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송 팔여러분?

당송팔족은 당송팔족의 총칭으로 당대의 한유, 류종원, 송대의 구양수, 수 3, 왕안석, 쩡공 () 이다.

당송 팔여러분' 이라는 칭호는 언제 나왔습니까? 설문 조사에 따르면, 투어 도우미는 위의 8 명의 수필가의 문장 중 8 명을 "명나라 8 개 문집" 에 편입했으며, 8 개 문학가의 이름이 시작되었습니다. 명중엽 당순지가 편찬한' 문편' 은 당송 8 인의 문장 만 취하고, 다른 작가의 문장 일체는 거절한다. 이것은 당송 8 인의 이름 형성과 전파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곧, 추앙된 모원은 주 () 당의 편찬에 근거하여 8 편을 골라서' 당송 () 8 인의 노트' 를 편성하여 당송 () 8 인의 이름을 이렇게 정했다.

당송팔족은 당고문운동을 주재하는 핵심 인물이다. 그들은 산문을 제창하고, 산문을 반대하며, 당시와 후세 문단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한유

한유 (768-824), 세칭 한창리, 당대의 걸출한 문학가, 사상가, 고문운동의 지도자. 그는' 당송팔인' 의 우두머리로 중국 산문 발전사에서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소동파는 그를 "8 대 문학의 쇠퇴" 라고 칭찬했다. 그의 문장 기세는 웅장하고, 호화롭고, 분방하며, 일파삼할인, 참신하고 간결하며, 논리가 엄격하며, 고금의 융합이다. 사물이나 서정은 모두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여 선인들이 아직 달성하지 못한 높이에 이르렀다.

류종원

류종원 (773-8 19), 글자 두께, 장안인, 당대의 유명한 사상가, 걸출한 문학가. 당대의 고문운동의 창도자와 당송 8 인 중 한 명인 류종원은 육조 이래 문단을 뒤덮은 빛나는 문풍을 반대하며 산문이 간결하고 유창하다고 주장했다.

구양수

구양수 (1007- 1072), 본명 영숙, 호' 취옹',' 6 일 거사' 는 송대의 걸출한 박학한 산문가, 산문 혁신 운동의 걸출한 지도자인가? , 당나라와 송 왕조의 여덟 명 중 한 명. 나라 걱정민과 직언으로 구양수의 벼슬길은 기복과 고난을 겪었지만, 그의 창작은 오히려 "가난할수록 노력한다" 고 말했다. 그는 한유의' 문서' 정신을 계승하여 겉치레와 난삽한' 당대 산문' 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문필이 소박하고 유창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주장했다. 그의 작품은 내포가 깊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아름답고, 매력과 음악성이 풍부하다. "취옹정기", "추생푸" 등 많은 명편은 천고에 전해진다.

수삼

스와 작가의 [견권], 본명 명운은 메이다. 소견과 그의 아들 수시와 소길은 함께' 삼수' 라고 불린다. 그의 산문은 주로 역사와 정치에 관한 것이다. 그는 맹자와 한유의 의논문 전통을 계승하여 자신의 웅장한 풍격을 형성하고, 언어가 분명하고, 이치를 반복적으로 분석하며, 전국 종횡가에게 매우 출중하였다. 때로는 궤변적인 표정을 짓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이것이 단점이다. "재키" 의 저자. 수시 (1037-1101), 쓰촨 미산인, 동파거사. 북송 대문학가, 화가, 서예가. 세계는 소동파라고 부른다. 소철 (1039-1112) 쓰촨 미산인. 아버지와 형의 영향을 받아 그는 어려서부터 많은 책을 읽으며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송휘종이 계승하여 사면을 받고 북쪽으로 돌아와 응창에 살면서 문을 닫고 글을 쓰며 12 년 동안 한가하고 적막한 생활을 했다. 정화는 2 년 만에 7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계절성》과 《걸성 후기》가 있다.

왕안석

왕안석 (102 1- 1086), 본명, 정국공 () 이라는 이름으로 왕후를 불렀다. 푸저우 임천 (오늘 강서 푸저우) 사람. 북송의 유명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중국 산문사에서 유명한' 당대 팔걸' 중의 하나. 그의 산문은 가파르고, 간결하고, 철사, 웅건, 기세, 날카로움, 의론, 추리 투철함, 논증 엄밀함, 논리치밀함, 명확한 표현, 화합통일의 특징을 창조하고 발전시켰다. 독특한 집사와 한 난로에서 변론하는 산문 풍격.

쩡공

쩡공 (10 19- 1083), 건창군 남풍현인, 송대신고문운동의 중요한 골간, 당송 8 명 중 한 명. "열두 살, 말이 놀랍다" 는 쩡공, 기민하고 총명하다. 어른이 되었는데 문학 때문에 커밍아웃을 했나요? 당시 문단 지도자 구양수의 극찬을 받았다. 쩡 공 (Zeng Gong) 은 강한 유교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도교가 문보다 앞서다" 는 교리를 주장하고 작가의 도덕적 재배를 중요시합니다. 그의 학술과 문장 () 는 생전에 널리 알려졌는데, 사후에 더욱 그러하다. 쩡공 (Zeng gong) 의 산문 작품은 특히 토론과 기록이 풍부하다. 。 그의 의논문 논거는 충분하고, 가지가 무성하고, 일파삼할인, 냉정하고 성실하다. 기억나? 글이 명확하고 간결하며 생동적이며 흥미를 자아낸다.

