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 에서 제니스를 인터뷰했습니다.
화가의 눈은 항상 캔버스에서 자신의 감정에 맞는 시각적 영상을 볼 수 있고, 음악가의 귀는 항상 만물의 속삭임을 들을 수 있다. 보기보다는 듣기보다는 신비한 은유를 마음으로 받아 작품을 통해 이어주는 것이 낫다. 이것은 예술가의 재능과 영감의 원천이다. 음악과 회화는 서로 다른 형식, 같은 사상,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어 예술가들이 생활에서 얻은 경험과 멜로디, 리듬과 소리, 선, 색채, 명암을 섞을 수 있도록 조합성인들이 느낄 수 있고 * * * 소리를 낼 수 있는 작품으로, 악문의 이미지로 사람들의 마음 속 그림을 받치고, 색채의 빛과 그림자로 사람들의 마음 속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게 한다.
Janice 는 항상 여기저기 놀느라 바빴기 때문에, 나는 이번에 드디어 로열음악학원에 가서 그녀를 인터뷰할 수 있게 되어 기분이 매우 좋았다. 내가 제시간에 도착했을 때, 홀에 한 긴 소녀가 문 옆에 앉아 있었고, 그 옆에는 큰 가방이 놓여 있었다. 그녀는 제니스입니다. 내가 올라가서 그녀에게 인사를 하자, 그녀의 눈은 밝았고, 미소는 달콤했다. 그런 다음 큰 가방을 들고 (면접이 끝난 것처럼 리허설을 해야 할 것 같다. ) 나를 학원 식당으로 데리고 가서 조용한 구석을 찾았고, 우리는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 음악학원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여섯 살 때 피아노를 배우기에는 좀 늦었다.
다이 리 (이하 다이): "모두가 태어날 때부터 다른 재능을 받아 들였고, 한 가지 일을하는 가장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 너는 독학 피아노를 선택했고, 음악은 너를 선택했다. 당신의 음악길은 순조로웠고, 한 걸음 한 걸음 음악의 전당으로 들어갔습니까? "
재니스 (이하 우): "중국에서는 아이들이 보통 3 ~ 4 세에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여섯 살 때 계몽 선생님은 조금 늦었다고 하셨지만, 얼마 동안 공부한 결과 선생님은 내가 진보가 매우 크고 재능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 살 때, 나는 상해 음악학원 부속 공립학교에 합격했다. 상해에는 6 명밖에 없는데, 우리 스승은 야오세정 교수로부터 왔다. 어린이 피아노 콩쿠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18 세의 그는 예술가가 아니라 뛰어난 연기자이다.
오: "나 1 1 세 때 한 번 경기에서 어떤 상도 받지 못했어요. 그전에 나는 항상 일등이어서 실망했다. 18 살 때, 나는 위그모어 콘서트홀에서 첫 개인 콘서트를 열었다. 한 음악 평론가가 말했다. "그녀는 아직 예술가는 아니지만, 훌륭한 연기자이다." 외국인의 중국 뮤지션에 대한 인상은 기술이 좋지만 음악 표현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때는 매우 슬펐고, 앞으로는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음악에 대한 이해, 마음으로 이해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지금 평론이 점점 좋아지고 있고, 나도 그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
다이: "일부 평론가들은 당신을' 피아노 거인' 아서 로빈슨에 비유합니다.' 루빈스타인보다도 남성적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런 강직한 기풍을 자발적이고, 자유롭고, 충만하고, 자유롭게 흐르고, 열심히, 역동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까? ""
우: "루빈스탄은 제가 가장 존경하는 음악가입니다. 호로비츠는 더욱 눈에 띈다. 루빈스탄은 위대한 스타일과 멜로디에 대한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런 분위기는 큰 동작이나 과장된 표정이 아니라 모든 감정이 손가락에 집중되고 있다. 이것은 일종의 내면의 힘이다. 이것이 내가 추구하는 것이다. "
Dai: "Rubinstein 은 즉흥 연주가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런 즉흥적인 공연은 그의 연역 스타일이 더 캐주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 원작을 마음대로 추가하거나 바꾸지 않을까요? 자발적으로 더 열정적이지 않나요? ""
오: "임시로 기리는 것은 필요하지만,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작곡가를 존중해야 하고, 단지 자신의 독립과 다른 느낌을 더해야 한다. 연기자 자신의 영혼 깊은 곳의 진동만이 관중을 감동시킬 수 있다. "
그림과 음악의 관계
Dai: "나는 당신이 예술과 음악의 연결에 매우 경험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음악과 그림의 다른 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마치 화음과 화성시를 그리는 것과 같고, 이미지와 장면으로 사람들의 마음 속의 화면을 받쳐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리명언). "
오: "저는 그림과 음악의 관계를 토론하는 논문을 쓰고 있습니다. 음악가들은 풍경을 보면 작곡하고, 마음속의 그림에 이상적인 음색을 찾고, 화가는 음악을 들으면 그림을 그리고, 마음속의 목소리에 적합한 선을 찾는 경우가 많다. 스크리아빈과 같은 유명한 음악가들은 12 음표가 색깔이 있다고 생각한다. "
다이: "그림 배운 적 있어요? 클릭합니다
오: "제가 피아노 연주를 배우기 전에, 저는 4 살 때 그림을 배웠고, 나중에는 피아노 연주를 배웠어요. 재미있었어요."
