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에 대한 정보
상소화운 (1900- 1976), 남자, 경극 여주인공, 1927,193/ 명나라 독일 전체, 단어 Qixia; 2 호선. 허베이 남궁현에서 태어났고, 1900 65438+ 광서 24 년 (변법) 10 월 7 일 베이징 안정문법통사 초원원에서 태어났다. 평남 제 12 손상은 여전히 친왕을 기쁘게 하고, 한군, 남기에 소속되어 있다. 아버지는 장남 상덕해, 둘째 아들 상덕전 (소운), 세 아들 상덕로 (소운) 등 세 아들을 낳았다. 1966' 문혁' 이 시작되면서 박해를 받았다. 1976 년 4 월 19 일 음력 3 월 20 일 Xi 시 1 인민병원에서 7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이 단락 편집] 전기
젊었을 때, 나는 이춘부와 노학생으로 공부하여' 나의 제자를 잘 관리하기 위해서' 를 공부했다. 1907 년' 삼악사' (이후' 낙정사' 로 개명) 반 예명' 삼희' 에 입성했다. 그는 먼저 무술을 배우고, 나중에 얼굴을 배운다. 나중에 선생님들이 그의 아름답고 잘생긴 외모를 보고 학업을 바꾸고 유명한 청손일운으로부터 공부하라고 촉구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예명을' 소운' 으로 바꿨다. 19 12 광화루에서 공연하고, 상소운의 연극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19 13 이삼악사, 사회로 이름을 바꾸고 민악 무대에서 공연하다. 19 14 년 겨울 손국선과 함께' 삼녀교자'' 제임스관' 으로' 제 1 동 영아' 라는 칭호를 받았다. 세계는 상소운, 백모란 (순혜생), 부용 (조동산) 을' 행복을 누리는 걸출한 남자 세 명' 이라고 부른다. 16 세 학교 졸업 후 손국선과 함께' 삼모교자',' 부관전',' 건곤복수경',' 항목',' 초한정' 과 함께,,, 왕
선후사가, 다이,,,,,,,,,,,,,,,,,,,,,,,,, 。 그의 곤곡은 모두 이수산에서 가르쳤는데, 특히 조군의' 강둑' 과' 연이 틀렸다' 는 것이다. 상천운은 초창기에 무생으로 추앙하는 예술이었고, 나중에 양파 무생의 절묘한 연기를 흡수하고 녹여 자신의 단단극에 적용해 공연을 강건하게 하고, 단단의 운에서 양강의 아름다움을 보았다. 특히 여주인공을 연기하기에 적합하다. 이 점에서 상소운은 이미 또래 중의 선두주자가 되어 여주인공을 특색으로 삼고 있다. 19 18 년 상소운은 자신의' 충칭사' 를 조직하여 끊임없이 새 연극을 리허설했다. 대부분 여중호걸들이다. 탁문군, 임사어머니, 진양옥, 다모, 쌍양공주, 모던자녀, 그리운 마을, 청성산 19 협, 호유비선 전설, 홍잠자리, 아미보검 등이 모두 그의 창작이다. 상파' 대표 작품은 대부분 여영웅 협녀로 무공이 필요하다. 무타의 캐릭터가 없어도 상 선생님은 극의 필요에 따라' 문희무창' 방식을 채택하여 통속적이고 시각적인 미감을 증강시켰다. 예를 들어,' 소군승선' 의 왕소군은 보루에서 나온 후 맹마를 바꿀 때' 연뒤집기',' 말을 채찍질',' 다이빙' 서커스' 등 일련의 무술을 사용했다. 이것들은 모두 인물의 특색 있는 장면에 부합하여 인지도를 높였다.
상소운 선생의 상파 스타일은 양강의 기풍으로 유명하며, 두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한편, 그는 공연에서 힘, 대개합, 기복, 각진 연기를 강조했다.
그의 노랫소리는 힘차고 힘이 넘치며 단숨에 이루어졌다. 그는 노래에서 입음, 비브라토, 음준, 일종의' 일승' 창법을 잘 활용해 독특한 상파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의 연기는 열정이 넘치고 기세를 강조하는 것도 상파의 큰 특징이다.
