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교에서 어머니를 찬양하는 시.

1. 맹교가 어머니에게 보답하는 시사 (어머니의 깊은 우정에 보답해야 할 때 맹교의 시가 생각난다).

맹교는 그의 어머니에 관한 시를 썼다.

맹교가 어머니에게 보답하는 시 (어머니의 깊은 우정에 보답해야 할 때 맹교의 시가 생각난다) 1 우리가 어머니의 깊은 호의에 보답하고 싶을 때, 맹교의 시가 생각난다.

우리가 모성애를 회상하고 어머니의 애틋한 호의에 보답하고 싶을 때, 당대의 시인 맹교의 시구를 자연스럽게 외울 것이다.

우리가 모성애가 어머니의 깊은 호의에 보답해야 한다는 것을 회상할 때, 당연히 당대의 시인 맹교의 시구를 외울 것이다.

내가 데리러 갈게

능호가 돌아왔다

루 15 20 17-05-24

우리가 모성애를 회상하고 어머니의 깊은 뜻에 보답하고 싶을 때, 당대의 시인 맹교의 시' 유자' 를 자연스럽게 외울 것이다.

유자' 는 골육의 애틋함을 토로하는 시이다. 이 시들은 다음과 같다.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그러나 풀 한 촌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지, 세 배나 된다!

이 감동적인 시는 그의 생활과 운명과 관계가 있다. 맹교, 당대의 유명한 시인은 시인 죄수라고 불린다. 그는 10 살 때 아버지를 잃었다. 그와 그의 두 남동생은 그들의 어머니 배 가족이 키웠다. 그들은 함께 살면서 깊은 모성애를 가지고 있다. 유자송' 의 언어는 간단명료하며, 회상할 때마다 타향방랑자들의 강렬한 * * * 소리를 불러일으킨다.

2. 맹교외에서 어머니를 찬양하는 시.

유랑자의 노래

당몽교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모국어 번역:

자모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 연애하는 아들에게 옷을 만들어 주었다. 떠나기 전에 그는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망가졌다. 누가 감히 한 아이의 연약하고 풀처럼 연약한 효심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유자' 는 당대 시인 맹교가 쓴 오언시이다. 이것은 모성애 송가입니다. 시 * * * 는 6 개의 문장과 3 개의 십자로 구성되어 있다. 떠나기 전 평범하게 옷을 꿰매는 장면을 회상함으로써 모성애의 위대함과 사심을 부각시키고 칭송하며 모성애에 대한 시인의 고마움과 어머니에 대한 깊은 사랑과 경의를 표했다.

3. 어머니께 보답하는 시

맹교

유랑자의 노래

자모수의 정중선,

너는 옷을 입는다.

촘촘한 이음새,

나는 내가 늦을까 봐 걱정이다.

누가 부주의한지,

봄빛 세 가닥을 만들다.

[주석]

1 .. 유랑자: 유랑자, 바깥손님. 은아, 한 시의 이름.

2. 촌초: 여기서 아이를 상징합니다.

심장: 식물의 줄기를 심장이라고 합니다. "마음" 이라는 단어는 여기서 쌍관어이다.

[간략한 분석]

이것은 친절하고 진실한 모성애 송가이다. 제목 아래 작가는' 무영 이상은음' 을 참고했다. 멩 교외 는 오십 살 때까지 Liyang 시안 웨이 겸손 위치 를 얻을 수 없습니다, ​​평생 아래로 떨어졌다. 이 시는 그가 여양에서 벼슬을 할 때 쓴 것이다.

처음 두 문장' 자모의 손에 있는 선, 그녀의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는' 실' 과' 옷' 으로' 자모' 와' 유랑한 아들' 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모자가 의지하는 혈육의 정을 썼다. 서너 마디 "그녀는 꼼꼼하게 꿰매고, 철저히 꿰매고, 지체가 그를 늦게 귀가시킬 것을 두려워한다" 며 자모가 나그네를 위해 옷을 만드는 동작과 심리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이런 혈육적인 애정을 깊어지게 했다. 어머니는 수천 바늘을 꿰매셨는데, 아들이 지체될까 봐 돌아올 수 없었다. 위대한 모성애는 일상생활의 디테일을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처음 네 구절은 간단하고 수식이 없지만 자모의 이미지는 정말 감동적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촌장초만 몇 가닥의 정이 있고, 세 가닥의 봄빛을 감상한다" 며, 작가가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어머니의 사랑에 대한 노래이다. 이 두 문장은 전통적인 대비법을 채택하고 있다. 딸은 풀처럼, 모성애는 봄날 햇살처럼 보인다. 만일 딸이 모성애에 어떻게 보답할까? 이미지의 대비와 은유는 자모에 대한 아들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을 기탁했다.

