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획-PS 는 일러스트레이션의 획을 어떻게 그리나요?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에는 어떤 펜이 사용됩니까? 초보자는 색연필과

마커; 표시

확장 데이터:

1. 색연필

Coloredpencil 은 흑연 대신 컬러 물감으로 만든 드로잉 연필을 말한다. 이 연필은 연필처럼 물감과 점토 접착제를 섞는다. 색연필은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많고 색상 공급도 넓다.

하지만 일부 브랜드에는 물감에 들어 있는 성분이 표시되어 있어 대부분 화가가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예술적으로 색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제조사들은 빛을 만나도 퇴색하지 않는 물감을 사용하며, 그들의 물감이 퇴색하지 않는다고 선전한다. 수용성 물감으로 만든 색펜과 같은 특수 품종도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 색연필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되지만, 그린 눈금은 젖은 수채화 펜으로 발라 렌더링 효과를 낼 수 있다. 이 연필에는 수용성 물감이 함유되어 있어 내구성이 강한 작품을 그리기에 적합하지 않다.

분류

색연필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수용성 색연필 (물에 용해됨) 이고, 하나는 불용성 색연필 (물에 용해되지 않음) 이다.

불용성 채필은 건성과 지성으로 나눌 수 있는데, 우리가 시장에서 산 것은 대부분 불용성 채필이다. 싸다는 것은 그림의 입문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그린 효과는 싱겁고 간단명료해서 대부분 지우개로 지울 수 있습니다. 반투명한 특성으로 색상 오버레이를 통해 다양한 화면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더 표현력이 뛰어난 그림 도구이다.

수용성 색연필, 수채화 펜이라고도 하는 필심은 물에 녹을 수 있고, 물을 만나면 색이 번져 수채화 같은 투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용성 채필은 두 가지 작용을 한다: 효과는 불용성 채필을 물에 담그기 전과 같다. 하지만 물에 담근 후에는 수채화처럼 변한다. 색깔은 매우 밝고, 매우 아름답고, 매우 부드럽습니다.

2. 표시

마크 펜 (영어: 마크 펜 또는 마크 펜), 마크 펜이라고도 합니다. 쓰기 또는 페인팅 전용 드로잉 색상 펜입니다. 그것은 잉크를 함유하고 있는데, 보통 펜촉이 하나 있는데, 보통 딱딱하고 부드러운 펜촉이 있다.

마르크펜의 물감은 사용하기 쉽다.

휘발성

, 일회성 빠른 드로잉에 사용됩니다. 문장, 광고 슬로건, 포스터 또는 기타 예술 창작을 디자인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굵은 선을 그릴 수 있어 변화가 크지 않다. 상자 머리 펜은 마커 펜의 일종이다. 현재 마커펜도 수성 잉크와 지성잉크로 나뉜다. 수성 잉크는 색필과 비슷해서 기름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 유성 잉크는 자극성이 더 크고 휘발성이 더 강하다. 그 안에 유정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장난감의 페인트가 벗겨지면 마커 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색

제품 분류

우선, 작성한 요점에 따라

1, 섬유 펜

섬유펜의 획은 질기고 날카롭고 색채가 균일하다. 고급 펜은 면으로 디자인되어 펜이 회전하면서 폭이 다른 획을 그릴 수 있다. 건축, 실내, 산업 디자인,

제품 디자인

손으로 그린 표정 속에. 광섬유 헤드는 보통 헤드와 고밀도 헤드로 나뉘는데, 차이점은 분기점을 쓰는 것과 갈라지지 않는 것이다.

2, 발포 펜

거품펜은 섬유펜보다 넓고, 획이 부드럽고, 색채가 충만하며, 칠해진 색은 알갱이 질감이 있어 산수, 수역, 인물 등 부드러운 풍경과 물체의 표현에 적합하며 산수, 원림, 의류, 애니메이션 등의 직업에 많이 쓰인다.

둘째, 필묵에 따라 나누다

1, 오일 마커 펜

유성 마커 속건성, 방수, 내광성. 반복되는 컬러 오버레이는 종이를 다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2. 알코올 표시

1) 알코올 표기법은 매끄러운 표면, 속건성, 방수, 친환경 등으로 그리기, 쓰기, 표시, 팝광고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주성분은 염료이다.

공업용 알코올

수지와 잉크는 휘발성이 있어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사용해야 한다. 사용 후 필모를 꼭 덮고 화원에서 멀리 떨어져 햇빛이 내리쬐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원화 디자인과 상업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 _ 상업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

1,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역할과 목적

원화의 역할과 목적: 게임 원화는 글로 세계를 묘사하고 디자인하며, 화면 형식으로 세계를 구체적으로 묘사해 게임 제작을 위한 예술적 근거와 지도를 제공한다.

