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대상 스포트라이트는 어떻게 설정합니까?

3DMAX 는 Autodesk PC 기반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로서 건축, 영화, 게임 및 애니메이션에 적합합니다. 3dmax 를 배우고 있다면 다음 내용을 놓치지 마십시오. "3dmax 대상 스포트라이트 설정 방법" 을 가르쳐 주세요. ~3dmax 대상 스포트라이트 설정 방법: 1, 3dsmax 소프트웨어 열기, 새 링, 피라미드, 대상 스포트라이트 배치. 2, 마우스로 대상 스포트라이트를 선택하고 수정 탭을 엽니다. 3, 강도/색상/감쇠 롤아웃을 엽니다. 4, "승수", 기본값은 1.0 이며, 숫자가 증가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스포트라이트의 조사 강도도 이에 따라 증감됩니다. 5, 예를 들어 승수 값이 1.0 과 3.0 인 장면을 각각 렌더링합니다. 첫 번째 그림은 1.0 의 렌더링입니다. 두 번째 그림은 3.0 때의 렌더링입니다. 두 번째 그림의 밝기가 1 번째 그림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우리는 계속해서 빛의 색깔을 바꾸는 방법을 본다. 마우스로 승수 항목의 오른쪽에 있는 흰색 버튼을 선택합니다. 7, 이때 소프트웨어가' 색상 선택기' 를 팝업했고, 우리는 청록색을 선택했다. 8, 마지막으로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장면 라이트 색상이 파랗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9, 다음은 경기 침체를 살펴 보겠습니다. 감쇄의 유형 드롭다운 메뉴에는 없음, 역수, 역제곱 3 항목이 있습니다. 없음: 즉, 감쇄를 사용하지 않고 광원에서 무한대 조명 강도에 이르기까지 일관됩니다. 역수: 라이트에서 대상 오브젝트까지의 조명 강도는 둘 사이의 거리에 반비례합니다. 라이트에서 대상까지의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면 라이트가 물체에 도달하면 강도가 원래 강도의 1/2 로 떨어집니다. 역 제곱: 라이트에서 대상 오브젝트까지의 조명 강도와 둘 사이의 거리의 제곱에 반비례합니다. 라이트에서 대상까지의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면 라이트가 물체에 도달하면 강도가 원래 강도의 1/4 로 떨어집니다. 10, [역수] 옵션을 선택하면 거리가 2 배로 증가하면 조명 강도가 1/2 이 됩니다. 11, [역제곱] 옵션을 선택하면 거리가 2 배로 증가하면 조명 강도가 1/4 이 됩니다. 12. "표시" 항목을 선택하고 "시작" 항목에 40.0 을 입력하면 광선의 조명 방향에 녹색 그림이 나타납니다. 이는 광선이 쇠퇴하기 시작하는 위치로부터 40 단위의 거리입니다. 주: 표시 옵션을 선택하고 감쇄 거리를 조정하려는 경우 감쇄 유형에서 없음 이외의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3dmax 대상 스포트라이트는 어떻게 설정합니까?" 정보 의 내용은 간단하게 여기에 공유되었습니다. 모든 작은 파트너가 구체적인 설치 방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3dmax 를 배우려면 반드시 전문적인 자습서를 찾아 공부해야 학습이 효과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