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시인 심완명구 발췌.

연도: 청나라

쉔 완 소개:

심만자 옥두꺼비, 절강성 우성인, 적합한 나란성드,' 선택몽사',' 전향사' 등 시 5 곡이 있다. 고원원 드라마' 불꽃놀이 3 월' 에서 신만 역을 맡았다.

나란성드 () 는 청대 () 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중의 하나이다. 그의 시는 청대 시단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나란사' 를 사단으로 하여 중국 문학사 전체에서 눈부신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만주 융합 시대에 살고 있다. 그의 귀족 가정의 흥망은 왕조 국사의 전형과 관련이 있다. 시종과 황제들의 밋밋한 체험에 대한 동경은 특별한 환경과 배경을 형성했다. 게다가, 그의 개인적인 비범한 재능은 그의 시가 창작에 독특한 개성적 특징과 선명한 예술 풍격을 보여 주었다.

다음 날, 나란성드 는 관가에 계속 시집가고, 안씨는 옆이다. 꿈이 아직 있다면, 그것은 노가 옛 정을 되새기려는 갈망이다. 마지막 시간 동안, 나란성드 친구들은 그에게 강남시의 정취를 담은 명기인 심완을 소개했다. 심완은 우성재녀로서 세계에서 우수한 시' 선택몽' 을 발표해 나란성드 평가를 받았다. 아마도 지음을 찾는 갈망과 연민일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상대방에게 관심이 있어서 김란과의 관계가 좋다. 이것은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나란성드 (WHO) 는 신완을 데리고 북경에 도착하여 덕승문에 정착했다. 심씨의 신분과 출신 때문에, 그녀는 명정부에 정상적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그들은 이름 없는 관계를 유지하고 연인의 생활을 하고 있다. 심만삼의 시에서 우리는 그들의 마음이 내면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반년 후, 나란성드 갑자기 세상을 떠났고, 그녀와 나란성드 둘만 남았다. 심만삼은 눈물을 머금고 강남으로 돌아가 시를 써서 마음속의 아픔을 달래었다. 하늘은 아름답지 않고, 연인은 결국 가족이 되고, 남은 것은 한숨과 괴로움이며, 눈물은 기쁨에 잠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유복자가 탄생한 것은 연채 때문인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간은 빨리 가고, 시간은 빨리 지나간다. 푸슨이라는 유복자가 70 세 때 건륭에게 태상왕의' 천연' 에 초대되었다고 한다. 만약 네가 바다와 사랑에 빠진다면, 너의 빚은 다 소진될 것이다.

심만명 시 발췌

1, 가을달에는 정이 있고 서글픈 가을저녁, 세월이 불황에서 떠난 후, 우방들은 늙고 불쌍하다. 꿈과 영혼은 고국으로 날아가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 끝없는 괴로움과 눈물은 항상 더 많은 피와 눈물로 불려지며, 갑작스럽게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물명언) 가지 끝이 일제히 날아가서 인연이 없다. 나 혼자서는 하늘과 달을 볼 수 있고, 게다가 여러 번 둥글다. 심완의' 꿈을 선택하라'

2, 기러기, 책, 나비의 꿈은 꿈이다. 월호운창인은 소리 없이 조용하다. 동루를 그리는 것을 기억하세요. 월중으로 돌아가다. 일어나, 불이 아직 켜져 있다. 누구를 찾아 이야기합니까? 노로상밖에 없다. 눈물 두 줄을 훔치다. --쉔 완 세 \ "보살 만 기억 과거 \"

황혼 후. 창문을 한 번 쳤더니 비바람이 갑자기 멎었다. 불면의 밤은 긴 수면이다. 점점 추워지고 금이불, 금수향을 침범하다. 새로운 근심을 더해 늙었지만 아름다움을 다투어 날씬함을 다투다. 심완' 장수소녀'

4, 녹색황제에 남아서 운전하기가 어렵고, 게다가 백홍이다. 오늘은 금향보다 못하다. 제비 한 폭의 그림을 그리면 너도 서두르는 것을 싫어할 것이다. 스크린은 조용한 정오이고, 철마는 처마 앞의 딩동이다. 무정한 풀이 근심을 부르고, 한가한 노래를 부르고, 비 오는 바람을 이상하게 죽인다. 심완' 영강선천 바둑'

