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시의 언어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방법
아름답고 청전된 장한어는 매우 아름답다. 주로 감성미와 이성미 두 방면에서 나타난다. 감성미는 언어의 외적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색채미, 이미지미, 음운미, 재미미, 건축미, 수사미 등, 이성미는 언어의 내면미 (예: 논리미, 정의미, 감정미, 재미미, 의경미 등) 를 가리킨다. 고전시에서 이런 한어의 미감은 특히 뚜렷하다. 고전시의 언어를 감상하려면 먼저 언어를 철저히 이해해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고전시의 언어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그 표현 기능에 대해 느끼는 것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시를 잘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고전시를 감상하는 언어미는 주로 1. 신선하고 소박하며 (간단하고 소박하며 밋밋함), 현란하고 명쾌하며 함축적이고 간결하며 우아한 언어 특징을 포함한다. 1. 언어의 개성. 포함: a. 명시 적 및 암묵적 (명시 적); B. 직설적이고 완곡한 표현 (직설적인 표현, 완곡하고 우여곡절); C. 강성, 부드러움 및 경제 (호방하고 완곡 어법); D. Zhuang 과 hehe (엄격하고 유머러스 한). 2. 언어의 풍격 색채. 포함: E. 문학과 화이트 (화려한 문채와 소박한 문필) F. 흩어져 있고 완전하다 (문장이 잘못되어 가지런하고 힘이 있다). 언어는 성격이 있는데, 바로 이런 성격으로 스시의' 염노교' 를 읽게 하는 거야? 6? 1 적벽회고 때' 관서사나이, 구리 비파 연주, 철판 집행,' 돌아오지 않는 강' 을 부르는 장면을 보았다. 류영의' 빗소리' 를 읽다가' 열일곱 살 소녀' 가 빨간 이빨을 들고 판을 치며'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그믐달' 을 속삭이는 장면을 보았다. 동시에 언어에는 문체 차이가 있어 언어를 풍속과 우아함과 구별한다. 이 두 방면은 모두' 단어색' 의 관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북송연의' 하늘' 과 같다. 내가 너를 처음 만났을 때, 내가 너를 처음 만난 파삭 파삭 한 컵에서, 그렇게 부드럽고 아름답고 다정해서, 나는 한 모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졌다. 버드나무 끝 달의 심야 춤부터 밤늦게 집 밖의 지붕이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지쳐서 지쳐서 힘없이 복숭아부채를 흔들고 있다. 그때의 이별 이후로,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만남을 놓치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너를 껴안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늘 밤은 은등롱 (gāng, 기름등) 만 남았는데, 만나는 것은 아마 꿈일 것이다. 이 단어의 언어는 명쾌하고 우아하다. 상작새는' 손님 대접',' 분투',' 춤이 낮다',' 끝까지 노래하라' 등의 단어를 사용했고, 하작새는' 몇 개의 혼몽은 네 남편과 같다',' 다시 만나는 것이 꿈이다' 등의 단어를 사용하여 그해 만남의 기쁨, 나중에 이별의 기억과 다시 한 번 생생하게 표현했다 그러나 저자는' 채색 소매',' 취미인',' 버드나무',' 도화팬',' 은심즈' 등의 글과 이미지를 사용하는 등 수식과 색채를 잘한다. 또한' 류루 저춤',' 도화팬 바닥' 과 같은 기교적이고 우아한 문장도 능숙하다 고대인들이 평가한 것처럼, "얕은 말은 맛이 진하고, 얕은 말은 묘하다." " "정교한 매력은 자연스럽다. "둘째, 수사법은 주로 비유, 비유, 대비, 이중성, 차용, 과장, 질문, 반문문 등을 가리킨다. 