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빛, 낚시, 불, 달빛이 있는 시 1.

불빛, 낚시, 불, 달빛이 있는 시 1. 불빛, 낚시, 불, 달빛이 있는 시 1. 불빛이 있는 시

소도홍

장안물빛

천 개의 빛이 봄의 다리를 이루고,

십 리의 밝은 빛이 비치고 봉황과 노안이 멋지게 춤을 추네

.

담배가 이리저리 떠돌고, 노래는 크고 맑아 옥탑의 허리까지 날아갔다.

원산지:원영시 마을

꽃을 사랑한 나비

미저우의 윗뜰

첸탕의 서너 밤,

밝은 달은 서리 같고,

사람들을 보는 것은 마치 그림을 보는 것 같다.

천막 밑에서 바람을 불고 사향을 뱉으니,

먼지가 말을 따르지 않네.

외로운 산골 마을은 오래되었다!

북과 오럴섹스,

그러나 그는 농상회에 가입했다.

불빛 추위, 서늘한 이슬.

황혼에 눈이 내리고 구름이 휘몰아친다.

원래:북송시대-소시

2."낚시 불"에 대한 시는 무엇인가

1. 풍교 부근의 밤 계류장

당나라:장자

달이 까마귀 위에 떨어졌네. 단풍나무와 강변의 어로에서 차갑게 울며 잠을 자고 있었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2. 장쑤성

명나라:탕셴즈

가을 강이 오랫동안 고요해진 후, 숲속에 비친 저무는 달이 미세하게 보였다.

반짝이는 물새들은 여전히 겁에 질려 있고, 이슬에 젖은 차가운 반딧불이들은 젖어 날지 않는다.

3."원평을 산장으로 보내며"

당나라:건기

고향을 돌아보며 흐린 길을 바라보며 동쪽으로 홀로 떠났다. 물은 고기잡이 불로 머물고 산은 대나무 잎으로 헤엄친다.

4. 만장홍(우장의 가을밤)

송나라:왕원량

두 개의 월계수 노를 단 푸른 배 한 척이 동쪽으로 하류로 내려갔다. 그러나 사방이 은빛으로 물들고 바람과 이슬에 젖어 슬퍼하고 있었다. 낚시 불은 붉은 바위 가지로 돌아와 원앙 가게에서 애도하고 있다. 늦은 밤, 갈대 잎이 서늘한 린핑 로드.

5. 봄을 찾아서

송나라:이자

사지가 새벽을 흩뜨리고, 시부수 마을은 서서히 맑아지고, 낚시와 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모래사장 이슬 밤 조수 자국, 얼어붙은 라즈 슬프다. 정홍은 책을 쓰고, 버드나무를 보고, 이이를 기억하고, 접기 위해 왔습니다. 이국 땅에서 쇠약해지고, 더 나빠지면 가난해졌다.

동풍의 온난화 법칙. 장매를 해체하고 바위와 눈을 제거하기 위해 계산되었습니다. 이 슬픔은 여전히 매듭으로 묶여 있습니다. 서원을 속삭이면 잠을 자고 꿈을 꾼다. 이것과 미움은 밝은 달처럼 반대되는 것이 아니라면 분리되어 있습니다.

3. 달빛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내 침대 밑에 너무 밝은 한 줄, 벌써 서리가 내릴까? --이백, '고요한 밤의 생각'

2. 아침에 거울로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면서도 저녁 노래로 달빛의 추위를 견뎌내네. --이상인, '무제'

3. 달빛이 장문당에 이르니, 깊은 궁궐이 아니다. --이백, '장문의 불평'

4. 맑은 물결을 내려다보고, 밝은 달빛을 올려다본다. --조비 '잡시'

5. 술에 취해 노래하고 싶을 뿐인데, 달은 금병에 비추네. --이백, "술 마시고 달을 찾다"

6, 분명히 해와 달빛이 있는데 왜 조조는 없는가! ---조조, '가을후경 2'

7, 달빛이 숲 앞방으로 날아들었다. --손도전, '금빛 달빛이 숲 앞방으로 날아들다'

8. 아침 새는 날지 않고 달빛이 들어온다 --조예, '허서, 조나라에 책을 보내다'

9. 비치는 달빛 아래 사람들이 고요하다. --옌다오지, '청평, 술에 취해 차갑게 상기하다'

10. 달의 붉은 불꽃과 그림자가 들쭉날쭉하고 아홉 곡선의 아름다움이 얽혀 있다.

