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사망 첫 7 일은 언제입니까? 7 번인가요, 8 번인가요
노인들은 처음 7 시, 사람의 영혼이 여전히 곳곳을 떠돌아다니며 망향대 위에서 시시각각 자신의 고향을 바라보고 있다고 말했다. 처음 7 일 밤 한밤중이 되었을 때, 자기 가족은 집 굴뚝 옆에서 사다리라고 하는 사다리를 태웠는데, 이 사다리를 태워야 영혼이 이 사다리를 따라 천국에 도달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비록 이것은 무정하지만, 자신의 친족들에게는 미신이라도 편지를 믿어야 하는데, 누가 또 자신의 친척이 이런 일에 억울함을 당하게 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처음 7, 중국인의 장례 풍습은 죽은 사람의 사망 시간을 근거로 천간지지출에 맞춰 계산한 날과 시간이지만, 습관적으로 모두' 처음 7' 은 사람이 사망한 후 7 일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장소마다 다른' 처음 7' 풍습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의 혼백이' 처음 7' 에 집에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가족들은 혼백이 돌아오기 전에 죽은 사람의 혼백을 위해 식사를 준비해야 한다. 그 후에 피해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잠을 잘 수 없고 잠을 잘 수도 없고 이불에 숨어야 한다. 만약 죽은 사람의 혼백이 가족을 본다면, 그로 하여금 기억하게 할 것이며, 그것은 그가 환생하여 다시 사람이 되는 데 영향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이 죽은 후 혼백이' 처음 7' 전 여기저기를 떠돌아다니며' 처음 7' 날 집에 갈 때, 가족들은 집에서 사다리 모양의 물건을 태워서 혼백이 이' 천사다리' 를 따라 하늘로 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람이 죽은 후 처음 일곱 번 집에 돌아온 방문은' 티베트도 망경' (일명 중음구도법) 에서 나온 것이다. 동북의 칠칠은 구체적으로 처음 7, 7, 5, 7 을 가리킨다. 요 며칠은 종이를 태우는 것이다. 장례 풍습 현내 장례 풍습은 건국 후 다소 혁신되었지만 장례를 치르고 농민 가정은 일반적으로 역사의 흐름에 따른 전통 풍습에 따라 진행된다. (1)' 후사' 를 준비하는 인생 100 세는 항상 죽는다. 사람이 늙으면 본인이나 가족의 다른 멤버들은 그것을 위해 뒷용물을 준비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관이고, 두 번째는 수의이다. 현지 풍습, 이 두 가지 물건은 일반적으로 노인이 생전에 준비했다. 과거에는 관을 준비했는데, 목재는 백나무로 가장 좋았고, 판자가 두꺼울수록 관이 커질수록 좋다. 수의는 옷, 바지 (스커트), 신발, 양말, 모자를 준비해야 하고, 바지에는 솜이 있어야 하며, 수의색은 대부분 빨강, 파랑, 검은 색, 꽃을 피해야 한다. 이 예비품들은 불길해 보이지만 아무도 꺼리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일찍 준비했는데, 결국 여러 해 동안 사망하지 않아, 다른 세계로 가는 옷이나' 집' 은 여전히 예비에 있을 수밖에 없었다. (2) 노인이 중병에 걸린 기간의 예속 환자가 중병에 걸렸을 때, 자녀는 반드시 곁에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효이다. 