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 성어 접룡이란 무엇입니까?
설명:
실내에 머물다 [Z-B-ch-H 욕]: 발을 실내에 두고 외부와 접촉하지 않음을 나타낸다.
힌지의 불후의 xiǔ]: 자주 회전하는 중심축이 썩지 않습니다. 자주 단련하는 것이 쉽게 침식되지 않는 것은 비유이다.
썩은 나무 배설물 [Xi move n. t]: 사회에 쓸모없는 사람을 배양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T-B, NG Y ü L N]: 내부 혼란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휘황찬란한 비단 [L N RU P J N]: 문장 휘황찬란하여 오색찬란한 광채를 입힌 것 같다. 비유류 문장 문채가 풍부하다.
출처;
집에 머물다: 밍 링 초기' 얼핏' 볼륨 25: "수판노가 조 () 에 간 후, 집에 있다가, 한 사람도 보지 않고 양양의 소리만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진다."
후서 장수불로장생: 삼국지우푸전: "떨면 곡기가 사라지고, 피가 순환되고, 병이 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후숙이 죽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
썩은 나무와 똥:' 논어 공야장':' 낮잠에 도살하고, 자는'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똥의 벽은 깨지지 않는데, 왜 처벌할 수 있는가?' 라고 말했다. ""
토붕어썩은: 린 "조홍과 책": "양평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석문에 따르면, 권분우인데, 왜 토붕어가 썩을까?"
썩은 금: 남조 리우웬은 "세설 신어 문학" 을 깨끗이 정리했다. "만약 심광문학이 썩으면 어디에나 있다. 루빈, 모래를 씻고 돈을 벌면 흔히 볼 수 있는 보물이다. "
사용법:
가정 유형: 주제 유형; 개체가 되다.
호추불후의: 주체, 객체, 속성: 비유문장에서 사용
썩은 나무와 배설물: 결합; 객체 및 속성으로 비하적
토양 붕괴 썩은 물고기: 대상과 속성으로; 문어용
부패 진: 객체 및 속성으로
2. 손이 뭐예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악입니다: "행복은 삶으로 연결됩니다.
반의어 근처 반의어 근처 즐거운 가무, 기쁨, 기쁨, 춤, 반의어 불행, 불행, 불행, 성어 접룡 춤, 칼날 회전, 시바, 살육, 가구, 가구, 집, 사람, 국가, 민 커튼 라이트, 칼, 검피리,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한 마음 복숭아, 리, 리, 한 복숭아, 한 살구, 벽, 높은 기초, 하마 말, 한 여자 요컨대, 숲의 죽음은 막을 수 없다. 두 가지 좋은 점은 산뜻하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귀로 눈시울을 물들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장은 불평과 불평으로 가득 차 있다. 손과 발로 춤을 추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네가 미친 듯이 춤을 추더라도, 일어나서 춤을 추는 것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Sh 40uW 4ZD 4o] 이것은 새 단어에 대한 기본적인 해석이다. ""
예문 1.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양손으로 춤을 추다: 땅에서 발을 동동 구르다. 모든 것이 악합니다. 맹자 릴루의 비하적 의미. 그가 난제에서 돌파구를 찾을 때마다.
3. 성어 접룡, 한 발 성어, 친형제 → 수완 → 심사숙고 → 지음 → 지음 → 취경 → 고금 내외 → 외간내명 → 명월 청풍 → 풍류재자 → 산벽자 → 보칼 → 노마식로 → 행인 모두 알고 있다 → 앞으로 → 뒤를 잇는 사람 → 앞으로 나아가다 → 거절하지 않고 오다 → 항의를 거절하지 않는다 → 무관심하다 → 우쭐대다 → 관직 봉쇄 → 기꺼이 장릴링 → 하인 → 무용지물 → 이국리민 → 국민들이 위세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철저한 명예바닥 → 천시지리인과 → 명월청풍 → 유행순간 → 부귀영화 → 다식광화 참조 → 쓸데없는 말 → 말이 사사 → 사촉제자 → 아들 [h n] 자보 → 보비석 몫 분할 → 허벅지 팔힘 → 삼각능력 → 입발 세력 → 무상 → 당대의 인재 → 세월처럼 태어났다
슬픔과 증오를 묘사하는 감정이 많다. 2, 증오 → 분노가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한다.
