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대전

첫째, 사람의 자질을 묘사하다: 친근하고, 관대하고, 얼음청옥하고, 끈질기고, 끈질기고, 침식을 잊고, 정의롭고, 당당하고, 불요불굴하고, 뜻을 굽히지 않고,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둘째, 인간의 지혜를 묘사하라: 물질은 신과 같고, 지혜가 풍부하고, 중서부를 관통하는 것을 배운다. 오늘날, 그들은 재능이 넘치고, 통찰력이 깊고, 브레인스토밍이 있다. 인물의 풍채와 풍격을 묘사하다: 매력적이고 부드럽고, 우아하고, 멋지고, 대범하며, 의기양양하고, 얼굴이 환하다. 넷째, 인물의 표정과 정서를 묘사한다: 근심 걱정 없는 행복, 웃는 얼굴, 황홀한 기쁨, 황홀한 기쁨. 사람의 말솜씨를 묘사하다: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웅변, 인물의 행동을 묘사하다: 꽃 한 번 보고, 환호와 점프, 노인을 부축하고, 춤을 추고, 말을 하고, 앞으로 기울이고, 뒤로 기울이고, 8, 사람들 사이의 우정을 묘사한다 피가 물보다 진하다. 의기투합하고, 의기투합하고, 진심으로 대하고, 생사를 함께 하다. 총독의 이해를 설명하십시오: 점진적이고, 나날이 누적되고, 새로운 근면함이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고, 공부가 끝이 없고, 창해삼전, 물방울이 돌을 뚫고, 열심히 일해서 두루마리를 여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 우화에서 온 성어: 자기 모순, 무차별, 화룡점정, 검이 오기를 기다리고, 토끼가 오기를 기다리고, 엽공이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데 능하고,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데 능하다. 1 1. 사물의 기세를 묘사하다. 분위기: 나무랄 데 없고 날카 롭고 강직하고 강직하며 생기가 있다. 귀청이 터질 것 같아 짜릿하다. 사람을 미처 감당할 수 없게 하다. 무지개와 말이 땅바닥에 내동댕이쳤다. 12. 사계절의 특징을 묘사한다: 봄추위는 가파르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모두 춘화추실풍춘화는 비로, 땡볕은 불 같고, 더위는 사람을 찌는 것을 좋아한다. 뜨거운 태양 가을바람이 상쾌한 가을을 보내고, 공기는 시원하고, 가을색은 즐겁고, 얼음과 눈은 춥고, 한겨울은 13 이다.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다: 인파가 조수처럼 밀려나고, 거리에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결혼식이 한창처럼 진행되고, 번창하고, 강물이 그치지 않는다. 14. 아름다운 경치와 사물을 묘사하다: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하고, 옥경루가 묘하고, 금상첨화이다.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다: 금수강산은 구름, 파광호광산색, 겹친 산색 푸른 물, 수미산색 흐르는 물, 흰 연습, 빈 연기, 광대한 파도, 꽃나무: 꽃풀, 울창한 고목,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 휘황찬란함, 활짝 핀 꽃, 오색찬란한 꽃을 묘사한다 반의어가 있는 성어: 앞뒤가 엇갈리고, 앞뒤로 밀고, 좌우로 밀고, 전후를 계승하고, 미래를 도모하고, 장점을 살리고, 낡은 계획을 버리고, 우승열태한다. AABB 스타일: 남몰래 숨어서, 북적거리고, 전전긍하고, 성실하고, 열정적이고, 숲속에서 주저하고, 그림자가 짙고, 그림자가 없고, 주야가 흐릿하고, 기복이 심하고, 공명정대하다. 어리둥절하고, 밀치락달치락하며, 부지런하고, 비틀거리며 부딪치는 것에 집착하다. AABC 식: 모든 존재가 공격적이고, 흥미진진하고, 죽음도 잊지 않고, 끝이 없고, 입이 매달리고, 서로 쳐다보며, 머리를 맞대고, 수다를 떨고, 마음껏 설득하고, 우울하고, 예의 바르고, 매너가 좋고, 충돌이 끊이지 않고, 자화자찬한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칠 줄 모르고 노력하며, 학생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서 정연하면 충분하다. 22. 