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는 네가 원하는 것을 구성하는 성어이다.

1. 어떤 4 자 성어가 보충할 수 있습니까?

부족함을 메우다

편차 수정 및 오류 수정

등잔머리가 없으면 사람을 등잔머리로 사용한다.

누락된 요소 역추적

여와 연금술사와 어찌 태양을 목욕시킬까 하는 동화 두 가지.

천주는 보충해야 한다

약간의 도움/용도

배를 털고 등을 덮다

일이 잘못되었으니, 제때에 시정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한 사람의 공적은 그의 과실을 보완한다.

좋은 일을 해서 과실을 메우다

서투른 것을 보충하기 위해

중간에 물이 새는 배를 수리하다-너무 늦었다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다

잘못을 만회하고, 잘못을 바로잡다

잉여금으로 부족을 메우다

국가와 정치적 잘못을 메울 수 있는 능력과 수단

가난, 노동.

근면은 둔함을 보충하는 수단이다

서로 공부하다

누락과 부족을 메우다

앞으로 자신의 언행을 받아들일 때 실수가 없으니 고쳐야 한다.

종기를 치료하기 위해 고기 한 조각을 잘라라. 병보다 더 나쁜 치료법을 채택한다

종기를 치료하기 위해 고기 한 조각을 잘라라. 병보다 더 나쁜 치료법을 채택한다

늦게 하는 것이 안 하는 것보다 낫다

다리를 보수하여 길을 닦다

한 곳을 희생하여 다른 곳을 강화하다

귀중품을 가지고 다니다

2. 성어 대전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거기에 무엇이 있습니까? 1, 오색찬란하다: 의미심장하다. 훌륭해요. 연설 공연 등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묘사하다.

2. 질서 정연함: 질서 정연함은 성어다. 말과 행동이 매우 질서 정연하다는 뜻이다. 역시 말하는 방식, 말하는 말투를 가리킨다. 용법: 일반적으로, 일이 온당하고, 거칠지 않거나, 차근차근 "질서 정연" 이라는 성어본의는 중국 전통 희곡을 가리키며, 명대 왕민덕은 "노래 한 곡을 지을 때, 문장이 길고, 글자가 적고, 곡조가 빠듯하며," 반연 "이라고 부른다

3. 이치와 근거가 있다. 이치, 여기서 말하는 것은 사물의 법칙, 옳고 그름의 기준, 근거이다. 의란.

에 따르면, 에 따르면, 자격 증명.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이 일을 말하거나 하는 것은 이유와 근거가 있다.

3.' 할 수 없다' 는 네 글자의 성어는 묘하고 급하며 속되고,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고, 노여웠다.

첫째, 멋진 [mio b-k y-n]

설명: 멋진: 멋진. 묘사가 너무 좋아서 글과 언어로 표현할 수 없다.

출처: 송주희의 사이토 유코 장르: "맹자 편"; 훌륭해요. ""

맹자의 문장 아름다움은 글과 언어로 표현하기 어렵다.

둘째, 참을성이 없다

설명: 나는 기다릴 수 없다. 긴급하거나 긴급한 것을 묘사하다.

에서: 이청가보' 관직현형' 제 14 회: "여섯 명이 앉자마자 후 사령관은 참지 못하고' 오늘 우리는 여느 때처럼 즐겁지 않다.' 라고 말했다. ""

여섯 사람이 앉자마자 후 사령관은 기다릴 수 없었다. 첫 번째 말은' 우리는 지금 과거와 다르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한다' 는 것이었다. ♫

셋째, 저속하다

설명: 저속한: 저속한; 내성: 참을 수 있어요. 저속하다.

에서: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수재": "가인은 백금 깃을 살 수 있고, 서너, 수재는 소매에 있다. 미녀는 수건을 받고 악수를 하며 웃으며' 저속하다' 고 말했다 ""

미녀가 은화 한 닢을 꺼냈는데, 대략 서너 냥, 선비 한 명이 소매 속에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녀는 수건을 들고 그와 악수를 하며 웃으며 나와서' 저속하다' 고 말했다.

넷.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는

설명: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깊습니다. 비유는 사물의 상황에 대해 종잡을 수 없다.

