킬 수도 있다.
[4 상 아래, 반드시 용부가 있어야 한다] 는 것은 상을 받는 것을 의미하며, 반드시 용부가 나와서 일을 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4 상 아래, 망부가 있어야 한다] 는 큰 보상이 있으면 용감하게 커밍아웃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뜻이다.
대중의 원망의 대상.
화살표: 화살표; 화살표 대상의 중심입니다. 화살에 맞은 목표. 비유는 모두가 공격하는 대상이다.
[종북의 색] 은 노래를 들을 때 보이는 쾌활한 얼굴을 가리킨다.
[종정집] 돈과 권세가 있는 관원의 집.
여기서 죽는다는 생각.
[끝없는 증오] 끝없는: 평생. 후회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은 죽어도 제거할 수 없다.
중용은 공평하지 않고, 병행하며, 화목하게 지내는 생활 태도를 가리킨다.
[중양의 말] 중양: 내실. 안방에서의 사적인 대화. 또한 음란한 말을 가리킨다.
[송곳을 넣는 곳] 송곳끝이 삽입된 곳. 작은 곳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거주하는 작은 곳을 가리킨다.
물을 방수하다' 는 느낌은 관원의 청렴청렴성에 대한 대중의 기대를 보여준다.
편지 [손에 있는 책]. 고대 문자에 사용된 목제인은 간단하고 길기 때문에 글자라고 불린다.
지척에 있다: 보잘것없는 비유. 조그마한 공헌.
감상과 중용의 선의를 주다.
한 사람의 성격과 능력에 대한 통찰력.
[운명의 해] 운명의 해를 알다. 50 세를 일컫다.
[지기가 만나다] 만나다: 대우. 지기처럼 대하다.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묘사하다.
정원의 방은 좋은 환경의 은유이다.
정미의 목소리] 정미: 춘추시대의 곽정, 곽위를 가리킨다. 춘추전국시대 정 웨이 등의 민간 음악을 일컫는 말.
[정청 국기] 정청: 좋아요. 가지런히 배열된 군기. 예를 들어, 강력하고 정숙한 군대.
[시성] (1) 은 위진원 시대의 현언을 가리킨다. 삼국 위정 시대에 출현하다. 당시 화해와 왕필을 비롯한 라오장은 유교 경전과 결합해 현학, 분석, 천마 행보를 했다. 그 낭만적인 풍경으로 유명하며 샬롯에서 번창하고 있다. ② 순수한 음악을 가리킨다.
[베개 고다단] 은 * * * 하지 않는 증오를 가리킨다.
[바늘 머스터드 주조] 자석 바늘, 호박이 머스터드를 줍기 때문에 일치한다. 침상 겨자와 같습니다.
[바늘 겨자 이야기] 자석 바늘, 호박 겨자 픽업, 그래서 상호 손가락. 침상 겨자와 같습니다.
[바늘 겨자] 자석 바늘, 호박 겨자. 마음이 서로 통하다.
이, 도, 의, 거의 모두 고대 중국어에서 흔히 쓰이는 허사이다. 문장 한 편을 말하거나 쓰다. 정말 아이러니하다.
[절신] 은 충신을 가리킨다.
[장구] 는 유학생이 대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장구 분석에 얽매여 있다는 뜻이다.
텅 빈 언론.
[찌꺼기의 아내는 집을 나갈 수 없다] 찌꺼기: 허기를 채우는 데 쓰이는 찌꺼기, 가죽 등 잡곡; 돈: 첫 번째 방. 곤경에 빠진 아내를 버리지 마라.
[찌꺼기의 아내] 찌꺼기: 가난한 사람들은 술찌꺼기, 쌀겨 등 가난한 사람들의 음식으로 허기를 채운다. 환난을 겪은 아내를 가리키다.
고인의 영혼에 경의를 표하다.
[금색중] 은 정욕의 금기를 가리킨다.
[진지아] 는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곤경을 가리킨다.
[재건의 은혜] 재건: 재생. 자신의 생명을 구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아무리 튼튼한 뿌리라도 1 년 안에 다시 열매를 맺는 나무의 뿌리를 다치게 할 수 있다. 은유는 너무 운이 좋아서 오히려 재난을 초래한다.