이것은' 수사 방법을 정확하게 운용하다' 시험점에 규정된 8 가지 수사 방법이다. 또한, 시는 공감, 공감 (사물에 대한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예를 들면, "꽃잎이 눈물 같은 곳, 외로운 새가 슬픔을 부른 곳"), 쌍관, 진실, 반복, 전고 등의 수사적 방법을 주의해야 한다. 수사는 다른 각도에서 언어의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각종 수사의 표현 효과는 다르다. 비유, 비유, 차용, 인용은 주로 언어를 생동감 있게 만들고, 대비, 대결, 과장, 진실, 반복은 주로 언어의 기세를 높이고, 질문, 반문문은 언어를 쉽게 다운시키고, 쌍관, 전고는 완곡하고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각각 멋과 맛이 있다. 따라서 수사의 사용은 문맥의 필요에 따라, 효과 분석도 문맥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용영의' 이전 호수정' 처럼요. 좋은 것은 봄바람 호수의 정자인데, 버드나무 덩굴이 이혼했다. 황달이 알고 지낸 지 오래되어, 네다섯 번이나 울고 싶지 않았다. 작가는 의인화된 수법을 통해 버드나무 덩굴과 황달에게 인간미를 부여하고, 주체와 객체가 바뀌며, 시인의 호수 파빌리온에 대한 애착을 미묘하게 표현했다. 작가는 한자의 정제에 대해서도 매우 신경을 쓴다. 시 속의' 계' 라는 글자는 버드나무 덩굴의 가늘고 부드러운 특징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버드나무 덩굴, 옷을 잡아당기는 동작을 써서 주인에 대한 애착과 주인에 대한 이별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까마귀' 라는 글자의 사용은 황달의 노래의 특징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만류하는 하소연, 슬픈 작별의 일종으로 이별의 눈물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3. 탈속어는 저자가 의도적으로 선택한 표현이 생동감 있고, 내포가 풍부하며, 표현효과가 뚜렷한 단어이다. 예를 들면' 봄날 살구가지' 의' 소란' 과' 봄바람과 녹색 강남해안' 의' 녹색' 이다. (1) 그 유용한 단어들을 주의해라. 예를 들어 주방연의 남자 방정. 바람은 봄날의 황달을 자라게 하고, 여름비는 자두를 풍만하게 하고, 빽빽한 점심나무 밑의 그늘을 만든다. 낮은 침대는 산에 가깝고, 옷은 젖고, 총 비용은 불을 쬐고 있다. 사람들의 조용한 울음소리는 근심 걱정이 없고, 다리 밖에는 신록빛 바닷물이 요동치며 튀었다. 오랜 시간, 황 루 쓴 대나무, 의심 팬 Jiujiang 보트. 해마다 사연이처럼 망망대해를 거닐며 서까래를 수리하다. 바깥의 공연이나 코이 정신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병 앞에 자주 앉으세요. 초췌한 강남 혐오객, 현을 듣는 것은 참기 어렵다. 송의 술자리에는 나를 위해 베갯잇을 설치해서 술에 취하면 마음대로 잘 수 있다. 바람 늙은 꾀꼬리, 비, 살찐 매실' 의' 바람' 과' 비료' 는 형용사로 동사로 쓰인다. 너는 격조가 늙었다고 생각할 수 있고, 꾀꼬리가 젊다. 머리를 들고 먹이를 기다리는 어리석은 꾀꼬리가 바람 속에서 천천히 풍만하고 날개를 펴고 둥지를 떠나 완곡하게 노래를 부르는 것을 떠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뚱뚱한' 글자는 매실이 잘 익고 과육이 부드럽고 가지가 가득 걸려 군침을 흘리는 것으로 상상할 수 있다. 이 두 글자는 강남의 초여름 경치를 생동감 있고 매혹적으로 한다. (2) 수사 학적 방법이있는 단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예를 들어 두보의 달. 사경산은 달을 토하고, 물은 밤이 밝다. 