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가지 마작 팁!

마작의 시작

한 덱에 144개의 마작 타일이 있는데, 8개의 꽃 타일이 공제되고, 16개가 바다 밑바닥에 놓이게 됩니다. 16개의 타일을 가져가세요. 바다 밑바닥에 닿을 수 있는 카드는 56개뿐입니다. 즉, 한 사람이 평균 14개의 카드만 더 뽑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14개의 기회에서 당신은 승리하는 카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며, 또한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의 움직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온라인 마작의 한 가지 장점은 플레이어가 카드를 들을 때 그림 기호를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 하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다른 포커 플레이어들이 카드를 들을 때 알려주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당신이 던지는 카드가 총을 촉발하는지 좀 더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대처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카드를 받으면 카드를 받으세요.

처음부터 카드 패가 좋은 사람이 먼저 새 카드를 내서 상대방이 먹거나 만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홀의 2, 5, 8이 모두 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함께 모이기를 원할 때 자신의 카드 뽑는 속도가 빨라질 수 있고, 나중에 다른 플레이어가 숫자 카드를 던지는 것을 보면 다른 플레이어가 먹거나 만질 가능성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낱말카드 대신 카드타입이 좋을 수도 있다는 뜻이니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때가 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카드를 뽑아주게 됩니다^^”

중형 카드를 얻는 것은 괜찮습니다. 즉, 카드 유형의 조합이 충분하지 않고 많은 것을 요구하는 1, 2, 4, 8, 8과 같은 스트레이트, 페어가 없습니다. 카드는 많지만 수집할 카드가 많지 않기 때문에 서둘러 카드를 쪼개거나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익숙한 카드를 먼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상위 및 하위 플레이어가 플레이한 카드를 따라가면 됩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플레이어에게 카드를 먹거나 만질 기회를 주지 마십시오. 그러나 덱에 카드가 너무 많으면 먼저 1과 같은 중복 카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 9, 캐릭터 카드 등

카드가 정말 안 좋으면 첫눈에 좋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게임을 중단할 방법을 찾거나,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총을 쏘지 않으려고 노력하세요. 운이 좋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확실히 카드 뽑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행운을 너무 믿습니다. "돈으로 살 수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충동적으로 카드를 모을수록 총을 쏠 확률이 높아지므로 익숙한 카드를 사용하려고 노력해야 하며, 다음 가족의 카드와 번영하는 가족의 카드를 보류해야 합니다. 여전히 스스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신의 뜻이며 어쩔 수 없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총을 쏘게 하면 "작은 손실은 하나입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기면 이기면 이긴다!"

4. 마작 격투기 2부 - 콩패 교육전쟁

콩카드는 터치카드와 동일합니다. 특히 4개의 중간 홀 카드를 만나 콩을 뽑고 싶을 때는 게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콩 카드의 기본 기술:

콩을 사용하여 카드를 만듭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의 손과 동일한 카드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꽁을 열고 싶다면 이미 문 앞에 있는 카드를 캡쳐하거나 터치한 상태라면 꽁을 여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문이 분명하다면 바를 열지 말지 진지하게 고민해야 한다. 꽁을 열려면 한 개만 더 추가하면 되고, 문 클리어도 한 개 있는데, '콩에 꽃이 핀다'고 배팅해서 한 개 더 추가할 수 있는 게 아니라면 꼭 쿵을 열어야 좋은 건 아니다. 다른 때에는. 다음 플레이어가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꽁을 여는 것이 유리하며 이는 카드를 한 장 더 뽑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충돌이 없으면 꽁을 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중간 홀 카드가 2, 5, 8과 같은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포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자신이 그린 것과 같은 각인이 새겨진 카드를 뽑을 때 콩을 추가할지 여부도 의문이다. 누군가 네 번째 카드의 기회를 듣고 콩을 추가하면 다른 사람이 콩을 잡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안전하다고 계산된 경우에만 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에 쥐고 행동할 기회만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세 장의 카드를 터치하는 것을 본 후 플레이어는 피하기 위해 카드를 돌릴 것입니다. 절대 확률이 있는 카드만 있는데, 다른 플레이어가 여러 홀을 듣고 그 중 하나가 자신이 터치한 카드라면 계산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쿵을 여러 구멍에 듣는 방법

카드 뽑기의 관점에서 쿵을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쿵을 여는 것이 더 나은 경우도 있습니다. 손에 쿵이 있으면 싱글을 듣고 하나를 잡으십시오.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과 동일한 카드를 사용할 때는 전술적 관점에서 콩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33,000장의 카드가 있는데 다른 사람이 30,000장을 사용한다면, 우리가 20,000장의 카드를 뽑으면 입찰가를 1, 2, 40,000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혼자 낚시하는 것보다 좋습니다. , 2, 40, 50,000도 들을 수 있고, 10,000, 50,000을 터치해도 1, 20,000, 40,000, 50,000도 들을 수 있는데, 이는 모두 낚시 단독의 승률보다 높습니다.

