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이 승려와 미륵불

이에 이름이 상응하는 불다이(佛大僧)이며, 아지타(미륵)보살의 화신이다. 오대(五代) 양(梁)나라 때 등장하였다. 들고 다니는 가방은 장점과 문제를 모두 상징합니다. 가방을 드는 것은 수고로움, 내려놓는 것은 장점이다. 그래서 살아생전에도 사람들에게 “아직 내려놓지 않았느냐? 내려놓지 않으면 가져가야 한다”고 경고하곤 했다. 그러나 그가 중생들에게 보시를 할 때, 그는 항상 가방에 있는 물건을 다 끝내지 못했고, 그는 그것을 다 끝내지도 못했습니다. 사람들은 크게 놀랐지만 그 심오한 의미와 선(禪)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오직 장개석의 조상인 장종바만이 예리한 눈을 갖고 그의 현명한 말과 비범한 행동을 보고 그를 스승으로 숭배했습니다. "장족계"에 따르면, "불대승은 대반야바라밀타를 매일의 공과로 암송하도록 가르쳤고, 그는 그의 이름 때문에 마하 재가자가 되었습니다." 허태공". 부다이 승려가 세상을 떠난 후 그는 "부다이 승려에게 바치는 송가"라는 시도 썼습니다. "아지타는 투시타 궁전에 있는 미륵의 이름이고, 투시타 궁전은 천국에 있는 그의 출생지입니다. 저자의 메모 ), 결코 하늘을 떠나 시어머니께 내려오지 마십시오. 우리가 다시 만날 때 그것은 나의 마지막 말이 될 것이며 천 겁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장종바는 불대승과 함께 3년 동안 여행했습니다. , 그는 인현 둥샹 천동소판산에 절을 짓고 죽은 뒤 그곳에 묻혔다. 부다이(Budai) 스님은 죽기 전에 장종바(Jiang Zongba)에게 “당신의 후손이 대대로 귀한 가문이 될 수 있도록 천주머니를 주겠다”고 말했다. 수백억, 항상 세상에 경고하는데 세상은 그것을 모른다.” 그리고 그는 자리에 앉았다. 세상 사람들은 이것이 미륵보살의 현현임을 알았고, 나중에 절에 봉안된 미륵보살의 원형은 부다이승이었습니다. 장종바는 불대승이 세상을 떠난 후 그를 몹시 그리워하여 그를 위해 특별히 '정사'를 짓고 이를 기념하고 제물로 삼아 밤낮으로 예배를 드렸다. . 이 건물은 청나라 광서 시대까지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부다이 승려는 한불 사찰의 큰 배 미륵 보살상의 원형이며 먼 미륵 보살의 화신이었습니다. 장개석의 조상인 장경국과 그의 아들 장종바(마하 재가)는 미륵보살을 섬기는 공덕을 대대로 이어받고 있습니다. 그는 이 먼 조상을 매우 존경했으며, 유명해진 후 1949년 4월 고향으로 돌아갈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알고 그의 묘지를 세 번이나 방문했습니다. 장근(張村), 유지석(張吉師), 장경국(張景國)과 함께 조상의 묘 앞에 서서 조용히 기도하고 제사를 지낸 후, 당시 주지가 마하의 묘 옆에 있는 아미타사(Amituo Temple)에 왔다. 장개석은 수행원들에게 곡물 돈 2,000kg을 가져오라고 명령했습니다. (당시 물가 변동으로 인해 사람들은 곡물 돈을 사용하여 돈을 바꾸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과 10피트의 흰 천을 주며 국정에게 조상의 묘를 관리하고 제때에 제사를 지낼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대공을 기념하기 위해 장개석도 마하전을 지었습니다. 1930년, 그의 조상 집인 풍호(Fenghao) 집에서 멀지 않은 양송 정원(Yangsong Garden)에서 장종바(Chiang Zongba)의 동상이 내부에 있고, 장쩌민의 여성 가족들은 촛불을 켜고 그의 첫 아내인 마오 푸메이(Mao Fumei)는 독실한 불교 신자였습니다. 그녀는 종종 이곳에서 조상을 숭배하고 경전을 독송했습니다. 그녀가 죽은 후 그녀는 본당 앞에 묻혔으며 이제 시커우의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