5, 백옥장부는 그윽하고 추운 밤이다. 커튼이 밝고 약간 춥다. 이 두 곳의 빙판을 보세요. 길은 길다. 하늘을 나는 기러기를 노여워하며 죽이다. 위문편지를 부치지 마세요. 돌아오는 줄 누가 알겠어요. 심만삼은' 모래 한 가닥을 바라보다'

6. 보살은 지난 일을 꽤 기억하고 기러기, 책, 나비의 꿈은 모두 꿈이 된다. 월호운창인은 소리 없이 조용하다. 동루를 그리는 것을 기억하세요. 월중으로 돌아가다. 일어나, 불이 아직 켜져 있다. 누구를 찾아 이야기합니까? 노로상밖에 없다. 눈물 두 줄을 훔치다. 심만삼' 에만보살'

명대 예기 동소완의 명문

연도: 명나라

동 Xiaowan 소개:

동소완 (기원 1624 ~ 165 1), 명말' 진회팔채' 중 하나. 백명, 호비, 쑤저우 사람, 예기, 난징 초방 회사에서 태어났습니다. 1639 년 동소완은 복사 명사를 만나 위험을 무릅쓰고 국경을 넘었다. 명나라가 죽은 후, 소완은 가족과 함께 도망쳤고, 이후 피벽강과 동고동락해 죽을 때까지 고생했다.

16 살 때 그녀는 이미 유명했고, 유, 진원, 리와 함께' 진화이 8 대 미녀' 라고 불렸다. 1639 년, 성 시험 후 1 위를 차지한 모상과 샤오완이 쑤저우 반탕에서 우연히 만났다. 그녀는 마오 시앙 (Mao Xiang) 에게 첫눈에 반했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 외계인! " 비록 그녀는 여러 차례 마오샹에게 애모의 정을 표했지만, 그의 동의를 얻지 못했다. 마오 시앙 (Mao Xiang) 은 오랫동안 우 문 (Wu Men) 의 유명한 매춘부 첸 위안 (Chen Yuan) 을 보았고 164 1 에서 결혼 계약을 맺었 기 때문에. 다음 해, 마오 Xiang 여섯 번째 소주, 다시 방문 첸 Yuanyuan 을 통과 하지만, 빈 아무도, 그는 극도로 좌절 했다. 이번 겨울, 유씨의 중재하에 돈이 나서서 샤오완을 되찾은 다음 반탕에서 배 한 척을 빌려 여고까지 갔다. 이듬해 봄에 마오 동은 한 부부가 되었다. 소만은 천부적으로 총명하여 시사 회화에 능하며, 특히 피아노 연주에 능하다. 지금 물명루의 구금은 그녀가 주목하는 것이다.

성은 조용하다. 내가 한적한 원림 계곡에 갈 때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소음과 겉치레가 싫어서 나 혼자 쑤저우 반탕에서 6 년을 살았다. 소만 미산강.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그녀도 쉽게 부드러운 정이 용솟음치고, 진실하게 매력적인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그녀는 반복적으로 태호를 유람하고 황산을 오르고 서호에 가서 열흘 반 동안 배를 타러 가자고 초청되었다. 동소완이 진회하를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아들이 진회하에 가서 그녀를 찾았다. 그 아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국경을 넘어야 한다.

명대 예기 동소완의 명문

1, 장이 부러졌지만 생사를 가리지 않는다. --동 샤오 완 "개척자와 개척"

2. 고산을 돌아보면 나는 집이 없다. 나는 인류의 해석자가 되고 싶지 않다. 처사 미녀는 동시에 울었고, 물눈이 그녀의 사업을 놓친 것을 후회했다. --동 Xiaowan \ "Gushan 후회 과거 \"

3. 환자는 꽃을 보고 깊이 생각하고, 창문은 홀로 앉아서 칠현금을 어루만진다. 황달도 사람이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것 같고, 류외 소리는 항상 좋다. --동 샤오 완 "가끔 녹색 창"

4. 이 교만하지 않은 세상을 세어 보니 나만 아는 것 같다. --동 Xiaowan "국경과 국화 노래"

5, 혼자 메이플 숲 아래 앉아, Yunfeng yingxia. 소나무 경로 Danxia 염색, 계곡 흰 구름 반환. -동 샤오완

원나라의 유명한 시인 장명구 발췌.