맹교는 어머니에 관한 시 1 을 썼다. 맹교에서 쓴 모성애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맹교에서 모성애를 묘사한 시는' 나그네 송송'' 나그네' 이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유랑자

초가집은 당에서 살고, 나그네는 천하를 행한다. 자애롭게 홀 문에 기대어, 풀을 볼 수 없다.

유랑자의 노래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1. 위의 이 시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1) 당 앞의 백합은 이미 계단만큼 높이 자랐다. 방랑하는 아이는 여전히 밖에서 떠돌아다니고 있고, 자상한 노모가 홀 문 밖에 기대고 있지만, 풀이 활짝 피는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은 그녀가 방랑하는 아이를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 자모님은 손에 바느질로 장거리 연애하는 아들에게 옷을 만들어 주셨다.

떠나기 전에 그는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망가졌다.

누가 감히 한 아이의 연약하고 풀처럼 연약한 효심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2. 저자 정보

맹교 (75 1 -8 14), 당대의 시인, 호주무강 (현재 저장덕청) 사람, 한족. 현존하는 시는 500 여 곡인데, 그중 단오언고시가 가장 많고 운치가 없다. 대표작은' 방랑하는 아들들' 이다. 시인 포로' 라는 명칭도 있고, 자도와 함께' 초한도 얇다' 라고 불린다.

본적 평창 (오늘 산둥 린이 동북). 그는 낙양 (오늘 하남) 에 살고 있다. 아버지 틴준이 곤산현에서 중위로 있을 때 교외에서 태어났다. 맹교는 초창기에 생활이 빈곤하여 호북 호남 광서 등지를 유람했다. 장검봉이 원서주를 지키고 있을 때 교외는 모두 제사를 지내러 갔다. 46 세 (45 세) 가 입사하기 시작했고, 시' 중간고사 후' 가 있었다. "이전에는 자화자찬이 부족했고, 이 방탕에는 한계가 없다.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하루 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다시 동쪽으로 돌아가 변주 (오늘 하남 개봉), 월주 (오늘 절강사오싱) 로 가다. 정원 17 년 (80 1), 임양위. 나는 재임 당시 늘 시를 쓰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만약 내가 시를 쓸 줄 모른다면, 나는 나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저는 "시수" 라고 불립니다. 나는 조씨의 일에 상관없이 월급의 절반을 벌받았다. 원초, 하남인 은 () 정유경 () 은 하남 수륙 교통을 쟁취하기 위해 힘껏 도와 낙양에 정착했다. 60 세 때, 어머니로 돌아가셨다. 정유경은 살구원을 지키며 참모 역을 맡아 사물을 평가하려고 했다. 초조는 간향 (이 하남 영보) 에 초청되어 원과 9 년 돌발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맹교의 친구 한유 등은 그의 매장을 위해 100 원을 모집했고, 정옥청은 사람을 보내 300 원을 보냈다.' 과부를 위한 영구적인 공양' 을 보냈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나그네 노래" 에 대한 감사

처음 두 문장' 자모의 손에 있는 선, 그녀의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는' 실' 과' 옷' 으로' 자모' 와' 유랑한 아들' 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모자가 의지하는 혈육의 정을 썼다. 서너 마디 "세심하게 꿰매고, 철저히 꿰매고, 지체가 늦을까 봐" 자모가 나그네를 위해 옷을 만드는 동작과 심리의 묘사를 통해 이런 혈육적인 애정을 깊어지게 했다. 어머니는 수천 바늘을 꿰매셨는데, 아들이 지체될까 봐 돌아올 수 없었다. 위대한 모성애는 일상생활의 디테일을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처음 네 구절은 간단하고 수식이 없지만 자모의 이미지는 정말 감동적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촌장초만 몇 가닥의 정이 있고, 세 가닥의 봄빛을 감상한다" 며, 작가가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어머니의 사랑에 대한 노래이다. 이 두 문장은 전통적인 대비법을 채택하고 있다: 아이는 풀처럼, 모성애는 봄날 햇살처럼 보인다. 만일 아이가 모성애에 어떻게 보답합니까? 이미지의 대비와 은유는 자모에 대한 아들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을 기탁했다.

당나라 시인 멩 교외의 어머니시.

맹교에서 모성애를 묘사한 시는' 나그네 송송'' 나그네' 이다.

유랑자

초가집은 당에서 살고, 나그네는 천하를 행한다.

자애롭게 홀 문에 기대어, 풀을 볼 수 없다.

유랑자의 노래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그중' 유자송' 은 위대한 모성애를 찬양하는 고전적인 시편으로, 수천 년 동안 널리 전해져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맹교는 75 1, 호주무강의 한 작은 관가에서 태어났다. 그의 집은 가난해서 어려서부터 괴팍했다. 755 년에 안사의 난리가 터져 하남 정진의 변화를 목격했다.

