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ngzi 국가 차별화 \"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이일 (1874-1945), 오색전 한 명, 본명 맹무, 본명 디안, 본명 서존교, 방 번호 도가로향관, 전당. 아버지 장 shangheng 에서 단어를 배우고, zhili 주지사 청 jiaojiao. 장형, 현대의 유명한 철학자. 이전은 청말거인으로 형부 주임, 지사, 후보 지사를 역임했다. 민국 초년에 그는 당시 유명한 역사학자였다. 북경대학교 교수가 번갈아 가며 만년에 연경대학교 국학 총스승을 맡다. 둘째 밭은 어려서부터 집에서 교육을 적게 받았고, 사직에 능하며, 일찍이 정 \ "어원법 \" 을 위해 몇 편을 교정하여 정인식을 받았다. 그는 주조로부터 스승을 모의하고 진서와의 기질을 토론했다. 단어로서는 저장 () 과 상파 () 를 초월하는 것으로, 이것은 청사의 후력이다. 주조모는 그의 말을' 바다의 추억' 의 집집에 새겼다. 그는 글쓰기에도 능하며 일파에 속하지 않는다. 특히 귀유광, 자진, 희정이 있다. 길고, 짧고, 우아하며, 자기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옹문집',' 옥계연보자기',' 청대 후비전' 등이 있습니다. 글자는' 천안악부' 이다.

담과 주의 다른 공헌이 주로 어학예술의 융합에 나타나 청대 절강어가 점차 전면적으로 성숙한 국면으로 나아가게 된다면, 밭의 공헌은 주로 어정전환과 어경의 발굴에 나타난다. 장안은 걸출한 역사학자일 뿐만 아니라 기질이 독특한 시인이기도 하다. 이 두 가지 성과는 그의 단어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하나는 역사가의 필사로 글을 쓰고, 시사에 관심을 기울이고, 현실정신이 충만한 작품을 많이 쓰는 것이다. 둘째, 성품을 고수하고, 독자적인 길을 개척하며, 마땅히 화해하고, 다르고, 사풍본색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이 두 방면의 결합으로 옹안어는 두보시의 슬픈 품과 이상은시 감정의 은둔함, 불굴의 윤리도덕과 업무 작풍이 있어 그 어풍이 청려함과 함축성을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이전은' 사계간지' 제 2 권 제 3 호에서 발표한' 수신과 옥성의 단어책' 에서도 "수신의 단어는 청명하고 호매하다" 고 말했다. 청렴하고 남자가 아니면 풍속자. 동생이 고생하고 약해서, 소신이 하늘에 계시길 바라며, 나는 겨우 산에 도착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하관람' 악부사서' 는 한 걸음 더 나아간다. "너는 오만하지만, 몇 세대가 너의 사상의 깊이를 절대적으로 감탄한다. 전욱이 살아 있는 지 오래되어 부지런히 저술하다. 글에는 그리움이 담겨있고, 쏟을 때 간폐가 향기롭다. 오두막, 귀신을 두드리고, 진재에게 하소연하고, 마음이 씁쓸하고 우아하며, 목적은 은근하고 의롭다. 여찬자는 얼마나 했습니까? 군사도 시인이니 서로 돕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극단적인 시인들도. " 엄격하고 쉽지 않은 이론. 하지만 예공조의' 광작중어' 는 "맹찬어는 가학에서 유래한 것으로 큰 영향을 받는다" 고 생각한다. 대화와 상의한 후, 매우 미묘해서, 그가 한 것도 냉홍염이었다. " 냉홍시인 정씨는 이상은처럼 할랄 백석 몽창 옥전을 한 몸에 모은 시인이다. 키안 중련' 백년어' 는 이렇게 요약했다. "맹찬은 역사가다. 그 단어는 가학에서 유래한 것이고, 대화와의 토론에도 큰 영향을 받는다." "왕위 안락부" 는 당시 분노를 표현한 작품으로, 용기가 크고 진실을 말하고 요정을 위해 우는 것으로, 링두와 유시의 집돈 선생이 옥계와 함께 단안사 창작의 궤적과 특징을 밝혀낸 것이 적절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구체적인 단어를 예로 들어 설명해 주세요. 천안 초기사에는 애시 근심의 작품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애경자 사변의 작품이 가장 특색이 있다. 예를 들어 \ "유미 \" 단어 구름:

천진교에서 뻐꾸기는 처량하게 울며 지평선을 막았다. 동풍은 난간에 기대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청산은 중원이 어디에 있습니까? 술에 취한 꿈이 병산을 둘러싸고 추워서, 나는 혼자 아프다. 고향은 오늘 밤 달빛이 밝아서, 온 눈이 전쟁과 휴식이다.

