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일러스트레이션 Ppt 코스웨어-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적용 (급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특색. 신청하다. 사용하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 가치가 있는 일러스트로,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으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작품의 상업 매매로 정의될 수 있으며,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만 할 권리가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이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장면과 같은 다른 예가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 일러스트레이션은 패턴으로 표현된 이미지이다. 미관과 실용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라인과 스타일링은 가능한 선명하고 발랄하며 제작이 편리합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1. 응용 프로그램 구조 분해도 생물구조도 건축 효과도 기타 2. 레이아웃 디자인에 적용된 텍스트와 도형. 포스터 디자인에 응용하다. 포장 디자인에 사실적인 표현이 적용된 만화 표현 장식 색상의 역할 5. 소설 이야기 삽화를 책 디자인에 응용하다. 컴퓨터 게임에 응용하다. 온라인 미디어에 적용.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 휴대폰 인터페이스 디자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용도: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가장 표현력이 있다고 할 수 있으며, 회화 예술과 밀접한 혈연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많은 표현 수법은 회화 예술의 표현 수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과 디지털 기술의 혼인 관계로 전자가 표현 수법의 다양성을 탐구하거나 디자인 주제 표현의 깊이와 폭을 탐구하는 데 큰 발전을 이루었고,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나타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상품 포장, 신문, 책 바인딩, 환경 예술 공간, 컴퓨터 네트워크 등에 널리 사용되는 유망한 산업으로, 각종 매체들이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크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수명은 매우 짧다. 상품이나 기업이 갱신될 때, 이 부작품은 멸종이나 종결을 선포할 것이다. 과학적 정의에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좀 비극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반면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짧은 시간 동안의 휘황찬란함은 예술 회화와 비교할 수 없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어 적용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률이 예술 회화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은 2 년간의 시장 판매에서 그림이 아름답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1 억을 넘는 구매를 하게 했다. 다음 제품이 그것을 대체하기 전에 이 수치가 증가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2 년 안에 수억 명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예술화를 볼 수 있습니까? 이런 휘황찬란함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삽화를 그리거나 잡지, 신문 등 매체에 직접 사진을 제공한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든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적용! (급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저자가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유하며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고 그에 관련된 보수를 받는 것이다. 이런 행위는 이전에 그림에 대한 우리의 견해와 본질적으로 다르다. 예술화는 개인이나 기관에 소장되기 전에 각종 매체에 무제한으로 발표하거나 전시할 수 있으며, 작가는 아주 작은 비율의 비용을 받는다. 그러나, 상업 삽화는 하나의 상품이나 한 명의 고객에게만 서비스될 수 있다. 일단 비용을 지불하면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그에 따라 더 큰 비율의 보수를 받게 된다. 이는 예술화가 최종적으로 소장되거나 경매된 결과와 같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수명은 매우 짧다. 상품이나 기업이 갱신될 때, 이 부작품은 멸종이나 종결을 선포할 것이다. 