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령의 봉쇄를 계속할까요?

봉쇄' 는 한 쌍의 남녀가 봉쇄를 당했을 때의 사랑 이야기이다. 봉쇄 후,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이 회복된다. 이야기 수준에서, 그것은 외도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여행' 과 같이 선정적인 이야기에 필요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 인물은 잠시 질서 정연한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특정 시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지루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랑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킵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장애물의 제거와 욕망의 생성은' 외도' 이야기의 논리적 전제이며,' 여행' 은 이 전제를 실현하는 표준화된 모델이다. 우리는 전차를 폐쇄된 공간으로 보고 정상적인 생활공간을 차단할 수 있으며, 사랑 발전에 불리한 많은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제외되고 비교적 간단한 승객 관계만 남게 된다. 그리고 연애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다. 물론 시간 요소도 있습니다. 결국 도시의 교통은 장거리 여행과는 달리 장애령은 시간을 봉쇄하고 인위적으로 시간을 멈추거나 연장해야 한다. 또한' 봉쇄' 속 인물들은 일반적으로' 염우' 의 이야기 요구 사항인 고독한 남자와 과부 (물론 글마다 다른 변종이 있음) 에 부합한다. 그것들은 모두 약간의 결점이 있다. 의식이나 무의식 속에 욕망이 있다. 청원의 결핍은 바로' 좋은 사람' 의 결핍이다. 그녀는 "교회의 주부 같다", "얼굴의 모든 것이 가볍고 복도가 없다", "부고 냄새가 가득하다" 고 말했다. 실생활은 히브리어에서 상해어까지 멀리 떨어져 있는데, 그녀의 욕망은 자신을 배신하고 자극을 갈망하는 것이다. 나는' 붉은 입이 기생을 팔다' 는 육욕의 유혹을 듣고 싶다 ... 큰 세상 ... 저질 무도장과 술집. \x0d zongzhen 의 부족은' 정직한 사람' 의 누락이다. 그는' 시금치만두' 로 은은한 참기름 냄새를 띠고 있다.' 부고' 처럼 ... 적용 ... 중국. 나는 심지어 내가 공통된 기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와 최원의 새롱거림은 수동적이다. 나는 심지어 장애령이 여기서 설정한 인과관계로 동페를 피해 그의 아내에게 보복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종진의 욕망을 느꼈지만, 그는 처음에 잊어버렸다. 나중에 그의 욕망이 깨어났다. "그는 그녀가 차에 오르는 것을 본 것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매우 극적인 순간이지만 극적인 효과가 발생했다." 나는 네가 버스에 타는 것을 보았다. 당신 앞에 유리에 붙은 광고가 찢어졌습니다. 이 부서진 곳에서, 나는 너의 옆면을 보았는데, 턱이 조금밖에 없었다. 나이로비분유 광고입니다. 화면에 통통한 아이가 있습니다. 이 여자의 턱이 갑자기 아이의 귀 밑에 나타나서 곰곰이 생각해 보면 좀 무섭습니다. ♫ 나중에 네가 고개를 숙이고 지갑에서 돈을 받았을 때, 나는 너의 눈, 눈썹, 머리카락을 보았다. 나는 그것의 일부를 분해했다. 그녀는 자신의 매력이 있다. "\x0d 그리고 짧은 사랑, 욕망의 과정과 완성이다. "에로틱 한 만남" 이야기의 핵심 요소입니다. 마지막으로,' 염우' 이야기의 구조적 요소는 종종 폐쇄적이고, 시작점과 종점의 통일은 마치 석두 한 조각이 물에 던져져 결국 평온으로 돌아간다. 봉쇄선' 에서 차갑게' 정링링 ...' 이 울려 퍼졌다. "단절된 시공간을 회복했다." 봉쇄기간 동안의 모든 것은 없는 것과 같고, 상해 전체가 졸고 불합리한 꿈을 꾸었다. 둘째, 소설 유형의 요소 분석에서 우리는' 봉쇄' 를 일반적인 의미의' 혼외정사' 이야기로 볼 수 있다. 