맹교인은 중년이고 서너 살이다. 공자의 눈에는, 그들은 아마 서너 살이고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나무를 세우지 않고 사회를 왔다갔다 하며 당시 사회의 많은 사람들의 냉안과 조롱을 받았다. 46 세가 될 때까지 어머니의 격려로 마침내 진사에 합격했다. 어머니의 격려와 지지 때문인지 그는' 방랑하는 아들들' 을 적었다.

멩 교외는 어머니에 관한 어떤 시를 썼습니까?

마음씨 착한 어머니 맹교의 손에 있는 실이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들었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이 자상한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먼 길을 가는 아이들을 위해 새 옷을 만들어 주셨다. 떠나기 전에, 그는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망가질까 봐 바늘을 단단히 꿰맸다.

누가 약효가 풀처럼 약한 사람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합니까? 맹교 (75 1~8 14), 당대 시인. 동야라는 단어.

한족, 호주무강 (오늘 저장덕청) 사람, 본적 평창 (오늘 산둥 린이 동북), 낙양 (오늘 하남) 에 살고 있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현존하는 시가 500 여 곡 가운데 단오언고시가 가장 많고 대표작은' 유자송' 이다. 시인 포로' 라는 명칭도 있고, 자도와 함께' 초한도 얇다' 라고 불린다.

위안 과 9 년, 마른 마을 (이 허난 Lingbao) 에서 사망했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창작 배경' 방랑하는 아들들' 은 리양의 맹교에서 쓴 것이다. 작가는 일찍이 집을 잃었는데, 50 세가 되어서야 양현령이 되었다. 떠돌아다닌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그는 어머니를 데리고 생활했다.

세태가 서늘한 이 시인은 자신의 가정을 더욱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이 감동적인 시를 써서 자신의 어머니를 찬양했다.

4. 맹교의 모성애시.

여행자의 노래 한 곡

저자: 맹교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자모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 연애하는 아들에게 옷을 만들어 주었다.

떠나기 전에 그는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망가졌다.

누가 감히 한 아이의 연약하고 풀처럼 연약한 효심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유자송' 은 리양에서 쓴 것이다. 이 시의 제목 아래 맹교는 "이 엄마의 출근을 환영한다" 고 썼다. 맹교는 초창기에 집이 없어 평생 가난했다. 50 세가 되어서야 그는 여양에서 현령의 비천한 직위를 얻었다. 다년간의 떠돌아다니며 떠돌아다니면서 그는 어머니를 데리고 생활했다. 시인의 사업이 좌절되어 세태가 서늘하다. 이때 그는 가족의 소중함을 점점 더 느끼며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동적인 어머니를 찬양하는 시를 썼다.

맹교는 어머니에 대해 어떤 시를 썼습니까?

여행자의 노래 한 곡

당나라: 맹교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번역

이 선량한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먼 길을 떠나는 아이들을 위해 새 옷을 만들어 주셨다.

떠나기 전에, 그는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망가질까 봐 바늘을 단단히 꿰맸다.

누가 약효가 풀처럼 약한 사람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합니까?

확장 데이터

저자 소개

맹교 (75 1~8 14), 당대 시인. 동야라는 단어. 한족, 호주무강 (오늘 저장덕청) 사람, 본적 평창 (오늘 산둥 린이 동북), 낙양 (오늘 하남) 에 살고 있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현존하는 시가 500 여 곡 가운데 단오언고시가 가장 많고 대표작은' 유자송' 이다. 시인 포로' 라는 명칭도 있고, 자도와 함께' 초한도 얇다' 라고 불린다. 위안 과 9 년, 마른 마을 (이 허난 Lingbao) 에서 사망했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창작 배경

유랑의 아들' 은 여양 맹교에서 쓴 것이다. 작가는 일찍이 집을 잃었는데, 50 세가 되어서야 양현령이 되었다. 떠돌아다닌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그는 어머니를 데리고 생활했다. 세태가 서늘한 이 시인은 자신의 가정을 더욱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이 감동적인 시를 써서 자신의 어머니를 찬양했다.

맹교는 그의 어머니를 칭찬하는 위대한 시구는

맹교외에서 어머니의 위대함을 찬양하는 시는 나그네 송송, 자모의 손에 있는 실,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드는 것이지만 잔디는 얼마나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는가.

유랑자의 노래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이 선량한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바느질을 하며 멀리 떠나려는 아이들에게 선물했다. 떠나기 전에, 겉으로 보면, 어머니는 여전히 조심스럽게 바느질을 하고 계셨지만, 마음속으로는 아이가 언제 돌아올지 모른다고 계속 걱정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의 어린 마음이 어머니의 고심을 이해하고, 어머니의 사랑을 3 월의 햇살처럼 따뜻하게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유자 노래 속 명문: "하지만 풀 한 촌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지, 나는 봄빛 세 가닥을 얻었다." 는 작가가 모친을 사랑하는 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