3, 골육의 정 →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은총을 의미한다. 형제애 → 수완이 많다 → 선견지명 → 친구와의 친분 → 친구와의 충성 → 박채장 → 고금의 중외 → 외간내청 → 명월청풍 → 풍류재자 → 글을 쓰는 보물 → 좋은 검을 지키라 → 노마지식로 → 누구나 다 알고 있다 → 지식서 명우 → 이치에 맞지 않는다. 거부 거부 → 설득 거부 → 뽀뽀 → 우쭐대며 우쭐대며 관직 → 기꺼이 장용종 → 무용지물 → 국리민 → 인민은 위세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철저한 명예바닥 → 천시지리인과 → 상냥하고 친근함 → 손발처럼 친하다 → 크게 놀랄 수 없다 → 강세 고소인 → 허튼소리 → 사적담하지 마라 → 사숙제자 → 자한자보 → 공유 보비녀 → 팔뚝 힘 → 도정력 → 무상 → 현세에너지 → 1 년 → 세월이 시냇물처럼 흐르다 → 물 → 백변 → 추태를 드러내다
슬픔과 증오를 묘사하는 감정이 많다. 2, 증오 → 분노가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한다.
3, 골육의 정 →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은총을 의미한다. 4, 형제 → 형제: 형제 비유.
우정은 본연의 애정과 같다. 5, 수완이 많다 → 발: 충분하다.
많은 지혜와 비결이 있다는 뜻이다. 계획과 예측에 능하다고 묘사하다.
일명' 지혜가 풍부하고 지혜가 많다' 라고도 한다. 6, 선견지명 → 계획을 깊이 있게 묘사하다.
일명' 선견지명' 이라고도 한다. 7, 친구에게서 멀리 → 모든 친척과 친구들을 가리킨다.
8. 친구는 매우 친밀하다 → 친구는 형제애다. 의미: 형제의 정이 깊다.
9. 앞차의 교훈 → 앞차의 교훈: 공부에 전념한다. 고고: 저는 고서를 좋아해요. 공부를 좋아하고 고서 연구에 전념하는 것을 가리킨다.
10, 고금 → 고금, 중국, 외국. 형용 범위가 매우 넓다.
1 1, 외부 단순 내부 정리 → 단순: 간단하고 느림; 명: 명달. 겉으로는 단순하고 느리지만 속으로는 이해심이 좋다는 뜻이다.
12, 명월청풍 → 세속을 초월한 삶을 가리킨다. 13, 풍류재자 → 풍류: 재주가 비공식적이다.
의미: 행동거지가 소탈하고 재능이 넘치는 사람. 14, 자한 자보 → 자한 [h m 4 n]: 춘추시대 송인; 주: 거절합니다.
자한은 보옥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성격이 청렴함을 형용하다.
15, 보칼이 늙지 않았음 → 사람이 늙었지만 정력이 떨어지지 않고 기술이 아직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16, 노마인로 → 경험 많은 어른이 직장에서 지도적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비유한다.
일명' 길노마' 라고도 한다. 17, 모두 다 알고 있다 → 의미: 모두 알고 있다.
사물이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것을 비유하다. 18, 사리에 밝다 → "사리에 밝다" 참조.
문화 지식과 이해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 ..19, 불합리 → 의미: 이유가 있을 수 없습니다.
20, 복사 환한 → 의미: 얼굴이 환하다. 사람의 정신을 묘사하다.
2 1, 생각을 자극한다 → 의미: 심사숙고하고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깊은 계시가 있는 책이나 사건을 많이 가리킨다.
22, 사상 → 사상: 사상의 단서; 수천: 아주 많이. 사상을 묘사하는 많은 단서가 있다.
