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 루에 관한 정보

옌루

[이 내용 수정] 개인 정보

[당](서기 874년경)은 타오허 용레(푸반윈) 출신으로, 이름은 당채련입니다. (당 카이렌은 징자오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서종에 대해서는 간푸 초기에 살았습니다. 함통 중학교의 초대 및 2대 군수를 역임했습니다. 황초가 혼란스러울 때였기 때문에 그는 가족과 함께 남쪽으로 돌아와 장후를 타고 항해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나중에 장안의 한 식당에서 중리천이라는 신을 만나 깨달음을 얻었다고 합니다. 많은 소설가와 극작가들이 소설과 오페라의 주제로 삼은 '황량의 꿈'의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얀의 시는 당나라 전체가 4권으로 편찬될 정도로 널리 유포되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생애

루옌은 송나라 초기의 유명한 도교 사제였습니다. 그는 "팔불사"의 한 사람이었습니다. 아니, 준코. 동빈이라는 이름을 말할 때 동빈이라는 단어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의 국적, 출생 및 사망 연도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송나라의 초기 기록에는 그를 '관' 또는 '관우런'이라고 불렀습니다. 원나라 이후에는 허중푸(현재의 산시성 루이청) 또는 둥핑(현재의 산둥성 둥핑) 푸반현 용레진 출신이라고 하는 것이 더 일관성이 있습니다.

당나라 말기에 태어나 송나라 초기에 사망했습니다. 그와 천투안은 동시대 인물입니다. 후대에 그가 당 개원(765, 438+03 ~ 7465, 438+0)에 태어났다고 추론하는 것은 당나라 학자 신지의 '베개에 대한 기록'에 기록된 도교 사제인 루엉의 이야기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의견이 있는 전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그럴듯한 것은 『사기』에 기록된 것으로, 유학자 루동빈이 과거에 낙방해 전학을 와서 관중 등지에서 은둔 생활을 하던 오나라 은자 중리취안(仲離默)의 문하에서 공부했다는 내용입니다. "수백 살의 나이에 아기처럼 생겼습니다. 하늘에는 검술이 있고, 천천의 방에 대한 언급은 천천과 이치('이치'라는 작품)와 같은 전설을 떠올리게 합니다. 이 좋은 시는 내단술의 정수를 표현한 것으로 중내단술의 형성으로 이어졌습니다. 북송 왕조의 제자 시건우(화양지)가 이 예술을 전파하고 가르쳤습니다.