먼지 상자는 거울을 열고, 공기막은 갈고리를 열었다. 토끼는 크레인의 털에 대해 의심해야 하고 두꺼비는 밍크와 모피를 좋아한다. 항아의 과부를 감안하여, 날씨가 춥고 가을이다. 처음 열 글자는 늦가을의 달밤의 아름다운 그림을 묘사했다. 뱉다' 라는 글자는 달이 산 뒤의 구름층에서 나오는 모양을 형상적으로 묘사하고,' 밝다' 라는 글자는 물과 달이 서로 어우러져 밤이 대낮 같은 모습을 나타낸다. 그들은 달을 영롱하게 써서 이 두 마디, 심지어는 시 전체에 신기하고 매혹적인 은빛을 주었다. 수시는 이것이 "고금의 걸작" 이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예는 북송 장희안의' 선녀' 이다. 물을 몇 번 조절하고 술을 듣다. 점심에 잠에서 깨서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걱정이에요. 봄봄은 언제 보내오나요? 야경. 슬픈 장면. 지난 후기에 이 성은 비어 있었다. 모래사장과 연못에 있다. 구름이 달을 깨고 꽃을 피우다. 두꺼운 커튼이 불빛을 가리고 풍향이 일정하지 않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모두 조용했다. 내일의 일몰은 완전해야 한다. 그중' 구름이 달을 깨고 꽃그림자가 난다' 는 것은 천고에 전해지는 명문이다. 한 가지' 농' 자가 월하의' 꽃' 을 생동감있게 하여 의인화의 아름다움을 나타냈다. 밤에는 달이 있어야 했는데 구름층이 밤하늘로 뒤덮여 달빛을 가렸다. 하지만 미풍과 함께 구름이 갑자기 열리고 달이 나오고 꽃도 바람에 날려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었다. 작가의 노상춘, 미래감 외로움에 일시적인 완화를 주입한 것이다. 이 말은 천고에 전해지고, 왕국위는' 인간사화' 에서' 구름이 달을 깨고 꽃그림자를 만들고' 득자' 로 경지를 이루다' 고 평가했다. "바람" 이 "그림자" 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단어 인재는 "내일 석양은 길이 가득해야 한다" 고 추측했다. " 마지막 편의' 낙홍' 과 호응하여 시 전체를 혼연하게 한다. (3) 양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척적' 조매' 와 같다. 모든 나무가 얼어서 뿌리가 따뜻해졌다. 새하얀 눈이 마을 시골을 뒤덮었는데, 어젯밤 눈 속에 백화가 활짝 피었다. 바람은 그윽한 향기를 보내고, 새는 수수한 색을 엿볼 수 있다. 만약 내년에 매화가 제때에 꽃을 피울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이 인민 사랑의 봄 테라스에서 열리기를 바란다. 시 속의 "한 가지가 열리다" 는 것은 시의 점정의 붓이다. 매화는 먼저 백화를 피는데, 이는 "일찍" 를 의미한다. 이' 한 가지' 는 모든 자두 앞에 이 자두가 꽃이 피는 것을' 일찍' 라고 설명한다. 이 시는 원래 "깊은 눈 앞 마을에서 어젯밤에 몇 가지를 열었다" 고 썼다. 정곡은' 몇 가지' 를' 한 가지' 로 바꿨다. 척적 (WHO) 는 정곡을' 일자 선생님' 이라고 부른다. 이 대련은 매우 아름다운 눈 속의 매화도를 묘사했다. (4) 형용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오문영의' 따오기일' 처럼요? 6? 1 화도사. 연못에 붉은 옷 동반자가 울타리에 기대어 까마귀는 늘 석양을 가지고 온다. 음운은 비가 오려고 하고, 명월은 차갑고, 부채는 한가하다. 고향의 꿈은 좁고, 물은 넓고, 작은 창문은 가을산을 걱정한다. 오씨는 류엽문에 방이 몇 개 있는 집서 한 통을 부쳤다. 노을새는' 좁다' 와' 넓다' 로 시작하여 향수병을 표현하지만 집에 돌아오기 어려운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5) 겹치는 단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왕갑의' 염양천' 과 같다. 비가 오기 전에 꽃이 먼저 나타났고, 비가 온 후에는 잎바닥에 꽃이 없었다. 