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현 쿤밍호,' 반사람이 우스갯소리를 동반한다' 는 게 무슨 뜻인가요?

곤명호의 배경 이야기를 먼저 말하다: (후현이 직접 쓴 것)

곤명호의 이야기

지리 수업 ...

나에게서 0.0 1 센티미터 떨어진 의자는 10 분 전만 해도 더웠다.

"바람이 너무 세서 코가 아파요." 나는 습관적으로 날씨에 대해 불평한다.

하필 눈샘이 분발하지 않아 시력이 흐려지기 시작했다.

또 주의가 산만해졌다 ...

작년 2 월 중순

담임 선생님은 미소를 띠고 교실로 들어갔다.

이런 표정은 보통 두 가지 가능한 상황만 나타난다.

와 1, 새 선생님 2, 새 동창.

연약한 여자 한 명이 그녀를 따라 교실로 들어갔는데, 남방의 이른 봄 냄새가 코를 찔렀다.

음, 분명히 후자입니다.

한바탕의 열정이 있은 후, 전교 여학생이 내 옆에 배치되었다.

예상

반의 유일한 빈자리가 내가 있는 마지막 줄에 있기 때문이다.

냉막 습관은 나로 하여금 말을 거의 하지 않게 하고, 학우와의 교류도 소홀히 했다. 나의 이 후진생은 자발적으로 마지막 줄에 앉을 수 있어서 모처럼 담임 선생님은 적어도 안심했다.

가벼운 발걸음이 내 앞에 멈춰 섰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쿤밍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클릭합니다

짙은 쿤밍 억양이 귀에 들려왔는데, 마치 운남 푸에르 한 주전자가 옆에서 부드럽게 떨어지는 것 같았다.

그녀의 중심 사상을 잡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다.

부드러운 전학 여학생은 허리를 굽히고 긴 머리는 폭포처럼 늘어졌다. 나는 참지 못하고 고개를 들었다. 내가 이 각도에서 한 여자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익숙하지 않지만 여전히 잊을 수 없다.

오, 안녕하세요' 라고 잠시 멍하니 나는 황급히 대답했다.

그리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떤 소리라도 이런 이상한 아름다움을 깨뜨릴 것 같다.

그 후 나는 그녀를 쿤밍이라고 불렀고, 그녀는 나를 호수라고 불렀다.

그녀는 낙서를 좋아해서 방원 1 미터 안의 어떤 공백도 휙휙 메웠다.

처음에는 시끄러웠습니다.

나는 조용히 수필을 쓰는 것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나중에 나는 익숙해졌다.

왼쪽 수필, 오른쪽 낙서, 세계 평화

그 후로 매일 안부를 묻는 것이 우리의 매일 가장 골치 아픈 일이 되었다.

왜 그렇게 신경 써요? 잘 모르겠어요.

어느 날 오후까지 모든 것이 분명해졌다.

그녀가 페인트를 사러 나갔을 때, 나는 무의식중에 기하학을 분석하는 그녀의 많은 스케치에서 표정이 재미있는 사람이 낙서와 같다는 것을 발견했다.

얼마나 익숙한 얼굴인가' 나는 그림 속의 사람이 나라는 것을 깨달았다.

뭐, 봄에 깨졌어 ...

점차적으로, 곤명 때문에, 나는 명랑해졌고, 그런 다음 할 말이 없었다.

그녀의 묘사에서, 나는 그녀의 전설적인 고향, 채운의 남쪽, N 번 갔었다.

그녀는 교복 뒷면에 낙서를 가르쳐 주었고, 나는 그녀에게 성가신 날씨에 대해 다른 손짓을 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반에서 우리에 대한 속삭임이 비밀리에 전파되고 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반에 두 자리가 있으면 충분하다.

하지만,

시작은 끝을 의미한다.

기말에 그녀의 어렴풋한 표정을 보고, 어떤 예감이 이미 마음속에 만연해 점점 심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오랜만의 목소리가 내 귀에 들려왔다. "호수, 남쪽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나는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꼼짝도 하지 않고 앉아 있다.

"이렇게 고지식하게 굴지 마, 알았지?" 무서운 것은 현실이 끊임없이 상투적인 것을 반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쿤밍, 나는 나의 어떤 표정도, 어떤 목소리의 어조에서도 만류할 기미를 찾지 못했다. 조금이라도 괜찮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떠나려던 며칠 동안 모든 것이 평온을 되찾았고, 매우 고의적이었다.