콩이 아닌 콩

특정 상황에서 콩을 버리고 카드를 잃는 것은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고 자신에게 유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t"를 치면 화이트보드에 손이 새겨지고, 레드카드 한 장 또는 한 쌍을 받게 됩니다. 이때 다른 사람이 빈 슬레이트를 플레이할 때 상대방에게 큰 카드가 없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콩을 열지 마십시오. 쿵을 불러 머리와 화이트보드가 노출되면 다들 긴장하면서 호대삼원 카드 종류가 있는지 확인하기 시작하는데, 이는 호카드를 사용하기에는 꽤 불리할 것이다. 반대로 네 번째 흰색 카드를 건드리면 콩을 얻지 못할 뿐만 아니라 버리게 되고, 다른 플러스 손가락은 카드를 얻지 못했다고 말할 것이므로 누구도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손에 3위안짜리 카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빨간색을 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큰 3원 또는 작은 3원 카드 패턴을 원활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뽑은 후 카드가 손에 있는 타일과 관련이 없다면 이를 활용해야 합니다. 이때 쿵을 여는 것은 카드를 한 번 더 들어갈 수 있는 기회와 같기 때문에 운이 좋고 쿵을 추가한 카드가 들었던 카드라면 쿵에 꽃이 되어 카드를 1장 더 추가하게 됩니다.

5. 마작 격투 기술 ----마작 트릭

(1).147,258: 다음 플레이어가 10,000을 잃으면 30,000, 40,000을 가져가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70,000을 원하지만 상대적으로 큰

(2) 다음 플레이어는 30,000에서 80,000을 잃을 수 있으며 40,000을 플레이할 때는 주의하세요. 또는 70,000.

(3) 80,000에서 90,000을 잃었다면 여전히 40,000에서 70,000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40,000에서 70,000을 플레이할 때는 주의하세요.

(4) 처음 몇 개의 핸드에서는 중간 홀과 사이드 카드를 제외하고 투엔드 카드를 가져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3과 4를 가져오려면 2와 5를 가져와야 합니다. 다른 카드를 먼저 터치하고 집에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런 종류의 카드를 다시 받으면 그는 계속해서 플레이할 것입니다.

(5) 당신의 손에 10,000장의 카드가 있고 이 유형의 카드가 20,000장의 카드라면 다른 사람이 30,000을 잃어도 가져가지 마십시오. 다른 쪽을 기다리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혼자 가고 싶지 않다면 30,000의 카드 비용이 30,000이지만 권장되지 않습니다.

(6) 특정 바람 카드를 제외한 모든 바람 카드는 현재로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중고로 보는 플레이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놀기 전에.

(7) 밖에 7이 있으면 8이 두 개 있으면 기본적으로 만지거나 잘못 처리됩니다.

(8) 한 번도 본 적 없는 카드는 걸지 마세요. 3, 당신은 혼자 매달려 있습니다. 2.

(9) 처음 몇 라운드에서는 누군가가 동풍을 던지고, 당신은 동풍과 서풍을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 서풍쌍으로 카드를 터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동풍의 첫 번째 카드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이 터치한다는 것은

두 장의 카드를 터치하거나 터치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6. 마작 카드 관리 및 카드 플레이 개념을 명확하게 확인하세요!

카드를 받은 후 손에 있는 조각 수를 세어보세요. 소위 타이업은 230,000, 45 튜브, 223만, 레드 한 쌍 등과 같이 스트레이트 또는 페어를 형성할 수 있는 또 다른 카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조합이 4개 미만인 경우 카드 진입이 매우 원활하지 않은 이상 캐릭터 카드 이외의 사이드 카드(1289 등)를 먼저 버릴 수 있으므로 이 덱을 보수적으로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 한편으로는 다음 플레이어가 이 카드를 잡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설사 그렇게 한다고 해도 다음 플레이어는 2홀을 뽑을 수 있는 34와 78과 같은 더 나은 조합을 사용할 것입니다.

소위 더 나은 일치는 10,000을 얻기 쉽습니다. 134만, 30,0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진, 공격, 후퇴, 방어가 가능한 완전 유명한 카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3장을 모아서 조합하는 것보다 카드 2장을 모아서 조합하는 것이 훨씬 좋지만 1, 3, 40,000 및 3, 40,000 , 기본적으로 들어갈 수 있는 카드는 거의 20,000, 50,000...(10,000을 터치하지 않는 이상...)이므로 카드를 듣거나 감시당할 때 총을 발사하지 않으려면 먼저 10,000을 버릴 수 있습니다. Wanzi의 파트너입니다.

조합이 정확히 4개인 경우 먼저 조합의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카드가 많으면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간판을 유지하려면 왜 간판을 남겨야 하나요?

