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 성어
진시황은 각국 손님을 추방하라는 명령을 내린 적이 있다. 일반적으로 주인이 환영받지 못하는 손님을 쫓아내는 것을 가리킨다.
이동: 변경. 열등한 바보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구사회에서 유교는 노동인민을 경멸했다. 진보를 추구하지 않고 잘 배우고 싶지 않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등교] 는 인정과 사물을 배워서 자연의 법칙을 이해하는 것을 말한다.
[귀머거리 플러그] 플러그: 막혔어요. 청각 장애: 귀의 청력 상실. 하반부는 막혀서 상반부는 귀가 먹었다. 실제 상황을 업로드 하달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상황 상달" 은 아래의 상황이나 관점이 정점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겨울에는 새들이 깊은 산골짜기에 숨어 있고, 봄에는 나무에서 노래를 부르며, 어둠을 버리고 빛에 접근하거나 나쁜 처지에서 좋은 처지로 들어가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반대로, "외딴 곳으로 내려가라" 고 합니다. "
사람이 광명에서 어둠으로 나아가거나, 좋은 상황에서 나쁜 상황으로 나아가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
큰 나무에서 내려와 깊은 구덩이 깊은 계곡으로 들어가다. 어둠 속에서 빛을 버리거나 좋은 상황에서 나쁜 상황으로 변하는 것을 비유한다.
[여름 소리] 여름: 공손한 태도: 소리: 목소리가 듣기 좋다. 목소리가 부드럽고 태도가 복종하는 것을 묘사하다.
[여름 일색] 유쾌한 안색과 순종하는 태도를 묘사한다. 단숨에' 와 같다.
[하마위] 는 관료가 처음 부임했을 때 부하들에게 보여준 위망을 가리키며, 처음부터 상대방에게 자신의 권력을 과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말에서 꽃을 본다] 는 비유가 멈추고, 실제에 깊이 들어가, 진지하게 연구를 조사하는 것을 비유한다.
[하마봉부] 는 원래 직장으로 돌아온 사람을 비유한다.
[행방불명] 행방: 착지, 목적지. 찾고자 하는 사람이나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샤링 상비] 다음 이전 위, 마지막 게으름,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설명이 상하가 모두 어지러워서 규율이 모두 망가졌다. 링, "링" 을 통과하다.
[하리바인] 은 원래 전국시대에 초나라에서 유행했던 민가를 가리킨다. 대중 문예를 비유하다.
[우물에 석두 던지기] 사람이 우물에 떨어져 구하지 않고 오히려 우물에 석두 던지다.
[다음] 장휘 소설이 매번 끝날 때마다 쓰는 수사. 이제 이벤트 개발의 결과를 설명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출차 위압적] 은 원래 봉건 관리들이 일단 부임하면, 큰 권력을 보여 부하들을 엄하게 상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 후의 뜻은 처음부터 상대방에게 약간의 힘을 보여 준다는 것이다.
[하차 시작] 은 막 사무실에 도착한 관원을 가리킨다. "하차 시작" 과 같습니다.
[하차 시작] I: 고전 중국어 보조 단어; 시작: 시작. 늘 막 부임한 새 벼슬을 가리킨다. 지금 비유는 한 곳에 도착하자마자 업무 임무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하차죄] 이전에 군주는 국민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고 말했다.
다시는 이렇게 하지 마라. 이것은 이번에만 융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문필신수] 는 문장 쓰기, 생각이 용솟음치고, 신력이 있다면. 사유가 민첩하고 문장 쓰기나 문장 쓰기에 능숙하다고 묘사하다.
[붓을 신으로 쓰다] 는 문장, 생각이 솟구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신력이 있다면. 사유가 민첩하고 문장 쓰기나 문장 쓰기에 능숙하다고 묘사하다.
천 자를 쓰고, 문외만리] 큰 편을 썼지만 주제를 건드리지 않았다.
[천 자 쓰기] 천 자: 장황하게 말하다. 사유가 민첩하고 문필이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붓을 휘두르자마자 문장 쓰기. 문필이 민첩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펜 한 자루를 쓰면 곧 문장 한 편을 쓸 수 있다. 사유가 민첩하고 재능이 넘치는 것을 묘사하다.
[문장 쓰기] 사유가 민첩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장 쓰기" 와 같습니다.
[사카타 주마 에서] 언덕 아래로 굴러. 순세에 막힘이 없고 민첩하며 정체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사카타 주마] 오사카: 경사; 발사체: 발사체. 발사체를 비탈길로 굴리다. 비유가 민첩하고 유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