아직도 논문을 쓰고 있고, 아직도 낙서를 하고 있다

작별 인사를 할 때 우리는 상대방을 한 번 더 볼 용기도 없다.

10 분 전, 옆에 있는 빈 책상 위에 배 반 개만 남았다.

내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심장의 절반처럼 보인다.

나는 시계를 700 년 전으로 돌려놓았는데, 쿤밍과 호수에 관한 전설이 일어나고 있다.

사선은 각각 사계절을 관장하고, 곤사선조는 매년 봄에 세상에 봄을 석방할 책임이 있다.

규칙에 따르면, 매년 봄은 수제부터 시작하여 번진다.

올 한 해 17 세의 여족 딸 쿤밍은 생애 처음으로 개춘령을 받았다.

외부 세계에 대해 쿤밍의 마음은 이미 상상으로 가득 차 있다.

봄나들이, 쿤밍은 호광산색에 잠겨 있었지만, 3 천리를 걸었고, 수제는 이미 뒷전으로 밀려났다.

전방의 호수는 말라서 쓸쓸하지만, 여전히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다.

"이것은 분명히 수제이다." 쿤밍은 호수가 제방이 봄을 놓는 곳이라고 잘못 생각했다.

물론 쿤밍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호수에 첫 봄비를 주었다.

호수는 봄에 수싱, 차가운 외모는 점차 물러간다.

푸르른 새싹과 버들개지가 호숫가에 피어나 새로 찢은 녹색 비단처럼 피어난다.

사심 없는 쿤밍은 17 보를 걸어 호수 중앙으로 걸어갔다.

이슬비가 잘못된 곳에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수를 해야 합니다. ...

따뜻한 쿤밍은 냉막 호수를 만났다.

호제변, 17 공교변, 두 사람 * * * 상시 사랑 등.

이때부터 곤명호라고 불렀다.

아쉽게도 겨울은 조조보다 더 기이해서 겨울에 대해 이야기한다.

쿤밍은 잘못 봄을 놓쳐서 이미 선조에게 즉각 남쪽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했어요. 내 마음처럼.

내키지 않았지만 호수를 보존하는 것은 여전히 쿤밍에 대한 관심을 참았다.

그가 밤새도록 구상하고 있다는 말이 있다.

"집에 가자, 어차피 나 혼자 익숙해졌어. 조용히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주 편해요. "

쿤밍은 깜짝 놀라서 호수의 말을 믿지 않았다.

"네가 말한 거야?"

원래 쿤밍은 호숫가의 한 마디를 위해 모든 대가를 아끼지 않고 남아 있었다.

호수가 쿤밍을 향해 있는데, 표정이 유난히 쉽게 반복되고 있다. "응, 기념으로 남겨라."

그리고 그는 호숫가에 배가 가득한 배나무를 가리켰다.

쿤밍은 눈물을 글썽이며 슬픔을 참으며 배 반을 매우 빨리 따서 목이 메었다.

"전설의 분리가 이렇게 쉽다니."

몸을 돌리자 쿤밍은 부상을 입고 멀어졌다.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서는 그 순간, 눈물은 더 이상 삼킬 수 없고, 봄이 나왔다 ...

그 후 담수호는 짠수호로 변했다.

추운 겨울에는 눈물이 얼음, 얼음, 눈물이다.

쿤밍의 곤명호가 없으면 슬픔과 사고만 있을 뿐이다.

쿤밍은 여전히 희생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

레이크, 걱정해야 할 게 하나 더 있어

반년 후, 호수의 눈물이 점점 구름 속으로 증발하여 쿤밍이 있는 채운의 남쪽으로 날아갔다.

또 비가 온다. "쿤밍이 중얼거렸다.

그녀가 방금 담근 푸에르차 한 잔에 빗물 몇 방울이 가득 차 있다.

1 년 전의 그 잘못된 봄비는 주인에게 돌려졌는데, 마치 더 많은 것이 있는 것 같다.

낡은 상처가 아물지 않은 쿤밍은 그날 푸에르의 쓴맛 속에서 조금 짜게 느껴졌다 ...

......

수업이 끝나다

나도 깼어.

반사람이 우스갯소리를 동반한다' 는 것은 특별히 무엇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인물의 이 시점에서 일종의 심리상태를 말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 나는 말할 수 없다. 이상하게도 나는 조금 슬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