4. 달빛에 관한 이 시는 다섯 연으로 이루어져 있다.

1. 어렸을 때 나는 달을 몰랐다. 백판유:리백:당나라.

시의 제목:구랑유(九浪游)의 여행은 백판유(白板游):어렸을 때 나는 달을 몰랐다. 야태거울을 의심하고 푸른 구름으로 날아가 설명하노라:나는 너무 어리고 무지해서 달을 백옥으로 만든 둥글고 밝은 판으로 착각했다.2. 언제쯤 밝은 달이 뜰까? 하늘에서 술을 구하다:수시(隋詩)의 노래시 제목:언제쯤 밝은 달이 뜰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가져갈 것이다.

나는 하늘의 궁궐도 모르고, 달이 몇 시인지도 모른다. 왕의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은데, 고운 옥으로 지은 누각에서는 아홉 하늘의 찬 기운을 견디지 못할까 두렵구나.

그림자가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기 위해 춤을 추다! 설명:밝은 달은 언제 나타났나요? (나는) 컵을 들고 하늘에 물었어요. 하늘의 요정 궁전은 지금이 몇 살인지 몰라요.

(전설에 따르면 요정의 세계는 불과 며칠밖에 되지 않았고, 지하에는 수천 년의 세월이 있다고 하기에 나는 질문을 던진다. 바람을 타고 하늘(하늘에서 땅으로 내려오는 것 같으니 '집'이라고 해야 할 것 같은데, 아름다운 달궁으로 만든 옥이 하늘의 찬 공기를 견디지 못할까봐(달의 궁전을 추위의 궁전이라고 한다) 두렵다.

상상 속에서, 달에 춤을 추고, 사람들이 맑은 그림자, 마치 바람에 맞서 구름을 타는 것처럼, 하늘에서, 지구상에서와 같이! 달은 언제부터 나타나기 시작했나요? 나는 멀리서 와인 한 잔을 마신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달과 시간도 모른다. 하늘의 밝은 달을 올려다보며 사색에 잠겨 고향을 더욱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다. 찬송대는 침실의 침대가 아니라 우물밭을 가리킨다.4. 하늘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얼마나 가깝고 강가의 푸른 달은 얼마나 가까운가:맹호란(孟浩蘭). 지안더 강에 밤에 정박해 안개 사이로 배가 나아갈 때, 날이 어두워지고 오래된 기억이 시작된다.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하늘과 얼마나 가까운가장청위 설명:이 시는 강의 야경을 묘사하며 시인의 여행에 대한 고민을 보여줍니다. "안개의 계류장에서 배가 움직일 때"라는 구절에서 '배를 움직인다'는 것은 배를 움직인다는 뜻이고, '멈춘다'는 것은 밤새 멈춘다는 뜻입니다; "연주"는 안개가 자욱한 작은 대륙입니다.

이 행은 요점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시인이 풍경을 즐기는 발판을 소개합니다. 두 번째 행의 "그리고 노을, 옛 추억이 시작되네"에서 '노을'은 황혼을, '새 손님 걱정'은 시인이 이국땅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슬픔을 더합니다.

이 시는 풍경을 즐기는 시인의 기분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행은 강에 대한 전망에 관한 시입니다.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얼마나 하늘에 가까운가"라는 시인은 배의 뱃머리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데, 광야의 먼 하늘이 가까운 나무보다 낮게 보인다. 네 번째 행은 강을 클로즈업한 모습입니다.