친척은 반드시 선물을 가지고 방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환자가 죽은 후 죽은 사람과 그 가족을 대면할 수 없다면 (모르는 사람은 제외). 무릇 중요한 친척은 반드시 여러 차례 환자를 방문해야 한다. 환자가 위독할 때, 환자 곁에 없는 중요한 친척은, 병자는 사후에' 원망' 하지 않도록 통지해야 한다. (3) 죽을 즈음에 초사할 때의 처분이 숨을 거두기 전에 자녀는 곁을 지켜주고 이발 (여자의 머리 빗기), 순면, 발 씻기, 수의를 봐야 한다. 화가 나서 온 가족이 애도하다. 수렴할 때, 죽은 사람의 얼굴은 노란 종이를 가리고, "얼굴 가리는 종이" 라고 말한다. 입에는 동전이나 동전이 들어 있는데, "입에 물다", "동전이나 동전을 등에 대고", "돈을 받치다" 라고 한다. 손에 실을 들고 작은 반죽을 꿰어 "개떡" 이라고 하는데, 작은 떡의 수는 죽은 사람의 나이와 같다. 관 머리 는 검은 도자기 등, 말, "레퀴엠등", 도자기 대야 를 넣어 영령기간 동안 종이를 태우는 데 쓰며, "노분" 영방 입구에 초막을 세우고, "영막" 이라고 하고, 초막 안에 공급 탁자를 설치하여, 문제사식을 거행할 수 있도록 한다. 원문 밖에' 혼지' 를 놓아두면, 흰 쪽지의 수는 죽은 사람의 나이와 같다. (4) 효부 하얀색. 아들은 머리를 깎고, 경사효모를 쓰고, 모자는 마필을 정하는데, 이를' 망토' 라고 한다. 허리 스트랩은 "허리 스트링" 이라고 불리는 땅에 끌립니다. 맨발로 짚신을 신고, 버드나무 지팡이를 손에 들고, 애지팡이는 혼지를 가리킨다. 며느리가 머리를 걸치고, 머리를 감고, 허리띠를 두르고, 짚신을 신다. 딸은 효동며느리를 달고 있다. 조카세대는 평각 효모를 쓰고 손세대는 감꽃 효모를 쓴다. 문객 내실 사위, 조카 사위 속효대, 평각 효모 착용; Sunxu, 손자 남편 빔 효용 벨트, "감 꽃" 모자를 쓰고; 나머지는 일률적으로 평각 효모를 쓴다. (5) 수프를 배달하는 현지는' 국을 뿌리다' 라고 부른다. 임수 지방인이 죽은 후, 보통 3 일 동안 장례를 치른다. 장례 전에 매일 아침, 정오, 저녁 세 번 수프를 배달한다. 수프를 처음 보내기 전에 고인을 위해' 신문묘',' 길 안내' 의식을 거행하여 토지묘에 가서 순왕할아버지에게 보고하고 노선을 인도해야 한다. 수프를 보낼 때 효남 효녀가 따로 진행된다. 남자는 장남이 이끌고 있다. 여자는 장며느리가 이끌고, 장며느리가 탕주전자를 들고 있다.
효남 효녀는 수프를 배달할 때 반드시 울어야 하고, 울수록 더 아파질수록 효도를 보여야 한다. 울지 않으면 죽은 사람에 대한 감정이 없고 불효하다. 탕을 배달할 때마다 상갓집 남녀가 무릎을 꿇고 애도를 표하는 것 외에, 문객들도 무릎을 꿇고 경례를 하고, 상갓집 자식들은 함께 제사를 지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 이곳을' 대신' 이라고 부른다. 장례 전날 아침, 사회자는 문상 친척의 명단에 참가하러 와야 하며, 여러 사람이 나누어 각지의 친척들에게 알리고, 편지를 받은 사람에게 흰 천을 들고, 각 친척에게 고인의 이름, 문객을 접대하는 시간, 장례 날짜를 설명하였다. 친척들은 통지대로 문상으로 갔는데, 흔히' 종이매달기' 라고 불린다. (7) 영과 송령부부 두 사람 중 한 명이 이미 사망한 경우 장례 전날 밤 선인에게 영식을 거행해야 한다. 미리 영혼의 패를 쓰고 영문, 효아들들을 골목이나 교외로 한 장 더 써주세요. 사회자는 영문, 소각, 경례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곧 죽은 자의 영이 집에 돌아가게 될 것이다. 먼저 죽은 사람은 후고인과 함께 집에서 * * * 석향제를 즐긴다. 