과학적 정의에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좀 비극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반면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짧은 시간 동안의 휘황찬란함은 예술 회화와 비교할 수 없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어 적용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률이 예술 회화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은 2 년간의 시장 판매에서 그림이 아름답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1 억을 넘는 구매를 하게 했다. 다음 제품이 그것을 대체하기 전에 이 수치가 증가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2 년 안에 수억 명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예술화를 볼 수 있습니까? 이런 휘황찬란함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상업 삽화에는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1) 광고 상업 삽화 (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3) 출판물 삽화; (4) 비디오 게임 아트 설정 1. 광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상품에 대한 강한 소비의식을 가지고 광고주에게 봉사해야 한다. 반드시 유연한 가치관과 사회에 봉사해야 한다. 반드시 선량한 집단의 책임이 있어야 한다. (2) 애니메이션 마스코트 디자인 제품 마스코트-제품 이해, 애니메이션과 제품 기업의 결합점 찾기. -기업 CI 규범에 따라 기업에 맞게 소셜 마스코트를 맞춤화한다-사교 활동의 특징을 분석하고, 제때에 영합하고, 확장하기 쉽다. 3. 그림과 글이 무성한 출판물-문예-좋은 예술적 소양과 문학적 기초를 지닌 아동 독서-건강하고 행복한 동취와 관찰체험을 지닌 자연과학-탄탄한 예술공저, 비범한 상상력-사회인문학-다채로운 생활경험과 받아쓰기 기술; 4. 비디오 게임 미술-이미지 디자인-개성 교류. 감정 장면 디자인-독특한 시각, 미시적 거시적 복원, 포괄적인 이야기 스크립트-문예음악이 예술적인 방식으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구현하는 것은 일정한 법칙이며, (1) 소비 수요를 직접 전달하는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2) 대중의 미적 취향에 부합한다. (3) 상품의 특징을 과장하고 강화하다. 이 세 가지를 갖추려면 일러스트의 종합적인 자질을 봐야 한다. 상품 정보를 직접 표현하세요. 소비자들은 당신이 그린 의미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품명언) 인간의 소비 습관은 상당히 집착하기 때문에, 현란한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가 1 초 안에 보지 못하거나 당신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끌린다면, 그는 1 년 혹은 몇 년 동안 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비명언) 소비자들이 당신의 일러스트를 보았다고 가정해 봅시다. 하지만 그림의 색채 구성이나 이미지에 대해 반항적인 심리를 가지고 있다면, 앞의 결과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의 심미적 흥미에 부합하는 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두 번째 칸이다. 예술적인 안목으로 소비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 드물다! 당신의 작품은 너무 예술적이어서,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없고, 너무 저속하고, 다른 사람이 업신여기고, 당신만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자격을 갖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 아래, 당신의 작품은 전 세계 제품과 비교했을 때 세 번째 단계로 진입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삽화가 상품의 특성을 강화하고 과장하지 않고 다른 상품에 압도당하면 앞의 결과도 나온다! 슈퍼마켓에서, 우리는 종종 집어 들고 내려놓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체크 아웃을 기다려야 검사를 통과할 수 있다! Q: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일러스트레이션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적 가치를 지닌 일러스트이며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작품의 상업 매매로 정의될 수 있으며, 작가는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유지한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이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장면과 같은 다른 예가 있습니다.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이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어 제작이 편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인물: 일러스트는 인물을 원형으로 하여 소비자와 한 박자에 잘 맞는다.