1927, 베이징 순천 타임즈가 유명 여배우 선정을 시작했고, 상소운과 그녀의 새 시나리오 모던 가녀가' 4 대 유명 여배우' 중 한 명으로 뽑혔다. 193 1, 4 강 연임.
1937,' 영춘사' 설립. 그는 중금을 아끼지 않고 학교를 운영하며' 영',' 순순',' 창',' Xi' 학생 두 명과 아들 세 명을 양성했다. 젊은 세대를 양성할 때, 그는 전공과 지식을 모두 갖추려고 노력했다. 상소운은 예술적으로 엄격하고 자신과 타인에게 엄격하지만 생활에서는 열정적이고 대범하며 대범하다. 영춘사' 는 전국에서 200 여 명의 학생을 양성해 경극 공연과 경극 교육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1962 년 예술영화' 상소운무대예술' 촬영에' 사별자' 와' 조군의 어색함' 두 편의 영화를 기록했다.
[이 단락 편집] 학교 예술
상소운은 중국 현대 경극의 대표적 인물 중 하나로, 메란방, 정, 순혜생과 함께' 4 대명단' 이라고 불린다. 그의 일생의 예술 경험은 중국 경극의 전성기와 일치하여 경극 중후기 역사의 증인이자 참가자이다. 이 책은 상소운의 인생 경험, 예술적 성취, 개인의 수양을 전면적으로 기록하였다. 철목과 강목, 강대하고 밝다. 상 Xiaoyun 부문 에서 일,,, 부문 에서. 스승은 육에서 화단을 배우고, 스승은 육김귀에서 곤곡을 배운다. 스승은 모두 시대의 전형이다. 그래서 초창기 무문곤곡의 혼란 속에서 그는 뛰어난 캐릭터였다. 특히 그의 청의극은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아' 정통 청복' 으로 인정받았다.
상소운은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그의 목소리는 넓고 밝으며, 생김새가 멋있고, 몸매가 적합하다. 특히 열정이 충만하고, 목소리가 높고, 가창력이 오래 지속되어 귀중하기 어렵다. 목소리가 높고, 힘차고, 밝고, 청의전통 창법에 매우 적합하다. 연극' 제하',' 제탑',' 옥당춘',' 방모' 로 유명하기 때문에' 철목' 으로 유명하다.
전통적으로 청의와 그의 수행원들은' 정절녀' 를 연기한다. 창법은 또렷하고 선명할 뿐만 아니라 남성적인 목소리도 요구한다. 호석록이 음유 창법을 개척한 이래로 양강의 기운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손화는 모두 준노파로, 모두 양강의 기운이다. 특히 진덕림은 양강파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강유합제를 중시하며 청의에서 새로운 창법을 만들었다.
노래에서 상소운은 양강의 전통을 직접 이어받아 초기 청의인' 타이트한 입송자' 의 전통 창법을 이어받았다. 나중에 진덕림의 영향으로 그는 우아함으로 자신의 힘을 보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의 발음은 넘어지지 않고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기세를 중시하여 강건하고 강력한 아름다움을 준다. 청의전통의' 올라갈수록 높아진다' 창법은 그가 역도가 가볍다는 것이다. 탕소운은 노래를 부를 때, 이후의 단단처럼 가사를 자주 줄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구파의 창법에 따라 가사를 늘리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옥당춘' 에서는 보통 뒤에는' 농촌협정과 지방치안을 어지럽히는 것' 즉' 법정에 영합하는 것' 이 뒤따르지만, 그 뒤에는' 두 관원 모두 가장자리에 올라와서 한 명, 한 명, 한 명' 을 한 명,' 영합' 을 더한다.