사별한 효자현손들이 돌아가신 아버지나 어머니를 기념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장례 날이 일찍 밝을 때, 다시 먼저 죽은 사람의 영혼을 보내서 "영을 보내라" 고 한다. 이후 사망자도 뒤따라 귀명해야 하기 때문이다. (8) 사령장례식일 오후, 고인의 영혼을 자기 집에서 보내는 의식. 상갓집 효남 효동문객이 함께 진행한다. (9) 돈 보내기 이것은 산 사람이 죽은 사람을 위해 다른 세상으로 돌아가려고 할 때 먹고, 입고, 꽃, 사용 등을 보내는 것이다. 이 용물들은 종이를 태우는 것 외에 종이로 묶은 소, 말, 차, 금고, 은고, 남녀 등이다. 제사식과 함께 불태우면, 선물은 곧 완성된다. (10) 발인은 영령이 끝나고, 돈줄을 보낸 뒤 바로 발인, 현지는' 관 당기기' 라고도 한다. 관을 당기는 의식은 사령, 돈 배달식에 비해 오히려 간단하다. 관을 픽업하기 전에 효자들은 먼저 관을 넣은 나무틀이나 관을 당기는 차량을' 배틀' 또는' 배차' 라고 부르며 죽은 사람이 귀명되는 길에 핑안 기도하였다. 이후 곧 관을 들고 퇴원하는 길에 효남 효녀가 관 앞에 무릎을 꿇고, 관 출발의 순간, 주인은' 늙은 대야' 를 장남의 머리 주위에 한 바퀴 돌며 깨뜨렸다. 이를' 늙은 대야' 라고 불렀다. 그런 다음 장이웃들로 구성된 바벨팀이 관을 들어 무덤으로 들어가거나 자동차와 트랙터로 관을 당겨 무덤으로 들어갔다. 그런 다음 주앙 이웃 은 각각, 삽, 삽, 자동차 및 기타 기구 를 들고 묘지 에 가서 죽은 사람 의 무덤 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장례를 치를 때 효남과 주요 남성 친척들은 관이 입토식이 완료될 때까지 묘지로 보내야 한다. (11) 수령에 따르면 사람이 죽은 후 장례를 치르더라도 오칠일 이내에 영혼이 영실을 떠나지 않으므로 영을 지켜야 한다고 한다. 수령자는 죽은 사람의 손자이자 조카들이다. 그들은 영옥에서 초소를 자고, 죽은 자와 함께 잠을 자며, 죽은 자가 외롭지 않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수령은 1 월 5 일이다. (12) 무덤이 새로 묻힌 후, 처음 3 일 동안 매일 밤 손주들이 무덤에 가서' 무덤을 봐라' 라고 한다. 무덤을 보는 것은 살아 있는 사람이 죽은 사람을 위로하는 것이고, 무덤을 보호하는 방범 파괴의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13) 매장후 3 일 동안' 3 일 무덤', 7 일' 처음 7 무덤', 두 번째 7 일' 27 무덤' 을 만난다. 이곳의 풍속은 칠상묘에서 오칠까지 멈춘다. 칠필에 오르는 다섯 번의 무덤에서, 죽은 사람이 몇 명의 남자아이가 있다면, 몇 칠묘는 올라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죽은 아들의 수와 일곱 번의 무덤 발생 횟수는 금기시된다고 한다. 그중 오칠묘가 가장 소중하다. 장례 날, 장례식은 주로 오칠제일 고시를 내고, 오칠제일의 구체적인 날짜를 설명하고, 친척과 친구들을 초청하여 왕림한다. 오칠묘제일에는 중요한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와서 제례식에 참가해야 한다. 의식은 오후에 두었고, 점심에는 잔치를 베풀어 제사에 참여하는 하객들을 접대해야 한다. 고인에게 오칠묘를 마친 후 백일백일백일묘를 만나면 일 년 내내' 주년 무덤' 을 올리고, 3 년마다' 3 년 주' 를 하며, 만 10 년 전 9 년째' 10 년 주' 를 했다. 민간의 장례 풍습은 역사의 장하에서 형성된 것으로, 안에는 봉건 미신의 면이 있지만, 인류 후생의 선인에 대한 애정, 우정, 사랑, 추모가 깊숙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