장 (1269- 1329), 한족, 자석동맹, 호, 산둥 제남인, 당대명 장구고의 제 23 손, 장구령의 동생, 원대 유명 산곡 작가. 그는 시와 산문을 잘해서 산곡으로 유명하다. 작품에는' 삼간언',' 귀전원고',' 산비탈 양관 회고' 등이 있다. 장은 젊고 유망한 것으로 세상에 유명하며, 일찍이 오랫동안 경성을 유람한 적이 있다. 그는 자신이 평장에서 책 한 권을 증정했다는 것에 놀랐다. 어사대를 만든 재상, 시우 감시, 시사에 대한 소언에 싫증이 났다. 피곤 공식 핸린 직선 학사, 의식 도서. 모든' 태화 윤정보' 는 그의 음악을' 균형 잡힌 나무' 라고 부른다.

원나라의 유명한 시인 장명구 발췌.

1, 군봉이 모이고, 파도가 노여움과 같고, 산천이 관로에 다 있다. 서양의 수도를 보면서 나는 망설였다. 한한 () 나라와 한 () 나라 () 를 슬퍼하고 궁궐만 () 은 이미 토조되었다. 흥, 백성들이 재앙을 당하다. 죽음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한다.

2. 만약 당신이 전진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포부를 이루기 위해 평화롭게 살 것입니다. 퇴각하면 안전하고, 보수하면 쇠퇴한다. 네가 진급했으니, 너는 할 일이 있다. 물러나면 할 일이 있다.

3, 가난한 가을, 커튼 비 어두운 서쪽 건물.

중양황화가 흩어지자 풍류가 줄었다.

노란 꽃을 부끄럽게 여기고, 꽃은 여전하며,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꽃은 말이 없고 꽃은 다른 사람을 위해 근심한다.

4. 운래산이 더 좋고, 구름이 산에 가면 그림과 같다. 산은 구름으로 밝아지고, 구름은 산과 경쟁한다. 몽둥이 하나를 짚고 모래밭 위에 서서 산 위의 가족을 돌아보다. 들사슴은 산초를 자고, 산원숭이는 들꽃을 연기한다. 하운, 나는 값진 산을 좋아한다. 시보를 보면 운산이 우리를 사랑한다.

5, 명성과 재산, 고대와 현재, 몇 가지 ganxiu 가 있습니다:

매달린 대문 하동 모 시; 씁쓸한 유향.

10 대 공덕의 친척이 머물지 않는다. 천언만어는 중주를 폄하하는 데 쓰인다.

하나는 무죄이고, 하나는 목을 닦고 있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배 한 척만 못하다.

6. 한 가닥의 청양담배, 이화달 한 송이를 끌어당기고 베고니아 바람 한 베고니아 바람을 눕힙니다. 한가한 것 같은데, 승상부가 되고 싶은 사람도 없다.

7. 군봉은 모이고 파도는 노여움과 같고 산천은 관로에 있다.

8. 사람이 기백이 있으면 일을 할 수 있다.

9. 나에게 부정적이지 말고 나에게 부정적이지 않는 것이 자신을 대하는 첫 번째 일이다.

10, 레이스 옥립, 나무는 한 줄로 되어 있습니다.

1 1, 구름이 산에 오는 것이 더 좋고 구름이 그림과 같다.

12, 독서인은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위해 분투해야 한다.

13, 구름 속에서 잠을 자지 못하는 유일한 새

14, 반정원 유통, 초릉이 초릉초췌하고 시들었다. 리스는 노란 개 근심이 있고, 육기에는 화정이 탄식한다. 장건지는 늘 사고를 쳐서 네다섯 번이나 목숨을 잃었다. 그래서 나는 명리에 게으르다.