이 단어는 광서 27 년 (190 1) 봄,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에 입성한 후 쓰여졌다. 지난번에 나는 8 개국 연합군 이후 베이징을 상징하는 봄말 슬픈 장면을 썼는데, 수시의 명문으로 국가가 열강에 의해 분열될 위험이 있음을 암시했다. 다음 영화는 이어서 야경을 쓴다. 달빛이 어둡고 쓸쓸하다. 황제와 황후는 서방으로 도피했고, 산하는 산산조각이 났다. 그들은 이 나라에 슬픔을 느꼈지만, 그들은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앞 편에는 "기바", "어디", 다음 편에는 "독고", "만안", 전체 단어는 창력이 강하여, 마침 시를 짓는 것이다. 사실 이 단어의 마지막 문장은 두보의 시' 월' 에서 나온 것으로, "전쟁에 가자, 모든 땅을 알아보자, 국가와 서방을 보살피자" 라고 적혀 있다. "국서영" 을 의미하는 병사들은 휘영청 밝은 달빛 때문에 집이 그리울 것이기 때문에 달에게 그곳의 병영을 보지 말라고 권했다. 두보가 말한 것은 장안시의 봉상, 소종의 임시 소재지를 가리킨다. 툰안은 8 개국 연합군이 상경했고, 황제와 후는 서방으로 도피하여 안안에 남아 있는 일을 말했다.

일반 시인에게 시사는 창작의 원인과 배경일 뿐, 천안사에서는 구체적인 사건과 내용이다. 이것은 두보의' 시사' 정신의 전형적인 반영이다. 같은 해 봄에 창작한' 버드나무 가지' 도 시사에 관심이 있는 작품들이다. 그 중 두 가지를 보세요.

봄바람이 캄캄한 진흙으로 가득 차서 행인들이 제방을 많이 부른다. 무정한 위청이 동쪽으로 흐르다가 서양의 함양으로 보내졌다.

낙수 마이크로웨이브가 정원 벽을 불고, 화면 잔랍이 궁중황색을 비추다. 누가 서비의 반쪽 화장을 감상할 수 있습니까?

이 두 시는 조식, 남조악부, 두보, 이상인, 주방연의 주조라고 할 수 있으며, 우미인이 부른 것과 같은 사건이라고 할 수 있다. 26 년 9 월 황제와 황후가 앤으로 도피했기 때문에 첫 번째 문장은' 무정한 청위, 동쪽으로 흐르다' 였다. 당시 동남각 성 감독관과 영 미 등 열강들은 동남에서 상호보증을 실시하고 상해에서' 동남보약' 을 체결하여 청중앙의 명령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그래서' 보동남' 이라는 이름은 사실 중국과 외국의 결탁으로 중국을 분열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제 2 장은 "동풍이 나라를 기울어 사람을 완성한다. 누가 서비 반면 화장을 할 것인가" 라는 말이 있다. 국가통일의 입장에서 장안을 폭로하는 것은 그의 사가정신, 민족존엄, 진보사상의 구체적 구현이다. 이전 사람들은 \ "버드 나무 가지 \" 를 채우거나, 억측을 표현하거나, 풍경을 쓰거나, 고대를 걸었다. 비구니암은 시사, 낡은 병, 신주를 선물하는 데 사용되어 그의 예술 혁신 정신을 구현했다.

경자 사변의 직접적인 결과는 청나라가 열강과' 신추조약' 을 체결하도록 강요받아 국난이 더욱 심각하다는 것이다. 현대 지식인에게 이것은 전대미문의 비통한 국난으로, 이미 망국멸종에 접근했다. 툰안의 영혼에 대한 타격은 더욱 거세고, 많은 긴 노래는 모두 눈물을 머금고 쓴 것이다. 장조' 금록곡 이문준 성건부' 가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다. 단어 구름:

서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높은 가을 사야를 바라보며 자수 깃발이 꺼지다. 은하수 삼협 그림자를 뒤흔들었는데, 검은 머리가 눈처럼 나쁘다. 잠시 듣고 엉엉 삼키다. 누가 곧 술을 가지고 와서 장군과 함께 전쟁터에 누워 술에 취했다. 얼음이 떨어지면 눈물이 흘러내린다. 이 사람은 분열된 간과 장을 가지고 이곳에 왔다. 잔등을 들고 오후크는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았고, 꿈이 날아왔다. 황혼 무렵, 김인은 진영을 옮기고, 백군은 재촉했다. 지금 몇 시예요? 그것은 전홍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마봉래에서는 전설이 크지 않아 처음으로 함양교인이 걸었다. 맑은 밤부터 가래침이 부족하다.