영원히 → 의미: 수천 년. 오래 전.
일명' 천대'. 24, 대대로 → 조상이 물려받은 것을 가리킨다.
25. 미담 → 대화: 사람들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좋은 일, 재미있는 일. 좋은 일과 재미있는 일은 모두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칭찬하는 좋은 화제가 되었다.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현재 → 는 고대와 현대 인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담화를 형용하는 내용이 매우 광범위하다.
27. 지금은 예전과 같지 않다 → 지금은 과거와는 거리가 멀다. 형용변화가 매우 크다.
(28), 비익 쌍비 → 비익 쌍비: 비익 쌍비. 전설에 의하면 이 새는 날개 한 개와 눈 한 개가 있어서 두 개가 일제히 날아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부부를 비유하는 데 쓰인다. 날개새가 날아가다.
부부가 두 곳에서 별거하는 것을 비유하다. (29), 황탱보 → 황색을 날다: "황색을 타다" 라고도 한다.
전설의 신마 이름; Tengda: 이 책은 "tengda" 입니다. 말이 나는 것을 형용하여 말처럼 날다.
더 많은 비유가 갑자기 야심찬 듯 관직과 지위가 급속히 상승했다. 30. 그만 → "정지 [치] 정지" 를 참조하십시오.
멈추라, 더 이상 앞으로 가지 마라. ※ 31,일파미평파 또 → 의미: 앞이 쓰러졌고 뒤이어 쓰러졌습니다.
용감하게 싸우고 유혈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 과거; 와: 미래.
전인의 사업을 계승하고 미래의 길을 개척한다는 뜻이다. "시 [시] 가 열리다" 와 "소개" 라고도 불린다.
33. 와서 거절하지 않는다 → 도움을 청하거나 적에게 투항하는 사람은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이 보낸 어떤 것도 절대 거절하지 말라는 뜻이다.
34. 간언 거부 → 간언 [진]: 간언, 특히 군; 장식: 마스크 팩.
4. 성어 접룡대전 4 자 성어 막산대 강 → 강어병 → 폭풍우 → 우로한 은응 → 은말.
포기 지혜 → 지혜, 큰 추구 → 작은 일을 크게 하다 → 축복과 부드러움 → 삶의 겸손을 존중한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싸고 비싸다 → 곡식을 옮기고 조를 옮기다 → 조매가 눈을 그리다 → 새롱거리다 → 오는 사람은 거절하지 않는다.
호랑이가 늑대에 들어가는 것을 거절하다 → 늑대가 쥐를 본다 → 눈썹이 가늘다 → 선비 반란 → 반목하여 원수가 되다.
허구에서 벽까지 → 구성해석 → 해석진미 → 미 → 폐막북.
고갈 → 지혜와 충성의 고갈 → 충성 → 무정 → 만족.
내 혀는 넓다 → 내 빗자루는 소중하다 → 진금이수 → 졸린 동물은 물린다 → 내가 손이 닿지 않는 배꼽을 물어뜯는다.
먹고 마시고 놀다 → 착하고 정직하다 → 산해 잘 대해라 → 바다옹을 잃은 갈매기 무리 → 갈매기떼와 물에 의존한다.
Ah 에 따라 용모 → 무릎 배치 → 거꾸로 → 노랗게 변해서 비누를 흰색 도랑으로 나눕니다.
서로 분리 → 추계요리 옥 → 조각옥 판매 → 엑스터시 스윙 → 혼탕.
흔들좌석 깨짐 → 앉은자리합합 → 문제외만리 → 안쪽 → 합포주환.
진주를 벽에 돌려주다 → 진주를 함께 넣는다 → 회사에 가입하다 → 깊이 생각하다 → 애틋하다.
변론 → 가난한 악인 극악 → 사악한 먼지는 물들지 않았다 → 신선은 잊을 수 없다 → 뼈가 목구멍에 있다.
목청을 가다듬다 → 아속공유상 → 상벌이 지나치다 → 밧줄로 자신을 재다 → 밧줄은 경고다.