나비는 이미 벽을 넘었지만, 봄빛이 옆집에 있다고 싫어한다. 원시의' 날다' 라는 글자는 나비가 외지에서 이곳으로 날아가는 모습을 보여 주고,' 분분히' 는 많은 나비가' 벽을 뚫고 지나가다' 는 것을 보여 봄빛을 함께 쫓는 정경을 더욱 잘 표현했다. (6) 표현의 특징을 가진 단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때때로 작가는 표현력이 풍부한 단어를 사용하여 개체의 특징을 더욱 형상적으로 표현하는데 주의를 기울인다. 예를 들어 남송우성 용녀의' 청평악령' 이 있다. 커튼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산들이 황혼 사이에 만연했다. 눈물이 줄곧 걷히지 않고, 집은 오두초미에 있다. 눈송이를 세어 갈매기가 뛰어올랐다. 이 시가 완성되려고 할 때, 그것은 연기 속으로 사라졌다. 이 단어는 타향에 살면서 집을 그리워하는 아가씨의 작품을 뜻한다. 마지막 영화는 타향에 사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소녀를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 산전모광' 에는' 전시' 라는 글자가 사용되어 조용히 움직였습니다. 처녀가 멀리서 바라보던 산이 하늘로 퍼지는 모습을 보여 주었고, 산이 막혀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세 번째' 눈물이 맑지 않다' 의' 맑다' 는 글자는 본래 날씨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작가가 온종일 근심하고 고향을 그리는 모습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다음 영화는 이 향수병 소녀의 풍부한 감정을 묘사한다. 눈송이를 마구 세어 갈매기를 뛰게 한다' 는 말은 파도를 눈송이로 비유한다. 의인화된' 혼돈위원회' 라는 단어로 무작위로 떠오르는 파도를 표현한다. 갈매기의 자유비행과 여자아이가 고향을 떠난 후의 불자유를 비교함으로써 공감과 연상을 통해 여자아이가 타향에 있고, 집에서는 입에 담을 수 없는 난감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 단어는 표현 특징이 있는 단어들을 사용했기 때문에 묘미하고 운치가 넘친다. 고대인들은 "매우 마음이 있고, 하어는 3 점이지만, 약간의 풍채가 있다" ("시인 비듬") 를 짱 했다. 넷째, 문장 패턴. 주로 시의 특수한 문장식이어서 특별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a) 연속 문장. 완전히 명사 이미지로 구성된 문장으로 생동감 있고 예술성이 풍부하다. 예를 들어 육유의' 분노' 책. 어렸을 때 천하가 용인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은 산처럼 보였다. 밤에 눈이 내리자 철마는 가을바람이 흩어졌다. 만리장성을 막고 빈 입을 약속하면 거울 속의 귀밑머리는 이미 퇴색되었다. 입문' 은 본명으로 천 년 동안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다. 시 속의 대련은 한 문장으로, 작가가 제금 전선에 직접 방문하고, 북망중원을 바라보며, 중원의 원대한 포부와 풍부한 비분을 되찾았다는 것을 집중적으로 표현하였다. (2) 거꾸로 된 문장. 즉, 편평하고, 압운이 조화롭고, 단어가 어긋나고, 특히 아름답고 재미있는 문장이 생겨났다는 것이다. 이백의' 아미산 월가' 와 같다. 아미산은 상반달 가을, 평강강이 비친다.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시는' 아미산월' 에서 유래하여 먼 여행의 계절이 가을이라고 지적했다. 가을' 자는 운을 맞추는 관계로 문장의 끝에 거꾸로 걸려 있다.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달빛은 맑다. "가을" 이라는 글자로 달빛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면 자연스럽고 기묘하다. 