간단한 음계로도 re mi 를 하면 내면의 표현이 쉽지 않다.
다이: "당신의 선물은: 당신은 매우 영리한 손 한 켤레를 가지고 있습니까? 아니면 특별히 예민한 느낌이 있나요?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훌륭한 기교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음악이 있는 붉은 꽃은 처음이라 기술의 푸른 잎으로 받쳐주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마치 알이 먼저 있는 것과 닭이 먼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악명언). "
우: "느낌이 가장 중요해요. 기교는 연습할 수 있어요. 너무 젊었을 때는 경력이 부족해서 이해가 깊지 않았지만, 일정한 나이가 되면 마음은 소년 시절만큼 순수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힘들고 중요한 것 같아요. "
다이: "중국 전역의 피아니스트들은 라흐마니노프의' 제 2 피아노 협주곡'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고 표현하기 어려운 음악인가요?"
오: "라흐마니노프는 낭만주의 작곡가입니다. 무엇이 어렵고 무엇이 어려운지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12345 와 같은 간단한 음계조차도 내면의 감정을 쉽게 표현하지 못한다. 차이코프스키는 비교적 어렵다. 모차르트의 작품은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해하기 어렵다. "
Dai: "이것이 오래된 음악가들이 모차르트의 작품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루빈스탄과 홀로비츠는 만년에 모차르트를 사랑했다. 어느 정도의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이전의 오해를 다시 인식하고 이해하고 바로잡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
약간의 "소금" 처럼
다이: "라흐마니노프의 창작 특색은 불화와 비극으로 가득 차 있다. 음표 아래에 숨어 있는 소동과 불안은 사람들의 마음을 강하게 감동시켰고, 음악의 밝은 꼬리 이후에도 여전히 기억에 남는다. 당신은 공감합니까? "
오: "저의 계몽 선생님 야오 사젠 교수님은 러시아에서 유학을 하셨습니다. 메이니인 음악학원에 있는 나의 선생님도 러시아인이다. 그녀는 쇼팽 피아노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나도 러시아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곳에서 나는 사람들의 얼굴이 답답함을 느끼는 것을 보았다. 러시아 작곡가의 노래는 항상 슬픈 향수의 느낌, 즉 행복한 노래, 행복한 노래라고 생각한다. 이런 느낌도 어디에나 있는데 좀 있는 것 같아요. ""
먼저 자신을 감동시켜야 관중을 감동시킬 수 있다.