[장막, 일심전심] 은 진세를 잘 세우고 전쟁에 나간다는 뜻이다. 이것은 싸움의 일식이지만, 교묘하고 유연한 운용은 사고력에 있다. 뛰어난 지휘 작전 예술을 일컫는 말.
[사운수] 친구가 헤어진 후의 그리움의 고통을 비유한다.
구름과 네온사인들을 보면서 간절한 기대감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구름과 진흙의 차이는 하늘의 구름과 땅의 진흙처럼 다르다. 은유 적 지위는 매우 다릅니다.
[죄를 지으려면, 왜 말하지 않는가] 예: 예; 고통: 슬픔, 고민; 주: 텍스트는 변명을 의미합니다. 비난만 하면 남을 탓하고, 죄명을 찾지 못하면 걱정하지 않는다. 함부로 남을 모함하는 것을 가리킨다.
[어부이익] 어부: 제 3 자를 비유하다. 쌍방이 서로 버티지 못하고, 쌍방이 모두 다치고, 제 3 자가 이득을 본다는 것을 비유하다.
[어미의 고향] 은 어미의 고향을 가리킨다.
[어미의 고향] 어미의 고향.
[우전 제 8 장] 뺨을 때리다.
초월: 초과; 그리고: 따라잡다. 대조적으로,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은 없다.
초월: 초월 그리고: 따라잡다. 대조적으로, 단지 많기만 해도 나쁘지 않다.
[초월, 초월] 초월: 초월 그리고: 따라잡다. 대조적으로, 단지 많기만 해도 나쁘지 않다.
[폐부의 말] 마음: 마음. 마음속의 말.
겸손한 자기 표현. 비유는 다른 사람의 고명한 견해를 이끌어 내기 위해 발표된 피상적이고 미성숙한 견해이다.
[아들의 창, 공격의 방패] 아들: 다른 사람에 대한 호칭; 창: 적을 공격하는 찔린 무기; 방패: 적의 검과 화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카드. 자신의 관점, 방법 또는 언론으로 상대방을 반박하는 것을 비유하다.
상대적으로 옷은 춘추시대 각국의 화해 회의를 일컫는 말이다.
한 단어를 고치는 선생님. 어떤 좋은 시는 다른 사람이 한 글자를 바꾼 후에 더욱 완벽해지는데, 흔히' 일언당 선생님' 이나' 일언당 선생님' 이라고 불린다.
나뭇가지의 서식지: 새가 나무에 머물러 있다. 일반적으로 일자리를 가리킨다.
일방적인 진술 편견.
[놀라움] 참조: 관점. 일방적인 관점.
구석: 구석. 작은 영역을 설명합니다.
[창자 오솔길] 은 활로를 가리킨다.
[배치] 좌석이 배치되는 곳. 비유는 입장이어야 한다.
곰: 영웅. 한 시대의 영웅.
[임선] 은 어느 시기의 걸출한 인재를 가리킨다.
한 시기의 걸출한 인물. 또한 "임시 선택" 으로 사용됩니다.
일시적인 임시방편.
[화살 한 자루] 화살이 도달할 수 있는 거리는 약 120 에서 150 단계이다.
[하루의 야] 야: 의사 소통. 짧은 연결을 나타냅니다. 우정이 깊지 않다.
[하루의 길이] 는 당신이 사물을 판단하거나 처리할 수 있는 상당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 는 지위가 높고 권세가 혁혁한 대신을 가리킨다.
사람처럼 친밀하다. 우의가 두텁다고 묘사하다.
[한 언덕의 너구리] 언덕은 "언덕" 과 같다. 비유가 추해서 차이가 없다. 같은' 한통속' 이다.
[한 언덕의 너구리] 언덕: 토산; 너구리: 여우처럼 생긴 야수. 토산 속 라쿤. 비유가 추해서 차이가 없다.
일방적인 논점.
일방적인 관점.
일념 사이의 실수. 일념의 차이' 와 같다.