영주 8 기

류종원

실덕 서산연 여행기

저는 한 사람입니다. 저는 한 상태에 살고 있습니다. 늘 초조하다. 시간 슬롯도 있고, 그리고 주는 것도 하고, 오래 간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태양은 산행, 심림, 귀계, 유천, 바위에서 멀지 않다. 도착하면 풀숲에 앉아서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할 것이다. 술에 취하면 베개에 누워 꿈을 꾸게 된다. 의미는 극단적이고 꿈도 재미있다. 일어나, 일어나, 돌아와. 전주의 풍경이 다 다른 줄 알았는데 서산의 특이점은 모르겠다.

올해 9 월 28 일, 파와서각에 앉아 서산을 보고 시차를 보이기 시작했다. 그래서 강변 염색, 헤이즐넛 야생, 잔디 연소, 가난한 산 높은 Xiangjiang 을 통해 종 을 주문했다. 기어오르고, 쭈그리고 앉아 로밍을 하고, 그리고 몇 주의 흙이 아래에 깔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쟁탈의 기세, 그리고 소슬함, 만약 혈로, 크기 천리, 축적하고 축적한다면, 숨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눈부시게 파랗고 바깥의 하늘처럼 보인다. 나중에야 이 산이 유일무이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배연과는 달리, 호기처럼. 창조주와 함께 여행하면서 가난을 모른다. 만약 네가 행동력이 충만하다면, 너는 취해서 하늘과 땅이 두터울 줄 모른다. 창백하지만 황혼, 멀리 떨어져,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마음이 응고된 모양이 만물과 조화를 이루다. 그리고 나는 내가 아직 수영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나는 이미 수영을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 나이, 위안, 또 4 년이다.

웅덩이를 뚫는 이야기

다이아 해변, 산시 서부에 있습니다. 애당초 염수는 남쪽에서 도망쳐 산석에 이르러 동쪽으로 구부렸다. 그 기세가 험준하여, 그 휘둘러 폭력에 유리하기 때문에 넓고 깊으며, 돌의 끝에서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거품이 바퀴로 되어 천천히 걸어요. 그것은 맑고 평평하며 10 에이커를 차지하고 있다. 주위에는 나무와 샘물이 있다.

위에 사람이 거주하니 긴급히 여행할 수 있다. 일단 돈문이 오면, 그들은 이렇게 말한다. "관세사권은 내가 낼 수 없다. 나는 산에 살 수 있다. 나는 연못으로 밭에 가서 교역을 하고, 부자가 되어 재난을 덜어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네가 말했듯이 즐거움을 주다. 그리고 그 플랫폼을 경배하고, 문턱을 넓히고, 가장 높은 사람이 추락하는 수조에서 그 샘을 걷고,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추석에는 달구경이 잘 어울려 하늘이 높고 상쾌함을 볼 수 있다. 누가 이국 타향에 사는 즐거움을 주고 자신의 고향을 잊어버린 것이 연못이 아닌가?

담력 서산 시추 실록.

서산에 도착한 지 8 일 후, 야마구치 북서쪽 200 보를 찾을 수 있고, 물담을 뚫을 수 있다. 단계서 25 보, 물살이 깊어 어량이다. 댐 꼭대기에 작은 산이 하나 있는데, 산에는 대나무와 나무가 자라고 있다. 산의 석두, 그리고 서, 지구가 땅을 돌파하고 경쟁하는 경쟁, 그들의 수는 거의 분명하지 않다. 서로 지친 사람, 마치 소와 말이 시냇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 기둥 꼭대기로 돌진하는 사람들은 마치 산에 오르는 곰과 같다. 작은 산은 작아서 1 무 미만이어서 새장에 넣어 자기 소유를 할 수 있다. 주인이 누구냐고 묻자, "이것은 당씨네 집에서 원하지 않는 것이다. 팔고 싶지만 팔 수가 없다." 라고 말했다. " 。 가격을 묻자, "400 문만 있으면 된다." 라고 말했다. " "."마음에 들어요. 샀어요. 이신원과 원코는 함께 여행한 적이 있는데, 모두 행복했고, 한 번의 사고로 시작되었다. 그런 다음 번갈아가며 공구를 들고 잡초를 삽질하고 나무를 베고 불을 켜서 그들을 태웠다. 자목리, 매죽려. 기석수. 눈을 들어 바라보니, 산이 높고 구름이 옅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새와 짐승들이 거닐며, 네가 기술을 언덕으로 돌려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에 누워 있는 것은 차갑고, 눈도 있고, 귀도 있고, 귀도 있고, 신도 있고, 소요자 () 도 있고, 심경 () 에 대한 마음도 있다. 열흘 동안 가지 않고 타지를 얻은 두 번째 사람은, 고대의 선비는 좋지만 반드시 도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봐! 이 산의 아름다운 경치로 폰, 곡괭이, 후, 두에게 양보하고, 매일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몇 천 원을 더 사고, 사는 것은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오늘날 이 나라는 버려지고 농부와 어부는 비천한 생활을 하고 있다. 지아 400 은 4 살조차 팔 수 없다. 나는 신원, 당희와 단둘이 즐겼지만, 결과는 매우 나쁘다! 이 문장 을 석두 위에 써서 이 작은 산의 보초를 축하한다.