Dai: "샤오 banglian 의 연습곡도 아름답게 쓰여졌습니다. 그의 음악은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꽃 속에 숨은 총처럼' (슈만) 하지만 음악 뒤에는 영혼을 찢는 외침이 있었다. 나는 이 연기자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관중이 어떻게 알아들을 수 있고, 어떻게 관중의 영혼의 가장 깊은 곳을 휘저을 수 있습니까? "
오: "쇼팽 자체는 피아니스트입니다. 음악적 기초는 더 어렵지만, 연주가 편하고, 어떤 작곡가들의 작품은 좀 어색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실연했을 때, 나는 너무 슬퍼서 밥을 못 먹어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나는 독일에 가서 공연을 할 때 베토벤의' 달빛 소나타' 를 연주했다. 그때는 매우 감동하여 계속 울었다. 관중은 매우 민감하다. 그들은 내가 우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그들은 모두 울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공연 전에 감동을 받기를 바란다. 사람들은 떨리고 흥분했다. 먼저 자신을 감동시켜야 관중을 감동시킬 수 있다. "
다이: "공연 전에 긴장 되니? 클릭합니다
오: "제가 9 살 때 처음으로 긴장했어요. 그 이후로 나는 긴장하지 않았다. 나는 거문고 위에 앉자마자 작품의 세계로 들어가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
인상파 작품은 화음의 다른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Dai: "Albertnis Isaac Albeniz 의 음악은 강렬한 스페인 댄스곡인가요, 아니면 초기 인상파 스타일인가요? 내 인상에서 인상파와 표현파의 음악은 멜로디가 없는 대명사이다. 모든 음표는 갑작스럽고 일관성이 없지만 작곡가들은 단편적으로 영감을 포착했다. 그런가요? "
우: "인상파 작품은 조화의 이변을 중시한다. 인상파의 그림과 같이, 음조와 결합해서, 흐릿한 느낌이 있고, 매우 민감하고, 매우 은밀하다. "
모든 콘서트를 성실하게 다루다.
다이: "당신의 가장 기억에 남는 독주회와 당신이 가장 꿈꿔왔던 공연을 말해 주세요. 과거, 현재, 미래에 표현하고 싶은 이상적인 아름다움이다. "
오: "물론, 저는 왕실에서 콘서트를 하고 싶지만, 아무리 작아도 모든 콘서트를 진지하게 다루겠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음악가가 가져야 할 품격이다. "
각 파 음악은 모두 아름답다.
다이: "루빈스탄의 가장 유명한 말은 그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독일인에게 나는 러시아인, 러시아인에게 나는 독일인, 기독교에 대해서는 유대인이고, 클래식 음악가에게는 바그너 스타일이고, 바그너 스타일이 있는 사람에게는 보수적인 스타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물 속의 물고기도 아니고 땅 위의 새도 아니다. 당신은 또한 가지고 있습니까: 영국인에게 나는 중국 출신이고, 중국에게 나는 서구 교육과 영향을 받아 서구의 물건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
오: "나 13 살에 영국에 와서 서양 문화를 많이 흡수했어요. 음악은 국경이 없고, 동그라미는 더욱 풍부하고 크다. 각 파 음악은 모두 아름답고 인간미가 있다. 귀국할 때마다 중국의 음악 산업이 빠르고 전면적인 발전을 이루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영국은 인재를 매우 존중한다. 나는 음악가가 세계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
다이: "당신은 동양과 서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떻게 이럴 수 있어? " 동양과 서양은 모두 가장 큰 공간을 이용하여 재능 있는 예술가를 장려하고 발굴하며, 그들의 재능에 반대하는 배경을 창조한다. 너는 어디가 네가 방종할 수 있는 큰 무대라고 생각하니? ""
오: "중국과 아시아 전체의 시장은 거대합니다. 저는 중국에서 발전하기를 희망합니다. 최근 중국에서 훌륭한 뮤지션이 많이 나왔다. "
진정한 예술가는 품격이 고상해야 한다.
Dai: "당신은" 숙련 된 피아니스트 "가 아니라" 진정한 예술가 "로 인정받고 싶습니다. 진짜 예술가' 가 무슨 뜻인지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어요? "
오: "저는 아직 젊어서 제 물건을 찾고 있어요. 진정한 예술가는 품격이 고상하고 음악은 자연적이어야 한다.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도 있어야 한다. "
다이: "당신은 음악가이지만, 당신도 젊은 사람입니다. 음악 외에 당신 생활에 또 무슨 취미가 있습니까? " -응? 당신과 다른 젊은이들의 생활은 어떻게 다릅니까? ""
오: "저는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컴퓨터 게임을 좋아해요. 클릭합니다
음악 괴짜 블라디미르 홀로비츠는 여성과 노란 피아니스트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아무리 훌륭한 여자라도 결혼하여 아이를 낳으면 모든 노력이 헛수고라고 생각했었다. 황종인에 관해서는, 그는 자신이 뛰어난 기량을 가지고 있지만, 서구 문화의 영향이 없다면 결코 성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가 중국 학생들을 지도할 때 그의 편견이 흔들렸다. 나중에 그는 말했다: "나는 중국인들을 매우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재능이 있고 노력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끈기, 지혜, 영성, 재능, 노력이 있는 것은 중국 젊은 여성 피아니스트 재니스가 나에게 준 인상이다.