백천 → 냉산수냉 → 냉혈동물 → 물밖의 친구 → 서로 칭찬하다.
과찬이십니다. → 싸다 → 몇 가지 사건을 쌓았습니다 → 몇 명은 살고 싶지 않습니다.
생활과 모임의 교훈 → 훈련한 말 → 할 수 없는 말 → 네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라 → 나 취했어, 졸려.
눈 → 눈 → 얼음 학대 → 잔치 → 잔치, 안전 → 독극물.
모골이 혼을 불다 → 혼비백산 → 외원 안쪽 → 네모난 머리는 그런대로 좋다 → 궁핍한 채 멈춘다.
극악무도함 → 흉악신 악악 → 노출이 남김없이 드러난다 → 적연녹색에 노출되다 → 푸르고 통통하다 → 뼈만 앙상하게 여위다.
5. 4 자 성어 접용과 성어 접룡이 너무 많아서 수천 번 해도 문제없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히 558: 더 좋은 부대, 더 간단한 행정, 더 많은 문, 더 많은 문, 더 많은 손님, 더 많은 꽃, 더 많은 꽃, 더 많은 꽃, 더 많은 꽃, 더 많은 꽃, 더 많은 꽃, 더 많은 꽃, 더 많은 꽃 _ 반환 성공 _ 성패득실 _ 불행도 소용이 없다 _ 돈을 배상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_ 돈이 들지도 않는다 _ 백옥파리가 개미를 구해준다 _ 소곤소곤 속삭임 _ 말이 뜻을 전달하지 못했다 _ 망설임 만지 _ 비 걱정 _ 연기가 자욱하다, 침몰선이 미워진다 약간의 금이 반에서 철 _ 철책 산 _ 산사태로 변해 쓰촨 _ 나는 최선을 다한다 _ 너의 손실은 매우 슬프다 _ 나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_ 나는 말보다 못하다 _ 나는 먼지보다 못하다 _ 나는 물고기다 _ 나는 소일거리다 _ 나는 뒤돌아보고 있다 _ 나는 이것에 관심이 있다 _ 영영 _ 영객 후진 _ 막바지에 들어서다 _ 쓰러질 수 없을 정도로 크다 _ 팔을 부러뜨릴 수 없다 _ 사실 그의 산을 잘못 공격한다 _ 금을 잘못 칠했지만 _ 금메달은 부실하다 _ 정말 부득이하다 _ 이 바둑은 예측할 수 없는 _ 편리한 문 _ 밤에는 문을 닫지 않는다 _ 사랑의 문 \ 넋을 잃다 _ 영혼을 떨다 _ 필력을 떨다 _ 여기까지는 쉽지 않다 _ 피이 _ 거절하기 어렵다 _ 호랑이가 늑대에 들어가는 것을 거절하기 어렵다 _ 공포는 하루 종일 할 수 없다 _ 무약보다 낫다 _ 무약치료 _ 폭력 제거 _ 악 제거 _ 선공 _ 포기물 _ 표면을 보다 _ 마음속으로 추함을 알다 _ 복절 _ 그렇지 않다 _ 이를 숭상하다 _ 뽀뽀할 수 있는 초석 _ 석홍이 빼앗기지 않았다 _ 눈에 띈다 _ 시들다 _ 황도길일 얇은 느릅나무 _ 느릅나무 번의 치욕 _ 굴욕국실사 _ 무명 _ 어쩔 수 없이 여기서 시작한다 싸고 예쁘다 _ 이쁘다 _ 수확을 포기했다 _ 실패했다 _ 발꿈치가 보인다 _ 안장이 보인다, 말의 이가 길다고 생각했다 _ 증수절지 _ 침대를 얹고 집을 쌓는다 _ 집은 칠성 같다 _ 빨리 날아간다 _ 팔꿈치가 무릎을 꿇고 간다 _ 한 걸음 위로 올라간다 _ 높은 해안 깊은 골짜기 \ 표정이 풍부하다 _ 예상치 못한 _ 외유내강 _ 마음매듭 매듭 _ 매듭 _ 읽기 중지 _ 책 끝 없는 글자 _ 값어치가 없다 _ 귀중한 도시 여우 쥐 _ 쥐 팔, 간, 장, 장이 잘렸다 _ 부서지고 간단하다 _ 탄설 983 _ 큰돈 쓰기 _ 집중력 _ 결석 _ 깊이 생각하고 싶다 _ 좋은 병사는 기진맥진할 것이다 귀여운 입술, 꿀 혀, 귀먹은 혀, 귀머거리의 노래, 귀먹은 미덕, 덕재말단화살, 선서, 양면 서 거부, 이 사진, 책, 선전 수업, 대호, 용, 호랑이, 돌연, 돌연 중자두 _ 안팎 _ 인치 진진 낙후 _ 병사가 너무 약하다 _ 철판이 너무 약하다 _ 식량이 부족하다 _ 복등이 적을 받아서는 안 된다