어제의 얼굴은 연꽃 한 송이와 같았지만, 오늘의 태양혈은 반점으로 가득 찼다. 복숭아꽃일 뿐, 느릅나무에는 일찍 늦는다. 옛사람을 망친 것은 천지의 무정한 쾌감만을 위해서였기 때문에 나는 명리에 게을러졌다.

15, 이산이 주위를 둘러보고, 아방이 불이났다. 그때 어디 한가한 마음이 있었나?

16, 거친 차 가벼운 밥 세 끼 배불리 먹고, 아침저녁으로 달다.

천 실크 코튼 따뜻한, 길고 짧은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초가집과 오두막이 몇 개 있어서 여행과 숙박이 모두 안전하다.

비 온 뒤 배를 몰면 한쪽은 물고기이고 한쪽은 술이다.

밤, 아이들은 다시 빛을 비추고, 오늘 아침 고대 글씨도 있다.

나 혼자 한밤중에 잔다. 신선은 누구입니까? 나는 불멸의 존재이다.

17, 자율할 수 없는 변호사

18, 온 땅의 흰 구름, 동풍이 불어도 반산을 가린다.

19, 차라리 소극적이고 소극적이지 않다.

(20), 한 강의 연기와 물이 맑은 아라시, 양안의 사람들이 처마를 줍고, 연꽃은 가을빛 한 등이다. 강물은 연꽃으로 둘러싸여 고요했고, 갈매기가 강 위를 한 바퀴 돌고 있는 것을 보고 집집마다 커튼이 향기로운 바람을 뿜어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화평은 멀리 하늘에 있고, 술깃발은 바람이 불고, 강남을 죽이는 것을 좋아한다.

2 1, 이 풍경을 마주하고,

앉아,

술이 없어도 취하다. 시인 연 슈 (Yan Shu) 는 "단어 세트 명구를 모두 발췌했다" 고 말했다.

시인 연 슈 (Yan Shu) 는 "단어 세트 명구를 모두 발췌했다" 고 말했다.

1 ..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하는 데만 신경을 쓰지만, 본연의 정은 이해하기 어렵다. 나는 정자를 오래 떠나는 것이 싫어서 눈물과 술에 쉽게 잠에서 깬다. 오통은 어젯밤 서풍이 분발하여 달빛이 흐릿하고 꿈이 많았다. 고층 기러기는 어디서 비명을 지르나요? --연 슈 \ "뽕나무 아들 따기 \"

2, 산과 강이 멀고 낙화 비바람이 봄을 더 해친다. 눈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보다 못하다. -응? --얀 슈 \ "Huan Xisha \"

3, 무정함은 다정다감한 것 같지 않고, 1 인치는 천만이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연 슈 \ "옥루춘 \"

4.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응?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5. 여태까지 유한한 몸으로 떠나기 쉬운 심취를 기다리고 있다. 술잔치와 노래회에서 자주 발언하지 마세요. 산과 강은 텅 비어 있고, 낙화는 비바람이 더욱 봄을 상하게 한다. 차라리 현재를 불쌍히 여기는 게 낫다. --얀 슈 \ "Huan Xisha \"

6, 무기력 꽃 드롭, 데자뷰 얼굴 반환? --얀 슈 \ "Huan Xisha \"

7, 나비연화, 국화, 슬픔, 눈물, 커튼 경한 추위, 제비가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보내야 산이 길고 물이 넓은 곳을 알 수 있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8. 세계 구석에 가난이 생겼을 때, 끝없는 그리움만 있을까? --연 슈 \ "옥루춘 \"

9, 빨간 작은 글씨는 장사가 평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기러기는 구름 위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는데, 이런 느낌은 내기 어렵다. 석양은 서쪽 건물에 홀로 기대고, 먼 산은 커튼에 맞닿아 있다. 사람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푸른 파도는 여전히 동쪽으로 흐른다. --연 슈 \ "청평 음악 \"

10, 이화원 용월, 버들개지 은은한 바람? --연 슈의 "도덕"

1 1, 청양 푸른 풀장정로, 젊었을 때 쉽게 사람을 차버린다. 1 층의 종소리가 오경을 울리자, 마음속의 슬픔은 마치 3 월의 봄비에 쏟아지는 것 같았다.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한 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만사로 변했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연 슈 \ "옥루춘 \"