"달이 물속에서 얼마나 가까이 보이는가!" 강은 맑고 강물에 비친 달은 배를 탄 시인에게 더 가까이 보인다. 이 특별한 광경은 오직 보트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매우 성공적인 대조 묘사 속에서 시인의 미묘한 슬픔이 드러납니다. 시의 처음 두 줄은 감동적인 장면이고 마지막 두 줄은 서정적입니다.

시 전체가 가볍고 풍미가 있으며 쫄깃하다.5. 달이 떨어지고 검은 발굽에 서리가 가득하고 강 단풍나무에 불이 붙었다. 장팀의 시 "밤의 단풍나무 다리"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이 시의 제목은 매우 간결합니다.

"단풍"은 계절, "다리"는 위치, "밤"은 시간, "계류"는 시간입니다. 네 단어로 소개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이 소개되어 있고, 극단적으로 '싸구려'입니다.

그런 다음 첫 문장은 풍경을 직접적으로 묘사합니다. "달의 눈물 아래"는 생생하고 진심이 담겨 있습니다.

고대 시에서 '달'과 '검은'이라는 단어의 사용은 서쪽에서 달이 지고 검은 까치가 신음하는 '비참함'에 다름 아니다. 장지의 슬픔과 우울함이 공기에 스며들고, 이해할 수 없는 서늘한 공기가 대지에 넘쳐나는 이 짙은 가을 밤에 장지의 마음에도 약간의 서늘함이 뿌려졌습니다. 시각, 청각, 촉각의 세 가지 접근 방식이 그의 마음 상태를 적절하게 표현합니다.

같은 풍경이라도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은 다릅니다. 가을밤 달 위의 외로운 배를 탄 이백과 수시는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바라며", "하늘에서 술을 달라고 할 때까지" 열망합니다.

찬물이 반짝이고 강가의 낚시 불이 켜지고 가을 바람이 윙윙 거린다. 시든 단풍잎 하나가 장지의 마음을 가로질러 물 위에 떨어지면서 고향과 미래에 대한 혼란을 떠올리게 하고, 그의 마음에는 슬픔이라는 단 하나의 감정만 남았습니다. 가을바람이 차갑게 불어와 배 위에 홀로 누워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하고 조금은 낙담했습니다.

지체자의 이미지가 페이지에서 뛰어 내린다.6. 에메이산 반달 가을, 핑장강 물 흐름에 그림자:리바이 시명: 에메이산 달 노래 에메이산 반달 가을, 핑장강 물 흐름에 그림자.

밤은 세 협곡에 맑은 물줄기를 보내고, 유주는 당신을 보지 못합니다. 이 시는 이백이 처음 쓰촨을 떠났을 때 쓴 시로, 고향 풍경과 친구들에 대한 애착을 보여주는 시라고 설명했습니다. 처음 두 줄에서 달에 대해 썼을 때 그는 "달"이라는 단어를 수정하기 위해 "에메이 산"을 사용했고 달은 에메이 산의 독점적 인 달이되었습니다. 달에 대한 사랑은 그리움 때문이며 가을 밤하늘에 높이 매달려있는 달이 동시에 핑창 강의 흐름에 도입되어 강, 하늘, 산, 달이 얽혀 시적 분위기가 갑자기 탄생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핑챵강은 현재의 청이강입니다. 마지막 두 줄에서 청강은 청계에서 삼협까지 뱃놀이를 하고, 밝은 달이 따라오는데, 그대가 그리워, 나는 누군가를 임신했지만 달은 항상 거기에 있고, 나는 누군가를 임신했고, 달은 매개라고 썼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달에 대해 쓰고 있지만 사실 사람, 에메이산 또는 에메이산 사람들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또한 네 문장에 다섯 개의 지명이 들어 있지만 도끼자국 없이 자유롭게 흐릅니다.

5. 서리가 내린 밤, 강바람과 낚시 불은 달에 관한 시인가?