다른 4 대 명가들과 마찬가지로 상소운은 경극의 각 분야에서 섭렵을 하고 있는데, 청의든 화단, 칼말, 심지어 무단까지 섭렵하고 있다. 그러나 그의 차이점은 이러한 업계의 성능 경계를 깨뜨리는 것이 아니라 각 특수한 환경에서 각기 다른 업종의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방문 어머니 \" 에서 상소운은 일찍 공주를 연기하고, 나중에는 태후를 연기한다. 그는 직업 규범을 준수한다. 공주는 깃발이 달린 꽃셔츠를 입고, 태후는 완전히 청의의 전형이다. 또 다른 예로, 온통 붉은 갈기와 사나운 말들이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상소운은' 오가보' 에서 왕보현 역을,' 대등점' 에서 대전 역을 맡았다. 청의와 컬러 셔츠에도 분명하고,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
상파 창법의 특징은 공견과 어려움을 중시하고, 어려움에 부딪히면, 모두 진성실력으로 돌아서며, 여태까지 태만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동시에 노래의 고정 리듬을 깨고 판두의 변화와 운용으로 노래의 풍부한 내포를 보여준다. 단호한 타파와 얽히고설킨 좌절을 가지고, 곡조가 어긋나고, 종종 간단하고 견고하며 단정한 가운데 험준한 땅을 드러내는데, 마치 종이를 꿰뚫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쾌판, 흐르는 물, 널빤지는 모두 연기와 종이로, 그 가냘픈 사람들과는 다르다.
상소운은 초심자이고, 이어 오생과 화련이 이어졌고, 결국 배역을 바꿨다. 특히 오승은 일반반의 기초뿐만 아니라 양소루와 같은 반, 같은 무대의 경험도 있어 매우 심오했다. 그래서 거의 60 년간의 무대 생애에서 상소운은 문무 겸전으로 유명하다.
상파의 작업 자세는 원장을 달리는 것과 같이 점점 더 둥글게 달릴 수 있고, 휘두르기 전에 항진하는 경향이 있다. 기복이 정확하여 걸음걸이를 잃지 않는다. 어비정' 등 무용도는 맹월화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비를 맞고 진흙탕이 난항을 겪고 있음을 보여준다. 상소운은 세 가지 활보를 사용했다. 하나는 미리 재배하여 진흙탕 속에서 굳건히 서기가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는 뒤로 기대어 미끄러져 하마터면 바닥에 앉을 뻔했다. 결국, 나는 균형을 잃었고, 두 다리는 무대의 한 귀퉁이에서 다른 귀퉁이로 미끄러졌다. 3 단계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이를' 상삼활보' 라고 한다. 무용예술에서 현실 생활의 느낌이 있어, 지금까지 널리 알려져 있다.
상소운의 무공은 4 대 명가 중에서 독보적이어서 가장 추앙받는다. 매번 손을 들 때마다 매우 씩씩하다. 그의' 향',' 김전산' 과' 진양옥' 의 시작은 이후 편집 공연으로 강한 미학정신을 지녔다. 연극에 대한 의존은 돈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깃발은 어지럽지 않고, 깃발은 들지 않고, 깃털은 떨어지지 않고, 경극 무술 공연에서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만년이 되자 그의 연기' 쌍양공주' 는 이 곳들의 전형이다.
상소운과 양소루는 향강 클럽에서 몇 차례 합작하여, 서로 보완해 그의 공력을 엿볼 수 있다. 댄교의 무협 인물은 경성이나 무성과는 달리' 쪼그려 앉는 가랑이' 로 서 있는데, 두 다리 미궁의' 여자 승마식' 일 뿐이다. 스쿼트 자세가 작아 쉽게 흔들리거나 서 있다. 상소운은 향강회' 유리등 청소' 후 말을 타고 등장했는데, 마치 금상첨화처럼? 화두가 꼼짝도 하지 않고 매우 기묘하다.
진양옥' 에서 범보정은 하늘을 찌르는 역할을 맡았다. 마운트 해제 후, 그는 현장에서 뒹굴며 빠르게 움직였다. 상소운이 연기하는 진양옥은 징과 북소리에 즉각 찔려 죽을 것이다. 이 숫자는 빨라야 할 뿐만 아니라, 한 명은 말을 타는 것이고, 한 명은 말에서 떨어지는 것이니, 기간 동안 분수를 파악하기가 어렵다. 이곳의 상인과 범아 사람들은 모두 놀라서 매우 흥분했다.