12, 신곡 한 곡, 술 한 잔, 지난해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얀 슈 \ "Huan Xisha \"

13, 혼자 깨어나지 말라고 조언해, 술 취한 꽃 몇 송이 있어야 돼? --연 슈 \ "목련 \"

14, 꽃이 만발하다. 나를 동정해야 한다. 모든 배는 비어 있다. 내일의 어느 곳. 주선은 침묵했다. 절친한 친구는 매우 적다. 하늘이 정이 있다면, 늙어야 한다. 나는 네가 명리장을 보러 갈 것을 권한다. 이 오래된 꿈은 무한하다. --얀 슈 \ "Huan Xisha \"

15,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보내고 싶은데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16, "그때 나는 옳은 사람을 신경쓰지 않았다. 산과 강은 멀고, 안수는' 모래 위를 걷는다' 고 말했다."

17, 장면의 급박한 순간, 지난 일의 기쁨, 좀 어색함.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18, 슬픈 꿈에서 깨어났을 때 석양이 정원에 깊이 비쳤다. --연의 슈 "해변을 걷다"

19, 지성이 있다면 양춘을 부르는 데 인색하지 않다-안슈' 산정류들의 가수'

20. "명월은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연의 슈 \ "liangzhu 문턱 국화 눈물 \"

2 1, 낙화 비바람이 봄을 더욱 상하게 하니 눈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이 낫다. --얀 슈 \ "Huan Xisha \"

22. 인면이 어디에 있는지 녹색파는 여전히 동쪽으로 흐른다. --연 슈 \ "청평 음악 \"

23. 천애곶은 가난하고 하얗고,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연 슈 \ "목련 봄 증오 \"

청양장정로 24 번지, 젊은이들은 잃어버리기 쉽다. 옥상 꿈 5 점 오래된, 꽃 밑 걱정 3 월 비-연 슈 \ "목련 옥루춘 \"

25. 홍암은 구름 위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다. 이런 느낌은 보내기가 어렵나요? --연 슈 \ "청평 음악 \"

(26),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나는 얼굴이 돌아오는 것을 아는 것 같다. --얀 슈 \ "Huan Xisha \"

(27), 육곡이 시들어 푸른 나무에 가깝고, 류풍이 가볍고, 금빛이 찬란하다. 누가 심벌즈와 정씨를 옥주 위로 옮기고 커튼과 해연을 날았습니까? 온통 유희가 버들개지를 내리고, 붉은 살구꽃이 필 때, 잠시 맑다가 비가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헛소리를 하고, 놀라서 미정이며, 좋은 꿈을 꾸게 된다. --연 슈 \ "근처 꽃 Qingming \"

28. 무정함은 다정다감함과 같지 않다. 1 인치 또는 천 주? --연 슈 \ "옥루춘 \"

(29), 무제, 유벽차는 더 이상 만나지 않고, 담배나무 유벽차는 더 이상 만나지 않고, 노을운은 흔적도 없다. 이화원은 달을 녹이고, 버들개지는 그윽한 바람이다. 며칠간의 외로움과 부상 끝에 흡연은 처량하게 금지되었다. 어서 부친 곳, 물이 먼 산이 길다. --연 슈 \ "제목 없음, 오일 벽 자동차 더 이상 \"

30. 높은 눈관, 홍안, 무한한 생각 "-연 슈" 고백 "

3 1, 향차는 더 이상 없고, 하운의 흔적은 전혀 없다. 이화원은 달을 녹이고, 버들개지는 그윽한 바람이다. 며칠간의 외로움과 부상 끝에 흡연은 처량하게 금지되었다. 어서 부친 곳, 물이 먼 산이 길다. --연 슈 \ "제목 없음 \"

32. 당신이 늙었을 때, 당신은 점점 시제가 얇다는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고민할 때만 유리가 깊기를 기원합니다

