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의 목가적인 번잡함은 어떤 장면을 묘사하나요?

시골은 사계절 내내 활기가 넘칩니다. 마을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스스로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손주들은 길쌈을 위해 일하지 않고 뽕나무 그늘에서 참외를 재배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 시는 간결한 언어와 섬세한 묘사를 통해 농민들의 강렬하고 바쁜 노동 생활을 열정적으로 찬양하고 있습니다.

시 전체가 전체적인 개요와 클로즈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노동에 참여하는 농촌 남성과 여성, 어린이의 상황을 다양한 측면에서 반영하고 있으며 생활감이 강합니다. 시의 의미: 여름철 농부들은 낮에는 논에서 잡초를 뽑고, 밤에는 무명실을 문지르는 등 직물 작업으로 바쁘다. 밤낮으로 한가할 틈이 없다.

시골의 모든 남녀는 직업이 있었습니다. 밭을 갈든, 물레를 돌리든, 농사일을 하든, 집안일을 하든 누구나 해야 할 일이 있었고 한가할 수가 없었다. 어린 아이는 농사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어른들처럼 뽕나무 밑에서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사계절은 (두) 매실 황금 살구 지방, 밀꽃 하얀 콜리플라워 얇은 (두) 사계절이 섞여 있습니다. 아무도 담을 넘지 않지만 잠자리와 나비는 날아다닌다. 이 시는 초여름 강남의 목가적인 풍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시에서 매실은 노랗고 살구는 살찌고 밀은 하얗고 콜리플라워는 가늘어 꽃과 과일이 가득하고 화려하고 실체가 있는 여름철 남부 목가적 풍경의 특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의 세 번째 행은 초여름에는 농부들이 농사일로 바빠서 일찍 나갔다가 늦게 돌아오기 때문에 낮에는 행인을 거의 볼 수 없다는 농부들의 노동을 옆에서 묘사하고 있다. 마지막 행은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는 표현을 사용하여 더욱 고요한 마을의 정적을 자아냅니다. 매화나무는 황금빛이 되고 살구는 점점 커지며 메밀꽃은 하얗고 유채꽃은 드문드문 핀다는 뜻입니다.

오랜만에 농부들은 밭에서 일하느라 바쁘게 일하고 정오가 되어서야 집으로 돌아왔다. 아무도 대문 앞을 지나지 않았다. 잠자리와 나비만 울타리 주위를 날아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