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드러내기 때문에 상상력이 풍부한 창작공간이 매우 크다. 첫째, 양식의 비율이 초점입니다. 생활 속에서 성인의 머리 비율은 1:7 또는 1:7.5 이고 어린이 비율은 약 1:4 이다. 인물의 얼굴 표정이 전체의 중점이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둘째, 과장된 변형의 운용은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고 오히려 사람을 웃게 하고, 기분을 즐겁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더욱 또렷하고 인상적으로 만든다. 동물 이미지: 동물은 만화 이미지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실생활에서 많은 동물들이 사람들의 애완동물이 되었는데, 이 동물들은 만화 이미지로 대중에게 더욱 인기가 있다. 동물의 이미지를 형성할 때는 반드시 창의력과 의인화를 중시해야 한다. 예를 들어, 동물과 인간의 차이점 중 하나는 그들의 얼굴에 오랫동안 미소를 짓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의인화를 통해 동물과 인간 같은 미소를 부여함으로써 동물 이미지를 인간화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자신이 이해하고 사랑하는 동물학교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상품 이미지: 동물이 의인화된 상품 분야의 확장이며 의인화된 상품은 일종의 친근감을 준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상품의 의인화라는 개념상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 의인화, 즉 상품을 과장하고 상품의 특성과 조형 구조를 이용하여 의인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 범주는 반 의인화, 즉 상품과 무관한 손, 발, 머리를 의인화된 특징원소로 추가하는 것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성형 기술은 상품을 인간화하고 개인화한다. 애니메이션의 형식을 통해 상품의 특성을 강조하고, 그 동작과 문자는 상품과 직접 연관되어 있어 홍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잡지, 신문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든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포스터 포스트는 그 의미에 따라' move' 는 주의를 유도하는 것이고,' paste' 는 게시, 즉' 주의를 끌기 위해 게시' 포스터의 영어 이름은' poster' 로,' 옥스퍼드 영어사전' 에서 공공장소에 전시된 통지를 뜻한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회사' 가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는 판지, 벽, 널빤지, 차량에 게시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전시된 인쇄 광고를 가리킨다. 그것은 옥외 광고의 주요 형태이자 가장 오래된 광고 형태 중 하나이다. 포스터의 어근 구조와 일화에 따라 포스터의 의미를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다. 포스터는' 게시물' 에서 변환된 것으로,' 게시물' 은 기둥을 의미하기 때문에 포스터는 기둥에 붙어 있는 모든 공고를 가리킨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는 3000 년 전 이집트의 사람을 찾는 문자 광고로 크기가 20cm×25cm 로 도망가는 노예를 추적하는 내용이다. 이 포스터는 현재 영국 런던 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포스터는 중국 서기 1 1 세기 (송대) 에 나타난 광고포스터로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포스터는 중국에 또' 포스터' 라는 이름이 하나 있는데,' 포스터' 라는 단어에 대해 특별히 해석한 중국어 사전은 한 권도 없다. 그러나 청나라 때 외국인들은 해선의 양품을 중국 연해 부두에 정박하고, 부두 거리에서 눈에 띄는 곳에 포스터를 붙여 자신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한다. 연해 시민들은 이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른다. 이렇게 발전하면 앞으로 비슷한 목적과 기타 정보가 있는 포스터를' 포스터' 라고 부른다. 포스터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예술로서 그래픽 디자인의 형식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합니다. 비주얼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디자인 이념, 표현 수단 및 수법은 다른 광고 매체보다 더 전형적입니다. 국제 권위있는 디자인 기관의 설립, 국제 포스터 전시회의 지속적인 개최, 관련 포스터 디자인 모노 그래프 및 포스터 연감의 출판은 현대 포스터를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켜 포스터가 여전히 시각적 표현의 주요 위치에 있도록 강력하게 추진했습니다. 중요한 국제 포스터 전시회는 바르샤바 국제 포스터 디자인 예술 비엔날레를 포함한다. 