33. 홍기러기 이후 흑자가 돌아왔다. 이 귀여운 새들 중 한 마리가 나와 헤어졌다. 자세히 생각해 보니, 인생은 우중충하고, 천실만실 [천실] 이다. 봄의 봄빛, 꿈처럼, 가을구름처럼, 가을구름처럼, 그녀를 다시 찾기가 어렵다. 옷이 깨지면 기다릴 수 없다. 세상을 취하게 하지 마라. 하지만 내가 깨어 있는 사람은 꽃처럼 많이 마시지 말고, 술이 내 상처받은 마음을 무감각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 슈 \ "목련 \"

34. 푸른 바다에는 파도가 없고 요대에는 길이 있다.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하늘을 처음 보러 갔어요. 그때 나는 옳은 사람을 신경쓰지 않았다. 어디서 알았어? 먼지가 돗자리에 떨어지자 연기가 향기로운 규방을 잠갔다. 누가 빨간 작은 글자를 첨부할 수 있습니까? 계단을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니, 비, 빗방울이 쏟아지고, 하늘은 이미 황혼에 가까워졌다. --연의 슈 "해변을 걷다"

(35), 읽기 lantang 촛불, 마음 긴 불꽃 짧은, 사람들이 울고-연의 슈

36. 연못의 푸른 바람이 약간 따뜻하다. 나는 지진의 첫 만남을 기억한다. 노래 운율이 울리고 허리가 붉고 어지럽다. 옥고리 밑에 향대가 있다. 내가 술에 취한 후에 늦을지 모르겠다. 그 당시, * * * 나는 꽃을 감상하고, 지금은 물건을 절반도 없다. --연 슈 \ "목련 \"

37. 10 라운드 서리 그림자가 법정으로 돌아섰는데, 오늘 밤은 외로움의 한 귀퉁이였다. 소아는 아쉬움은 없을지도 모르지만, 옥두꺼비는 외롭고 외롭다. --연 슈 "중추절 보름달"

38. 제비가 신화사에 와서 배꽃이 맑고 맑다. 연못에 서너 시, 잎바닥에 황달이 한두 마리 있다. 낮이 길어서 얼음이 가볍다. 동양의 여친에게 미소를 지으며 산도에서 그들의 비위를 맞추었다. 용의자는 어젯밤 춘몽이 좋았는데, 오늘 투초가 이겼다. 웃음소리는 두 얼굴에서 나온다. --연 슈 "깨진 연 통신사"

39. 연못에 이끼 서너 시, 잎밑오리올스 한두 마리, 긴 양떼가 가볍다-엄서' 파진'

(40), 봄바람은 금지 꽃, 흐릿한 혼란-연의 슈

4 1, 바닥을 쓸고 꽃이 떨어지고, 백엽은 어쩔 수 없다-안수

42. 작은 정자의 커튼에는 제비가 있었고, 밤의 보너스 조각은 사틴에게 떨어졌다. 기둥 마른 그림자가 서늘한 물결에 들어가다. 잠시 동안 바람이 녹색 커튼을 낳고, 몇 시간 동안 빗방울이 둥글다. 술을 마시고 깨어난 사람이 너무 걱정이에요. --얀 슈 \ "Huan Xisha \"

43. 나는 줄곧 젊고 한계가 있어서 한가하게 떠나면 쉽게 취하게 된다. --얀 슈 \ "Huan Xisha \"

(44) 는, 천 리 신문 에 오지 않는다, 이 정이 부치기 어렵다는 것을 싫어한다. --얀 슈 "추팅 흔들기"

(45), 주홍 시안 (西安) 슬픈, 덜 알려진, 열정적 인 일 경우, 노인 해야한다. 명리장을 보라고 권하니, 이 고몽은 끝이 없다. --연 슈 \ "Xi 키안 잉 \"

46, 와인 한 잔의 새로운 단어-연의 슈 의 \ "최근 사랑 \"

(47), yulouchun Yanshu 녹색 양 잔디 Changting 도로, 젊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옥상의 꿈은 5 분 낡고, 꽃밑은 3 월 비가 온다.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한 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만사로 변했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연 슈 \ "옥루춘 \"

48. 10 라운드 서리 그림자가 법정으로 돌아섰는데, 오늘 밤은 외로움의 한 귀퉁이였다. --연 슈 "중추절 보름달"