제니스 앨범 중국 피아니스트 제니스의 첫 클래식 독주 앨범이 곧 발표된다.
영국 여왕과 왕실 앤드류 앨버트 크리스틴을 위해 연주한 중국 천재 피아니스트 재니스 (Janice) 는 오는 4 월 5 일 로열음악학원 19 에서 첫 고전 앨범의 새 앨범 발표회를 열어 피아노 경력의 또 다른 이정표를 공식 발표한다. 우치엔, 6 세 상하이 음악학원에서 피아노 공부, 65,438+03 세 영국 마누엘 음악학원에서 피아노 교수, 영국과 유럽의 주요 클래식 음악평론가들이' 피아노계의 샛별' 으로 칭송받고 있다. 10 년의 노력 끝에 재니스의 첫 솔로 앨범이 마침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 개인 첫 앨범은 영국 DAL SEGNO 음반사가 제작해 세계 최고의 피아니스트의 대표작 슈만의' 크리셀리나' 를 수록했다. 리스터의' 헝가리 광상곡' 제 12 호와' 페트라크 소나타' 제 104 호, 런던 청년 작곡가 알렉산더 프라이어의' 실비아 토고르 탐험가 변주곡' 특집도 재니스에서 나왔다
영국' 독립보' 가' 2007 년 클래식 음악의 샛별' 으로 꼽히는 중국 여성 피아니스트 우치엔, 1984 는 중국 상하이의 한 문화세가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여섯 살 때부터 상하이 음악학원 초등학교와 중학교와 인연을 맺고 수많은 음악 인재를 양성했다.
피아노를 배우다. 어린 시절 재니스는 그녀의 비범한 음악적 재능과 피아노 재능을 보여 주었다. 13 세 때 모차르트 소나타 한 곡이 영국 피아노 마스터 트루프 교수를 정복하고 영국의 유명한 메이니인 학교에 전액 장학금을 신청해 영국으로 데리고 가서 심학을 했다. 마누엘 음악대학원에서 5 년 동안 재니스는 명사 이리나 자리츠카야 (Irina Zaritskaya) 와 아나르도 코헨 (Arnaldo Cohen) 을 따라 피아노를 공부했고, 많은 마스터음악 수업에도 참가했다. 벨라 다비도비치, 머레이 페라시아, 안드라스 시프 등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들로부터 대회와 보이시기금 장학금, 마틴 장학금, 틸렛 장학금 등 많은 예술 장학금을 여러 차례 받았다. 이후 재니스는 로열음악학원의 전액 장학금을 받았고, 로열음악학원 피아노 학과장인 크리스토퍼 엘튼 (Christopher Elton) 에서 피아노 예술을 공부했고, 2008 년 대학원 석사 학위를 성공적으로 받았다. 같은 해 재니스는 영국 왕실의 열렬한 초청을 받아 그녀의 유명한 삼중주와 함께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를 위해 연주해 왕실의 극찬을 받았다. 그러나, 이것은 이 재능이 넘치는 피아노 소녀가 외국 음악 생애에서 가장 다채로운 예술 경험의 일부일 뿐이다.
재니스는 15 세부터 많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콘서트홀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15 세 때 영국의 유명한 엘리자베스 여왕 콘서트홀에서 모차르트의 드롭 E 장조 14 번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했습니다. 15 세, 스위스 그슈타드에서 열린 메니온 뮤직 페스티벌에서 독주 16 세 때 마틴 음악재단에서 수여한 시드니 페리상 수상자로 런던 세인트 존 스미스 광장에서 영국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합작해 산산의 두 번째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했다. 16 세 때 재니스는 텐브리지 윌스 국제청년예술가상을 수상해 영국 음악전당 퍼셀 홀에서 첫 독주회를 이끌었다. 17 세, 미국 피아노 마스터의 리옹 프레이셔와 같은 무대에서 연주합니다. 같은 해 파크레인 음악쇼에 선정돼 왕자실 콘서트홀에서 리게티 연습곡과 엘리엇 카터의 작품, 당대 작곡가 말콤 싱거의 글로벌 초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 공연들은 영국 현지의 여러 주류 언론들로부터 열렬한 찬사를 받았으며 BBC Radio 3 (영국 최대 클래식 음악 채널) 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 후 재니스의 음악 생애는 유럽의 월드투어 외에도 서구의 유명한 국제음악제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2002 년 재니스는 영국의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하로게이트, 그라싱턴, 노퍽, 노리치, 런던 쇼팽 음악제를 포함한 음악 축제에 출연했고 필필드 콘서트 홀, 블레이크히스 콘서트 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윌모어 콘서트홀에서 독주 음악회를 열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재니스는 런던에서 열린 오랫동안 유명한 메이시안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해 피아노 마스터, 로열음악학원 실내교향악단의 피에르 앙드레 발라드 (Pierre-Andre Valade) 와 함께 유명한 노래' Invittrail et des Oiseaux' 를 연주했다.