12 조디악 성어: 겁이 많은 쥐가 소에게 거문고를 치고, 닭협박원숭이를 죽이고, 늑대와 같은 토끼, 개가 담을 뛰어넘고, 용이 뱀을 그리고, 닭이 나무닭처럼 멍하니 있다. 사람은 유명한 돼지가 장성어를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동물 이름을 담은 성어 비엔티안 업데이트. 이것은 비파를 치는 것과 같이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새말 꽃향기가 눈에 띄다. 화룡점정은 호랑이의 절묘한 수단이다. 이것은 호랑이 등과 곰 등이다. 토끼를 기다리는 것은 학이고, 아이의 얼굴이며, 개는 급히 담을 뛰어넘는다. 두 개의 동물 이름을 가진 성어가 군계군으로 눈에 띄었다. 닭은 개에게 조개를 훔쳐 고래잡이 단서를 다투라고 했다. 용등용등마령용등용용춤용등용용등용호용호동 용약용비풍명차수마룡으로 들어가는데, 사슴이 토끼에게 죽은 여우를 위해 안절부절못하며 배가 고프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체 장기를 함유한 성어: 눈치가 좋고 가슴에 구멍이 없다. 머리가 무겁고, 손이 가볍고, 발이 가볍고, 입이 깊다. 눈이 빠르고, 눈이 빠르고, 눈이 빠르고, 눈이 빠르고, 눈이 빠르고, 눈이 깨지고, 눈이 맑고, 손이 약하다. 넷째, 곤충의 이름을 담은 성어: 나방이 불을 지르고, 금매미가 껍질을 벗기고, 모기가 천둥이 되고, 달이 걸려 고래를 먹고, 잠자리, 물, 사마귀 팔 차, 단서, 사마귀 포매미, 황새가 마지막 5 위에 있다. 동의어의 사자성어 한 세트가 있는데, 식견이 넓고, 식견이 넓고, 멀리 내다보며, 서둘러 군대를 파견한다면, 폭풍우에 의해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의어를 포함하는 성어 세트가 있다. 중요한 것은 오랜 시간 후에 계속 동쪽으로 가서 시선을 엇갈리게 하는 것이다. 추태를 부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옮겨져 위험에서 안으로의 전환이다. 적은 승리로 7 을 많이 이기는 것은 승리이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하지만 천군 만마는 쉽게 얻을 수 있다. 첫째, 정확한 시간에 정확한 장소를 찾아 익숙해지기가 어렵다. 1 년의 해결책은 봄철 오랜 가뭄에 있고, 가뭄이 많으면 비가 많이 오면 벨을 풀어야 하고, 또 종을 매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참새는 작지만 오장이 다 갖추어져 있으니 닭머리를 만드는 것이 낫다. 아무 일도 하지 않은 후에 반드시 세 번 초려를 돌아보고, 스승을 옥으로 삼아야 한다. 여덟째, 비상사태를 묘사하는 사자성어. 10 만 자루의 불타는 눈썹을 기다릴 수 없다. 9. 인물의 태도가 가볍고 여유로운 성어를 묘사하여 눈을 볼 수 없다. 미소, 우거지상, 눈살을 찌푸리고, 멍하고, 우울하다. 성어는 영웅이 강직하고, 당당하며, 대지대용, 힘써 조수를 돌리고, 급중생지, 침착하고 냉정하며, 힘써 조수를 돌리는 것을 묘사한다. 1 1. 봄의 아름다운 성어를 묘사하고, 색채가 밝고, 봄비가 기름투성이이며, 봄기운이 완연하고, 새꽃 향기, 꽃향기, 가랑비가 끊이지 않는다. 고심 (고심), 명상 (사색), 비침 (자세히), 엉뚱한 생각 (마구잡이로 생각), 많이 생각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생각), 황당무계한 생각 (기상천외한), 생각 (필사적으로 생각) 13, 성어 많은 글 (무궁무진), 많은 책 (엑스포) 4, 사자성어와' 보기' 동의어의 성어가 그들을 높이 바라보고,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고, 세계가 주목하고, 좌우를 두리번거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5.' 