여동빈은 불멸과 선불교를 수련하는 방법으로 단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젊은 선비들은 유교에 능하고, 성에 능하며, 하늘의 옥을 수양할 때 옥을 버리고 공(空)을 모른다. 하늘은 인간에 지나지 않으며, 진공은 업과 분리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약을 수련하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용광로를 바로잡아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영적 본질은 영약이고 영적 본질은 약이며 눈, 귀, 입, 코는 용광로의 여덟 문입니다. 내면의 진리를 해치지 않도록 "항상 주장"하십시오. "그런 다음 천지의 용광로와 자연의 가마솥에서 약을 조화시키고 음과 양을 조화시키고 본질을 정제하십시오." "하늘의 도에 순종하고 항상 음양의 진리와 본질을 지키는 사람은 영원히 살 것"이라고 믿으며 "오로지 오행을 다듬는 데만 신경 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루가 1년이고 낮이 봄과 여름, 밤이 가을과 겨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음양을 들어 올리고 내리고, 네 가지 순서를 실행하는 것", 즉 낮과 밤의 경작이 시작됩니다. 그는 또한 "생명의 근원은 분노에 기인한다"고 믿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남편과 여자에게서 비롯되며, 세 명의 남자와 세 명의 여자가 있습니다. 아홉 궁궐 단에 있는 금빛 남자는 노란 새싹을 따고, 열두 층에 있는 옥빛 여자는 눈을 땁니다. 물속의 불은 팔괘를 나누고, 음속의 양은 아홉 가지와 작별을 고합니다. 따라서 세 가지 분야는 무지에서 나온 불 용이 천일 동안 성공하여 페스 카도레스에서 헤엄 칠 것입니다. 10을 커버하는 8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7은 작은 성공, 6은 중간 성공, 5는 큰 성공입니다. 수행은 여섯 가지 욕망과 일곱 가지 감정을 제거하고 축적 된 기의 마음을 깨끗이하고 마음에 집중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꿈치 뒤의 방법, 즉 약을 꼬리를 통해 뇌로 뒤쪽으로 운반하는 방법. 용, 호랑이, 강 체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신장 양이 부족하여 상열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진, 금, 토는 남성이어야하고, 순, 리, 투는 여성이어야 "구부러지고 열리고 일어나고 저장하고 너무 서두르지 않아야합니다." 비행을 마친 진징은 "세 번의 고개를 넘은" 후 곧장 궁으로 향했습니다. 오랫동안 다듬고 너무 많이 걱정하면 옥 액체를 뱉어 모양을 다듬을 것입니다. 이 외에도 금 액체를 다시 단 정련하는 등의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세상은 옥수수 한 알에 숨겨져 있고, 산천은 두 리터의 솥에 끓여져 있다", "거북을 마시는 사람은 무지하고 산을 태우는 귀신은 추하다"와 같은 그의 시는 특히 기이한 모양과 형태 때문에 유명합니다. 북송 왕조 이후에는 루동빈(또는 "후이 도사", "후이 손님", "후이 샨런" 등)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루동빈의 이름은 과거 여러 세대에 걸쳐 다양한 업적을 남긴 사람들에 의해 신격화되었습니다. 루동빈의 종교를 믿었던 사람들은 매우 부유했습니다. 송나라의 도교 학자 쩡야오는 <불멸의 전기>를 편찬하면서 당나라와 오나라의 깨달은 사람들 중에서 "순수한 양자인 루공이 큰 힘을 발휘했다"고 말했습니다. 루동빈의 "자서전"에는 "리중"과 "쓴 대나무"라는 이름으로 "실제 사람을 만나 귀신을 쫓아내는 방법을 얻었다"고 적혀 있습니다. 50세에 처음으로 부엌에 들어갔고, 두 번째는 불멸의 수녀에게 갔다." "저는 저장성, 비안징, 차오현에 자주 갑니다. 흰 띠, 오른쪽 눈 밑의 점, 지상의 사자 같은 점, 큰 힘줄을 맛보세요. 세상은 제가 잉크를 팔고, 날아다니는 칼을 팔아 사람들의 목을 베고, 냄새가 난다고 말합니다. 사실 세 개의 칼이 있는데 하나는 번뇌를 끊는 칼이고, 하나는 탐욕과 분노를 끊는 칼이고, 세 가지는 정욕을 끊는 칼입니다. 나의 율법이 아니라 나를 설교하고 나의 여정이 아니라 나의 길을 알려주는 신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반대라면 악수를 하고 무공을 모아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원나라의 도교 사제인 묘산사는 108가지 이야기를 모아 <순양황제의 신묘한 변모사> 7권을 편찬하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루동빈은 황제의 숭배를 받기도 했습니다. 송나라 원년(1119년)에 '묘통전군'이라는 작위를 받았고, 원나라 6년(1269년)에 '순양전군'이라는 작위를 받았으며, 원나라 황제는 원나라 3년(1369년)에야 '순양전군'이라는 작위를 내렸다.

여동빈이 가르친 영법(大法)은 도교의 제자인 중리천이 중리천에게 가르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도교의 중간 여행 경전인 대파에는 12개의 섹션이 있습니다. 저는 『주역』(『주역』 26권 중 하나인 송시열전)과 『주역』 25권 중 하나인 지자수서교에 나오는 팔꿈치 이후의 산청(山靑)을 저술했습니다. 또한 『자서』에는 이 텍스트와 약간의 차이가 있는 『양춘련전진단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단도에 대한 그의 사상은 『도덕경』의 오계, 무수한 것들, 신비한 것들에 흩어져 있습니다. 남송(南宋)의 샤(夏)가 편찬한 진단시(眞丹詩)에는 "백여 편의 시가 세상에 전해져 왔다"는 양이의 말과 일치하는 시가 있는데, 그 중 양이의 인용이 있지만 양이를 바탕으로 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진원춘단시에는 다양한 주석이 달린 버전이 있습니다. 정통도장춘양전정지는 원나라 도가 허즈원이 편찬한 것으로 진위 여부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뤼즈즈의 '예술과 문학'에는 '두드리는 노래'와 '열 가지 기타 노래'가 추가되어 있는데, 이는 더욱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가마머리 빈 노래는 『자자수루서』에 기록되어 있지만 푸(푸비), 장상수(장상영), 자오슈메이(자오딩)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남송 위작임이 분명합니다. 도장에 포함된 루추가 서명한 대부분의 작품은 후대의 도움을 받거나 의존한 것입니다. 루주의 전체 작품도 대부분 위작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옌루는 요정이었다고 합니다.