이 느린 단어는 광서 27 년 가을에 쓰여졌다. 올해 7 월 25 일 청나라와 11 개국 대신은' 신추조약' 을 체결했다. 8 월 24 일 자희와 광서가 베이징으로 돌아오자' 이동 캠프',' 독촉',' 베함양교' 라는 단어가 나왔다. 진영을 옮기고, 황제를 가리키며, 뒤로 옮긴다. 재촉은 황제를 가리킨다. Xi 안에서 출발한 후; 함양교인의 출발은 처음에 Xi 관민이 황제와 황후에게 작별하는 것을 가리킨다. 10 월에 황제와 후는 개봉에 도착하여 10 여 일 동안 머물렀다. 툰안은 루안 가문이 Xi 안에서 출발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 단어를 썼다. 시 전체는 황제 서정이 상경하는 것을 주선으로 한다. 그것은 대담하게 상상하지만, 또 문장처럼 현실적이다. 황제와 도피 서방에 대한 비분으로 가득 찼다. 두보의 시는 여러 차례 사용되었고, 사기, 성당 변두리시, 북조민가, 교향시도 포함되어 작품이 더욱 무겁고 깊어졌다. 단어 전체가 관대하고 슬프고, 매우 낭랑하여, 진심으로 대명사사라고 할 수 있다.

장안은 평생 국사를 주시하고, 근심할 때 세상을 다치게 하고, 동정으로 움직이며, 말로 하는 것은 정말 시인의 집이다. 그의' 목란이 차문 밖에 천천히 있다' 는 것도 슬픈 시대의 노래다. 단어 구름:

하늘을 등에 업고 술에 취한 것 같다. 당신은 어디에, 무엇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눈의 혼란, 춘권의 눈물, 꿈의 발코니를 보다. 낮은 소리로 피리를 향해 중얼거리고, 매화가 있고, 쉬는 전쟁터가 있다. 연외한이 술을 업신여기고 꾀꼬리가 따뜻하게 노래를 부른다. 깜짝 추측. 관자놀이의 서리. 컵은 숨기고 칼은 비어 있다. 얼마나 처량한 란성, 장교가 늙어 버렸는데, 당신은 누구에게 슬퍼합니까? 옛날 진화이 () 는 달빛에 새를 띠고, 여벽을 넘었다. 위험한 돛에 고개를 숙이지 마라, 산은 끝이 없다.

예전에는 남경철도가 남경 종착역에 다다랐을 때 요화문역이 있었지만 성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19 1 1 년 8 월 19 일, 3 년, 즉19/kloc 를 선언했다 전국 각지에서 잇달아 호응하여 각 성은 잇달아 독립을 선언하거나 혁명군에 의해 공략되었다. 당시 청나라 강남 제독의 장훈이 남경에 주둔해 혁명군에 완강히 저항하고 난징에서 수천 명을 학살했다. 10 월 12 일 (165438+ 10 월 5 일) 허가 등 사람들이 공략할 때까지 장쑤 군 설립, 독립 선언 남경고성은 이 전쟁을 겪으면서 만신창이가 되어 참담했다. 디안이라는 단어는 신해혁명 시기 남경전쟁이 남긴 상처를 묘사한다. 재능의 부족, 낡은 실망, 세상에 대한 깊은 불안과 같은 작가의 복잡한 마음가짐도 얽혀 있다. 굴원, 사마천, 유신, 보조, 두보, 진삼, 유우석, 수시, 육유 등 많은 고대 시인들이 단어에 운용되어 작품의 내포가 매우 풍부하고 심오하여 흥미를 자아낸다. 시 전체가 서늘하고 긴장과 좌절감으로 가득 차 있다.