언덕 서쪽 작은 석당에 가다.

산꼭대기에서 서쪽으로 120 보, 대나무 숲을 사이에 두고, 물소리를 맡으며,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나는 행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대나무를 잘라 큰길로 가면 아래의 작은 연못을 보면 물이 아주 맑다. 석두 전체가 밑바닥이고, 해안가에 가깝고, 굴러가는 석두 밑부분이 나오고, 산이고, 섬이고, 산이고, 바위입니다. 푸른 나무와 덩굴, 덮고 왜곡하고 엇갈리고 솔질하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고 있다. 햇빛이 맑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어 꼼짝도 하지 않는다. 너는 먼 곳에 있고, 교류는 갑작스럽다. 마치 관광객을 감상하는 것 같다.

연못의 남서쪽을 보면 그것이 지그재그인 것을 볼 수 있다. 그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고,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연못가에 앉아 있는 주위는 모두 대나무 숲이고, 외롭고 텅 비어 있고, 슬프고 춥고, 조용하고 조용하다. 오래 살다 보니 너무 분명하지만 기억해야 한다.

여행자: 오무령, 구공, 여제종선. 둘째 아들 최석이 말했다. "자신을 용서하고 나를 복종시켜라." 。

위안 지아 기억할 수있다

염희에서 남서쪽으로 10 마일을 걸었는데, 경치가 사람을 동경하게 하여 수조를 뚫을 방법이 없었다. 시냇가에서 서쪽으로, 육지로 가면, 십중팔구, 서산과 같다. 조양암 동남에서 오강까지,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것은 3, 위안 집보다 더 목이 마르다. 항상 아름답고 이상하다.

추월 방언에서는 물의 역류를' 갈증' 이라고 부른다. 나는 남정과 함께 지내기를 갈망하고, 나는 백가와 함께 지내기를 갈망한다. 그중 시냇물은 무겁고, 맑은 담은 얕고, 화장실은 우여곡절이며, 평평한 짙은 먹과 가파르게 끓는다. 배가 가난하면 끝이 없다.

수면이 드러나는 작은 산이 있는데, 모두 아름다운 석두, 꼭대기에 푸른 관목이 있어 겨울여름에 흔히 볼 수 있다. 옆에는 바위가 많고 아래에는 자갈이 많다. 석남, 유자, 난초와 같은 나무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또 기이한 화초도 있고, 그리운 것 같고, 엎드리는 것 같고, 흔들리는 물석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 한 가닥이 사산에서 내려와 큰 나무를 흔들어 잔디를 덮고, 붉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향기롭고, 파도에 뛰어들어 계곡으로 물러나 흔들리고, 흔들리고, 자라고, 시간이 지날수록. 대부분 이렇다. 나머지는 다 쓸 수 없다.

영원한 사람은 여행을 한 적이 없어, 혼자 누릴 수 없을까 봐, 천하에 전해졌다. 그 집주인, 원씨. 그래서 명성이 자자하다.

석수로집

목이 말라서 남서쪽으로 100 보를 걸을 수 없어 돌도랑과 인민교에 도착했다. 은은한 샘물이 있는데, 그 소리는 울리고 가늘다. 이 운하의 폭은 단 한 화살의 거리이거나 10 단계의 길이일 뿐이다. 그것은 그 큰 돌로 흘러가서 석두 속에서 떨어졌다. 석두 후 홍시가 있고 창포가 둘러싸여 있고 녹색이 주위에 있다. 그것은 다시 서방으로 방향을 돌려 바위 아래로 가라앉아 북쪽의 작은 수조로 떨어졌다. 연못은 100 피트가 축소되어 수심이 깊어 물고기가 많아졌다. 북송에서 나는 피곤하다. 만약 내가 끝이 없다면, 나는 갈증으로 죽을 것이다. 그것의 양쪽에는 기석, 기나무, 기화, 아름다운 화살이 가득 차 있어 일렬로 앉을 수 있다. 바람이 그 봉우리를 흔들고, 벼랑 계곡을 옮기다. 고요함을 보고, 멀리 듣다.

그것을 주 목자에게 넘겨주다. 부패하고, 영원히 흙과 돌을 소홀히 하지 않고, 존경하고 불타고, 왕성하고 이익이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시작하기 전에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속한 것을 기억하고, 그들을 남겨두고, 그들에게서 배우면 나중에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에 지쳤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원과 7 년 정월 초팔, 황새 수로에서 큰 돌까지. 10 월 19 일, 석두 종료 시 홍시 담소가 발견되면서 운하의 아름다움이 빈약해지기 시작했다.