[이 단락 편집]여염의 선별된 시

무통캠프

석양은 기울고 가을바람은 차갑다.

오늘 밤 노인이 오나 안 오나, 플라타너스 그림자 다 보이네.

빗속의 꽃

지난 3백 년 동안 이 작품은 역사의 맥박을 짚어왔고, 어느 정도는 먼지에 맡겨졌다.

자신이 바보라는 걸 깨닫게 되면 숨는 것도 지겨워진다.

천 년의 젊음을 위해 월계관을 주시오.

검은 비단 스카프와 깃털 부채를 든 위양탑에서 누가 천상을 알겠는가?

현명한 손님에게 선물을 주고 싶다는 펑라이는 현명한 손님을 만나게 됩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옥궁이 연주하고 춤을 추고 있습니다.

바람이 구름을 지배하고 복숭아와 보라색 나이는 새롭게 자랍니다.

지휘의 곡식 한 알 한 알이 차례로 진실이 되기를.

길에 꽃이 만발하고 서풍이 부는 웨이허강, 장안에 낙엽이 가득하다.

넓은 세상에 나는 혼자야.

자연의 난로, 호랑이의 단지, 용의 원반.

완련은 재물로 하늘을 피우고 싶었던 두심의 이야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지푸라기는 익지 않았고 꿈은 무섭다.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강남과 손을 잡고 여산을 알아보는 하얀 다각형.

한궁의 봄

소리는 무겁고, 위험한 건물과 태양에 기대어 강은 하늘로 향한다.

황사 옆으로 불에 구멍이 뚫려 있고, 내 집이 있다.

태아 새는 이제 단샤 바람을 타기 위해 밤을 불평합니다.

웃음, 날아가는 칼, 동풍은 여전히 하늘에서 온다.

산은 좋은, 초기 녹색 숨겨진, 야오 잔디 새싹을 알고 사랑합니다.

칭시 노인의 편지가 깨지고, 경주에서 꿈을 꾼다.

드라이 쿤 불꽃, 뒤, 제올라이트 튀긴 모래.

뒤돌아 보면 수건과 텐트, 구름 옆에 복숭아 꽃만 있습니다.

시대가 흘러간 시

양치기 소년

건초 가게는 들판을 가로질러 6, 7마일 떨어져 있고,

피리소리가 저녁바람을 서너 번 울린다.