[사상의 차이] 사상: 사상, 관념 불량: 오류입니다. 생각상의 착오.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1 년 (또는 하루) 의 시작을 더 잘해서 일년 (또는 하루 종일) 의 기초를 다진다.
독안용은 관점이 일방적이어서 전체를 볼 수 없는 사람을 말한다.
[일생의 영광] 은 어떤 관원을 접대하는 영예를 가리킨다.
첫눈에 반하다.
나는 우정을 한 번만 본 적이 있다. 교분이 얕다는 것을 비유하다. "일면교분" 과의 만남
[일지반해] 는 한 면만 본 적이 있고, 일지반해라는 뜻이다.
[일방적] 은 한 면만 보고 많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일면교분" 과의 만남
나는 한 번만 본 적이 있다. 교분이 얕다는 것을 비유하다.
양측 중 한 쪽의 진술을 논쟁하다. 일방적인 문자, 레이아웃 관점을 가리킨다.
논쟁의 한쪽이 뭐라고 말했는가.
펑: 흙 한 광주리. 성공 전 마지막 광주리의 흙을 가리킨다. 성공 전의 마지막 노력을 비유하다.
나는 작은 구멍에서 보았다. 은유는 편협하고 일방적인 관점이다.
겸허한 학자. 충성스럽고 정직한 사람을 가리킨다.
약간의 선의를 가지다.
비천한 인재는 작은 인재를 가리킨다.
[화살의 거리] 는 화살의 사정거리와 맞먹는다. 비유가 멀지 않다.
[화살 안의 땅] 은 화살의 사정거리와 맞먹는다. 비유가 멀지 않다.
[칼] 은 한 사람과 한 검의 힘을 가리킨다. 전쟁을 하는 병사를 가리키며, 한 사람의 용기도 이야기한다. 혼자서 힘든 임무를 맡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유일무이한 작품.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다' 는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스스로 체계를 이루는 작품을 가리킨다.
스스로 일파를 이루다.
가족계획은 일부일처제 가정을 가리킨다.
[일가의 말] 은 견해가 독특하고 스스로 체계화된 작품을 가리킨다. 같은 "가족의 말" 입니다. "
기술: 기술, 능력; 용: 좋아요, 강점. 어떤 기술이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을 가리킨다.
[이기심] 은 개인의 이기심을 가리킨다.
내 견해는 한 사람의 견해를 가리킨다.
겨드랑이 털: 여우의 겨드랑이 털을 가리킨다. 여우의 겨드랑이 털. 은유는 일종의 진귀한 물건이다.
[여우 한 마리] 소중한 것을 비유한다. 여우의 겨드랑이와 같습니다.
[일부일처] 는 한 사람에게만 이용될 수 있고 둘 다 가질 수는 없다는 뜻이다.
[남편의 용기] 남편의 용기를 말하다. 개인의 용기에 의지하여 지혜가 없다는 뜻이다.
한편으로는 책임있는 직위입니다.
[한 끼의 덕목] 은 작은 은혜를 비유한다.
[어떤 법칙] 비유가 이미 결정되었다.
어리둥절한 것은 어떤 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리킨다.
참조: 관점. 겸손이란 어떤 문제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갖는 것을 말한다.
[일득공] 일득: 약간의 경험, 약간의 수확; 공적: 성취. 약간의 성적.
갑작스러운 재난.
[분노] 북한: 아침; 화냄: 화낸다. 일시적인 분노.
[도움] 팔: 팔. 힘의 일부 또는 작은 힘을 나타냅니다. 측면에서 좀 도와주세요.
[책꽂이에 숨어 있다] 는 다른 사람의 책의 좋은 이름이다.
"잠병" 이란 패배한 척하고 도망가는 척하며 적을 매복에 빠뜨리는 것을 말한다.
[키 부위] 키 포인트: 인체가 치명적일 수 있는 부위는 군사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있는 곳을 비유한다. 그것은 군사 전략의 요지에 더 가깝다. "키" 라고도 합니다.
[맥반석] 맥반석: 질병과 결석을 치료하는 약은 약을 가리킨다.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오라고 권하는 비유.