연결되지 않은 타일 5개가 손에 있고 처음에 쌍을 만들 수 있는 타일을 얻지 못해 하나씩 쓰러뜨리는 경우 운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짝을 이루지 못하거나 녹아웃된 다른 단어 카드를 뽑습니다. 이런 식으로 단어가 아닌 카드를 플레이할 때(7라운드) 더 나은 카드를 가진 사람이 카드를 들었을 가능성이 크며, 그 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때까지 탈출하려면 늦기 때문에 카드가 불량할 때 단어 카드를 일부 보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들으면 먼저 안전 카드로 카드를 입력한 다음 다른 플레이어가 분실한 카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단어 카드가 없으면 카드를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7. 마작 전투 기술 - 카드를 보관하는 다양한 방법

홀에 맞지 않는 기술

(1) 등. .카드 놀이. 음... 좀 말도 안되는 소리 같지만 사실이기도 합니다^^

(2) 다른 플레이어가 잃어버린 카드를 사용하세요. 확률은 낮지만 다시 와서 드실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3). 다른 플레이어가 넘겨준 인접한 카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플레이어가 처음에 3장을 낸 경우, 내가 2장을 낸 경우에는 1장이나 2장을 맞을 확률이 줄어듭니다. . 생각해 보세요. 다음 선수가 133을 가지고 있다면 그렇게 빨리 3을 칠 수 있을까요? 따라서 이때 인접한 카드 2장을 플레이하면 히트하기 쉽지 않을 것이다.

위험한 카드 두 장을 버려야 합니다. 먼저 먹은 카드를 버리고, 닿은 카드를 버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덱이 거의 완성되면 불필요한 카드를 버려야 합니다. 3~4라운드를 거쳐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카드를 들을 때만 듣습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여 쏠 수 있다면 매우 가슴 아픈 일이 될 것입니다. 카드가 달리고 있기 때문에 어느 쪽을 만질 것인가. 대상은 당연히 상대 또는 상위 플레이어이므로 먼저 포획할 카드를 도망쳐야 한다. 상대 또는 상위 플레이어는 카드를 캡처할 수 없기 때문이다. . 손에 닿기 쉬운 것을 먼저 던지면 상대방이나 옆 사람이 건드리면 그때 소리가 들리고, 먹을 수 있는 것을 던지면 바로 쏘지 않겠습니까?

하지만 이 트릭을 배우려면 먼저 각 플레이어의 카드를 판단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는 이전 전투 기술 가르침에서 언급한 내용입니다.

카드를 가드하려면 같은 라인을 가드해야 합니다

소위 같은 라인에 있는 카드는 147, 258, 369입니다. 일단 같은 라인에 있는 카드는 가드를 받으면 상대가 슈트를 스트레이트로 만드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가족의 스트레이트를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가 속이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플레이어의 카드가 자신보다 낫다면 열심히 플레이해서는 안됩니다.

다음 플레이어의 카드가 자신보다 낫다고 생각되면 이번에는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직 카드를 듣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음 사람이 들었을 경우에는 확률적으로 반반이 될 것입니다. 이는 매우 위험합니다.

8. 마작 격투 기술 - 다양한 카드 보관 방법

다음 카드 보관 방법은 많은 플레이어의 경험을 바탕으로 특별히 편집되어 공유되었습니다. .

4보다 7이 더 위험합니다

순수 확률로 보면 3과 7이 4와 6보다 더 위험하므로 손에 456이 있고 7이 4567이 되면 , 4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7을 치지 마세요.

7이 4보다 더 위험한 이유는 처음 7이 필요한 빌드를 얻을 때 56, 68, 89의 세 가지 조합이 있기 때문입니다. 4가 필요한 빌드에도 세 가지 다른 조합이 있습니다. ;23, 35.,56. 카드를 충분히 섞었다고 가정하면 위의 6가지 조합이 나타날 확률은 동일해야 합니다.

4가 필요한 조합 중에서는 23과 56이 만들기 쉬운데, 7이 필요한 조합 중에는 89와 56만 만들기가 더 쉽습니다. 68, 이 두 카드는 사이드 카드이고, 하나는 중간 홀이며, 플레이어는 카드를 사용할 때 이러한 카드를 잃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홀에서 뽑아야 하는 세 종류의 카드인 68, 89, 35는 카드를 얻지 못해 끝까지 플레이하게 될 수도 있다는 얘기다. 그러므로 일곱 가지 말을 듣는 사람은 두 종류가 있고, 네 가지 말을 듣는 사람은 한 가지 유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일곱 가지가 네 가지 말을 듣는 것보다 더 위험한 이유입니다.

8안타 9실패 조심하세요

8만장 초반에 터치했고, 8라운드 지나서 다들 카드를 들었는데 밑에 카드가 9만장 있었어요 만약 나오지 않는다면 아마도 누군가가 90,000을 가져갔거나 몰래 새겨넣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때 카드를 듣지 않는 이상 함부로 90,000을 만지지 마십시오. 분명 위험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