춤은 1930 년대 초에 발전한 공연 수단이다. 상소운은 그의 새 연극에서도 귀중한 탐구를 했다. 예를 들어' 홍간과 임사어머니' 의 검춤,' 수련은 곰이다' 의 부채춤,' 구름' 이 있다. "어머니" 의 즉흥 춤과 작곡은 모두. 특히 스코틀랜드 댄스와 하와이 훌라 댄스는 현대 갑녀에서 처음 사용되어 경극 공연 수단을 넓히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상소운은 자신의 분야에서 주역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반줄과 변장 두 방면에서 모두 자신의 전능한 예술공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팔랍사의 반꼬치 황천패는 무술 공연 방법에 따라 조금도 빈틈이 없다. 또 예를 들면 청평산의 석수 공연, 식당에서 칼을 휘두르며 스님을 죽인다. 이 얼굴은 알코올로 질식했다. "꽃 bangzi" 에서 6 과 칼을 연주, 매우 열정적 이다. 몇 개의' 점프식 물체' 에 뛰어들고, 칼로 쪼개고, 동작이 빠르고, 초등학생을 전문적으로 때리는 사람조차도 피하지 못한다.
상소운은 과거 경극 (청의춤) 춤에서' 정조 정절' 의 도덕평가기준을 깨고' 정절' 의 한쪽 끝에서' 협',' 의' 의',' 강',' 건' 의 내포를 제창했다. 상소운의 시도는 짐다리 (칭이) 일행의 표현력을 크게 높이고 경극에서 발을 짊어지는 표현 공간을 넓혔다. 이것은 상소운이 4 대 명가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주된 이유이자 현대 경극의 대가로서의 정신적 기초이기도 하다. 또한 그는 대담하게 소수민족과 해외생활을 배경으로 경극 역사상 최초로 경극의 표현력을 넓히기 위해 귀중한 탐구를 했다. 새 드라마의 리허설에서 그는 대규모로 세트장을 사용했고 역사와 민족 의상을 참고해 무대 의상과 메이크업을 개혁한 것도 무대의 전체 이미지를 개혁하려는 시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상소운은 예술 법칙을 따르는 동시에 전통 연극의 가공과 새로운 극본의 창작을 발전시켰다. 전통 연극의 경우, 상소운 () 이나 가미 () 또는 연극 () 를 더하거나, 번잡한 중복성을 줄여 주제를 두드러지게 하고, 줄거리를 완성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한다. 옥당춘',' 열세 여동생',' 메이옥배',' 자숙연',' 천하배',' 레봉탑',' 춘추배',' 건곤복수경' 등 수십 편의 전통극을 각색한 적이 있다. 새 작가를 목적으로 한 리허설에 관해서는 상소운이 노래, 복장, 공연, 세트 등에서 일련의 탐구와 창조를 진행하여 경극의 무대를 크게 풍요롭게 했다.
양홍옥' 은 상파 명극이다. 1930 년대 말, 상소운은 전통 접자극' 금산의 전쟁' 을 각색하여' 옥영영' 에서' 금산의 전쟁' 에 이르기까지' 양부인'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1950 정도 처리하고 양홍우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그중' 군복무' 의 창단과' 북조진' 의 드럼 연주가 특히 뛰어나다. 이후 상소운은 이탈리아 청대 화가 랑세녕이 그린 페이시앙 반신군상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여성 침상을 개선하여 양홍옥의 이미지를 더욱 청초하고 당당하게 만들었다.
중국 전통 희곡의 가무 특색을 강화하기 위해 상소운의 연극에서는 곤곡을 자주 사용하며, 어떤 공연은 곤곡에 따라 완전히 공연한다. 일부 곤곡' 접자' 극은 그의 큰 가공을 거쳐 상파 명극이 되었다. 예를 들면' 양홍옥' 후반부의' 두금산',' 한후반의' 소군 출세' 는 모두 가장 유명한 예술작품이다.