장지허의 '단풍나무 다리의 밤 시'는 "서리가 내린 밤, 강바람과 어부들은 불을 피워놓고 잠을 잔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닿는다."

. --장자, 단풍나무 다리 옆 밤 정박장자의 생전에 이 시만 후대에 전해졌지만 이 시만으로도 그의 이름은 천 년 동안 유명해졌습니다.

1,200여 년 전 장자는 과거 시험을 보러 베이징에 갔습니다. 세상의 모든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10년의 노력'과 '닭 다섯 마리와 사흘 밤'의 세월이 결실을 맺기를 바랐고, 항상 '유명해지길' 바랐습니다. 목록이 공개되는 날 꽃꽂이, 퍼레이드의 낭만적 인 흐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가운을 얻고 영광과 부의 영예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린 연회에서 문무 관료들을 만나 용의 진정한 얼굴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명단 발표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대로 가득 찬 장지는 자신의 이름을 찾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얼굴의 미소가 사라지고 입꼬리가 올라갔다가 내려가고 근육이 팽팽해지며 눈썹이 더 깊게 내려앉고 가슴이 조여왔습니다.

눈물이 눈꼬리에서 미끄러져 남자의 뺨을 타고 흘러내렸다. 간쿤랑랑, 흰 구름, 모든 소음, 장지는 혼란스러웠다.

그는 명단에서 떨어졌다! 그러나 명단은 크고 길었지만 그의 이름은 없었습니다. 이 순간 그는 모든 사람들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자신을 바라보고 있고 그들의 마음이 말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부끄러움과 좌절감을 느낀 장지는 고개를 숙인 채 수도를 떠났습니다. 그는 아름다운 물의 도시 쑤저우에 도착했습니다.

뱃사공과 가격을 흥정한 후 장자는 배에 올랐다. 배는 바람과 같고 갈대와 같아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풍수는 바람을 지키고 쑤저우의 단풍나무 다리 아래에서 멈췄다.

배에 탄 사람들은 경미하게 아팠지만 장지의 마음은 무거웠고 걱정을 떨쳐 버릴 수 없었습니다. 달이 서쪽으로 기울어져 서늘한 달빛이 모든 것을 쓸쓸하게 만들었고 까마귀가 쉰 목소리로 울어 밤은 더욱 고요해졌다.

서리가 기와를 덮고 서리가 수천 그루의 풀을 매듭짓고 별들은 맑은 서리처럼 차갑고 쌀쌀했다. 명단에서 떨어진 장지는 이미 가을 서리로 덮여 있었다.

아아! 어둡고 찬란했던 세상이 나를 떠났다. 강둑의 단풍나무는 불 같고 강가의 낚시 불은 두세 개입니다.

밤이 늦었지만 어부들은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자는 자는 자는 자고, 노동하는 자는 노동하고, 일하지 않는 장자만 잠을 자지 못한다.

밤은 잠 못 이루는 밤이었다. 냉산사의 종소리가 엄숙한 공기 속에 울려 퍼졌다.

종소리가 물살을 가르며 장지의 귓가에 부딪혔다. 꿈에 잠긴 사람들의 귀에 종소리는 그저 아련한 소리였지만, 졸음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장지의 귀에는 선명하고 무겁게 들려 더욱 걱정스러웠다.

잠 못 이루는 밤, 장지는 우울한 마음을 이별의 노래에 담아 세상에 알려진 '단풍나무 다리 위의 밤시'를 썼습니다. 그는 당시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지만 그의 명성은 당시 명단에 오른 다른 모든 사람을 능가했습니다.

