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담과 평서를 어떻게 구분할 수 있습니까?

독립된 평론 품종으로서 중국 북방에 전해 내려오는 평서 예술이 청초에 형성되었다. 다방면의 자료에 따르면, 평론서는 일종의 구두 공연 형식이지만, 그 연예인의 출처는 대부분' 노래' 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베이징에서 형성된 1 세대 평론예술 왕홍성은 원래' 검은 애버딘' 이라는' 랩' 연예인이었다. 20 세기 초에는 북방 농촌에서' 서하고' 와' 동북고' 를 공연하는 많은' 랩' 연예인들이 도시에 들어선 후 이야기를 바꾸었다. 이것은 중국 곡예의 진화 과정에서 매우 흥미로운 현상이다.

평서는 일명 평서라고도 하며 화북 동북 서북 등지에서 유행한다. 강남에서는 평화라고 합니다.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춘추시대에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있었다. 그것은 우리나라 노동인민이 창조한 구두문학이다. 전국 시대에 제자백가 유세 제후들은 늘 이야기를 비유로 삼았다. 나중에' 노여움',' 조각주 검구',' 보수' 등 회자하는 성어가 많이 형성되었다. 사실 이것이 바로 초기 평론서이다. 베이징에서 유행하는 설서는 명말 청초 강남 설서인 유경정 (1587 ~ 1668) 이 베이징에 왔을 때 전해 내려온 것으로 전해진다. 청대 경강 드러머 왕홍성이 강남에 공연할 때 유경정을 스승으로 모시는 사람들도 있다. 귀경 후 평론으로 바뀌었고, 옹정 13 년 (1735) 장예사에서 제자로 입건해 현재까지 전해졌다. 초기 이야기는 한 사람이 책상 뒤에 앉아서 부채를 접고 나무를 깨우는 것이었다. 공연이 시작되거나 막간 휴식을 취할 때, 관객에게 조용하거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공연 효과를 높이기 위한 소품으로 자주 쓰이는 소품, 고명), 전통 가운을 입고 연설을 하고 이야기를 논평한다. 20 세기 중엽에 이르러 대부분의 사람들은 책상과 의자, 접이, 나무 깨기 등의 소품을 쓰지 않고 서서 말하고 연기하며 옷도 가운을 입지 않았다. 평론서는 북방 음성을 위주로 하고, 베이징 음성을 표준음으로 한다. 중국은 화북과 동북의 대부분 지역에서 유행한다. 구어의 사용으로 제 3 인칭 서술과 소개가 주요 언어 운용이다. 예술적으로 독특한 절차와 규범을 형성했다. 예를 들면 전통적인 공연 절차는 보통' 고정시' 를 먼저 읽거나 작은 이야기를 한 다음 정식 공연에 들어가는 것이다. 정식 공연을 할 때는 이야기를 하고 이야기 속의 인정과 일을 논평해야 한다. 새로운 인물을 도입하면' 얼굴 열기' 라고 말해야 한다. 즉 인물의 출신, 신분, 외모, 성격 등의 특징을 묘사하거나 설명해야 한다. 스토리 텔링 장면은 "끝 벽돌 쌓기" 라고합니다. 이야기에서 인물의 품성, 외모, 관광지를 찬양한다면, 종종' 송송' 이라고 불리는 큰 대문의 형태로' 송송' 을 외워 음악미와 언어미로 가득 차게 된다. 중요하거나 멋진 곳에서 말하고 연기할 때, 우리는 종종' 겹친 문장' 이나' 직렬 포트' 를 사용한다. 즉, 우리는 겹치는 문장을 사용하여 말과 연기의 효과를 높인다. 스토리텔링에서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서스펜스를 만들고' 감금' 과' 버튼' 을 사용하는 것은 근본적인 구조기술이다. 그래서 그 공연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조리가 분명하고, 고리가 맞물려 매혹적이다. 연기자가 이 일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각종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예를 들어, 시' 서강월' 에서는 "세상에 일이 많아 평론서를 배우기가 어렵다" 고 말했다. 서사표는 평론이 좋지 않아, 천언만어가 반드시 외울 것이다. 하나는 목소리가 크고, 하나는 실의에 빠져 지각해야 한다. 문자 무장을 가장하는 것은 마치 큰 연극과 같다.

평서 프로그램은 장권을 위주로 하며, 공연 내용은 대부분 역사 조대 교체, 영웅 전투, 협협 이야기로 되어 있다. 이후 20 세기 중반에는 파티에서 무대 공연에 적합한 중단편 소설과 단서도 등장했지만, 장서는 여전히 주류였다. 이야기를 하는 극본은 반드시 책상에서 읽을 수 있고, 장내에서 공연할 수 있고, 언어회화화, 생동감 있는 이미지여야 한다. 그래야 아름답고 매혹적일 수 있다. 언어의 발음 오류, 환상 또는 모호성을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소설에서는 도식가들이 흔히' 도식주의자' 라고 불리지만, 평론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만약 이 사람이' 욕심쟁이' 라면, 그것은 생동적이지 않을 것이다. 사실, 전통적인 스토리텔링은 이미 시범을 보였다. "야생 돼지 숲" 에 묘사된 바와 같이, 두 관용적인 도식가들의 추악함은 이렇습니다. 그들은 바람을 맞는 팔을 들어 올리고, 회오리바람 젓가락으로 그들의 큰 이빨을 받치고, 그들의 믿음을 잡고, 그들의 배를 꺼내고, 그들의 뺨을 버리고, 그들이 먹는 닭견은 상심하고, 고양이와 개는 눈물을 흘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 묘사는 생동적이어서 웃음을 참을 수 없다. 배우의 말로 말하자면, 이것은' 일어서는 언어' 이다. 평론서는 북방 음성을 위주로 하고, 베이징 음성을 표준음으로 한다. 중국은 화북과 동북의 대부분 지역에서 유행한다. 구어의 사용으로 제 3 인칭 서술과 소개가 주요 언어 운용이다. 예술적으로 독특한 절차와 규범을 형성했다. 예를 들면 전통적인 공연 절차는 보통' 고정시' 를 먼저 읽거나 작은 이야기를 한 다음 정식 공연에 들어가는 것이다. 정식 공연을 할 때는 이야기를 하고 이야기 속의 인정과 일을 논평해야 한다. 새로운 인물을 도입하면' 얼굴 열기' 라고 말해야 한다. 즉 인물의 출신, 신분, 외모, 성격 등의 특징을 묘사하거나 설명해야 한다. 스토리 텔링 장면은 "끝 벽돌 쌓기" 라고합니다. 이야기에서 인물의 품성, 외모, 관광지를 찬양한다면, 종종' 송송' 이라고 불리는 큰 대문의 형태로' 송송' 을 외워 음악미와 언어미로 가득 차게 된다. 중요하거나 멋진 곳에서 말하고 연기할 때, 우리는 종종' 겹친 문장' 이나' 직렬 포트' 를 사용한다. 즉, 우리는 겹치는 문장을 사용하여 말과 연기의 효과를 높인다. 스토리텔링에서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서스펜스를 만들고' 감금' 과' 버튼' 을 사용하는 것은 근본적인 구조기술이다. 그래서 그 공연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조리가 분명하고, 고리가 맞물려 매혹적이다. 만담은 주로 평서보다 농담을 더 많이 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긴 연속성은 없을 것이며, 대부분 단단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