석견집

석수로 일은 가난해서 다리 서북에서 토산그림자까지 백성들의 다리가 꽉 찼다. 그것의 물은 석수로의 3 분의 1 크기이며, 석수로 바닥에서 양끝에 도달한다. 침대가 로비에 있다면, 꽉 차면 올림픽에만 국한된다면. 가로로는 천을 짜는 것처럼 흐르고, 소리는 거문고를 타는 것과 같다. 벗기면 가고, 대나무를 꺾고, 썩은 나무를 배출하고, 189 년에 나호 침대에 살 수 있다. 성관계의 흐름과 만지는 소리는 모두 침대 밑에 있다. 옥우의 물, 용비늘의 돌은 모두 그 위에 비치고 있다. 고대인들은 재미가 있지, 그렇지 않니? 후자가 본받을 수 있을까? 얻은 그날은 돌수로와 같다.

목마른 사람, 첫 번째 돌 운하, 돌 크릭 후; 백세 () 는 먼저 석계 () 에서 온 다음 석수로 () 에서 왔다. 시내의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석성촌 동남인으로 그동안 콜라 사람들이 많았다. 위의 깊은 산은 그윽하고 험준하여 길이 좁아서 가난해서는 안 된다.

리틀 록 치킨

서산길에서 북쪽으로 황모령까지 두 가지 길이 있다. 하나는 서쪽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하나는 북부와 동부가 적지만, 40 피트, 토양이 부서지고 두 개의 강이 분할되고, 쌓인 석두 더미가 그 넓은 땅을 가로지르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보의 모양입니다. 성 부두 옆에 문이 있으면 검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고, 자갈을 던지고, 구멍에 물이 있어 오랫동안 울렸다. 반지는 멀리 올라갈 수 있다. 토양이 없으면 아름다운 화살이 탄생했고, 기이하고 확고하며, 기이한 억압이 탄생했다. 이것도 현자가 응용한 것이다.

이봐! 나는 창조주의 존재를 오랫동안 의심해 왔으며, 그것이 진실하다고 느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나는 또한 그것이 중주에 야만족으로 등재되지 않은 것을 탓하고, 그것을 수천 년 동안 파는 어작도 소용이 없다. 신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열매가 없다. 또는: 남편을 위로하고, 이 사람을 부끄럽게 여긴다. 또는: 그 기정신은 위인이 아니라 물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초남지방은 사람이 적고 돌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나는 그들을 믿지 않는다.

류종원 (773 -8 19) 하동 (오늘 산서영제) 사람. 정교하고 예민한 것이 적었지만, 글의 정교함을 위해 시대를 우러러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원 9 년 (793) 진사. 또한 그는 배운 것이 있고, 강의가 잘 되어 집현전을 수여받았다. 이 램 틴 웨이 (Lan Tian Wei) 는이 제안을 감독 한 덕분입니다. 호 유우석 등이 왕그룹의 정치 혁신 활동에 참여했다. 순종년 동안 공식 예부는 외교대신이었다. 왕이 실패한 후 영주 사마로 강등되었고, 10 년 후 유주 도사로 전출되어 병으로 사망했다. 이 세상은 육육주 혹은 유합동이라고 불린다. 유합동 전집이 있습니다.

류종원은 중당 시대의 걸출한 시인이다. 그의 시는 그윽하고 맑으며, "고박고보다 짙어 호수에 부치면 색다른 맛이 있다." (수시 "황자시 시집 후") 산문과 한유가 일제히 당송팔인으로 등재되어 당대의 고문운동의 주창자이다. 한유는 유 () 가 "위엄이 유유하다. 사마자장 () 같다" 고 말했다. -응? 정원 21 년 (805), 방진과 환관의 지지로 헌종이 계승하여 변법을 주재하는 순종이 쇠사슬에 묶여 감옥에 들어갔고, 영정 혁신그룹은 실패했다. 왕, 왕이 하살되고, 핵심 인물 한예, 한태, 류종원, 유우석, 릉준, 정이, 위지이 등이 변주 사마로 강등된 것이 역사상 유명한' 이왕 팔마시마 사건' 이다. 류종원은 먼저 소주 도사로 강등되었지만, 중도에 출가하지 않았고, 나중에는 영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10 년 후, 측은 유주 임도사로 이주했다.

영주, 즉 지금의 호남 영릉은 당나라 때 아직 발달하지 못한 지역으로, 외진 황무지였다. 주 사마는 명목상 망명관원을 배치한 직위일 뿐이다. 원대한 정치적 포부를 가진 혁신가로서 류종원은 이런 상황에서 더 심각한 박해를 받을까 봐 늘 걱정돼 그의 좌절과 고민은 상상할 수 있다. 영주의 10 년, 류종원의 일생에서 가장 어렵고, 가장 어렵고, 가장 외로운 세월이라고 할 수 있지만, 속담에도 있듯이, 화복은 의지하고, 화복은 의지하는 것이다. 이 10 년의 가난은 정말 고문 모두의 절세의 풍격을 만들었다. 이런 환경에서, 이런 심정에서 유종원의 우울한 재능이 강렬하게 자극되어 그가 텍스트로 말을 했기 때문에 그는 슬펐다. 영주 팔기',' 뱀잡이의 이야기',' 삼계명',' 단락 태위 일화' ... 이들은 류종원의 최고 성취를 대표하고 산문사의 명편 명편은 모두 이 외진 영주에서 쓴 것이다. 행운과 불행, 나는 모두 말할 수 있다!