일러스트의 역할과 목적: 일러스트는 소설과 같은 글이 묘사하고 디자인한 장면과 줄거리를 그림으로 독자에게 보여 주는 것으로, 독자가 문자에 묘사된 장면과 줄거리를 더 잘 이해하고 융합할 수 있게 해 주며, 서적잡지에 눈에 띄는 홍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유사점은 모두 문자를 그림으로 변환하는 것이지만, 최종 목적은 완전히 다르다. 원화는 여전히 일러스트레이션 역할을 하고 있다. 그 자체는 여전히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할 수 없다. 삽화는 최종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소설 잡지의 보충과 부가가치이다.

2. 어떤 좋은 원화와 삽화가 있습니까?

우리는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역할과 목적을 이해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질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우리는 아름다운 그림에 대한 칭찬을 자주 듣는다. 단지 두 마디로: 아름답게 그렸고, 디자인이 예쁘다! 한 폭의 그림에 있어서 아름다움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디자인이 아름답습니다 (쉐이프, 패턴, 고유 배색, 소재 코디)

(2) 화면 아름다움 (빛과 그림자, 주변 색상, 구성, 원근)

정교한 일러스트레이션 (여기서는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을 고려하지 않음) 은 독특한 스타일도 없고, 복잡하고 교묘한 패턴도 없고, 고유의 색채와 재료도 없고, 정교한 일러스트레이션일 수도 있다. 한 폭의 원화, 빛의 변화,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환경색, 구도, 투시처리도 없고, 좋은 원화일 수도 있다.

그래서 일러스트레이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림을 예쁘게 만드는 것이다. 아름다운 디자인은 부차적이지만, 없어도 된다. 예쁜 디자인으로 화질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이는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

원화에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명확한 표현이 중점이다. 어떤 교묘한 구도, 강렬한 빛감, 기묘한 분위기의 분위기, 과장된 시스루, 복잡한 환경색, 강렬한 획감, 풍부한 색채 변화, 허실의 교묘한 변화 등. , 모두 불필요하고, 심지어 역효과를 낼 수도 있다. 아름다운 그림은 원화에는 금상첨화일 뿐, 꽃이 너무 많으면 금상첨화일 뿐, 또 본말이 거꾸로 되어 있다. 그리고 원화는 본말이 거꾸로 되어 있지 않아도 해설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아름다운 디테일은 정확하고 모호하지 않을 수 있지만, 다른 플랫폼과 엔진의 제한에 따라 좋은 원화일 수도 있고 불합격한 원화일 수도 있다.

이런 관점에서 일러스트는 소비자 지향 제품으로서 문자 묘사에 부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화면 전체가 아름답다면 평소 그림에 대한 우리의 평가 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디자인으로, 좋은 원화를 판단하는 기준은 문자 묘사에 부합하며, 아름답고 정확한 구조, 모양, 패턴, 소재, 색상 조화를 제공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엔진과 플랫폼의 제한 하에 원화에 따라 제작된 제품을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3. 특수 원화-개념 설계

좋은 원화는 정확하고, 분명하고, 모호하지 않아야 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한 배의 용의자를 전복시킨 혐의이다. 여기에는 예외, 특수한 원화인 개념 디자인 (예비 디자인, 분위기 디자인) 이 있기 때문이다.

개념 설계란 무엇입니까? 개념지도, 영화업계에서도 분위기도라고도 하는데, 영화 창작 분야에서 원시 묘사와 감독의 개인적인 상상에 따라 그린' 도식' 이 반드시 진실되는 것은 아니다. 미술, 세트, 카메라 촬영을 지도하는 중요한 근거다. 용도와 작용은 일반 원화와 동일하며 모두 제품의 생산설명서에 속한다.

게임 제작 분야에서도 개념 설계는 게임 제품에 개념 단계 (사전 설계) 의 스타일 방향 설명과 제작 단계 (분위기 디자인) 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효과 도식' 입니다.

따라서 개념 설계에는 명확한 구조와 색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역할은 큰 느낌의 분위기에 대한 디자인과 참고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빛과 그림자와 주변 색상이 필요합니다. 동시에 예술적 표현에 강한 필법과 풍부한 색채 변화는 역시 금상첨화이다. 그 자체는 제품이 아니라 생산 설명으로서 잘 완성할 수 있는 생산 설명이다.

4, 원래 그림은 원래 그림이 아닙니다-원래 그림을 홍보하십시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화를 선전하는 기능과 의미는' 선전' 이다. 이것은 일반 원화와 정반대이고 삽화와 비슷하다.

