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볼 수 있는 현대 짧은 시는 무엇입니까?

1,' 세대' 구 청: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았다.

2, "근거리" 구 청: 너, 나 좀 봐, 구름 좀 봐. 나는 네가 나를 볼 때는 멀고 구름을 볼 때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3, "문 앞" 구 청: 나는 출입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아침에 햇빛이 풀밭에 뿌려져서 우리는 서서 대문을 지켰다. 문은 매우 낮지만, 햇빛이 찬란하고, 풀은 씨를 맺고, 바람은 나뭇잎을 흔들고 있다. 우리는 서서 말을 하지 않는다, 매우 아름답다. 문이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다. 아침과 저녁에 우리는 빈둥거릴 것이다. 우리는 그에게 거문고를 줄 것이고, 우리는 가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땅이 필요하고, 우리는 영원히 파괴되지 않을 땅이 필요하다. 우리는 그것을 타고 평생을 보낼 것이다. 이 땅은 울퉁불퉁하여 때로는 매우 좁다. 그러나, 그것은 역사가 있다. 하늘, 달, 이슬, 아침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땅을 사랑한다. 우리는 서서 나무신발로 흙을 파냈다. 문도 덥다. 우리는 가볍게 기울었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다. 벽 뒤의 풀은 더 이상 자랄 수 없다. 손끝으로 태양을 만집니다.

4.' 너와 나' 구 청: 나는 바람이어야 한다. 너는 꿈이어야 한다.

5, "골목" 구 청: 골목, 굽고 길고, 문도 없고, 창도 없고, 나는 낡은 열쇠를 들고 두꺼운 벽을 두드렸다.

6. "세계와 나의 여덟째 아침" 구 청: 깨어났을 때, 세상은 이미 멀었다. 나는 가장 미친 바람과 가장 조용한 바다가 필요하다.

8.' 9 월' 해자: 초원에 들꽃이 있어 신들의 죽음을 목격했다. 먼 곳의 바람은 먼 곳의 바람보다 멀다. 나의 피아노는 흐느끼며 눈물이 없다. 나는 이 먼 거리를 초원으로 돌려준다. 하나는 말머리, 하나는 말꼬리라고 한다. 나의 피아노는 흐느끼며 눈물이 없다. 멀리서 들꽃만 죽음 속에서 응결되고, 밝은 달은 초원에 거울처럼 걸려 천년의 세월을 반사하고 있다. 내 피아노가 흐느끼는 소리와 눈물이 없어졌다.

9.' 단장' 변: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보고, 풍경을 보는 사람이 위층에서 너를 본다. 명월은 너의 창문을 장식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10,' 담장초' 변지림: 5 시, 석양 구석 부착, 6 시, 반륜등 걸기. 한 사람이 하루 종일 꿈을 꾸게 하려면 벽을 보세요. 담 위의 풀이 이미 누렇게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