"독에 뱀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클릭합니다 -\ "뱀 포수 는 말했다

안사의 혼란에서 헌종 원년 사이의 60 년 동안 이당 왕조는 성황에서 쇠퇴한 역사적 변천을 겪었다. 통치 계급은 쾌락을 헤프게 즐기기 위해 각종 위기에 대처하고 약탈을 마다하지 않아 민생이 날로 위축되고 절망에 직면하고 있다. 영주에서는 현종천보 시대에 27,000 여 가구, 17 만명이 있었다는 얘기다. 소종건원에 도착했을 때 호수는 6000 여 가구, 인구는 27,000 명으로 줄었다.

이 글은 영주의 독특한 사회 현상을 묘사한다. 현지 농민들은 세금을 피하기 위해 앞다투어 독사를 잡는다. 영주 뱀잡이 강씨가 묘사한 제 3 세계의 처지를 대조해 뱀의 독과 세금의 독을 예리하게 드러내며 천보 이후 가혹하고 잡세의 맹렬함, 가혹하고 잡세의 맹렬함, 국민의 심함을 드러낸다. 강 3 대는 복잡한 세금을 내기보다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독사를 잡으려 한다. 그들은 독사에게 물려 죽을지언정 세리의 왕따를 참지 않고 독특한 시각으로 당시의 혹독한 사회 현실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결론적으로, 작가는 이런 현실을 "받은 독이 뱀이다" 라고 부른다.

문장 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독사와 푸를 연결시켜 대비와 대조, 층층 추진, 주제를 강조한다. 예를 들어, 문장 시작 부분에서 다른 뱀의 큰 독을 설명하고 강삼대 뱀잡이의 험악과 불행을 부각시켰다. 저자가 동정에서 뱀을 잡는 고역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을 때, 강은 세금을 회복할 때 기뻐하지 않고' 눈물' 을 흘리며 뱀을 잡는 불행이 세금을 잃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고 탄식했다. 문장 (WHO) 는 강 포사의 불행과 이웃의 징수 파괴의 불행을 비교했다. 하루 하루 이웃을 괴롭히는 상황을 강헌사 이후' 왁자지껄하고 화기애애하다' 는 상황과 비교한다. 이런 식으로, 문장 뿐만 아니라 뱀 독의 차이를 보여주지만, 또한 더 독사보다 채집이 더 무섭고, 보통 농민은 뱀을 잡는 사람보다 더 비참하다는 것을 드러낸다. 마지막 단락은 토론 총결산 센터로, 전문을 논리적으로 요약한다. 전체 구상은 참신하고 자연스럽며, 치밀하고 파도감이 풍부하다.

"외롭고 공허하고 슬프고 춥다! 클릭합니다 -'영주 8 기'

영주산천기험, 많은 곳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길고 지루한 형벌을 기다리는 동안 유종원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기물의 승리를 찾아 마음을 넓히고 정신적 위안을 얻었다. 유명한 영주 8 장은 바로 이런 마음가짐으로 여행하는 결정이다.

영주 팔기' 는' 희덕서산 연회 여행기',' 금단 여행기',' 금단 서산 여행기',' 서소석지 ~ 언덕 여행기',' 원가여행기',' 석수로 여행기',' 석견여행기',' 석단여행기' 를 차례로 포함한다. 여덟 개의 음표는 독립적이고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끊어지면 연결되어 있다. 한편,' 팔기' 는 아름다운 경치를 정확하게 재현하여 독자로 하여금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한편, 그들은 또 자신의 굴곡과 고민을 짜고, 자신의 그림자가 곳곳에 떠오르며, 정작 정경이 어우러져 영주가 짙은 우울감을 뒤덮고 있다.

희덕서산 연회 여행기. 이 문장, 처음부터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언어로 생생하게 그려졌으며, 내가 서산 정상에 올랐을 때 느꼈던 묘사를 통해 서산의 특이함을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작가가 자연에서 우뚝 솟아 있고 정신적인 해방을 얻은 고상한 품격을 표현했다.

문장 시작은 비하된 공포와 로밍에서 당시 그의 처지와 심경을 드러내며 작품 속의 자연경관과 작가의 생활경험을 밀접하게 결합시켜 떠들썩하고 추악한 사회현실과 강한 대조를 이루었다. 작가는 영주의 기이한 산과 이수를 두루 돌아다녔는데, 내가 주 안의 모든 기이한 경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서산의 기이한 모습을 모른다" 고 생각했다.

이어 서산의 발견과 서산에 처음 간 경험을 썼다. 산꼭대기에서 본 소감에 초점을 맞췄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면, 그 경쟁 형세는 동굴처럼, 크기가 천리라면, 축적이 적고, 보이지 않고 눈부셔서 창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산의 유일성이라는 것을 알고 훈련과는 다르다. 당신은 열정 으로 가득 하지만, 얻을 수 없습니다; 창조주와 함께 여행하면서 가난을 모른다.