체코 브르노 국제 그래픽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콜로라도 국제 광고 포스터 초대 비엔날레; 멕시코 국제 광고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 광고 디자인 비엔날레; 핀란드 라흐티 국제 광고 디자인 예술 비엔날레 등. "삽화의 상업적 가치-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전망" 졸업 논문 서문은 고대에 삽화사가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문화 수준과 계급 통치의 대변인이었다. 현대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매우 전위적이다. 그는 혁명 사상을 숭상하고 시대의 폐단을 풍자하는 낭만주의 인물이다. 현대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가 고상하다. 그는 생활을 미화하고 갈등을 완화하는 종업원이다. \ "중국 우수 일러스트 왕 Dongsheng 는 말했다. 얼마 전 인민대학의 일러스트레이션 보고회에서 왕동승은' 즐겁고 부유한 상업 일러스트레이터' 라는 제목의 연설을 했다. "일러스트는 조수나 어릿광대로, 연극을 바꿀 때의 교환품이다. 때때로 그는 전투의 승부를 결정하는 기수이다. " 행복과 부자' 는 이 업계의 소수의 삶의 질에 대한 진정한 묘사이지만, 이 직업 집단의 보편적인 생활 상태와는 거리가 멀다. "산업 규칙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을 때, 너는 이미 성공했다. 너는 규칙을 제정한 사람이다." 중국 일러스트 산업이 남긴 공백은 매우 많아서, 각 일러스트레이터의 실천에 모두 개척의 의의가 있다. 즉, 현대 과학과 현대 도구의 발전에 따라 삽화의 전망이 매우 넓다는 것이다. 어린이 책의 일러스트, 상업 광고의 일러스트, 정부 규정, 일반 교통 법규에는 많은 일러스트가 필요합니다. 현재와 같은 상업 광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빌딩이 착공될 때, 많은 삽화사들이 이런 일을 하고, 건물 벽면의 외곽, 그리고 건물의 홍보를 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심지어 종이에서 나와 과학 기술의 공상 과학 소설, 동식물 표본, 일러스트레이션 등 벽면과 환경으로 확장되는 등 광범위한 인재를 필요로 한다. Ilughoiu 라는 네티즌은 가상 일러스트레이션 생존사에서 "불행히도 상당수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일부 스튜디오, 불법 회사 등에서 해적판 가공에 종사하고 있다" 고 썼다. 그리고 그들의 수준은 꽤 높습니다! 일부 종이 제품 (문구, 봉투, 인사말 카드 등) 의 도안. ) 우리가 평소에 시장에서 보는 것은 모두 그들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물론 대부분 표절입니다. 때때로 열린 잡지에서 얼마나 많은 삽화를 볼 수 있습니까? 사진이 모든 것을 지배한다! 좋은 방면으로 볼 때, 이것은 좋은 일이다. 삽화가 아직 발전할 여지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 또 다른 네티즌 앨버트는 "굶어 죽는 사람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아니라 예술가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외국의 많은 간행물들은 모두 상업 삽화를 써서 저작권 우세를 가지고 있다. 중국이 저작권에 대한 중시로, 나는 중국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커질 것이라고 상상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우 풍부하고 행복한 직업이다. 모든 그림은 직접 보상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어쨌든 중국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일부 사람들의 호소와 조직 아래 한 방향으로 모이고 있다. 곧 형성될 이 직업공동체는 미래의 중국 일러스트레이션의 원천이 될 것이다. 둘째, 중국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현황. 국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현황은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이 위기가 사방에 만연해 있다고 할 수 있다. 2008 년 WTO 보호 기간이 지난 후, 우리의 문화 형태는 전례 없는 충격을 받게 될 것이며, 본토 일러스트레이션도 발음하기 어려울 것이다. 더군다나, 지금 삽화를 그리는 사람은 매우 적고, 내가 아는 한 중류의 기둥이 될 수 없다. 홍콩, 대만, 캐나다에서 온 일러스트들이 잇달아 해안에 상륙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대량의 외국 예술가들이 중국에 몰려들어 금을 캐낼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문화적 입장을 고수할 수 있습니까? 외국에 비해 다음과 같은 부족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 1: 문화와 상업 간의 전환이 너무 느리다. 2. 사회의식이 부족하다. 3. 비축 인재가 없다. 외국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의 분업은 매우 풍부해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스타일과 다른 사고방식에 따라 여러 방면으로 나뉜다. 일부는 책에 삽화를 하고, 책을 전공한다. 일부는 광고 전문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야외 벽화에 전문적으로 종사한다. 도구와 방법에서, 그것은 과거의 색채와 펜으로 삽화를 깨뜨렸는데, 수단은 이미 매우 풍부하다. 즉, 일러스트는 여러 가지 수단을 익히고 유연한 사고를 해야 한다. 