목록의 마지막에 있던 장지가 없었다면 이 시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장지가 목록에 있었다면 그의 이름은 오늘날까지만 전해졌을 것이고, 1,200여 년이 지난 이 시대에는 오랫동안 잊혀졌을 것입니다. 세상은 예측할 수 없고, 많은 것의 가치는 한순간에 결정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장지도 리스트에 있나요? 그럴 수도 있죠. 그 당시 누가 그 명단에서 떨어지고 싶겠습니까? 그러나 몇 년 후, 그 당시 장지는 목록에 실패하고 펑차오 근처에서 하룻밤을 보냈기 때문에 장지의 명성은 불멸하고 불면증도 불멸하기 때문에 장지의 명성은 정말 좋은 것입니다. 과거 시험에 떨어질까 봐 걱정했던 장자의 걱정은 훗날 그의 명성을 영구히 남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쓰라린 일이 결국에는 아름다운 것으로 밝혀졌고 그 아름다움은 깊이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시는 달리의 가장 유명한 시 중 하나입니다.

처음 두 줄은 떨어지는 달, 까마귀, 서리가 내린 하늘, 강 단풍나무, 낚시 불, 잠 못 이루는 사람 등 이미지로 가득 차 있으며 우화와 운율이 풍부한 미적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마지막 두 줄, 도시와 사원, 배와 시계의 이미지는 미묘하고 아득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밤에는 달이 없어 사물이 잘 보이지 않고, 모닥불에 눈이 시리고, 서리와 눈은 차갑고, 자정은 침묵의 시간이지만 까마귀와 종소리가 들린다. 이 소리 없는 대조를 통해 풍경은 모두 분위기에, 소리는 모두 내 마음에 있습니다. 분위기가 흩어지고 희미한 손님의 슬픔이 흐릿하고 시대를 초월하여 구수시의 밤하늘에 흔들리며 다리, 물, 사원 및 도시에 영원한 풍미를 더하니 매혹적입니다. 시 전체가 슬픈 단어로 시작됩니다.

당시 절에는 자정에 종을 울리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를 '변하지 않는 종'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오양서(吳陽書)의 '정월 초하루 시'는 "시인은 좋은 행에 욕심이 많지만 그 추론이 옳지 않고 말이 너무 빠르다"고 했습니다.

구유의 시를 본 후 그는 "집에 있는 친구들을 꼭 알고, 멀리 고우산의 자정 종소리를 들어라"라고 말했다. 백레천은 '새가을 소나무 그늘 아래서 자정 종소리를 들으며'라고 읊었다.

원 총리는 "여유롭게 여행하는 목록에서 종종 뒤를 돌아보면 자정 종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이 전임자는 장뿐만 아니라 말했다.

송나라 시인 손용은 '차오펑 사원을 지나며'라는 시에서 "백두와 옛 꿈이 돌아와도 푸른 언덕은 옛 모습을 바꾸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달은 사원의 다리 쪽에 떨어지고 베개에 기대어 여전히 밤을 듣습니다.

"시"는 "한밤중에 '장지'가 약을 바치는 도끼 건물에 여객선 '한구봉'으로 가기 위해 한밤중에 많은 사람들을 이야기하고, 이전에 속아 넘어갑니다. 시는 장면에 의해 흐르고, 톤의 어조, 관심과 이미지의 조합, 단지 사실, 그가 어떻게 게으르지 않을 수 있습니까? 한밤중에 옳든 그르든 종소리가 들리는지 안 들리는지 알 수 없습니다."

탕시-금 따기: "한밤중에 종소리가 들린다는 것, 혹은 그것이 틀렸다는 것, 혹은 여기서 한밤중에 종소리가 들린다는 것은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시인은 자신이 원한다면 강박관념에 사로잡힐 수 없습니다.

강박관념이 있다면 '아침 종은 구름 너머로 젖어 있다', '종과 흰 구름', '낙엽에 드문드문 종소리가 가득하다' 모두 말이 안 된다.

자사의 탕시: "'슬픔의 잠'이라는 단어가 전체 장이다. '근심'이라는 단어로 유혹하는 것은 분명하지만 저녁 풍경을 거짓으로 쓴 것이어서 뒤척이고 있다.