장애령의 시민문화에 대한 관심은 이를 뒷받침할 수 있지만, 이런 판단은 몇 가지 위험을 숨기고 있을 수 있다. 첫째, 의도적으로 텍스트에서 일부 요소를 분리하는 분석 방법은 텍스트의 풍부함과 다양한 가능성을 파괴하고 분석을 장애령의' 봉쇄' 가 아닌' 불륜의 이야기' 로 이끌 수 있다. 둘째,' 봉쇄' 를 염우 이야기로 분류한 후, 우리는 또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을까? 텍스트 분석의 경우 명명이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결론이 아닌 추가 분석의 시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x0d 는 확실히' 봉쇄' 에서' 염우' 의 이야기 틀이 수용할 수 없다는 풍부한 의미를 발견할 수 있으며, 심지어 텍스트의 해석에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텍스트의 이야기 수준을 넘어 더 높은 수준의 은유로 들어갈 수 있게 해준다. X0d 우리의 분석은 소설의 제목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봉쇄' 는 종정과 최원에게 사랑을 만났을 때의 그 특별한 기간을 생각나게 할 뿐만 아니라 인위적으로 시간을 멈추거나 연장시키는 서사 수법으로' 외도' 이야기의 요소와 같다. 그것은 또 다른 은유적 의미를 가져야 한다. 소설의 첫 단락은 매우 길고, 매우 평범하며, 매우 침묵하다. 역동적인 일상생활의 비유는 거의 없다. 이 단락에는 "전차운전사가 전차를 몰고 ... 그리고 그의 눈은 이 두 개의 기어가는 궤적을 주시하고 있지만, 그는 미치지 않았다." 라는 두 문장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차운전사가 전차를 몰고 있다' 는 소설의 첫 문장이다. 서사언어는 우리에게 냉막, 서투른, 가난, 생기없는 느낌을 준다. 어떤 힘도 없고, 동시에 조금 지나갈 수도 없고,' 길게 당기고, 짧게 당겨서 앞으로 나아가는' 크롤링 기관 운동으로, 단조롭고 매력적이지 않고' 성장' 의 끝이 없다. 이런 생활 상태는 거의 사람을 미치게 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전차 운전자처럼 미친 것은 아니다. 여기에 봉쇄된 은유적 의미는 일상적인 생존 상태가 빈약하고 장황한 사람들에 대한 봉쇄이다. 그리고 극의 발전은 이런 은유적 의미를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게 했다. 봉쇄된 종정과 최원의 짧은 사랑으로 이뤄졌다. 이 층의 은유적 의미는' 봉쇄선' 속 사랑의 만남으로 인한 격정이 터져 나오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 대한 봉쇄를 구성합니다. "봉쇄선을 건드리지 않으면 전차는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막혔다. 벨소리가 울리고. 시간과 공간을 끊었다. " 봉쇄는 이미 일종의 진공 상태가 되어 갑자기 일상생활과 무관하게 변했다. 격정의 갑작스러운 석방은 글에서 멋진 묘사를 가지고 있다. 거리는 온통 혼란스러웠고, 트럭 두 대가 울부짖으며 병사들을 가득 실었다. 그들의 얼굴이 비정상적으로 가까워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주 짧은 거리 안에서 누구의 표정도 심상치 않고, 화면의 클로즈업처럼 긴장된다. 종정과 최원은 갑자기 처음 만나는 것 같다고 느꼈다. 종정의 눈에는 그녀의 얼굴이 옅은 모란 한 송이와 같고, 이마 앞의 두세 가닥의 단발머리는 바람 속의 꽃이다. \x0d 이 장면은' 경성의 사랑' 에서 범류원과 백태슬이 전후 깨진 벽 밑에서 갑자기 발견된 것과 같다. 생소한 문학 효과는 왜곡, 변형, 장력을 통해 낯선 사람 중에서 처음으로 상대를 발견하고, 상대를 발견하고, 자신의 열정을 발견하게 한다. 이에 앞서 종정의 눈에는 최원이 열정이 없는 치약 같았다. 하지만 지금은 종진이 단순한 사람이 되었다. 최원은 부끄러운 얼굴을 붉힌 수줍고 귀여운 여자였다. 이 글의 시작과 비교해 볼 때, 하나는 잔소리와 빈곤, 하나는 열정과 상상력, 둘 다 대립하는 것이다. 