작가의 묘사는 서산의 경치에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원근의 원리로 먼 조망에서 얻은 전망을 묘사한다. 그들의 상호 대비와 생생한 이미지의 렌더링을 통해 풍부하고 다채로운 산수화권이 형성되었다. 작가는 위대한 정치적 포부와 고상한 품격을 가지고 있어 권력이 없다. 서산의 기이한 풍모에 대한 그의 반복적인 대비, 고의적인 과장, 열렬한 칭찬은 역경 속에서 꿋꿋하게 서 있는 그의 고상한 품격의 자아표현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면서 작가는 "취했을 때 취하고, 하루를 모른다" 며, "황혼이 먼 곳에서 오니, 아무것도 보지 않고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마음이 응집되어 석방되어 만물과 조화를 이루다. "그 당시 작가는 늘 걱정이 태산이었고 원한이 가득했다. 그러나 서산 정상에 오르면서 얻은 자연과 하나가 되어 사물에서 벗어나는 느낌, 작가의 고민과 분노를 쓸어버리고 정신적으로 일시적인 해방을 얻었다.

"쿰타의 이야기" 는 "영주 8 기" 의 두 번째 편이다. 코바임지는 철조처럼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코보임호 산서서부에 있다' 는 말로 제목을 밝히고, 호수의 위치를 설명하고, 제 1 편' 서산연회 초여행기' 와 연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작가는 연못을 쓰고 먼저 연못의 형성 과정을 썼는데, 요점은 물과 석두 사이의 두 번의 싸움이다. 작가는 의인화된 묘사를 운용하여 물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보이게 했다. 물이 왔다, 흐르는 것이 아니라, 돌진하는 것이다. 그것은 물의 투쟁을 묘사하고 침식을 물며 바위에 대한 물의 무자비한 충격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물의 여정에 대해 쓴 것은 흐르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걸어가는 것이다. 마치 평온하고 느긋한 넘침을 볼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의 여정, 물의 여정, 물의 여정, 물의 여정, 물의 여정) 연못의 물은 급한 물줄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세차게 내려오다' 는 것은 화살처럼 현에 흐르고 천리를 달리는 기세를 나타낸다. 갑자기 나는 석두 한 조각을 만났고, 그래서 나는 두 번 반항했다. 바위에 후원자가 있기 때문에 물은 "동쪽으로 굽힐" 수밖에 없다. 그러자' 가파른 비탈' 의 유리한 지형으로 물이 힘을 되찾아' 흔들기' 시작하며 바위의 가장자리를 물었다. 유연성이 강성을 극복하고, 그 결과' 변폭 중깊이' 의 연못이 형성되었다. 이것은 광활한 약 10 무, 잔잔한 표면과 맑은 깊이, 주변 푸른 나무 환경, 고천수의 흐름이다. 그것의 조용함과 우아함은 이전의 격렬한 투쟁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연못의 아름다운 경치가 논밭을 팔려는 주민들의 주의를 끌었기 때문에 작가가 방문하여 팔았다. 작가는 "그가 말한 것처럼 행복하다." 사고 나서 리모델링을 시작했는데, 호광산색이 한눈에 들어온다. 흙이 그립다. 작가는 매우 우울하고 타락했다. 원래 그는' 이국에서 즐기지 않는다',' 고토를 잊지 않는다' 였다. 지금 이 연못을 얻었기 때문에, 그는 심지어 타향에 있을 정도로 기뻐하며 고향을 잊고, 연못의 풍경에 대한 작가의 깊은 감정과 극찬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러나, 작가는 단지 고생을 낙으로 삼을 뿐이다. 그는 겉으로는 마음이 넓고, 태연자약하지만, 속마음은 오히려 깊고 서늘하다. 연못의 아름다운 경치는 곳곳에 슬픔의 의미를 드러내고 있다.

김단 서산' 은' 영주 8 장' 의 3 장이다. 코벤 호수의 경우, 주체는 물이다. 이 산의 주체는 석두. 작가는 석두' 특이함' 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의인화 수법도 사용했다. 격노억제' 는 석두 모양뿐만 아니라 석두 표정도 썼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것은' 음의 흙이 나오다' 라는 단어를 써서 석두 동작을 써냈다. 괴괴 망측한 석두 수가 너무 많아 셀 수 없고, 물론 쓸 수도 없고, 그 중 두 그룹을 대표로 내세운다. "만약 그들이 서로 지치면, 만약 소와 말이 시냇물에서 물을 마시면, 곰이 산을 오르는 것처럼, 묘묘하게도, "말로 표현하고, 묘사를 최상으로 한다" 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렇게 아름답고 기이한 언덕은 사실 주인의' 버려진 땅' 이다. 400 의 가격대를 버리고 몇 년 동안 팔 수 없다. 힐의 경험은 작가의 마음을 흔들어서, 그는 불쌍히 여기고 그것을 샀다. 산봉우리를 받은 후, "더 많은 도구들, 더러운 풀 삽, 악목 베기, 불로 태워야 한다." 모든 것을 제거하는 이런 동작은 자연계의 악에 대한 일초일목에 대한 혐오감이지만, 저자가 사회의 악세력에 대한 깊은 원한을 전달하지 않았다! 다만 소리 동격서일 뿐, 뽕나무가 나무를 욕하는 것을 가리킨다. 삽이 잔디를 베고 불태웠을 때, 자모매의 기석이 갑자기 새 주인 앞에 나타났고, 언덕은 자연과 아름다운 매력을 되찾았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산이 높고 구름이 옅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새와 짐승들이 거닐며, 네가 기술을 언덕으로 돌려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에 누워, 당신은 당신의 눈, 당신의 목소리, 당신의 귀를 똑똑히 알게 될 것입니다. 걱정도 없고 공허한 사람들은 하나님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깊고 조용한 사람들은 당신의 마음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열흘 동안 돌아서지 않는 사람들은 다른 곳을 얻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비록 그들은 좋은 사람이지만,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내가 자신을 자랑스러워 할 때, 나는 이 작은 산을 발견하고 얻는 과정을 떠올릴 수 없었다. 산꼭대기는 바로 산꼭대기, 제희의 명소, 원주의 버려진 땅이다. 버려진 언덕' 농부가 비천한 생활을 하고 있다' 는 저자와 그의 친구들이 감상하며 그의 운명을 완전히 바꾼 것은 우연한 우연의 일치일 뿐, 너무 얻기 어렵다. 이런 식으로, 나는 이전 언덕의 승리를 쓴 다음, 나는 포기의 느낌을 썼다. 기쁠 때, 슬플 때, 외로울 때, 나는 전환점 속의 아쉬움을 보았다. 샤오추라고 하는데, 사실 저자이다.

