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유엔본부' 는 상조에서야 중원 지역으로 이사했고 상북은 아시아를 통치하고 있다
문장은' 창조우주설명서'
선사 시대 핵전쟁으로 인류 문명이 황제 때 석기시대로 되돌아갔다.
여름 왕조에 도착했을 때 소달구지는 당시 가장 중요한 교통수단이었다. 상부족은 소달구지로 국제 운송 사업을 시작했다.
상부족 인구의 절반은 각 부족에서 상부족에 가입한 택배 형이다. 이들은 평소 택배를 보내고, 전시에 용병으로 일하거나, 물류를 한다.
< P > 전쟁, 경기, 경제, 물류, 두 상부족 모두 절대적인 우세를 발전시켰다. 따라서 하조가 몰락한 후, 돈도 많고 사람도 있는 상조로만 대체될 수 밖에 없었고, 다른 부족들은 너무 멀어서 상부족을 큰형과 맹주로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히브리인들이 이집트를 떠나 독립을 떠난 후, 하북의 원기가 크게 상했고, 상부락도 기회를 틈타 독립을 선언하고 중앙정권을 탈취했다. 상조의 정규군은 평소에는 많지 않았기 때문에 하조 중앙정부는 대량의 택배 동생이 언제든지 용병으로 변신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용병 전쟁이 비교적 문외한이라 해도, 물류를 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때로는 정규군의 전문 물류보다 더 효율적이기도 하다.
기원전 1650 년경 상조 정규군과 용병들이 동아프리카 지역을 점령하고 하조 수도 테베를 점령하고 하조 마지막 황제' 걸레' (지é 읽기, 고대 이집트 마지막 왕조 파라오 호렌헤브, 또' 할란 헤브' 로 읽음) 를 몰아냈다 이때부터 상조가 하조를 대신하여 인류 문명의 정통 전승이 되어 천하장보서' 산해경' 을 받아 수메르어로 옮겨 왕실 전용 도서로 받았다. 중국' 사기 진본기' 에 따르면 하걸을 비롯한 하조 중앙정부가 쫓겨난 후 진 선조 피창은 상조 정부의 정통 신분을 인정하고 민족과 하조를 관계에서 벗어나 상조에게 귀착했다. 어떤 사람들은 Feichang 에게 "여름은 서쪽으로 떨어지는 태양과 같고, 상인은 아침 일찍 떠오르는 태양과 같다" 고 분석했다. 그래서 페이창은 부족을 이끌고 상조 통치자를 따르기로 결심했다. 나중에 진 () 은 상 () 나라 중앙정부와 함께 중원 지역으로 이주하여 중원 현지 인민 * * * 과 손잡고 (진 (), 진 () 을 건립하여 정통을 계승하고 새로운 미래를 창조했다.
하조의 왕은' 계' 부터' 지' 로 끝난다. 계몽은 열린 계몽의 음과 뜻이고,' 지é' (지é) 는 끝 매듭의 음과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 루안' 은 명나라 숭정 황제와 많이 닮았다. 이전 황제에 의해 난장판이 된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독려했지만, 이미 국가의 멸망을 막을 수는 없었다. 그 이후로 상조는 상고 중국 (고대 이집트) 의 정통 계승자가 되었고, 유라시아 비 3 대륙을 통치하는 하왕조는 정식으로 끝났다.