달은' 반원' 밖에 없어 청산이 달을 토하는 아름다운 경지를 생각나게 한다. 또 다른 예로, 왕위의' 산중가을야시' 에서 목련은' 너구리녀가 대나무로 돌아가고, 어선이 연하로 움직인다' 는 것이다. 거꾸로, 대나무 숲 속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고, 빨래를 하고 돌아온 천진한 소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아한 연꽃잎이 하나둘 양쪽으로 펼쳐졌다. 강을 따라 내려오는 어선이 연못의 고요함을 뚫고 시의 서스펜스를 증강시켰다. 또 다른 예로 구양수의' 사화련' 이 있습니다.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옥악조각 안장 유야처, 건물이 높지 않아 장대로를 보다. 3 월 비바람이 거세다. 황혼에 문을 닫고 봄에도 머무를 계획이 없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궐하의 "비 횡풍광은 3 월 황혼이다. 황혼에 문을 닫고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다. 그것은 "3 월 비 미친 해야 합니다." " 황혼이 문을 가리고 봄을 남길 계획이 없다 "며 비바람이 몰아치는 장면을 부각시켰고, 작가가' 황혼' 의 시간을 감추고 봄의 심정을 간직하고 싶다는 것을 설명했다. 글에 여성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통을 굴절시킨다. 다섯째, 리듬과 운율. 시와 문장의 리듬이 뚜렷하고, 읽기에 낭랑하거나, 명쾌하고, 열렬하며, 힘이 있다. 여전히 기복이 심하여 정취가 넘친다. 시사구구절절 운율이 조화를 이루며 연속적인 리듬감을 형성하여 읽으면 생동감 있게 느껴진다. 이청조의' 꿈처럼' 와 같다. 어젯밤/비/바람, 곤히 잠들었다/필요 없다/잔주, 나는 물었다/커튼/사람, 나는 해당화/여전하다고 말했다. 몰라, 아마/녹비/붉고 날씬할 거야. 리듬과 운율은 많이 암송하고, 많이 궁리하고, 자세히 궁리하고, 리듬을 구별하고, 리듬을 읽어야 한다. 6. 언어 감상문제의 답안을 조직하는 생각: (1) 평가 (정성) 는 언어 표현의 특징이 무엇이거나 어떤지를 가리킨다. 언어 특징, 수사 방법, 정제자 특징, 표현 방식 (예: 정동화, 정동화 등) 등. ) (2) 분석은시에서 구현하고 표현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분석은 반드시 구체적이고 구체적이어야 하며, 반드시 구체적 맥락에서 표현된 사상 감정이나 표현 효과를 결합해야 한다. 당문유의' 융양현 조청호' 와 같다. 가을바람이 불면 동정호는 많이 늙어가는 것 같고, 하룻밤의 서글픔, 항목준도 더 많은 백발이 있어야 한다. 완전히 술에 취해서, 나는 하늘이 물 속에 있는 것을 볼 수 없다. 아름다운 꿈을 가득 실은 배 한 척이 은하수에 가라앉았다. 시의' 늙은' 과' 스트레스' 라는 단어를 감상하세요. 늙은' 자는 의인화한 수법으로 쓸쓸한 가을바람을 써서 백발이 창성한 호군의 이미지를 빚었고,' 압력' 자는 하나의 이미지로 추상화되었고, 꿈은 무중력이었다. 작가는' 스트레스' 라는 단어로 진실하고 구체적으로 환각을 썼다. ) 언어 감상 문제를 쓸 때 언어 특색만 대답할 수 없고 구체적인 문맥의 사상감정과 표현 효과를 결합하여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언어는 사상의 껍데기이기 때문에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사상적 내용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때로는 글쓰기 방법도 관련되어 있다. 질문에 대답할 때 때때로 두 가지 표기법 (대비, 대비 등) 을 병행할 수 있다. ) 와 사고방식 (연상과 상상력), 예를 들어 남송우성 용녀가 쓴' 청평악릉' 이라는 단어의 분석. 7. 예를 들어 감상을 읽다:' 장작을 비옥 (당) 왕창령'' 청산과 비바람' 이라는 문장의 언어 특색을 얕게 분석하다. 