용' 이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성어는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 용마는 용룡으로 가득하고, 용호는 함께 춤을 추고, 용호는 함께 뛰고, 용호는 동행하며, 화룡점정을 그리고, 용호는 모두 용과 함께 풍명을 뛰어넘는다. 우화의 숙어: 칼을 찾기 위해 보트 싸움; Pengcheng Wanli 및 기타 토끼 티베트 귀 도난 벨 보철새 활 뱀 그림자; 땔나무를 메고 불을 끄다. 역사 이야기에서 나오는 성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한 걸음씩 진영하고, 차를 타고 진창에 잠입하고, 지도에 따라 눈 치우는 분대를 구성하고, 도끼를 만들고, 초당을 가꾸어라. 처음과 끝 같은 글자의 성어는 미묘하고 수많은 고통스러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 밖에 사람이 많아서 어떤 사람들은 참을 수 없다. 나는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19. 새명이 있는 성어는 환호하며 붕성은 고요했다. 만 리 일석이조, 바람이 날고, 거위가 날고, 닭이 날고, 새가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황새는 후반 20, 성어 접룡 ('아니오' 글자로 시작) 뻔뻔한 질문을 눈먼 말에서 성패득실까지, 성인의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다. 회수 운명은 정해져 있고, 시한폭탄은 먹을 것이 없고, 다른 기회는 기회를 틈타 나무에 들어갈 기회가 없다. 가장 짧은 계절 (삼추의 날). 단차가 가장 큰 폭포. (한 마디로, 가치 천금) 가장 비싼 원고료.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장사. 가장 큰 손. 수전노 한 명. ) 가장 긴 발. (하루 천리)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 가장 용감한 사람. 가장 위험한 때. 가장 좁은 길. 가장 빠른 독서. 가장 먼 곳. 가장 어려운 요리. 가장 높은 사람. 가장 완벽한 물건. 년) 가장 긴 날. 가장 긴 몽둥이. 가장 큰 입. 가장 긴 다리. 가장 높은 사람. 가장 작은 사람. (구멍 없음) 가장 날카로운 바늘. 가장 무거운 글자. (좋은 말) 가장 무겁다. 수량. 가장 큰 차이. 가장 큰 변화. 가장 어려운 요리. 가장 빠른 속도. 가장 쓰는 무궁무진한 자원. 가장 짧은 계절. 가장 긴 하루. 가장 큰 곳. 반의어 성어는 돈을 목숨처럼 쓴다. 돈을 쓰는 것은 흙과 같은 말이다. 사람은 저마다 천추가 있고, 사랑은 손을 놓지 않는다. 포기하면 중도에 포기한다. 꾸준하고 세심하다. 부주의하고, 앞일을 잊지 않고, 뒷일을 잊지 않고, 후사의 사단, 오늘인의 스승-우물에 앉아 하늘을 본다. 빠른 성공 근리-성공을 갈망하다. 해답을 찾지 않는다-백일몽을 삼키다-희망찬 생각; 번화 한--분주 한; 전일은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보고는 지금이 혀를 내두르게 하는 것을 알고 있다-동서 () 를 돕는다. 삼국연의' 라는 책 제목에 따르면 초선은 화살을 빌려 오관을 지나고, 6 은 맞고, 하나는 맞고, 하나는 지는 것이다. 홍루몽, 유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시고, 임대옥장화, 서유기 불경, 저팔계 대란,' 수호전' 이 궁궐을 핍박한다. 임충봉이 홍수를 치다. 생사강을 강탈하다. 무송타호, 무대랑은 사오빙을 판다. 세 그릇 하지만 경양강 스물 다섯, 세 단어 속담 (카멜레온) 불안정, 사람들은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있다. (웃는 얼굴 호랑이)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양면에 칼을 들이대다. 악당으로 한쪽을 독차지하다. (철 수탉) 무일푼이고 돈에 인색하다. (패그) 는 순종하는 사람이다. (희생양) 다른 사람을 때리는 사람. 무지하고 무식한 사람. (기꺼이 하는 소) 국민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 능력도 있고 재능도 있는 사람. 위대한 업적을 가진 사람. 