서소석당에서 언덕까지' 는' 영주 8 기' 의 4 편이다. 저자는 콤탄서산에서 서쪽으로 120 걸음을 걷다가 갑자기 대나무 숲 뒤에서 졸졸 흐르는 물소리를 듣고 "기쁨이 꽃을 피웠다" 고 말했다. "대나무 깎기 길" 후, 연못의 물이 맑고, 연못의 돌이 하늘을 찌르고, 연못나무가 푸르고, 그물이 무너지려고 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내 마음 속에서 본 것이다. 문장 (WHO) 는 흥미진진한 필묵으로 작은 석당을 지적한 뒤' 물이 특히 차갑다' 는 말을 묘사했다. 우선, 그것은 석자에서 붓을 내리고,' 전석을 밑받침으로' 작은 석조의 모양을 그려서 연못이 맑은 이유를 써냈다. 그런 다음 현실의 공백을 쓰고, 정지된 움직임의 수법을 쓰고,' 공중에서 헤엄치고 의지할 곳이 없다' 는 물고기를 묘사함으로써 연못의 맑은 정도를 비교한다. 여기에 물에 대한 축어적 묘사는 없고, 물체로 주체를 표현하여 엠보스 같은 입체감을 준다. 동시에, 그는 연못의 맑은 물을 묘사하고, "너무 맑아서 오래 살 수는 없지만, 떠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라고 말하면서, 당시 우울하고 실의에 빠진 심정을 슬기롭게 슬프고 조용한 자연의 경지에 맡기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런 다음 그는 물고기가 수영장에서 조심스럽게 수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고 있다. 햇빛이 맑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고, 꼼짝도 하지 않고, 멀고, 관광객들과 함께 있는 것이 즐거워 보인다.

연못에 물고기가 많아서 몸이 아주 좋아요. 유문군은 깨끗하고 깊어, 그는 많은 사람들의 눈 아래 있다. 이 순간, 장자의 관어처럼 나도 마찬가지고, 즐겁고, 체면을 잊었다. 그러나이 행복한 분위기가 바뀌 었습니다. 그가 고개를 들어 남서쪽을 바라보며 수원을 바라보았을 때, 물이 구불 흘러가는 것을 보았고, 해안가의 송곳니가 엇갈려 "그 근원을 모른다" 는 것은 불확실하고 종잡을 수 없는 느낌이 들었다. 이때 그가 흔들리는 것 같다. 주변의 대나무 숲은 더 이상' 굽이굽이 흔들리는 자세' 의 시끌벅적한 광경이 아니라' 고독, 쓸쓸함',' 인연' 이 나타났다. 이 문장 은 여행 절차 에서 처음 세 편 과 맞물려 있지만, 쓰기 풍경 에서 더욱 간결 하 고, 계시 심리 에 더 어둡다. 비록' 작은 석연못기' 는 색채가 선명한 8 대 기록 중 하나이지만, 나는 그것을 다 읽었을 때 그런 슬프고 억눌린 심정을 느낄 수 있었다.

원가객기' 는' 영주 8 기' 의 5 장이다. 이 글은 영주 파노라마로 시작하여 손님주의 대비와 대조를 통해 문장 묘사할 주요 대상을 강조한다. 위안 지아 목말라 풍경, 높고 낮은 고르지, 컬러 바지선. 물소리, 산색, 가지가 듬성듬성, 꽃잎이 흔들린다. 산천, 화초, 모두 한 편이 되었다. 바람이 사면산에서 내려와 꽃을 흔들어 나무를 흔드는 광경을 묘사한 바와 같이:

모든 바람이 네 산에서 내려와 큰 나무를 진동시켜 잔디밭을 덮고, 붉고 푸르며 향기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빙빙 돌며 계곡을 물러섰다. 흔들어, 시간이 지날수록. 대부분 이렇다. 나머지는 다 쓸 수 없다.

나무를 흔들고, 풀을 덮고, 붉은 녹색과 섞인 꽃으로 모두 생동감 있고, 섬세하고, 섬세하며, 미묘하고 정확하다.

"석수로집" 은 "영주 8 기" 의 여섯 번째 편이다. 이 문장 은 봄 과 봄 의 경치 를 묘사하여 각각 특색이 있다.