6. 4 자 발 뒤꿈치 발 뒤꿈치:
아름다움 중 부족한 것은,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두터운 형제애,
집에 있고,
먼저 거기에 도착하고,
훈련용이 부족합니다.
작은 것,
만족했습니다.
톱니 수가 부족합니다.
머리와 발,
어찌할 바를 모르다.
사람들에게 충분한 것을 주고,
발을 깎아서 신발에 맞추다.
춤을 추고,
지혜가 풍부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열심히 일하고,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리 세 개,
중요한 것은
걱정하지 마세요.
넉넉하고 여유가 있습니다.
손을 들어 발을 디디디다.
발을 기다리며
말할 필요도 없이,
형제애,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선천적으로 부족하다.
풍채와 의복,
행복은 만족에 있다.
형제 같은 감정,
음식과 보병,
고집을 부리고,
만족감,
까치발을 하고 머리에 기대고,
간결하고 간결하며,
기러기가 책을 남기고,
지중지에 만족하고,
밤낮으로 쉬지 않고 걷고,
선착순
차근차근
발돋움할 것입니다.
스타일이 넘치고,
탐욕,
기러기 발이 책을 건네고,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에 잠입하고,
옷을 떨고 발을 떨고,
다리가 세 개인 금닭,
충분히 개의치 않고,
발돋움 기업 지도자,
어장과 거위 발,
손을 이끌고 발을 들여놓다.
형제처럼 친하다.
발이 꽉 찼고, 혀가 벌어졌습니다.
둥근 머리와 네모난 발,
발을 기울이고 앞서고,
참다
발을 적절히 조각하고,
부민 부국.
7. 손에 무엇이 가득 든 4 자 성어 [[Sh 4uW 4ZD 4O] 4O] 의 새로운 단어의 기본 정의는 춤을 추는 것이다: 땅에서 발을 동동 구르는 것이다.
양손으로 춤을 추며 두 발을 뛰다.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춤의 미친 상태입니다. 경멸적 인 의미는 "맹자 리 루 상" 이다: "음악은 생명이다; 모든 것이 악합니다.
악은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손의 춤. 그가 어려운 문제에서 돌파구를 찾을 때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일어섰다.
반의어 근처 반의어 근처 즐거운 가무, 기쁨, 기쁨, 춤, 반의어 불행, 불행, 불행, 성어 접룡 춤, 칼날이 회전하지 않고, 시바, 살살, 가구, 가구, 집, 사람, 국가, 민 매성의 커튼, 등, 검, 검기 피리,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복숭아, 리, 리, 복숭아 하나, 살구 하나, 벽 하나, 높은 기초 하나, 하마 말 한 마리, 여자 한 마리, 여자 한 마리, 술 한 입, 고기 한 통, 숲 한 조각, 숲 한 조각. 요컨대, 숲의 죽음은 막을 수 없다. 두 가지 좋은 점은 산뜻하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귀로 눈시울을 물들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장은 불평과 불평으로 가득 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