이 말은 주로 의인화 수사법을 사용한다. 작가는 친구가 먼 길을 떠나면서 청산이 그와 함께 비바람을 무릅쓰고, 슬퍼하지 말고, 그들에게 분발하도록 격려하는 심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봄나들이송 (당대) 한월만수 강변 살구, 새로운 밤바람. 정원의 짙은 그늘이 푸른 파도 속에서 반짝 빛났다. 이 시의 언어 특색을 감상하다. 이 시의 언어 특징은 ① 단어의 정련에 중점을 두고 만수와 일의 대결은 만나무 살구꽃이 만발한 현란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킨다는 것이다. 2 출발. 만원' 살구꽃의' 짙은 그늘' 과 한 연못의' 녹색파' 가 어우러져 경치가 유난히 밝다. ③ 전체 시 언어는 명쾌하고 화려하다. 한일' 수지 일산의 뜬구름' (당대) 은 * * * 이 산이 단정하지 않고, 그 산은 흐릿하고 회색이다. 여명 무렵, 달빛이 높은 나무로 날아가고, 가을밤의 은하수가 몇 개의 산봉우리의 서쪽으로 멀리 떨어져 있다. "날다" 라는 글자를 감상하는 아름다운 "날다" 라는 글자의 아름다움은 그것이 움직임에서 정적으로 바뀌는 데 있다. 달의 운동은 그렇게 뚜렷하지는 않지만 움직이지 않는 것 같다. "비행" 이라는 단어는 작은 달의 이동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날다" 라는 글자는 달이 어둡게 구름을 쓰고, 구름이 날고 있어 밝은 달이 갑자기 나타나게 하는 것이 마치 높은 나무 사이를 날아다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날다' 라는 단어는 달뿐만 아니라 구름이기도 하다. 서원 제 2 소송 (당나라) 이군옥, 한 쌍의 짙은 채색, 몇 알의 가을연기 2 피트 비늘. 그 이후로, 정적 창 냄새 섬세한 운율, 긴 피아노 소리 독자. 이 시의 언어 특징을 얕게 분석하다. 이 시는 주로 차용과 비유를 사용한다. "어두운 색" 으로 작은 소나무 두 그루를 가리킨다. 소나무 바늘은' 가을연기' 에 비유하고, 줄기는' 비늘' 에 비유하고, 거문고 소리는 작풍보다 소나무를 부는 소리보다 서원의 작은 소나무 두 그루를 실감나게 써서 리듬이 있다. 교환원? 6? 1 치아 (남송) 신기질이 굳지 않은 사람은 확고하지 않고, 부드러운 바닥은 난공불락이다. 믿지 않으면 입을 벌려 보세요. 혀가 먼저 치아에 떨어집니다. 객차 양쪽이 모두 없어져서 중간에 틈이 하나 있다. 말을 하면 개 떠우가 너를 따라온다. 이 단어의 언어 특징과 의미를 감상하다. 답안을 참고하는 언어 특징: 구어화의 단순함, 예를 들면, "입을 믿지 않고, 혀가 먼저 치아 틈에 빠진다", "양쪽이 부족하고 중간에 틈이 있다", "전형적인 구어", "직설적이다. 개동 입군' 과 같은 웃기고 유머러스한 유머는 이가 개구멍과 같아서 뚫을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동, 개동, 개동, 개동, 개동, 개동, 개동) 의: 저자는 정직한 사람은 세속적이지만 간통한 사람은 잘 지낸다는 느낌을 준다. 청평악 (남송) 의 조원 () 은 여전히 봄바람에 버드나무에 관심이 많다. 거위를 노란색으로 칠하다. 날씨가 맑을 때. 작년에 나는 교토의 녹색문에 갔지만, 오늘 밤 나는 그를 볼 수 없었고, 나는 내 영혼을 잃었다. 단 몇 밤 만에 일생의 초췌함을 망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문지르기' 라는 글자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분석해 보세요. 이 단어의 멜로디를 다시 한 번 간단히 논평해 보세요. 참고답' 비비다' 의 전신 용법은 의인수법을 이용해 봄바람 속의 버드나무를 불어서 누군가가 버드나무를 비비고 만져서 버드나무에 새로운 노란 잎이 자라게 하는 것 같다. 리듬: 전체 단어는' 6, 9, 뒤, 문, 영혼, 혼미' 를 운율로 하여 조화로운 운율을 나타낸다. 화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