후자는 전자를 부정하고, 열정은 평범함을 막고, 텍스트에서 두 번째 봉쇄의 은유를 구성한다. \x0d 사실' 봉쇄' 서술 각도에 대한 분석은 위의 대립과 봉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서술각의 절대적 구분과 차이는 이론적 해석의 편의를 위한 것이고, 구체적인 텍스트에는 이렇게 순수하게 하기 어렵다. 헤밍웨이의' 백상 같은 산' 처럼 순전히 방관해도 첫 번째 경물 묘사에서 전지각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일부 서사학 연구는 아예' 관점' 대신' 수집' 을 사용한다. 내레이터의 언어 외에 서사 언어에는 인물의 의식, 관점 등이 섞여 있다는 얘기다. 봉쇄의 경우, 시야각의 사용도 뒤섞여 있기 때문에, 우리의 분석은 단지 부정확하고 정확한 분석일 뿐이다. 봉쇄에는 두 가지 주요 관점이 있다. 하나는 방관자의 시각이고, 다른 하나는 전지적인 시각이다. 종진과 최가 사용하는 것은 방관자의 시각이다. 예를 들어 소설 시작 부분에 막힌 길에서 당황하는 장면, 전차에는 각양각색의 사람, 산둥 거지가 있다. 이러한 장면은 나란히 배치되며, 더 많은 것은 시간의 순서보다는 공간의 배열입니다.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렌더링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방관자의 시각은 인물의 내면에 개입하지 않고 그들과 거리를 두었다. 그것의 냉막, 때로는 익살스럽고 풍자적인 서사 자세로 일상생활 장면을 지루하고 혼란스럽고, 고지식하고, 단조롭고, 평범하고, 무미건조하게 연출한다. 전지각의 종정과 최원의 운용은 두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인물의 대화이고, 다른 하나는 인물의 내면 묘사와 분석이다. 인물이 구체적인 상황에 들어서면서 대화와 내면 활동이 끊임없이 극의 진전을 촉진시켰다. 내레이터는 더 이상 냉막 방관자가 아니라 인물과 줄거리로 직접 들어간다. 이야기 자체가 되다. 내레이터는 인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인물이 내레이터에 의존하게 되었다. 종정과 최원이 낳은 열정도 내레이터의 열정에 반영됐다. 격정과 장황한 대립, 즉 두 서사와 두 서사의 대립이다. 이것은 우울한 냉막 내레이터에 대한 열정적인 내레이터의 봉쇄를 구성합니다. 후자의 경우, 인물은 이미 죽었고, 의식, 생명, 활력은 한 장면 또 한 장면 속에서 사라졌다. 장면이 캐릭터를 압도했다. 전자의 경우 캐릭터는 장면에서 눈에 띄고, 공간의 병행은 시간의 종심으로 자리잡고, 의식이 생기며, 결국 순간적으로 격정을 일으키고, 번거로운 장면을 돌파하고 초월한다. 인물에 대한 억압과 봉쇄는 사실상 장면에 대한 봉쇄이다. \x0d 이것은 봉쇄의 두 번째 비유이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3 층의 은유적 의미를 찾을 수 있는데, 이것은 주로 이 문장 구조에 의해 가져온 것이며, 이 문장 비극의 의미를 초래한 것이다. 격정이 순식간에 생겨나고 순식간에 사라지다. "봉쇄 기간의 모든 것은 없는 것과 같다" 고 상해는 불합리한 꿈을 꾸었다. 이 폐쇄된 구조, 차가운 방울 두 개가 시간과 공간을 가로막았다. 첫 번째 절단은 열정을 낳고, 두 번째는 열정을 차단한다. 생활이 정상으로 돌아오자 길고 단조로운 생활이 다시 한 번 격정을 막았다. 최원의 눈에는 인물이 죽고 시간이 공간으로 대체되었다. 인물이 또 장면이 되었다. 환호하는 바람이 이 대도시를 지나갔다. 전차가 쩌렁쩌렁 앞으로 ... 황혼의 보도에서 취두부를 파는 것은 짐을 내려놓는다. 한 사람이 문왕괘 한 상자를 들고 눈을 감고 흔들었다. 키가 큰 금발 여자가 등에 큰 밀짚모자를 쓰고 이탈리아 선원에게 미소를 지으며 농담을 했다. 최원의 눈은 그들을 보았고, 그들은 단지 잠시 살았다. 차가 앞으로 달려가자 그들은 하나하나 죽었다. \x0d 는' 봉쇄' 의 세 가지 은유적 의미에 대한 분석을 통해 소설' 봉쇄' 를 이야기 차원의' 외도' 이야기로 여길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그것의 풍부한 의미는 그것의 베어링을 초월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외도' 이야기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혹은 단지' 외도' 이야기의 껍데기를 빌렸다고 말할 수 있다. "여행" 이라는 요소의 역할은 원래 불륜의 전제에 불과했지만, "봉쇄" 는 우리가 이미 분석한 것처럼 전제로 존재할 뿐만 아니라 시공간의 존재로서 사람들에게 활동을 제공한다. 