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배우는 것이 쉬운가요? 어떤 기교와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이제 사진 입문 시 주의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장비 작동 및 제어를 배웁니다. 촬영을 배우려면 기본 기능을 갖춘 디지털 카메라 한 대가 필요하다. 기능은 간단하지만 여러 가지 기능과 실제 작동을 이해하고 간단해 보이는 모든 기능 (ISO, 조리개, 셔터, 노출 보정 등) 을 이해해야 합니다. ) 실천에 옮기지만, 서로 영향을 주어 많은 기교를 내놓을 수도 있다. 모든 카메라 기능이 원활히 작동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미래 촬영에 가장 적합한 촬영 방법을 찾을 수 있다.
2. 그림을 보는 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곳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림이 체계적인지, 모델이 예쁜지, 몸매가 충분한지, 풍경이 예쁜지, 옷이 특별한지 등을 본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방법입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사람의 그림을 가능한 한 많이 볼 시간이 있음) 국내 사진작가나 예술가의 작품이 외국의 알려지지 않은 사진작가들이 찍는 것보다 낫다고 주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에서 거장으로 불리는 작품들만 보고, 그것들은 외국의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이 공부하고, 자신의 작품을 다양화하고, 듣는 대사들의 이름을 한쪽에 두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작가의 작품을 찾아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인물 사진, 미인급 사진은 보지 말고 일반인이 찍은 모델들을 보세요. 이런 사진은 종종 구도와 빛의 제어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다른 사람의 그림을 보고, 상대방의 구도, 촬영 각도, 가능한 조리개, 초점 거리를 이해하다. 빛의 방향을 살펴보고 상대방이 빛을 사용할 가능성과 배치, 심지어 어떤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촬영 시간 등을 알아본다. 마지막으로, 화면 상의 색상 배열도 있는데, 이는 쉽게 간과될 수 있다. 색채도 사진 속의 필수 학습 항목이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통해서도 사진작가가 색채에 대한 안배를 볼 수 있다.
* 창작이나 다큐멘터리의 관점에서 작품을 보는 것은 의도적인 배열인가, 의도하지 않은 획득인가. 다큐멘터리 촬영은 큰 행운이 필요하지만, 좋은 작품이 많을 때는 사진작가가 매우 강한 사진 안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창작은 모든 각도에서 각 사진작가가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이해하는 것이다.
* 현재 많은 사진작가들은 컬러를 단색이나 흑백의 작품으로 분해하여 자신의 작품을 부각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좋은 방법이지만, 일단 이런 작품을 많이 보면 색채에 대한 민감도도 낮아진다. 이것은 좋은 일이 아니기 때문에 공부할 때 색채작품은 여전히 노력의 방향이다.
* 가능한 한 다양한 스타일을 흡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문과 이론을 배우다. 작품을 많이 볼수록 실제 촬영 단계에 들어갈수록 구도 규칙과 관련 이론을 배워야 한다. 시중에는 모방을 배울 수 있는 이런 책이 많이 있습니다. 작문의 학습에서 어떤 사람들은 불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반드시 배워야 한다. 좋은 구도 방식은 작품이 관객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게 한다.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통계 분석을 거쳐 얻은 경험이다. 그런 다음 우리가 믿는 구도 법칙으로 변해 자연스럽게 녹아들 때까지 소위 구도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그 단계가 오기 전까지는 구도의 법칙을 배워야 한다. 물론, 이론적인 것에 대해서는 진정으로 국제적으로 공인된 사진작가들의 책을 볼 수 있다. 외국어는 책이 많고 국내에서도 번역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으며, 심지어 자신의 이론까지 될 수 있다. 건의는 외국어 문헌을 직접 번역하는 것이다.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은 지금 매우 편리하며, 아마 번역될 수 있을 것이다. 그 흩어진 중국어 문헌에 헷갈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빛과 그림자에 적응하고 빛과 그림자를 제어하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이 보는 순간부터, 천천히, 당신은 이미지에서 가장 중요 한 구성을 이해 해야 합니다: 예; 빛이 있으면 그림자가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어떤 빛이 어떤 그림자를 만드는지는 일정한 규칙이 있다. 빛을 이해한 후, 나는 자연광에서 인조광, 경광에서 부드러운 빛에 이르기까지 빛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그것을 이해하고 이용하고, 내가 원하는 화면으로 빛을 분배하기 시작했다. 이렇게 하면 빛의 그림자는 스스로 쉽게 조절할 수 있고, 가장 좋은 이미지를 쉽게 얻을 수 있다.
5. 암실 시스템을 공부합니다. 이것이 과정의 마지막 부분이다. 영상은 카메라에 모든 원시 색광을 기록한 후 컴퓨터 암실로 들어간다. 이 시점에서, 그것은 작품에 대한 나의 최종 통제권이다. 이미지를 더욱 완벽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사후 처리는 줄일 수 없다. 가장 간단한 밝기와 대비부터 색온도 조절, 고저광 노출 영역 제어, 각종 합성, 미편, 조판 등에 이르기까지. , 모두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작품에 반드시 편집, 구도 등의 동작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작품이 이렇게 표현해야 한다면 이미지 처리 방법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 공부할 필요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보자가 사진을 어떻게 배우는지, 그리고 사진 입문 주의사항에 대한 소개입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