하지만 일러스트레이션과는 달리 원화의 홍보는 장면이 아닌 게임의 예술 디자인을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디자인에도 더 높은 요구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좋은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우수한 사진을 만들어야 한다. 따라서 원화의 보급은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요구 사항을 결합한 것으로, 디자인은 반드시 다채로워야 하고, 화면은 정교하고 아름다워야 하기 때문에 화가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다.

요약

요약하자면,' 원화 디자인' 은' 디자인' 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게임의 제작 지침 중 하나이다. ,, 설명 등에 속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은 "그림" 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이는 "순수 예술" 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 자체로 이미 하나의 제품이다.

둘째, 화가에 대한 요구

체계적인 전문 훈련 없이는 오리지널 게임 화가가 되기는 어렵지만, 독학으로 유명해지는 사람들이 많다.

기초 스케치 (제품 스케치가 가장 좋음) 를 배워서 숙달될 때까지 한다.

인체 해부 (심지어 각종 동물의 해부) 를 배우고, 각종 동식물 (바람을 많이 모으는 것) 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PS 와 화가를 장악하려면 필기판을 사고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

감독이 되려면 캐릭터와 환경의 일치를 알아야 하고, 모델사, 프로그래머와 묵계를 유지해야 한다.

색채 구성을 배우려면 색채에 대해 잘 이해해야 한다.

기계적인 원리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 위한 요구 사항:

좋은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는 어렵지만, 일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은 매우 편리하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먼저 좋은 스타일을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그림을 통해 사람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스타일을 보고 누가 그렸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런 스타일을 찾은 후, 오래 버티기만 하면 그림을 그럭저럭 그릴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화풍을 통해 당신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러스트 레이터가되기 위해서는 그림을 그려야합니다. 색채와 구도의 장악은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으며, 거의 표현 내용과 같다. 외국에서는 성숙한 직업이지만 국내에서는 이제 막 시작해서 잘 섞이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많지 않다.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여러분은 다음을 필요로 합니다.

우수한 예술감과 감상 능력을 갖추고 각종 만화와 삽화를 설계하는 데 능하다.

탄탄한 손으로 그린 능력, 디자인 능력, 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갖추고 있어 만화 포스터를 독립적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이해와 소통 능력, 팀워크가 풍부하다.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Illustrator, CorelDRAW, Freehand, Flash 등 모든 벡터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 그리고 Photoshop 과 같은 그래픽 제작 소프트웨어에 익숙합니다.

셋째, 만약 네가 일정한 예술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네가 해야 할 일은 공부와 견지이다.

관련 소프트웨어를 배우면 Photoshop 은 반드시 배워야 한다. 또한, "세 가지 주요 구성"-"평면 구성, 색상 구성, 입체 구성" 은 모두 배워야 한다.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책을 많이 읽으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어떤 생각이든 적어라, 그렇지 않으면 좋은 생각이 유산될 것이다. 미적 기초, 학술 지식, 문화적 내포, 운영 경험, 디자인 영감, 소통 능력이 있다.

자신의 심미 감상 능력을 높이다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알아야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자신의 미술 기초를 높이다 (기본기가 있어야 자신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면 색채 구성, 서체 디자인).

디자인을 하는 사람은 많은 제품과 다른 사람의 디자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배워야 할 것이 많다. 자신의 내포와 문화적 내면을 높여야 설계된 것이 감동을 주고 인정받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기본적인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익혀야 한다. 소프트웨어는 자신의 생각과 예술적 분위기를 표현 (표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펜이다. 설득력있는 것은 예술적 효과 이상입니다. 좋은 작품은 다른 사람이 이해해야 한다.

다른 각도에서 자신의 디자인을 보고, 자질이 있는 사람에게서 배우고, 가르침을 구하고, 진보가 더 빨라질 것이다.

작품을 많이 모방하면 자신의 물건도 많이 모방해야 창작할 수 있다. 모방은 디자인의 의미를 이해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각종 그래픽 디자인 대회에 참가하면 그로부터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목표와 직업의 길을 명확히 계획하고,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Ps 가 일러스트레이션의 획을 색칠해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을 그리는 방법은 패턴으로 표현된 이미지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은 가능한 선명하고 발랄하여 제작에 편리하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상품 이미지

제품 이미지는 동물의 의인화가 상품 분야의 확장이며 의인화된 상품은 일종의 친근감을 준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분류

상품의 인격화에 관한 한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 의인화, 즉 상품을 과장하고 상품의 특성과 조형 구조를 이용하여 의인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 범주는 반 의인화, 즉 상품과 무관한 손, 발, 머리를 의인화된 특징원소로 추가하는 것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성형 기술은 상품을 인간화하고 개인화한다. 애니메이션의 형식을 통해 상품의 특성을 강조하고, 그 동작과 문자는 상품과 직접 연관되어 있어 홍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잡지, 신문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들고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