장이천의 단어는 사가의 실록 정신과 시인의 프리 핸드 정신을 하나로 융합시켜 현실주의와 창작을 하나로 융합시켜 현대 절강어 개풍의 선봉이 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민국인물비전" 볼륨 6 "장전" 은 "만년에 좋은 작사" 로 애사충의를 표현하여 "빠른 안락부" 두 권이 되었다고 말했다. 평론가들은 그것이 반연못이라고 말한다. 오래되고 외진 곳이라 아무도 도착할 수 없다. " 옹안어는 이런 평가에 합당하다.

그건 그렇고, Shao ruipeng, 그는 장 2 일만큼 유명했습니다.

소서붕 (1887-1938), 순안인. 청말에 절강성 우수 사범학교에 입학하다. 남사 사원. 민국초에 그는 하원 의원으로 선출되었다. 나중에 그는 조희가 대통령 선거 때 뇌물을 받았다는 폭로와 반대로 유명하다. 베이징 사범대학, 하남대 교수를 역임하다. "상서", "제나라 시", "화이난자" 및 고대 역법 산수를 정독하다. 만년에 개봉하여 곤궁하다. "양하사" 4 권, "산새 메아리" 한 권.

하관은 "고루어 참음" 을 지켜보며 "두 공을 단어로 하고, 종상은 청진하고, 필법은 창진하고, 조류는 풍족하다" 고 말했다. 예공 () 의' 광작 중사' 에 대해 논평하다. "두 공사가 청아하고, 조화가 잘된다." 심씨의' 범쌍사어 잡사' 는 "청말민 초 항주 시인 장이전 () 과 수안 소서붕 () 과 이름이 같다" 고 말했다. 차분하게 소어에 대한 계승과 모방공헌은 확장과 혁신보다 크며, 성취와 영향은 4 곳과 툰안보다 적다. 또한, 쇼 세대 는 늦게, 그래서 단지 투엔 앤 논술 을 첨부했다. 여기에 짧은 조화와 긴 톤이 있다.

짧은 곡은 그의 최근 연애를 보세요. 단어는 말했다: "12 층 앞에 긴 푸른 잔디. 주박은 문으로, 단팬은 작다. 조슬의' 진정' 은 연기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동방에서 밤새 울었다. 천 원을 참고 미소를 바꿔? 결국 그리움은 상봉보다 못하다. 금자는 이남 기러기를 기초로 하지 않고, 아름다운 집은 긴 길에 있다. " 글자는 촘촘하고, 글자는 완곡하며, 글자의 행간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자연히 날리며, 청렴하다. 참다' 는 세 마디가 진지하고 감동적이며, 간단하고 귀엽고, 작은 자태를 좋아하고, 여행을 적게 하며, 연인이 아닌 사람은 말할 수 없다.

장조는 "칠로향 만신무문, 잔하가 다하고 가을빛이 가련하다" 는 것을 보았다. 단어 구름: "담백한 채소는 차갑고 거울 속 근심은 낮다." 야오 대만 가을 꿈 경우, 다양한 메이크업 질투 를 두려워한다. 아름다운 여인을 놓치고, 길은 서풍에 의해 갈라지고, 제자를 놓치고, 주비의 침몰에 대해 들었다. 만날 것을 두려워하고 추혼을 미워하며 밤에는 말이 없다. 누가 궁구에서 눈물을 쓰나요? 뒤돌아 보고, 옷을 갈아입고 별을 바꾸고, 번화하고 싱겁게 가다. 옥비녀는 향기가 사라지고 양말은 흩어진다. 그럼 난 문 밖에 서 석양을 지 원하는, 어두워 지 고, 내가 늦 었 어, 비를 잡으려고 했다. 그 강에 대해 물어보고 이런 경우에 그 노래 냄새를 맡았는데, 너는 단장을 믿니? "이 단어는 귀비를 애도하기 위해 쓴 것으로, 주조모의' 소리가 느리다' 와 비슷하다. 소씨는 혁명가로서 청나라가 멸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쓴 것으로, 당연히 작품에서 청조의 멸망에 대한 동정을 표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견비현혜는 광서변법을 지지하며 결국 박해를 받아 시인들의 동정과 애도를 받았다. 시 전체가 청려하고 처량하며, 할랄 과 몽창 사이, 애틋함과 슬픔이 많지만, 밭에 가깝다.

①' 느린', 오매' 어론 통론' 제 9 장' 서론 4', 상하이 고서출판사 2006 년판, 13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