"고대 시 해설": "이 시는 가장 훌륭한 연법을 가지고 있으며, 연결되고 끊어지는 것 같고 지나가는 것 같다."라고 하였다.

6."달빛"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1, 고요한 밤 생각, 이백, 내 침대 밑의 선이 너무 밝아서 벌써 서리가 내릴까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고개를 내리니 그리움이 밀려왔다.2. 당나라 이백의 '옥족' 옥계단에는 찬 이슬이 맺히고 비단 바닥은 젖어 있었고, 그녀는 오랫동안 그곳을 헤매고 있었다.

방으로 돌아와 수정 커튼을 내리고 여전히 커튼 사이로 아름다운 달을 바라보았다.3."가을 풀 노래 XIII" 당 리바이 리수이 맑은 달, 달 백로가 날아간다.

잔을 들어 올리면 밝은 달이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셋이 된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모르고, 그 앞에 그림자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의 기쁨을 만끽해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나는 표류하기 전에 그림자를 춤춘다.

일어나서 함께 즐기고 술에 취해 흩어집니다.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우정의 상처를 잊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

5, "관산월" 탕리바이 하늘 높이 떠 있는 밝은 달, 구름 바다. 옥문 고개를 지나 만 리를 향해 광대한 바람이 불어온다.

그해 한나라 병사들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투보는 광활한 청해의 영토를 탐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다.

병사들은 고개를 돌려 국경 쪽을 바라보며 그리운 눈으로 고향을 떠올렸다. 병사의 아내는 망루를 바라보며 언제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지 한탄했다.

6. 탕리바이의 '술을 마시며 달을 묻다' 맑은 하늘과 밝은 달은 언제 올까요? 오늘 나는 술을 마시며 '밝은 달은 올라갈 수 없는 것인가, 아니면 달은 사람과 함께 가는 것인가'라고 물었다. 날아다니는 거울처럼 밝고 녹색 연기가 뿜어져 나오나요? 그러나 바다에서 오는 어둠을 보면 구름을 향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까? 흰 토끼의 거꾸로 된 허리에 달, 가을과 봄, 창 오 외로운 삶은 누구와 이웃인가? 현재의 사람은 고대의 달에는 보이지 않지만 현재의 달에는 고대의 사람이 찍힙니다. 고대인들은 사람들은 밝은 달을 바라보며 흐르는 물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유리에 놀고 노래하고 달빛이 황금 잔에서 자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7, "지안 데 야간 계류"당맹-하오 란 내 배가 안개, 일몰, 옛 추억이 시작된 안개 속에서 앞으로 정박했습니다.

광야의 무한함은 나무보다 깊고 달은 달에 가깝다.8."달"당은 갈고리처럼 작고 부채는 한 기계의 떼에 의해 날아간다.

10 "형제를 기억하는 달밤" 전쟁 북소리, 가을 기러기 소리를 듣는 당두푸 여행자.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달은 집에서 훨씬 더 밝아졌습니다!

형제들은 모두 흩어져 있고, 생사를 묻는 가족은 없습니다. 낙양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도착하지 못하고 전쟁은 종종 멈추지 않습니다.

11, 깊은 산속의 가을 저녁 비가 내린 후 텅 빈 산속에 당나라가 서 있었다. 밝은 달이 틈 사이로 맑은 빛을 비추며 바위 위의 샘을 맑게 했다.

12, 당두무 여인숙에서 홀로 잠을 자니 외로움과 슬픔이 밀려온다. 집으로 돌아오는 차가운 빛을 떠올리며 과거를 회상하니, 길 잃은 기러기 떼처럼.

13, "노인 차 언어" 지우화 진영 밖의 탕젠지에, 인장 유정. 달이 뜨면 지하에서 시끄러운 샘물 소리가 들린다.

한밤중에 스님을 불러들여 외로운 노래로 달을 끓인다. 푸른 하늘은 무겁지만 발은 부러지고, 향기는 가볍지만 꽃은 가볍다.