중국 대화가 제백석은 일찍이 매우 유명한 말을 한 적이 있다. "그림의 아름다움은 닮지 않은 것 같고, 내속과 너무 비슷하며, 격세하는 것 같지 않다. \ "그는 소외 를 의미한다. 만약 이 개념을 오늘로 확장한다면, 즉 옳고 그름 사이, 합리적이고 불합리한 사이, 옳고 그름 사이에서, 우리는 항상 모순에서 융합을 찾고,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 바로 신선감이다. 일부 자료를 열람함으로써 중국 광고계의 중하층이 모두 본토 광고 회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규모가 작고, 수량이 많고, 고객이 적고, 요금이 낮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대중도시는 매년 수백 개의 이런 회사를 설립하고 폐쇄할 수 있다. 삽화도 많이 필요하지만 돈이 부족해서 기존 사진을 훔쳐 상황에 대처하는 경우가 많다. 일러스트를 특별히 초청해 그림을 그리더라도 고객 예산의 제약으로 인해 후한 단가를 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중국 광고업은 비교적 큰 다국적 기업이 주도하고 있으며, 일부 4A 또는 준 4A 회사 (예: 전기 통신, 메켄, 영지 등) 는 여전히 네슬레 커피, 인텔, 소니, 코카콜라와 같은 최초의 국제 고객이다. 사실, 이 광고 회사들은 원래 고객의 발전을 따라 본토 시장에 처음 상륙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대륙 시장 10 을 점령한 이래로 각종 회사들이 잇달아 현지화되어 본토 광고주를 빼앗고 중국 최대 시장 점유율을 나누어 왔다. 당초 이들 회사의 국제화 배경으로 거의 모든 일러스트레이션이 해외 일러스트레이터들에 의해 독점되었다. 몇 년 동안의 발전을 통해, 사람들은 본토 일러스트의 장점을 깨달았다: 가격이 낮고, 화풍이 본토이며, 일과 감시는 지역거리가 없다. 그래서 요 몇 년 동안 본토 일러스트가 많아진 것 같지만, 정말 중요한 일러스트는 홍콩 등지로 보내 만들어야 한다. 가격면에서 국내 일반 일러스트레이터는 수백 ~ 1000 원/장 정도, 국내에서 일하는 홍콩이나 대만성 일러스트레이터는 수천 ~ 10,000 원/장 정도, 홍콩에서 일하는 일러스트레이터는 1 만 ~ 수만/장 정도를 청구한다. 물론 이 가격은 일반적인 의미의 광고 업무와 자기보다 프로답지 못한 화가에게만 적합하다. 만약 특수한 종류의 그림이고, 동그라미 밖의 화가라면, 별론이다. 예를 들어 1997, 지덕 광고사는 현지 버드나무 그린 화가로부터 삽화 한 장을 샀는데, 7 만 달러의 가치가 있어 기생을 파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따라잡을 수 있는 것은 절대 아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예술품의 실제 가격에 미치지 못한다! 중국의 광고업은 컴퓨터와 사진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 시간 제작 수준과 개인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의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사람들은 화랑 회사에서 그림을 한 장 빌리고, 컴퓨터로 수정하며 (종종 원본 그림에 제품 사진 한 장을 붙이는 경우가 많음), 절반의 가격으로 일러스트레이터를 고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우리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제안서 스케치' 의 화가일 뿐, 아이디어를 시각화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용이하게 한다. 일단 제안이 통과되면, 다음 단계는 사진작가와 사진 대여 회사이다. 사실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일은 결코 진정한 의미의 일러스트가 아니라 각종 장면을 나누는 프러포즈 스크립트' TVSee' 다. 제안 수요가 많아 수요가 낮다. 하루에 8 시간 동안 적어도 20 개의 렌즈를 그릴 수 있고, 100 원 렌즈는 2 천 원을 받을 수 있다. 일은 일주일에 만 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래픽 출판을 위한 실제 일러스트레이션이라면 회사의 요구는 곧 가혹해질 것이다. 장당 5,000 위안의 속도로 이틀마다 한 장씩 그릴 수 있지만, 반드시 수정할 것이다. 초보적인 수정 의견은 광고회사가 제출하여 광고회사가 만족할 때까지 고객에게 심사할 수 없다. 물론 고객은 수정 의견 (광고 회사의 초기 수정 의견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음) 과 고통스러운 수정을 제출해야 합니다. 5,000 원으로 삽화를 완성하는 데는 종종 일주일이 걸리는데, 수입이 급격히 떨어진다! 오늘날 일러스트레이터는 더 이상 그렇게 많은 돈을 벌지 않는다. 광고 일러스트레이션도 이렇게 될 수 있다. 모두들 일러스트 초안을 그리는 데는 수준은 필요하지 않지만, 돈을 벌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대륙 일러스트는 일주일 100 원짜리 물건을 전문적으로 그렸고, 3 만 원짜리 일러스트는 모두 홍콩으로 부쳤다. 장기간의 저수준 업무는 모두의 창의력이 시장을 따라잡지 못하게 하고, 대가는 더 적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중국의 애니메이션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 언젠가는 중국이 대량의 애니메이션 인재가 생겨날 가능성이 높다. 우리 일러스트레이터도 마찬가지다. 왕동승은 "2008 년과 20 10 년에 일러스트레이션 열풍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5 년 앞당겨 준비해야 한다. 외국 일러스트레이터가 중국에 입국하면 우리는 시장을 포기할 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