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소프트웨어 요약 설계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요약 설계 방법에는 구조적 설계, 객체 지향 설계 및 서비스 지향 설계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구조화 설계는 모듈 기반 설계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각각 특정 기능과 인터페이스가 있는 모듈로 나눕니다. 이 설계 방법은 모듈 간의 구조와 데이터 흐름을 강조하고 계층을 통해 시스템을 구성하고 관리합니다. 2. 객체 지향 설계는 객체 중심 설계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각각 속성과 메서드가 있는 상호 연관된 객체 세트로 추상화합니다. 이 설계 방법은 객체 간의 상호 작용 및 메시징에 초점을 맞추고 캡슐화, 상속 및 다형성의 특성을 통해 시스템의 확장성 및 재사용성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지향 설계는 서비스 기반 설계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각각 특정 기능을 제공하는 독립적인 서비스 세트로 간주합니다. 이 설계 방법은 서비스 간의 느슨한 결합과 상호 운용성을 강조하며 표준화된 인터페이스와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유연성과 대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