중국 역사의 하조가 끝나고 상조를 열었다. 이집트도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고, 통치자도 사람을 바꾸었고, 이전 통치자와는 혈연관계가 없었다. 순천 운송회사 왕조통치자들은 고대 중국 (고대 이집트) 삼황오제 시대의 수도인 백성 (그리스어는 피스라고 함) 인 보보 (음B 彻) 로 수도를 정했다. 이후 현지인들은 이 이름과 음역을 계속 사용했고, 수천 년 동안 옛 도시는 여러 가지 이유로 파괴되었고, 신도시는 구시에서 북쪽으로 3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다
상조의 첫 번째 왕은' 탕' (발음은 당과 동일) 이라고 불리며, 후인칭은 상탕이라고 불리는데, 이' 탕' 은 음역자 (상조 말기에 황가계 혈통을 가진 신하 (예:' 비간' 등) 의 이상한 이름이다 탕이 죽은 후 피라미드식 작은 묘에 묻혔고, 나중에 상조가 중앙정부기구 (수도) 를 중원 지역으로 옮겼을 때 이 묘는 무덤으로 변했다. 상조 말기 예붕악이 무너진 후 신권에 반대하여 선조에게 제사를 지낼 때 미니어처 피라미드로 신에게 정신에너지를 공급하지 못하게 하면 봉분을 얻지 않는다. 주조의 공자는 주례를 회복할 때 주례에 기재된 상고례법을 참고했고, 또 사람들에게 묘지를 다시 불러일으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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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북군은 공격 당시 전력이 강했다. 상북정규군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무기와 장비, 그리고 독자적인 묘기-목제 항공기, 공중에서 적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비자로서 시간이 오래 걸리면 문제가 생긴다. 결국 용병은 오합지졸에 속한다. (역사서에서는 그들을 히크소스인이라고 부르며 고대 아시아 서부의 혼합민족이라고 하는데, 사실 각 부족에서 상부락에 이르기까지 일하는 택배 동생), 용병으로 나라를 보호할 수 없고, 하이테크 무기도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령-신급 외계인의 제한) 따라서 기원전 1630 년경인 20 년도 채 안 되어, 하조 군대가 다시 돌아와 수도 테베시를 되찾은 후, 하조 군대는 상조 수도 보루 (피스시) 를 향해 계속 공격을 개시하였다. 상조 수메르인들은 전 재산을 가지고 동아프리카 지역을 떠나 상조 중앙정부를 시리아 지역으로 옮겼다. 당시 상조 용병도 새와 짐승을 흩어지지 않았다. 상조 통치자가 방어장벽을 남기기 위해 철수할 때 동아프리카 지역을 용병에게 수여하고 용병에게 많은 선진 무기와 장비를 남겼기 때문이다. 속담에' 사람은 재물을 위해 죽고, 새는 먹이를 위해 죽는다' 는 말이 있다. " 원래는 남의 물건이지만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데, 지금은 자신의 것이 되었다. 물론 필사적으로 지켜야 한다. 이 용병들은 나일강 삼각주 북동부에서 여러 해 동안 고수해 왔으며, 상북이 정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 귀중한 시간을 쟁취했고, 상북중앙정부는 아시아 각 지역을 연합하여 연방을 결성할 수 있게 되었고, 날개가 점점 풍성해졌다.
날개에 대해 말하자면, 상조의 토템인 현조 (나중에 봉황 공작새, 붕새 등으로 진화한 것은 모두 상조의 수호신), 왜 상조의 토템이 현새인가? 한편으로는 상조가 선진적인 항공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으로는' 탕' 의 선조' 치' 가 현새의 알에서 태어났기 때문이다! 인간의 전설' 천명현새, 내려와 장사' 는 천신이 현새에게 하늘에서 내려오라고 지시하고 알을 낳아 알에서 상인의 조상' 증서' 를 낳는다는 뜻이다. 현새는 새모양의 우주선이고, 알은 계란형 탈출선이다. Qi 는 황제의 자손이며, Qi 와 Yao 는 이복 형제이며 모두 Hufu 의 아들입니다. 증서의 어머니는 수메르 사람인 제인디라고 하는 조카의 한 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계약 어린 시절 달의 신인 외계인-성성인들이 그를 하늘 (달) 으로 데려와 나무 항공기 제작 기술을 주로 배웠다. 증서가 어른이 되고 학업이 성사되었을 때, 지구는 이미 요집권의 시대였다.' 하늘' 의' 신' 은 체하범에게 벼슬이 된 신하가 되어 정무를 처리하게 하고, 주로 수메르인을 관리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증서가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돌아왔을 때, 그는 호기심에서 어떤 스위치를 건드렸는지 몰라 우주선이 고장이 났다. 증서는 황급히 계란형 탈출석에 숨었는데, 허황된 놀라움을 생각지도 못했고, 우주선은 지능 제어 시스템의 통제하에 호숫가에 흔들거리며 착륙했다.