1962, 상소운은 산둥 강의하러 가서 내가 산둥 가르치는 수업 노트를 남겼다. 그중에서도 경극 예술의 기본 원리를 분석하고 총결하였으며, 많은 정밀한 이론이 있었다. 예를 들어, 4 기 5 법의 표현에서 상소운은 5 법이' 입, 손, 눈, 몸, 걸음' 이라고 분명히 지적하고, 입법을 경극 공연 5 법 중 1 위에 올려놓았다. 상소운은 쳉 밖에서 이것에 대해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논술한 유일한 경극 거장이다.
1935 년 개편된' 한' 은 모두 베이징에서 초연됐다. 이 연극은 곤곡' 제방' 에서 발전했다. 보루' 는 모든' 중경기' 의 10% 할인이다. 상소운은 왕소군을 연기한다. 출보루' 에서 그는 대담하게' 문극무창' 의 방법을 채택하여 노래와 춤, 성정이 동시에 무성하여 거의 모든 경극의 발놀림을 조직하여 오생의 몸짓을 흡수했다. 전극은 상파가 충만하고, 짙고, 깨끗하고, 호방한 스타일을 충분히 구현했다. 그 연기 수단은 끊임없이 등장하여 다양한 스타일화된 춤을 통해 일련의 동적 화면을 만들어 냈다. 그는 시소, 활, 다리, 채찍, 발차기, 말 한 발 뛰기, 진흙 쌓기, 서커스 등의 동작으로 왕소군의 이별과 변두리의 황량함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는 왕소군의 입에는 음조가 있고, 헬멧에는 깃털이 있고, 손에는 채찍이 있고, 망토를 걸치는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일마 선제, 자태가 늠름하다' 는 연기 효과를 연출했다. 이런' 한 번 폐하를 과시하다' 는 활발한' 미녀와 열마' 로 불린다.
이 연극에서 상소운은' 한 번의 왕' 과' 한 번의 왕' 의 차이를 구분하고' 즉시 왕' 과' 한 번의 왕' 형식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였다. \ "즉시, 소군은 사람과 말을 모두 원한다. 말은 맹마이고, 사람은 아름답다. " 두 가지 기능, 형신을 겸비하다' 는 중국 프리 의극의 정신적 본질을 진정으로 구현했다. 현재 곤곡, 경극 무대에서의' 소군 제방' 공연은 기본적으로 상파의 인원수에 따라 공연된다.
상소운이 왕요경으로부터 일찍 배운 연극' 간푸쿤수경' 은 상소운이 가장 좋아하는 연극이다. 원래는 청말 사희반 비서였다. 일찍이 이 연극은 네 개의 연속 연극으로 구성되었고, 왕요경은 두 번 공연을 했고, 이틀이면 끝났다. 상소운은 번잡함을 하루 공연으로 바꾸었다. 상소운이 수춘을 연기하다. 1930 년대 후반부터 전반부는 후 () 로, 후반부는 수춘 () 으로 장식되었다. 아이를 잃는 것은 이 연극의 가장 멋진 부분이다. 상소운은 수십 년 동안 맷돌을 갈고, 미친 발걸음, 소매, 미친 눈빛을 한데 모았다. 인물의 심리적 변화에 대한 묘사는 더욱 세심하다. 뽕나무에 큰 장면이 하나 있는데, 호지의 광기가 나타났다. 한바탕 허튼소리를 한 후 수춘에 가로막혔다. 수춘은 호린에게 이것이 여주인의 광기라고 설명했다. 이때 수춘과 모두 무대에 서서 공연을 했지만, 후는 그저 그곳에 서서 멍하니 서 있었지만, 상소운의 그림자는 꼼짝도 하지 않고 표정이 흐리멍덩했지만, 눈빛이 텅 비었을 때 한 가닥의 동경과 동경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춘과의 긴 대화에서 후는 시종 한 가지 자세를 유지했다. 온몸이 철로 주조된 구리로 만들어졌지만, 마음은 파도처럼 목연한 눈빛을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입에는 한 글자도 없지만 대만 정신은 어디에나 있다. 고수는 고수다. 고수가 되면 좋다.