[양생의 길] 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장수를 연장하기 위해 심신을 수련하는 방법을 말한다.
[참새의 집] 은 비천한 루사를 비유한다.
[제비의 견해] 는 견식이 얕다는 것을 비유한다.
[다이연의 돌] 은 평범한 은유이다.
얀, 늦었어요. 비상사태가 있으면 문이 늦게 열릴 것이다. 시세가 태평하지 않음을 형용하다.
[소금 매실 보내기] 비유는 중책을 맡길 수 있다.
[혈거인] 은 은둔자를 가리킨다. 고대에는 은둔자들이 많은 산에 살았기 때문에 그들은
언외의 뜻은 이런 뜻이 있다는 것이지만, 말로는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언어의 함축적 의미.
"그것" 이라는 단어가 네 번째인 성어와 그 해석:
[대체로] 전반적으로 말하면.
그를 전복시키고 그의 가족을 죽였다.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하라] 그리고: 바로; 보충: 보충해 주세요. 다른 사람이 지적한 결점과 잘못은 있다면 시정하고, 그렇지 않으면 이것으로 자신을 격려한다.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하다.
[소인의 마음, 군자의 배] 소인의 마음으로 군자의 배를 도태하다.
[떠나다] 무심코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통과: 통과. 근본적인 이유로 전체 이야기나 모든 진상을 이해하다.
[웃어라] 웃어라, 한쪽에 놓아라. 심각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웃어라] 웃으면서 잊어버리는 것은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손을 드는 일은 쉽다. 손을 드는 것과 같다.
간단히 말하면, 간단하게 말하다.
[총결] 여언총결. 간단히 말하면, 간단하게 말하다.
마음속으로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을 갈망하다.
마음속으로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에 탄복하다.
[작은 도리] 는 용도가 작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언가를 얻기를 갈망하는 것을 비유하다.
네가 미리 말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라. 네가 미리 말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라. 먼저 말을 다 끝내자.
무력을 사용할 곳이 없다. 비유는 재능을 시전 할 수 없다.
쓸 곳이 없다.
[정착지 없음] ① 주거와 서 있지 않은 곳을 가리킨다. ② 부끄러워서 숨을 곳이 없다.
송곳이 없는 곳' 송곳이 없는 곳. 은유는 심지어 작은 곳도 아니다. 나중에, 나는 종종 빈곤을 묘사한다.
아무것도 없는 곳에는 아무것도 없다: 즉,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원래는 허무한 곳을 가리키고, 뒤에는 허황된 경지를 가리킨다.
폭: 폭, 대. 앞으로 밀고 펼치다. 한 일에서 다른 일로 미루는 것을 가리킨다.
공개지, 공개지를 묘사하다.
태연하게 처신하다: 태연하고,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 처리: 처리, 처리. 개의치 않고 침착하고 침착함을 형용하다.
그들을 내쫓는 방법을 생각하다.
행인: 길에 있는 사람은 모든 사람을 가리킨다. 비유는 야심이라고 불린다.
[사마조의 마음] 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야망을 비유한다.
[시마 소의 한숨] 외롭고 무력한 한숨을 비유한다.
[타고난 지식] 타고난 지식과 진리. 이것은 이상주의자의 관점이다.
한 가지 일의 오묘함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모든 사람의 이해에 있다.
[상쾌함] 은 겉으로 신비로운 것을 가리킨다.
[교체] 는 다른 사람의 자리를 대신하고 자기가 대신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도 한 물건으로 다른 것을 대신하는 것을 가리킨다.
[제품 우선] 제품: 제품 평가, 차별화; 학년: 학년. 찬반 양론을 평가하고 그의 수준을 다시 확정하다.
가끔 한 번' 은 거의 하지 않고 가끔 한 번만 한다는 뜻이다.
침묵: 말하지 마라, 말하지 마라. 지식: 기억하십시오. 네가 보고 들은 것을 마음속에 기억해라.
[상관없다] 놓아라: 놓아라. 차갑게 한쪽에 두다. 사람이나 일에 무관심하고 아랑곳하지 않는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