출처: 명원홍도' 울부짖는 산': "산 아래 돌뼈, 장인이 찾고, 고인 물을 연못으로, 바라본 구멍이 먹처럼 검고, 심도있게 헤아릴 수 없다."

산기슭에 있는 느부갓네살 (석두) 이 대장장이에게 끌려가 고인 물이 웅덩이로 변했고, 그 안의 구멍은 먹물처럼 검어서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깊었다.

동사 (verb 의 약자) 는 벌컥 화를 냈다

설명: 중지: 중지. 분노는 통제할 수 없다. 형용이 매우 화가 나다.

에서: 이청가보' 관직현형기' 27 회: "가선생은 왕나리의 이불을 들추고있다. 왕 나리가 돌아와서 문틈에서 보았을 때, 갑자기 노여움을 억제하지 못하고 분노로 가득 찼다. "

사선생은 왕사부 본인의 침구를 전복시키려고 시도하고 있다. 왕사부가 돌아와서 구멍 틈새를 통해 그것을 보았을 때,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차서 억제할 수가 없었다.

4.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네가 말한 것은 다르다. X 와 N K 44U비 그리고 네가 생각하는 것은 네가 말한 것과 다르다. 사람의 위선과 속임수를 묘사하다.

깨우기 인연전' 의 출처는 제 82 회: "저는 이렇게 솔직한 사람입니다. 모처럼, 우리가 의견이 다르다는 뜻은 아닙니다."

사용법: 주제 술어; 주어, 술어, 정어를 만들다. 비하적 의미를 띠다.

예: 나머지' 위험' 은 내가 그렇게 무례하지만, 나는 여전히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확장 데이터:

동의어:

1, 진심이 아닙니다. 병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X-Q-ngji, 정의는 거짓된 애정으로 사람을 대하고, 사람에 대한 열정을 가장하고, 진실하지 않은 척합니다.

오명승은 서유기' 제 30 회에서' 그 요괴의 감언이설로 위선적으로 대답했다.' 사부님, 저는 어려서부터 활잡이를 배워서 생계를 이어가는 법을 배웠습니다. ""

2. 말솜씨가 스프링 같고, qi m: o sh é r Hu baing 으로 읽혀진다. 말솜씨가 스프링 같고, 말솜씨가 좋고, 궤변에 능하다는 뜻이다.

노래 책 xiaoya qiaoyan 에서: qiaoyan houruquan. 해석: 감언이설은 드럼을 치는 것과 같고, 뻔뻔스럽고 비열하고 뻔뻔스럽다.

5.' 4' 자에 관한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8 만 4 천 명은 불교의 숫자로 많은 것을 대표하는 다음 많은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사는 은유에 둘러싸여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사벽 제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이웃: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이웃" 이 있습니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구주 사해 구주: 중국을 가리킨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 큐슈를 끝없는 바다로 여겼는데, 중국 이외의 곳을 가리킨다. 중국과 그 주변 지역을 가리킨다.

사방에 늑대연기: 고대 변방경보가 울렸을 때 늑대똥이 솟아오르는 연기를 태웠다. 곳곳에 사이렌 불꽃놀이가 있어 변방이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통사군은 춘추시대의 4 개 방향과 4 개 계절을 가리킨다.

육통사달은 여전히 사통팔달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천하.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모든 것을 망라하다: 비유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국가의 통일을 일컫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여성을 봉건 윤리의 사덕 속박에서 해방시킨 도덕 기준 중 하나.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넷째 젊은이 (1) 노소가 모두 적합하다. ② 방언. 자신이 청조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 주드는 젊은이와 노인 또는 형제 남자라고 말했다.

세 이웃은 일반적으로 이웃을 가리킨다.

삼우 사우는 각종 친구를 가리킨다.

삼처사 첩이 많다.

삼친 사친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삼친 육친으로.

삼청사백의 손가락이 무고하다.

3 가지 항소와 4 가지 항소는 중복 항소를 의미합니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문방사보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서재 사군자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문방사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오호사해는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504 산발적이고 산만한 것을 묘사하다.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눈을 크게 뜨는 사람은 오만함을 묘사하여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겸손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사방팔방을 겨냥하다: 전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