목이 말라서 남서쪽으로 100 보를 걸을 수 없어 돌도랑과 인민교에 도착했다. 은은한 샘물이 있는데, 그 소리는 울리고 가늘다. 이 운하의 폭은 단 한 화살의 거리이거나 10 단계의 길이일 뿐이다. 그것은 그 큰 돌로 흘러가서 석두 속에서 떨어졌다. 갑골문석, 돌, 창포가 있고, 신선하게 감돌고 있다. 그것은 다시 서방으로 방향을 돌려 바위 아래로 가라앉아 북쪽의 작은 수조로 떨어졌다. 이 수조는 수백 피트 크고 맑고 깊다. 북송에서 나는 피곤하다. 만약 내가 끝이 없다면, 나는 갈증으로 죽을 것이다. 그 양쪽에는 기석, 기나무, 기화, 아름다운 화살이 가득 차 있어 한 줄로 앉을 수 있다. 바람이 그 봉우리를 흔들고, 벼랑 계곡을 옮기다. 고요함을 보고, 멀리 듣다.

석수로, 홍시, 담웃음은 한 폭의 그림 속에 있지만, 각기 특색이 있다. 석수로의 특징은 좁기 때문에 수로 안의 샘물이 비교적 약하다. 그것이 석두 한 조각을 만났을 때, 그것은 거대한 파도를 일으키지 않고 석두 아래에 떨어졌다. 홍시는 지세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고인 물이 석수로보다 깊어 창포태로 덮여 있거나 둘러싸여 있다. 작은 연못은 깊고 맑은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석수로 안의 물이 연못으로 흘러 들어가 안에 있는 물고기를 볼 수 있다. 또한 저자는 봄의 바위, 나무, 꽃, 대나무에 대해 썼는데, 특히 바람에 대한 묘사에 초점을 맞추었다. 바람이 대나무 나무 꼭대기를 흔들면서 벼랑 계곡을 뒤흔드는 지속적인 메아리가 생겨 독자들이 시각에서 청각으로 바뀌게 하여 그림 같은 풍경에 시적인 음악미를 더했다.

돌' 길검' 은' 영주 8 기' 의 7 장이다. 그 후, 이 글에서 쓴 풍경은 여전히 샘물, 석두, 나무이지만, 작가는 캡처성 이외의 인물의 성격을 잘 포착한다.

그것의 물은 석수로의 세 배이고, 석저에서는 양끝에 이른다. 침대가 청당이라면 술자리가 있다면 올림픽 수 제한이 있다면. 가로로는 천을 짜는 것처럼 흐르고, 소리는 거문고를 타는 것과 같다.

물과 샘에 있는 바위에 대해서는' 만약' 이라는 글자를 사용하고, 샘에 있는 나무와 석두, 최옥과 용림을 직접 비유한다.' 최옥의 나무, 용림의 돌' 은 모두 그 위에 그늘이 져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여러 가지 비유의 수단을 써서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하기 때문에 중복감이 없고 오히려 동굴 안에 끝없는 구멍이 있는 것 같다.

소석산의 이야기는 영주 8 개 이야기의 마지막이다. 저자는 먼저 소석산의 모양, 배치, 기이한 광경을 중점적으로 묘사한 뒤 창작자의 존재를 토론하며 의심의 필치로 운명관념을 비판하면서 비하되고 의욕이 떨어지는 비분을 토로했다. 문장 기복, 일사천리, 전임자가 말했듯이, "펜과 펜, 눈앞에 작은 광경, 펜과 펜, 하늘 밖의 기이한 느낌이 있다." " 작자는 소석산의 풍경을 쓰는데, 주로 한 가지 느낌을 표현하려고 한다. 당시 아름다운 것은 하늘이 모욕을 당한 성현을 위로하는 데 쓰였다고 생각한 사람도 있고, 아름다운 풍경이 정교한 아름다움의 정신으로 인해 생긴 것이라고 생각한 저자도 이를 부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봐! 나는 창조주가 오랫동안 존재해 왔는지 의심스럽다. 그리고 네, 더 진심인 것 같아요. 그것은 또한 zhongzhou, 이순신 황제 가 아닌 비난, 그 단어 천 년 쓸모없는 판매. 만약 신이 이렇게 적합하지 않다면, 무과가 아닌가? 또는: 남편을 위로하고, 이 사람을 부끄럽게 여긴다. 또는: 그 기운의 정신은 위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이 물건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추남인은 석두 수가 적다. 둘 다 있는데, 나는 믿지 않는다.

이 글의 작가의 감정은 상술한 문장 속 생활경험의 느낌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만약 네가 하늘에 뜻이 있다고 믿는다면, 작가의 질책은 하늘의 뜻이니 억울함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이 아름다운 광경이 하늘이 성현을 위로하는 데 사용된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반드시 자기애, 자신이 박해를 받은 억울함을 잊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믿음명언) 저자가 이런 것들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는 개인의 생명체험감과 산천 강을 결합하여 그가 매우 조화롭게 썼다. 이 풍경에서 저자는 그가 하늘의 뜻을 믿지 않고 박해에 대한 이데올로기 흥미를 탄식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는 걱정으로 가득 찼습니다.

얼마나 많은 슬픔과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