식사가 끝나고 해가 진 후,

짚옷을 벗지 않고 달빛 아래 누워 있었다. 서기 874년경에 살았던 여염은 용레(푸한윈) 출신으로 동빈(즉, 여동빈)이라는 바위 손님이었다. (당채련은 징자오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당나라 시대 내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서종에 대해서는 간후 초기에 살았습니다. 함통 중학교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카운티 치안 판사. 황초가 혼란스러울 때였기 때문에 그는 가족과 함께 남쪽으로 돌아와 장후를 타고 항해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나중에 장안의 한 식당에서 중리천이라는 신을 만나 깨달음을 얻었다고 합니다. 많은 소설가와 극작가들이 소설과 오페라의 주제로 삼은 '황량의 꿈'의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얀의 시는 당나라 전체가 4권으로 편찬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당나라 말기에 태어나 송나라 초기에 사망했습니다. 그와 천투안은 동시대인이었습니다. 그의 탄생을 당 개원(765, 438+03 ~ 7465, 438+0)으로 보는 후대의 견해는 당나라 선지(宣知)의 '베개에 관한 기록'에 기록된 도교 사제인 노웅의 이야기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의견이 있는 전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그럴듯한 것은 『사기』에 기록된 것으로, 유학자 노동빈이 과거에 낙방해 전학을 와서 관중 등지에서 은둔 생활을 하던 오나라의 은자 중리취안 밑에서 공부했다는 내용입니다. "수백 살의 나이에 아기처럼 생겼습니다. 하늘에는 검술이 있고, 천천의 방에 대한 언급은 천천과 이치('이치'라는 작품)와 같은 전설을 떠올리게 합니다. 이 좋은 시는 내단술의 정수를 표현한 것으로 중내단술의 형성으로 이어졌습니다. 북송 왕조의 제자 시건우(화양지)가 이 예술을 전파하고 가르쳤습니다. 루동빈은 단을 불멸과 선불교를 수련하는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는 "젊은 학자들은 유교에 능하고 성에 능하며 하늘의 보석을 경작할 때 보석을 버리고 진공을 알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하늘은 인간에 지나지 않으며, 진공은 업과 분리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불로초를 경작하는 사람은 먼저 용광로를 바로 잡아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영적 본질이 영약이고 영적 본질이 약이며 눈, 귀, 입, 코는 용광로의 여덟 문입니다." 항상 "내면의 진리를 해치지 말라"고 주장합니다. 그런 다음 천지의 용광로와 자연의 가마솥에서 약을 조화시키고 음양을 일치시키며 정신을 다듬습니다. "하늘의 도에 순종하고 항상 음양의 조화로운 본질을 보존하는 사람은 영원히 산다"고 믿고 '오로지 오행만 다듬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하루는 일 년, 낮은 봄과 여름, 밤은 가을과 겨울이라고 주장합니다." 음과 양을 들어 올리고 내리고, 네 가지 순서를 실행하는 것"을 낮과 밤으로 실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생명의 근원은 분노에 기인한다"고 믿었습니다. 남편과 딸이 있고 남자 셋과 여자 셋이 있습니다. 황금 남자는 구궁 테라스에서 노란 새싹을 따고, 옥 여자는 열두 층에서 눈을 땁니다. 물속의 불은 팔괘를 나누고, 음속의 양은 아홉 가지와 작별을 고합니다. 따라서 세 가지 분야는 무지에서 나온 불 용이 천일 동안 성공하여 페스 카도레스에서 헤엄 칠 것입니다. 10을 커버하는 8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7은 작은 성공, 6은 중간 성공, 5는 큰 성공입니다. 수행은 여섯 가지 욕망과 일곱 가지 감정을 제거하고 축적 된 기의 마음을 깨끗이하고 마음에 집중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꿈치 뒤의 방법, 즉 꼬리를 통해 뒤쪽으로 약을 뇌로 운반하는 방법. 용, 호랑이, 강, 체를 고려하되 신장 양이 부족하여 상열을 유발하는 것을 방지해야합니다. 따라서 세 남자 인 전, 간, 부, 세 여자 인 순, 리, 파일은 "구부러지고 열리고 구하기 위해 일어날 때마다 관습을 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출옥 후 진징은 "한 번은 세 가지 풍속을 연주"하고 곧장 궁궐로 향합니다. 오랫동안 정제하고 너무 많이 걱정하면 옥 액체를 뱉어 모양을 다듬습니다. 또한 금 액체를 다시 단 정련과 같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세상은 옥수수 한 알에 숨겨져 있고, 산천은 두 리터의 솥에 삶아져 있다", "거북을 마시는 사람은 무지하고 산을 태우는 귀신은 추하다" 등의 시는 특히 기이한 모양과 형태로 유명합니다. 북송 왕조 이후에는 루동빈(또는 "후이 도사", "후이 손님", "후이 샨런" 등)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루동빈의 이름은 과거 여러 세대에 걸쳐 다양한 업적을 남긴 사람들에 의해 신격화되었습니다. 