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송바오에 대한 사회적 평가
서화계에서는 당송바오의 인품이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단순하고 정직하고 친절한 사람이다. 나이와 지위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평등하고 정성을 다해 대합니다. 그는 결코 오만하거나 남을 무례하게 여기지 않았으며, 전통과 선인에 대한 경건함을 항상 갖고 있었습니다. 비록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지만 여전히 묵묵히 벼루 작업을 하는 열심히 일하는 서예가이자 화가와 같습니다. 필드. 그의 서예는 큰 영향력을 갖고 있으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는 종종 사람들에게 전통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자신을 직접 모델로 삼지 말고 개인의 기질과 취미에 따라 자신의 창의성과 주도성을 발휘해야 한다고 종종 경고합니다. 그는 결코 "센세이셔널한 효과"를 만들고 싶지 않았고 단지 "라이스 페이퍼 앞에서 무언가를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그의 마음은 넓습니다.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많은 고통을 겪으면서도 그는 여전히 낙관적이고 열린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명성, 부, 권력, 지위에 대한 희망과 추구보다는 서예 예술의 탐구와 혁신에 대부분의 에너지를 쏟았습니다.
당나라의 『송바오』의 필기체를 보면 장엄하고 엄숙하며 강력하고 영웅적이며 충격적이라는 인상을 받는다. 때로는 전서와 관서의 의미가 일치하기도 하여 더욱 위엄 있고 자연스러우며 고대적이고 강력한 느낌을 줍니다. 목록이 아무리 크든 작든 관계없이 모양, 붓놀림, 매력 또는 자연을 결코 잃지 않습니다. 안정성은 펜의 시작, 이동 및 닫힘이 조용하고 꾸준하고 엄숙하고 꾸준함을 의미하며 사각형과 원형 모두 사각형을 주요 초점으로 하고 명확하게 들어 올리고 누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다는 것은 규율을 지키지 않고, 넘어지지 않고, 꼿꼿이 서서 가만히 있지 않고, 우러러보고 앞을 바라보며, 음과 양의 생락, 시작과 끝이 일치하고, 위와 아래가 이어지며, 평범한 것에는 이상한 것이 포함되어 있음을 뜻한다. ,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