오장육부 모두 잠들고 시조는 맑구나. 달이 지나면 감히 돈을 쓸 엄두가 나지 않아 팔꿈치로 몸을 지탱한다.

14 "목강의 노래" 하늘에는 태양의 잔해가 남아 있고, 강은 반은 샤오샤오, 강은 반은 붉다. 아홉 번째 달 셋째 날 밤을 불쌍히 여겨라, 이슬방울은 진주 같고 달은 활과 같구나.

15, "서리 달"당 리 상인 처음 거위에서 매미가 없다는 것을 들었고, 100 피트의 물이 하늘과 만난다. 서리 여신 칭 여성과 달의 달은 콘라도의 서리에서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더 많은 아름다움과 순결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16, 당나라 두 푸의 노래 인 "별이 가득 찬"은 강에서 불과 몇 피트 떨어진 곳에 등불이 밤에 빛납니다. 모래 머리의 왜가리는 침묵하고 선미의 물고기는 비명을 지른다.

17, 당나라 두무의 노래 보진화이, 연기가 찬물을 덮고 달이 모래를 덮고 밤에는 진화이 식당이 근처에 있다. 강한 사업가들은 자신의 나라가 싫다는 것을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뒷마당 꽃을 노래합니다.

18, "단풍나무 다리 옆 밤 계류" 당장지 서리가 내린 밤, 강풍 어부들은 잠을 걱정한다. 소주 시 외곽의 외로운 냉산사, 한밤중에 여객선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

19, "달밤을 보내는 밤"당리예는 사람들을 말문이 막히고 달은 조용하고 빛이 있고 사람들은 감정이 있습니다. 밝은 달, 구름 사이 물 위의 도시와 같은 사람들이 그리워요.

20, "강 건물 사랑" 당조위는 혼자 명상하기 위해 강 건물에 갔고, 달은 물과 같습니다. 달과 함께 놀러 온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풍경은 작년과 어렴풋이 비슷합니다.

21, "열다섯 번째 밤에 달을 바라보며" 당의 아트리움에 소리 없이 젖은 오스만투스 꽃이 울려 퍼졌다. 오늘 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누가 가을 생각에 빠질지 알고 싶다.22, "봄 강과 달의 밤"장탕 쉬 루오 봄 강 조수조차 갯벌, 바다 위의 밝은 달 * * * 조수.

파도를 따라 수천 마일을 따라가도 강에는 달빛이 없는가? 강은 팡디엔을 휘감아 흐르고 달빛은 꽃의 숲에 파편처럼 빛난다. 서리가 공중에 흐르고 날 수 없지만 팅의 하얀 모래는 보이지 않습니다.

강 위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외로운 달이 있습니다. 누가 강에서 달을 처음 보았나요? 장웨는 연초에 언제 사진을 찍었나요? 인생은 대대로 계속되고 강가의 달은 해마다 비슷합니다.

강 달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양쯔강이 물을 보내는 것이 보입니다. 흰 구름은 사라지고 푸른 단풍나무는 어찌할 바를 모르네.

오늘 밤 누가 노를 젓는가? 밝은 달 건물을 그리워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달 위를 헤매는 불쌍한 사람은 거울을 고치기 위해 머물러야 한다. 옥 항아리의 커튼은 말아 올릴 수 없지만 모루에서 다시 닦습니다.

이 시간, 나는 서로를 모르지만 중국이 달마다 당신에게 빛을 비추기를 바랍니다. 기러기는 하늘을 날고 물고기와 용은 물속에서 뛰고 있습니다.

어젯밤 나는 떨어진 꽃의 유휴 웅덩이를 꿈꿨고 불쌍한 봄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강은 봄에 흘러가고 달은 강 연못의 서쪽에서 지고 있습니다.

기우는 달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지에시 샤오샹 도로는 무한하다. 이 달까지 얼마나 많이 돌아올까? 떨어지는 꽃이 강을 가득 채운 나무를 흔든다.