루동빈의 종교를 믿었던 사람들은 매우 부유했습니다. 송나라의 도교 학자 쩡야오는 <불멸의 전기>를 편찬하면서 당나라와 오나라의 깨달은 사람들 중에서 "순수한 양자인 루공이 큰 힘을 발휘했다"고 말했습니다. 루동빈의 '자서전'은 '리중'과 '쓴 대나무'라는 이름으로 그가 실제 인물을 만나 귀신을 쫓는 방법을 얻었음을 암시합니다. "50살 때 처음으로 부엌에 갔고, 두 번째로 불멸의 수녀를 만났습니다." "저는 저장성, 비안징, 차오현에 자주 갑니다. 흰 테이프, 오른쪽 눈 밑의 점, 지상의 사자 같은 점, 큰 힘줄을 맛보았습니다. 세상은 제가 잉크를 팔고 칼을 날려 사람들의 목을 베고 냄새를 맡는다고 말합니다. 사실 세 개의 칼이 있는데 하나는 번뇌를 끊는 칼이고, 하나는 탐욕과 분노를 끊는 칼이고, 세 가지는 정욕을 끊는 칼입니다. 나의 율법이 아니라 나를 설교하고 나의 여정이 아니라 나의 길을 알려주는 신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내가 반대 방향으로 가면 악수를 하고 무공을 쌓아도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원나라의 도교 사제인 묘산사는 108가지 이야기를 모아 7권으로 된 '순양황제의 신성한 변천사'를 편찬하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루동빈은 황제의 숭배를 받기도 했습니다. 송나라 원년(1119년)에 '묘통전전'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원나라 6년(1269년)에는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1369년, 1369년, 1369년, 1369년, 1369년, 원나라 대부, 1369년 원나라, 1369년 원나라 대부, 원나라 대부, 1369년 원나라 대부에 봉해졌다. 관은 루동빈이 가르친 도교의 중기 진단 경전인 영보 대파의 열두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주역』(송련주(周易)과 이문지(易文志, 즉 도가 26권)에 기록된 『주전유수』와 『주자후산청』(자자, 즉 도가 25권)을 저술했습니다. 자자루는 또한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이 본문으로 알려진 양춘련전진단기를 기록했습니다). 단도에 대한 그의 사상은 『도덕경』의 오계, 무수한 것들, 신비한 것들에도 흩어져 있습니다. 남송(南宋)의 샤(夏)가 편찬한 진단시(眞丹詩)에는 "백여 편의 시가 세상에 전해져 왔다"는 양이의 말과 일치하는 시가 있는데, 그 중 양이의 인용이 있지만 양이를 바탕으로 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진원춘단시에는 다양한 주석이 달린 버전이 있습니다. 정통도장춘양전정지는 원나라 도가 허즈원이 편찬한 것으로 진위 여부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뤼즈즈의 '예술과 문학'에는 '두드리는 노래'와 '열 가지 기타 노래'가 추가되어 있는데, 이는 더욱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가마머리 빈 노래는 『자서』에 기록되어 있지만, 푸(푸비), 장상수(장상영), 조수메이(조딩)라는 이름이 있는데, 이는 명백히 남송 시대의 위조품입니다. 루추의 서명으로 도장에 수록된 대부분의 작품은 후대에 의존하거나 도움을 받은 작품입니다. 루주의 전체 작품도 대부분 위작입니다. 옌루는 요정이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여염의 전설

-

여염은 한 마을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루옌은 앞쪽 남쪽과 뒤쪽 남쪽으로 나뉜 세 개의 작은 마을로 이루어져 있는데, 왜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이 마을을 떠나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원래이 마을도 전설이므로 불확실한 경우를 대비하여 다양한 버전에 대해서는 많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루옌은 산시성 자셴현 주자이향과 통전향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첸옌, 리후옌, 난롄의 세 개의 작은 마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2년마다 주변 마을이 돌아가며 전쟁을 치르는데, 전쟁을 치르는 과정에서 방사라는 절차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바다를 건너는 팔선녀의 전설이며, 우리가 싸운 모든 마을은 이 팔선녀와 관련이 있습니다. 세상은 답이 없는 질문으로 가득 차 있고 우리는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어떻게 보면 팬이 있는 사회가 더 흥미롭고 더 잘 운영될 수도 있겠죠. 마을의 한 노인이 이런 말을 하는 걸 들은 적이 있어요. 답이 없는 질문이라고요. 답을 찾아보자.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질 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모두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