당시 마침 세 여자가 호수에서 목욕을 하고 있었는데, 증서의 어머니 제인디가 그 중 하나였다. 그들은 새 같은 우주선 한 척이 멀지 않은 곳에 착륙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재빨리 옷을 입고 호기심에 다가갔다. 이때 달걀형 탈출석은 이미 우주선에서 튀어나왔고, 한 우주비행사가 계란형 탈출선에서 밖으로 기어나가고 있었다. 우주비행사가 헬멧을 벗으면 제인디가 봐, 아! 원래 아들-증서! 아들이 돌아왔다! 그는 어머니 어른에게 맛있는 음식을 가져다 주었을 뿐만 아니라, 목제 항공기를 만드는 기술도 가지고 와서 물려주었고, 나중에는 상부족의 독문 조상 기술이 되었다.
이전에 요제가 지구 전 세계를 통치했던 시대에 요제가 정무를 처리하도록 도와준 또 주조의 선조들이' 포기' 했다. 포기는' 신' 의 환생이자 이복형제이며, 버려진 어머니는 히브리인이다. 이 세 명의 이복형제를 버리고 함께 천하를 관리하다. 주로 농업 관리를 담당하는 것을 포기하다. 순에게 양보한 후, 우 () 와 증서 () 와 포기 () 가 함께 보좌하는 순은 각각 하 (), 상 (), 주 () 의 선조로, 그들은 같은 시대에 존재했고, 그들의 봉지도 반고 대륙의 다른 곳에 동시에 존재하고, 하 (), 상 (), 주 () 는 서로 다른 시간에 정통 인류 문명을 이어받았다.
중국 호남 창사 () 는 전국시대 초국의 비단서가 출토되어 여름의 선조 우 () 와 상들의 선조 증서가 함께 계획과 측정을 하는 일을 기재했다. 그것은 우치가 물을 치료한 후, 증서가 다시 달로 돌아갔다. 그들 사이에' 상하' 통신을 진행하고,' 하늘' 과' 땅' 사이의 거리를 공동으로 측정하고, 함께 대지 변동을 정리하고, 산릉해천의 변화에 따라 각종 배치와 계획을 진행한다.
는 상조가 정통의 지위를 공고히 한 후 하조분정과 항례를 했다고 말했다. 상북은 상업이 발달하고 돈도 많고 사람도 있기 때문에 아시아의 많은 지역 정부는 상북 중앙정부와 연방을 구성하기로 했다. 상조는 성방제의 나라로,' 일대일로(중국이 추진 중인 신 실크로드 전략)' 과 같은 경제무역방식을 통해 국경을 크게 넓히고, 결국 아시아 전역을' 통치' 하고, 아시아 각 지역과 각 부족은 상조 통치자의 맏이의 지위를 인정한다! 이때 여름 중앙정부는 여전히 존재하고 동아프리카를 지배하고 있지만, 아시아 각 지역은 더 이상 하조의 정통 지위를 인정하지 않고 있으며, 사람들은 "하늘을 거슬러 가는 하조가 이미 멸망했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천도에 순응하고, 운수된 상조가야말로 신이 인정한 유일한 합법적인 정통이다! "
오랜 세월 동안 상북은 수도 (중앙정부기관) 를 동쪽으로 다섯 번 옮긴 뒤 결국 중원지구를 정했다. 상 () 은 수메르 () 사람들이 동쪽으로 이주한 첫 번째 역은 시리아 지역, 두 번째 역은 이라크 지역, 세 번째 역은 아프가니스탄 지역 (실크로드의 중계소, 상고세계의 교차로), 네 번째 역은 중국의 신장 지역에 서 있다. 이 지역들은 모두 상조 수도의 유적을 남겼고, 심지어 상조 수메르 문명의 특색 물품인 도장을 발굴하기도 했다. 수메르인들은 결국 중원 지역 (주로 중국 하남에 위치) 에 와서 이곳을 정치 중심지로 삼았고, 이름에서도' 중심의 나라' 라는 의미로 외지 중복 이름을 지었다. 중원, 중국, 여기에 상조의 새로운 수도인 은을 건설했다.