1950 년대 이후 상소운의 예술은 한 명 공주,' 양홍옥',' 건곤복수경',' 은화면 공주',' 다모' 등 대본을 다듬고 보완했다. 한편 어비정, 무지개관, 어살세가, 오가포 등 전통극은 모두 고심했다. 이 연극들은 상파 예술의 풍격 특징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메이, 정, 순등 전세 가작처럼 경극 예술의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
[이 단락 편집] 고용 상태
재연합성 사회 고문을 맡은 적이 있다. 1950 년 상천운경극단이 설립돼 단장 겸 주인공이다. 65438-0955 는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제 1 회 위원회 상임위로 당선되어 2, 3, 4 회 상임위원회를 연임했다. 1956 베이징시 문련 상임위원회, 베이징시 경극 종사자연합회 부회장, 중국 연극가 협회 이사, 중국 희곡학원 고문. 65438 년부터 0959 년까지 Xi 안으로 이주하여 섬서성예술학교 총예술지도, 섬서성 연극가 협회 상무이사를 역임했습니다. 베이징이 건국 10 주년을 축하하는 공연단 단장을 맡고 있다. 65438 년부터 0960 년까지 중수 우협 산시 분회 주임을 맡다. 전국 문교협회 산시 주경 대표단 부단장. 1964 년 섬서성경극장에 초빙됐다 (섬서성경극장은 당시 전국 5 대 경극 단체 중 하나였다).
[이 단락 편집] 손 손잡이 제자
비교적 유명한 제자로는 나비펜,, 설염금, 손 (진), 상장림 (차자), 이석홍 (베이징), 손명주 (산시 학생, 비견습생), 왕 (진, 이순파) 이 있다
, 유,,, 등은 모두 그의 학설로부터 많은 이익을 얻었다.
[이 단락 편집] 은 다른 업계의 유명한 예술가를 양성했다.
그는 영춘사를 설립하여 서영규, 이부춘, 우생, 상장춘, 손서춘, 경, 상 등의 인재를 양성했다. 중국 희곡학원의 사서경, 보기옥, 베이징 희곡학원의 이상 등은 모두 그의 개인전기를 받았다.
[이 단락 편집] 을 제자에게 전달하다
마버민 (상하이), 리리 (천진), 집 (산둥), 이주 (충칭), 왕령옥, 왕장군 (천진) 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주요 친척
상천운, 본명 이수청으로 경극 배우 이수산의 장녀이자 상춘의 생모입니다.
상소운 씨는 딸 한 명과 아들 세 명이 있다. 딸 상수금은 경극 배우임과 결혼했고, 상수금은 예능을 따르지 않고, 오랫동안 유명한 경극 원로 담선생과 함께 공연을 하며,' 상파' 예술을 전승하는 데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는데, 지금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임직한 딸 임얼연이도 배우로 현재 베이징 경극장에서 일하고 있다. 이 세 소년은 상장춘, 상장림 스님이다. 상춘은 무술가를 한 적이 있고, 상장림은 우수한 노동자로 일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두 사람 모두 이미 세상을 떠났다. 상, 노동자 얼굴은 현재 상해 경극장 주연이다. 상춘선생은 장남상이며 현재 산서성 경극장에서 주연을 맡고 있으며, 노공, 공무원이다. 세 아들 상 동휘 (Shang donghui) 는 현재 중국 북경 극장 반주입니다. 둘째 아들은 연극계에 들어가지 않았다. 큰딸 상혜민은 현재 가무스 경극단에서 주연을 맡고 있다. 그녀는' 상파' 예술을 전승하는 방면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상소운, 순혜생, 쇼청화 3 명의 거장 95 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그녀는' 우가포' 를 공연했다. 국내외에서 모두 그녀의 가창력과 연기가 모두 우아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둘째 딸은 아직 중학교 물리 선생님이다. 세 딸 상혜핑은 현재 중국 희곡학원 부중에서 일하고 있다. 상장림 스님은 각각 세 아들이 있다. 상록수의 장남인 상대원이 경극 학교를 졸업한 것을 제외하고는 노공이다. 아무도 희곡계에 들어가지 않았다. 비록 그가 아직 대원에 있다 해도, 지금은 이미 희곡계에서 물러나 장사로 전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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