23, '성 포크' 당누시제 눈썹 같은 초승달, 재회는 없다. 팥은 견딜 수 없고, 그리움의 눈물이 가득하다.

하루의 끝은 복숭아 시럽, 내 마음 속의 젠을 깨뜨렸다. 조만간 매듭을 묶기 위해 두 개의 분할 된 꽃.

24, "놀리는 서문" 당대수륜 풀, 풀, 풀 옛 병사들에게. 남쪽의 산, 북쪽의 산, 모두 눈 덮이고 맑고 밝은 달이 수 마일에 걸쳐 있네.

베개는 먹지 않았고 관산의 사람들은 아직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소리는 괴로움으로 사라지고 구름은 서리가 내린 달을 깨뜨린다.

달의 그늘 아래 무거운 커튼이 있고 바람은 꽃으로 가득합니다. 26, "행복 할 것"당리진은 서쪽 건물에 혼자 갈 수 없다고 말했고, 갈고리 같은 달, 외로운 플라타너스 깊은 안뜰이 가을을 잠급니다.

절단, 추론은 여전히 지저분하고 슬픔의 분리, 마음 속의 다른 것입니다.27, "중추절"송수시 황혼 구름이 추위를 퍼 뜨리고 옥판을 조용히 돌립니다.

나는 하늘의 궁궐도 모르고, 달이 몇 시인지도 모른다. 왕의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지만, 고운 옥의 누각에서 아홉 하늘의 찬 기운을 견디지 못할까 두렵구나.

그림자, 정말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기 위해 춤을 춰라! 달은 주홍빛 누각으로 변해 조각된 창문 위로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었다. 달은 사람에게 원한을 품지 않아야 하는데, 왜 사람이 떠날 때만 동그란 걸까요?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이별과 재회가 있습니다. 달은 어두워지기도 하고 빛나기도 하며 둥글어지기도 하고 내려앉기도 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오래오래 좋은 풍경을 바라며.29. '봄밤' 왕송안의 금조 향이 남은 불씨에서 새어나오고 바람은 차갑다.

봄이 짜증이 나서 잠을 잘 수 없었고 달이 난간을 움직였습니다 .30, "요정"장송-요정 물이 목소리 수를 조정하고 와인을 들었습니다.

정오에 술에 취해 걱정하며 일어났다. 춘춘을 몇 군데로 보냈다.

7. 햇빛, 달빛, 빛을 묘사한 문장

새벽은 도시 전체에 기쁨을 가져다주었고, 밤의 추하고 모호한 곳에는 이제 미소가 떠올랐다. 밝은 햇살이 침실 창문에 춤을 추며 커튼과 커튼 사이로 잠든 사람들의 눈과 꿈속까지 비추며 밤의 어두운 그림자를 몰아냈다.

온실의 새들은 어둠에 단단히 가려져 있었지만, 아침이 되자 오두막에서 울음을 터뜨리며 내려앉기를 거부했습니다. 눈을 깜빡이는 쥐들은 굴 속으로 기어들어가 소심하게 몸을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반짝이는 고양이들은 먹이를 뒤로 던지고 땅바닥에 웅크리고 앉아 열쇠 구멍과 문틈으로 스며드는 햇살을 깜빡였습니다. 마구간에 있는 좀 더 고상한 동물들은 나무 울타리 뒤에 조용히 서서 흔들리는 나뭇가지와 나뭇잎, 작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 오래된 숲을 비추는 햇살을 바라보다가 자신이 밟고 지나간 발굽 둥지를 성급하게 밟았다가 멈추고 다시 바라보곤 했습니다.

죄수들은 차가운 사지를 뻗어 햇볕이 내리쬐는 날에도 데워지지 않는 돌바닥을 저주했다. 밤에 잠든 꽃들이 고운 눈을 뜨고 낮을 올려다본다.

모든 곳에 만물의 심장이라는 영광이 있고, 만물은 그 위대한 힘을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