(49) 는, 천 리 신문 에 오지 않는다, 이 정이 부치기 어렵다는 것을 싫어한다. 가을달은 청사에 있고, 비오는 밤은 오동에서, 몇 도는 잠을 이루지 못한다! 빌딩은 눈이 높고, 하늘은 멀리 구름이 어두워서, 초췌할 뿐이다. 홀 안에는 붉은 촛불이 타오르고, 공허함은 길고 불꽃은 짧으며, 그리운 눈물 한 방울이 있다. --얀 슈 "추팅 흔들기"

50. 동풍 버드나무는 푸르러지고, 초청연은 가벼운 비를 원한다. 그가 향정에서 곤히 자고 있다고 화가 나서 꾀꼬리 울음소리를 휘저었다. 눈썹이 가늘어지고 허리가 가벼워져서 화장을 했다. 일춘향, 삼월풍이 부드럽고 인정이 맺힌다. --연 슈 \ "분노 \"

5 1, 무한은 슬픔이고, 천하는 그것을 생각한다. --연의 슈 "해변을 걷다"

52. 조상은 노래를 남기고 정자는 연회를 베풀었다. 향재는 이미 얼굴에서 분리되었다. 숲 속에 사는 사람들이 쉿 소리를 내며 행인이 파도에서 벗어났다. 화관은 넋이 나가고 고층 건물은 산산조각이 났다. 석양은 평범한 파도만 멀리 보낸다. 끝없는 것은 근심을 떠나는 것이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생각하고 있다. --연의 슈 "해변을 걷다"

53. 제비는 돌아가야 하고, 제비는 돌아가야 하고, 어젯밤에는 고층 서풍이 있었다. 이 세상에서 우리도 함께 모여 국화 덤불 속에서 함께 술을 마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노랫소리가 은은하고, 너의 붉은 볼이 동반된다. 햇빛이 커튼을 통과하고 그림자가 인더스 강을 둘러싸고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랑의 말이 너에게 주는 가사에 쓰여 있지 않다. 이것은 하나의 상황이다. --연의 슈 \ "깨진 배열, 제비 반환 시즌 \"

54, 작은 쌀 설사 방지, 쪼그리고 앉아, 수건 모서리 패드, 옷 부족, 충효 쓸모없는. --연 슈 \ "위안 시안 유산 \"

55. 부용화가 작년에 피었는데 쌍연이 날고 싶어요. 란정 부드러운 금난로가 따뜻하고 신곡이 막을 내린다. 가족들이 수천 개의 봄날을 지나고, 가득한 의미, 풋풋한 귀밑머리, 붉게 물든 볼이 마치 소년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연 슈 "청소년 여행"

오지 않으면 배은망덕하다. --연 슈 \ "목련 \"

57. 양미간 창문, 눈물 커튼 밖. --연 슈 \ "목련 \"

(58), 김풍이 희고 낙엽이 분분합니다. 청주는 처음에는 쉽게 취하고, 작은 창문은 베고 깊이 잔다. 대엽자웨이 주근화, 석양이 시들다. Shuangyan yugui 시즌, 실버 스크린 지난 밤 약간 추운. --연 슈 \ "청평 음악 \"

59. 중양절 이후 서풍이 점점 조여져 뜰에는 낙엽이 많다. 주란은 서광이고, 부용은 요염하며, 특히 방신을 위해 싸운다. 서리가 내리기 전후로 달은 붉고, 휘영청 환춘이다. 조안은 똑같이 나누지 말고 옳은 사람에게 남겨라. --연 슈 "청소년 여행"

60, 한 사람이 고층 빌딩에서 세상의 끝을 바라보고 있다. --연 슈 \ "양주 문턱 국화, 걱정, 연기, 푸른 눈물 이슬 \"

6 1, 루우제갈횡금잠금, 한식 청명 봄이 곧 끊길 것이다. 창밖의 사월은 우울한 눈썹을 머금은 것 같고, 커튼 밖의 낙화는 한 방울의 우는 눈물 같다. 구름 위에 흩어져 있는 것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다. 얼마나 많은 100 세 노인을 볼 수 있습니까? 이별의 사상은 이별의 슬픔을 배제할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천회백전의 그리움으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연 슈 \ "목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