외강 중에 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스물 여섯. 동물에게 돼지우리 하나, 새집 하나, 뱀동 하나, 용담 하나, 호랑이동 하나, 토끼집 하나, 외양간 하나, 닭장 하나, 마구간 하나, 개미집 하나, 개집 하나 주세요. 디지털 성어 상응은 일석이조, 똑같다: 폭한 10 한, 천리 백일장, 한마음, 양면 삼칼, 삼장양단, 세 번, 삼이삼팔, 삼두육팔, 삼심삼언, 사어, 사향, 사색, 육신 구모 열 마리, 말 아홉 마리, 말 아홉 마리, 말 아홉 마리, 말 아홉 마리, 말 열 마리, 말 열 마리, 말 열 마리, 말 열 마리, 말 아홉 마리, 말 열 마리, 말 열 마리 우정을 묘사하는 성어: 교심, 교심, 교심, 상호 관심, 영욕과 공, 영욕과 공, 상호 관심, 상호 사랑. 꽃을 묘사하는 성어: 가지각색의 봄꽃, 새꽃, 가지각색의 꽃, 붉은 버드나무 녹색의 꽃, 금상첨화의 꽃, 불나무 은꽃의 어제, 노란 꽃, 봄꽃, 가을달, 시대에 뒤떨어진 노란 꽃, 꽃, 꽃, 꽃, 꽃, 꽃 생소한 성어는 드물다. 소 1 의 머리카락은 독특하고, 전대미문의, 보기 드문, 보기 드문 것이다. 만약 새벽별이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전무후무한 것이다. 소철은 손꼽아 헤아릴 수 있고, 꽃도 매우 적다. 창해 한 방울, 창해 한 방울. 도시의 번잡함을 묘사하는 성어는 모두 세계를 뛰어다니며 소매가 구름을 위해 땀을 흘린다. 인파가 끊이지 않고 인산인해를 이루다. 인산인해를 이루고, 말 소리가 귀청이 터질 것 같아, 빈자리가 없다. 여러 가지 성어가 있다. 형용할 수 있는 것은 범위가 넓고, 아름다운 것이 있고, 멋진 것이 있고, 멋진 관점이 있고,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있고, 모든 것이 있다 구름이 쏟아지고, 구름이 흐르고, 구름이 가고, 구름이 해를 가리고, 두루미, 달빛이 비치고 있다. 비' 라는 성어는 바로 억수 같은 비로 피가 강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이다. 비가 억수같이 내리고 있다.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다. 예방 조치를 취하다. 도시 전체가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비가 억수같이 내리고 있다. "물" 이라는 성어, 날으는 자태. 비가 억수같이 내리고 있다. 수위가 거울처럼 빠르다. 앞산은 물, 물방울석, 물방울석으로 가득 차 있다. 새지 않았다. 입이 막히지 않고, 거리낌이 없고, 빙빙 돌고, 진실하고, 현허하는 성어를 묘사하고, 끝없이 잡담을 하고, 진심을 다하지 않고, 진심을 다하지 않고, 빙빙 돌며, 끝없이 잔소리를 하며, 자기 말을 하고, 거리낌 없이 하고, 입이 매달리고, 입이 매달리고, 말을 진작하는 것을 묘사한다 그것은 우아하고 단정하며 꽃처럼 아름답다. 그 용모는 양양하지 않고, 뼈는 장작처럼 야위고, 얼굴은 노랗고 야위다. 사람의 언어를 묘사하는 성어는 웅변, 웅변, 입담, 웅변, 수사, 수사이다. 사람의 심리활동이 불안하고, 뛰고, 정신이 산만하고, 초조한 성어를 묘사하다. 교만, 자기 방종, 자기 감상, 독선적, 자만심, 자만심, 자만심,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어리석은 새는 먼저 닭이 춤을 추는 것을 듣고 자강불식하며, 모두 상류를 위해 노력한다. 인물의 질을 묘사하는 성어는 사심, 강인함, 불굴, 충성, 변함없는, 불요불굴, 불요불굴, 사심, 세심함, 사심, 불후의 불요불굴, 활달, 관대함, 책임감, 매국, 구영, 이다 사람의 표정을 묘사하는 성어는 기세가 넘치고, 눈썹이 날렵하고, 발가락이 높고, 당황하고, 헤벌쭉하고, 의기소침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놀라서 실색했다. 마흔 일곱, 과장된 성분이 있는 성어는 기세가 등등하고 크라운을 니다. 하루 삼추가 천리 밖에 있으니, 수많은 감히 매일 옮기기 어렵다. 마흔여덟, 비유 성분이 있는 성어는 구름과 돈, 흙처럼 철증, 산, 돈, 생명, 태산, 돌, 눈, 얼음, 얼음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