일종의 진공 상태로 번거로운 일상생활에서 돋보이는 일종의 격정이다. 만남' 과' 새롱거림' 은 감각적 욕망의 표현이 아니라 살아있는 생명에 대한 발견이다. 폐쇄된 구조도 모델화의 의미를 돌파하고 더 깊은 은유적 의미를 얻었다. 그러나 위의 해석은 봉쇄 분석이 완료되었으며 더 중요하고 흥미로운 발견이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상술한 분석의 결론을 뒤집을 수 있지만, 동시에 일종의 충실함이기도 하다. 셋째,' 봉쇄' 중 가장 훌륭하고 걸출한 예술적 표현은 아이러니하다. 글에서 이것은 종정과 최원을 통한 것이다. 그들의 열정은 단지 대상이 없는 상상의 독백일 뿐, 그들은 터무니없는 서술자가 되었다. 암시적 작가와 서술자 사이에 금이 가 서로 이탈하여 격정적인 해체를 형성했다. 아마도 이것이' 봉쇄' 라는 주제의 가장 큰 은유적 의미일 것이다. X0d 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최원은 극도로 부족한 여자이다. 소자, 그리스도인의 거드름 피우는 태도, 부드러운 가정교육은 그녀로 하여금 현실 생활이 그녀에게서 매우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끼게 했다. 그녀의 예민함과 생활에 대한 갈망은 너무 강해서 아이의 단단한 신발 밑창을 만지는 것조차 그녀로 하여금 진실함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종진은 나무처럼 생명이 없는 물건이다. 갈망과 동경의 대상이 처음부터 잘못되었다. 재미있다. 첫 번째 부분의 분석에서 장애령은 종정과 최원을 함께 앉히는 인과관계를 설계했다고 언급했다. 이곳의 진정한 논리는 종진이 피지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고, 또 다른 논리는 극의 발전과 관련이 있어 종진이 최원을' 희롱'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이런 인과관계는 서투르고 교묘하다. 어색한 점은 이런 인과관계가 글에서 갑작스럽게 나타난다는 것이다. 필묵을 낭비하여 배지라는 극의 발전과 관계가 크지 않은 인물을 설계하는 것은 부분적인 인과관계의 한 요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필묵) 그러나 동시에, 이런 디자인은 교묘하고 교묘한 것은 갑작스러운 것과 서툴다는 점이다. 종정과 최원의 추파를 무뚝뚝하고 불가사의하게 만들어 결국 그에 따른 격정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x0d 는 종정과 최원의 사랑에 대해 말하자면 장애령은 전지와 인물의 관점을 더 많이 사용한다. 이것은 인물 간의 대화와 내면 활동을 묘사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전위를 상세히 분석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종진은 배지에게 최원에게 새롱거리는 메시지를 보내라고 강요당했지만, 메시지를 보낸 사람에게는 단지 말과 가리킬 수 있는 슬라이드일 뿐, 구체적인 언급이 없으면 "자기가 무슨 말을 했는지 까먹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수신인 최원은 잘못 받았다. 성실하지도 않고, 똑똑하지도 않지만, 진짜 사람이야! 그녀는 갑자기 덥고 행복하다고 느꼈다. 그녀는 몸을 돌려 낮은 소리로 말했다. "그렇게 말하지 마! 클릭합니다 ! "\x0d"' 신광대학 ...' 신광에서 공부하고 있니?' "종진이 동페를 겁준 뒤 할 말이 아니고 구체적인 참고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 최원은 이것이 그녀의 청춘을 아첨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잘못을 받았다. " 그녀는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최원의 자애와 종정의 마음이 결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종진이 지금 정말 새롱거리기 시작했는데, 이 성실한 사람이 나빠지기 시작했다. 