곧 발매될 첫 솔로 앨범에 대해 재니스는 슈만의' 크리셀리나' 를 그녀에게 가장 친절한 작품 중 하나로 묘사했다. "이렇게 유명한 고전은 다른 버전의 연주작품을 떠올리게 할 수 있지만, 제 나름대로 해석하고 있는 것 같아요. 슈만의 창작 때 서로 충돌하는 격정을 느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리스터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할 때 재니스는 어릴 때 우연히 읽은 중국 전통시가 그녀에게 큰 깨우침과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동시에, 이 작품은 재니스가 2008 년 위모어 콘서트홀에서 독주회의 압권곡으로 자리잡았고, 영국 음악평론가들의 극찬과 긍정을 받아 "브람스 본인이 이 접촉 작품들을 나의 슬픈 요람으로 묘사한다면, 재니스의 연주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람스식의 슬픔에 더욱 완벽한 클로즈업이었다" 고 말했다.
2009 년 다음 여행에서 Janice 와 Manuel 학교의 동료들은 영국, 독일, 네덜란드에서 2009 년 LEONARD BERNSTEIN 상을 수상한 SITKOVETSKY 피아노 삼중주와 함께 순회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재니스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흥분해서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서로의 음악적 감정을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독특한 느낌이다. 이것은 멋진 일이다. 클릭합니다 한편 Janice 는 5 월 8 일부터 5 월 10 까지 저지 해협도에서 열리는 해방음악제에 참가할 예정이다. 음악 페스티벌의 아트 디렉터인 재니스는 음악 자선단체인 MUSIC IN ACTION 과 함께 음악 페스티벌의 모든 공연을 마무리하고, 이 음악 페스티벌을 역사적인 전승 음악 축제로 만들어 더 나은 클래식 음악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 주고 싶다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기교만 추구하는 피아니스트들과는 달리 재니스의 뛰어난 연주 기교는 그녀의 독특한 피아노 예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피아니스트인 아르투르 루빈스타인처럼 음악의 시적인 의미를 그려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그녀는 말했다. "제 음악이 피상적인 형식기술을 잊게 해주길 바랍니다. 내 음악이 모든 것을 노래하고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석사 학위를 공부할 때 Janice 는 줄곧 음악과 미학의 관계를 연구하고 있으며, 그것들을 조화롭고 자연스럽게 융합하여 독특한' 돈형' 연주 스타일을 형성하려고 노력해 왔다. 영국 가디언지가 논평한 바와 같이, "돈의 연주는 음악에 포함된 고난도 기교를 완벽하게 전달해 음악의 충만한 감정과 문장의 명료함을 깊이 느끼게 한다. 그녀의 피아노 연주는 비범한 성숙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 독립보' 의 고전음악평론가 마이클 추치 (Michael Church) 는 재니스의 2006 년 콘서트를 열정적으로 칭찬했다. "그녀가 연주한 알베니즈는 색채가 충만했고, 그녀가 연주한 라흐마니노프는 위엄이 엄숙했고, 그녀가 연주한 슈만 스타일은 부드럽고 잔잔했다. 만약 내가 눈을 가린다면, 나는 이것이 서양 남자 피아니스트에서 온 것이라고 추측할 것이다. " 영국 국립방송국 BBC4 와 BBC TV 세계를 포함한 다른 주요 클래식 음악 잡지와 방송국도 재니스의 피아노 연주에 대한 특집 보도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에 대해 재니스의 반응은 간단하다. 그녀는 기예가 뛰어난 피아니스트로 정의되기를 원하지 않고 진정한 예술가로 인정받기를 원한다.
재니스 최초의 개인 클래식 앨범 발표회:
시간 -4 월 15 일 수요일 오후 19
장소-데이비드 조셉 위츠 연주청
로얄 음악원,
마리본로
런던 NW 1 5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