고대인간 * * * 같은 몸, 세상은 한 가족이었다. 당시 종교가 없었고, 사람들은 하늘 (달 중) 의 신만 믿었고, 신이 임명한 정통의 최고 통치자와 중앙정부가 어디로 갔는지, 각지의 사람들이 인정하고 지지했다. 상조 중앙정부는 1, 2, 10 년, 8 년에 한 번 이주한 것이 아니라, 300 년 동안 이주를 했고, 수도는 적어도 다섯 개, 각 신도마다 적어도 수십 년 동안 머물렀고, 기능적으로 건전한 대도시를 선택했다. 중앙정부와 수천 명의 사람들의 지출과 음식을 절대 부담할 수 있다.
상조의 국조는 600 년 정도 이어졌고, 1 * * * 는 30 명의 왕을 전했다. 그중 20 번째 왕은 반경이라고 불리는데, 그는 마지막 수도 이전을 진행하여 상조의 수도를 신장 지역에서 중원 지역 (하남 안양) 으로 옮겼다. 그 전에 상조는 이미 3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 후, 상북도 300 년 동안 계속되었고, 상북은 그로부터 부흥하기 시작했다. 앞서 말한 현왕 무정은 스물 두 번째 왕이다. 스물일곱 번째 왕은 무을 () 라고 불리는데, 무을 () 부터 상조 통치자는 하늘의 신을 존중하지 않았다.
무을은 어떻게 하늘을 존중하지 않습니까? 그는 인형을 만들어 인형 위에 "하느님" 이라고 적고, 일이 없을 때 인형을 찔러 놀았다. 무을은 또 가죽 부대를 만들어 안에 피를 담아 가죽 가방 위에' 천제' 라고 적고, 높이 매달아 활과 화살을 들고 가죽 주머니를 쏘았다. 피가 가죽 가방에서 흘러나오자 그는 자신이 천제를 쏘아 죽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늘' 하늘을 쏘아서' 신을 모욕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무을은 청천벽력에 맞아 죽다가 직접 잿더미로 변했다. 이후 상조 통치자들도 민중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신령을 계속 경멸했다. 무을의 증손자는 주왕 제신이었고, 제신은 태할아버지를 배워서 하늘을 쏘는 것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여와를 모욕했다.
사람들은 여와가 인류의 창조자라고 하는데, 여와를 모욕하는 것은 매우 역적이다!
인류의 관점에서 볼 때, 상주왕 (딜신) 은 괜찮다. 그는 각종 개혁을 진행하여 많은 역사적 공헌을 했다. 그러나 신 (신급 외계인) 에게 상주왕 (제신) 이 경전을 떠나 배교하여 신의 머리 위로 개혁했다! 신권에 반대하다! 심지어 대중 앞에서 신령조각상을 모욕하기도 한다! 이거 또 됐어? 그래서 외계인이 인간 대리인을 다시 뽑았다.
"신에 대한 오만함!" 신의 새 대리인인 주무왕이 상주왕에게 나열한 죄상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다른 문제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신에 대한 불경은 하나님과 그 대리인에게 가장 용납할 수 없는 것이다! 상조는 더 이상 정통 중화문명을 계승할 수 없다! 정통의 중화문명은 신이 문명을 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신과 경신을 믿어야 한다. 신을 믿지 않으면 경건하지 않으면 정통이 될 자격이 없다!
그래서' 하늘' 은 상왕조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새로운 경천예의 왕조를 다시 지원하기로 했다. 예붕악무도한 상조는 더 이상 아시아를 통치할 수 없고, 주조 통치자는' 하늘의 뜻' 에 순응하여 중원에 가서 정권 인계를 진행하여 새로운 질서를 세울 것이다. 나중에 자신의 정통 신분을 강조하기 위해 신의 새 대리인은 자신을' 천자' 라고 불렀는데, 이는 천제 (하느님) 의 친아들을 의미하며, 진룡천자는 주나라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