그가 "그녀" 를 봤기 때문이다. 그가 욕망의 상상력을 약간 억누르고 현실로 돌아온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도 새롱거림의 진정한 시작을 보여준다. 그러나 최원은 또 오해했다. 그녀는 단지 그가 나쁜 사람에서 성실한 사람으로 변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그녀는 그의 팔이 거기에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의 태도의 변화는 그녀의 비전통적인 감화의 영향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최원은 사랑을 갈망하고, 종정은 새롱거리기를 갈망하는데, 이것은 그들의 두 번째 착오이다. \x0d zong 정말 희롱하고 싶어. 종정은 잠시 머뭇거리다가 다시 머뭇거리더니 어색하게' 내 아내-전혀 나를 동정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최원' 은 그에게 눈살을 찌푸려 완전한 이해를 나타냈다. 두 사람은 동시에' 새롱거리는' 표준화 상황에 들어갔다. 사랑은 진실과 거짓과는 무관한 것 같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본문에서 종진의 방황과 방황을 해석할 수 있다. 세 개의 대시가 이 이야기를 하는 내레이터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이것이 믿을 수 없는 서술자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암시적 저자와 서술자는 분리되어 있고, 텍스트 밖에 세 번째 눈이 나타나 장애령의' 전설' 표지를 떠올리게 한다. 그래서 글은 풍자적인 의미를 얻었다. 이제 우리는 이 글의 두 번째 부분이 텍스트 은유의 의미에 대한 분석을 의심할 수 있다. 격정이 순식간에 길고 빈약한 봉쇄를 뚫고 사라지는 비극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격정을 뒤엎고 해체했다. 그래서 종정과 최원이 트럭이 덜컹거리며 지나갈 때 상대를 처음 발견했을 때, 최원이 종정의 눈에서 바람 속의 아름다운 모란꽃으로 변했을 때, 종정이 자신을 단순한 사람으로 생각했을 때, 우리는 정말 웃기고 우스꽝스러웠다. 그래서 우리가 "그들은 사랑에 빠졌다. 그는 그녀에게 많이 말했다 ... 하지만 그녀는 지루하지 않다. "우리는 그것들을 멜로드라마의 코믹한 패러디로 삼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연극' 속의 인물들은 이 일을 알지 못한다. 그들은 자신의 열정적인 상상에 빠져 있다. 그들의' 괴로움',' 부드러움',' 격앙된',' 눈물 흘리는' 사랑 고백은 실제 대상이 없다. 여기서 그들의 언어 기능은 교류가 아니라 자신에게 말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다. 무한한 전파를 가리킬 수 있고, 소원의 만족은 대상이 없다. 단지 그 자신의 상상 속에 있을 뿐이다. 욕망과 열정이 언어 조직의 결과가 되었다. 소설 본문은 이 점을 매우 분명하게 지적했다. 종진이 집에 돌아왔다. "그는 전차에 있는 일을 떠올렸지만 최원의 얼굴은 약간 흐릿했다. 자연스레 잊혀진 얼굴이었다. 그는 그녀가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그는 자신의 말을 똑똑히 기억한다.-부드럽게:' 너 몇 살이야? 열정적으로:' 나는 네가 자신의 미래를 희생하게 할 수 없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멜로드라마이다. 위: zong Zhen 과 Cui yuan 의 전위; 신뢰할 수 없는 내레이터-작가와 내레이터 사이의 거리; 열정적인 고백은 단지 가리킬 수 있는 슬라이딩일 뿐이다. 마지막으로 텍스트의 아이러니를 구성합니다. \x0d 문말' 검은 껍데기벌레' 의 이미지가 재미있다. 전체 인류, 전체 생명 과정, 마치 흑베이충 같다. 그것은 생각할 수 있습니까? 사고는 고통스럽다. "인간이 생각할 때 하나님은 웃으실 것이다." 우리 돌아가자. 이제 이 글의 첫 번째 부분인' 바람 피운' 이야기로 돌아가 봅시다. 우리는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