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이름을 딴 성을 가진 아기의 오래된 시적 이름입니다.

소개: 성은 역사책에 기록된 것처럼 다양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의 한 가지 분파는 시안베이 부족의 성 변경에서 유래했습니다. 북위 왕조의 소원 황제가 한족화 개혁을 실시했기 때문에 셴베이 부족의 투국훈 부문의 안치 씨족이 성을 한족 성 안씨로 바꿨다고 합니다. 이것이 안씨 성의 기원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안이라는 이름의 아기가 시로 어떻게 지명되는지 알고 계십니까? 다음은 고대 시와 함께 안씨 아기의 이름을 소개합니다.

아기 이름에 대한 고대 시적 이름

1. 안이라는 이름의 아기 남자 아기의 고대 시적 이름.

1, 안덕진

당나라 이백의 "리우의 선물" 중에서: "나는 자애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2. 안데경

당나라 이백의 '고풍십곡' 중에서: "걱정하는 것은 노동자의 몫이고, 얻는 것은 농부의 몫이다."

3.안대니언

당리백의 '진위진에 대한 찬가' 중에서: "만리를 채찍질하면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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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신안장

당리백의 "청서경" 중에서: "신안장의 바닥이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5. 하나 더!

당리백의 '맹하오란에게 보내는 말' 중에서 :

"높은 산, 내가 너에게 닿기를 갈망하는 것은 오직 순수한 길뿐이다."

6. 안딩

당리백의 「고풍의 노래 35곡」 중에서 :

"안딩은 용감하여 가운데에 있고 도끼가 되네."

7. 안유전

당리백의 "백마송을 보내는 기타 노래" 중에서: "원에는 전와가 있고, 소수에는 추운 노래가 없다."

8. 안시가 여기 있다

당리백의 "왕의 신하에게 보내는 선물"에서: "안시는 동산에 있는데, 세상을 도울 생각이 없다."라고 했다.

9, 여기 안시

당리백의 "과거를 기억하는 천은 유유랑, 장티두에게 좋은 자이를 주다"에서: "잘 쏴서 화살이 머리에 떨어졌다."

10, 무자

당 리바이 "선물 쉬안청 유웬 타이쇼와 쿠이시유": "안자 목판화, 검솔 가을 연꽃을 흔들며."

둘째, 안자의 고시에 나오는 소녀의 이름입니다.

1, 안리원

탕리바이 "자서련에 새긴 사랑의 책"에서: "나는 하늘 때문에 태어났고, 말하고 웃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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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하나 더!

당리백의 "양원의 노래" 중에서: "옛 나라에 홍수 물결은 사라지고, 길은 서쪽으로 멀고, 평화는 온데간데없네.".

3. 라이안

당리백의 '고풍가' 중 :"건안(建安)이 오니 아름다움이 귀하지 않다.".

4. 안머

당리백의 「에메이산월송, 수승옌을 베이징으로 보내다」 중에서: "에메이산월도 당신을 보내고, 바람은 서쪽으로 장안모로 불어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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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안칭이

당 리바이의 "페이 시바투를 보내고 남송산으로 돌아가라"에서: "장안 청치문, 어디가 다를 수 있으랴."라고 했다.

6. 월명

당 리바이의 "왕창링이 형을 보내 태양 두 시를 돌려보냈다"에서: "해변 순수 푸른 잔디를 접을 수 있고, 서쪽은 장안 월명 건물로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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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安怡

来自唐-李白《致徐安邑》: "낮에 초나라의 노인을 보고 쉬안이를 노래한다."

8. 安如梦

来自唐李白《送判官琵琶峡》: "장안은 꿈과 같으니 언제 돌아올 때인가."

9, 안장안(安章安)

당리백 《조카 고우에게 고함》에서: "나는 나 자신은 별로 신경 쓰지 않지만, 나의 공덕은 안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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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안지난

탕리바이 "푸가로 돌아가는 길" 중에서: "안지난 산신령, 푸른 잎 처진 뿌리".

아기의 이름을 구절로 지어보세요.

안티니

한련(韓連)의 시 "이루가 웬투어를 물리치다"에서 따왔다.

티안:티안이라는 단어는 티안으로 발음되며 티안의 오행은 불입니다. 호칭으로 사용될 때는 마음이 넓고 오만하며 넓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이(伊): 이(伊)자는 이(伊)로 발음되며 이(伊)의 오행은 흙입니다. 이름으로 사용될 때는 아름다움, 우아함, 관대함을 나타냅니다.

안유성

쿵 리의 시 '죽선(竹仙)에 묶이면 대성묘에 묻히리라'에서 유래.

유:유(劉)자는 유(劉)로 발음되며, 유(劉)의 오행은 불(火)입니다. 밝다, 찬란하다, 빛나다, 장래성이 있다는 뜻의 이름으로 사용됩니다.

성:성은 셩으로 발음되며 성의 오행은 불입니다. 밝은 미래, 번영, 낙관주의를 의미하는 이름으로 사용됩니다.

안치유

엥겔스의 시 '섹스는 본질적으로 배타적이다'에서 유래.

기: 기는 오행이 목(木)인 기(木)로 발음되며, 사람의 이름으로 사용될 때 더욱 두드러지고 특별한 의미를 나타냅니다.

유: 유는 오행이 금(金)인 유(由)로 발음됩니다. 사람의 이름으로 사용될 때는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고귀하고, 위엄을 나타냅니다.

안테아

왕의 시에서 "시대가 암울하여 요즘은 잊어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밝은 달은 밤에 돌아온다.

사고(思考): 사고의 한자는 Sρ로 발음되며, 사고는 금의 오행 중 하나입니다. 사람의 이름으로서 넓은 사고와 지혜를 의미합니다.

야(也):야(也)는 Y࿏로 발음되며, 야의 오행은 목(木)입니다. 고귀함, 아름다움, 우아함, 품위를 나타내는 이름으로 사용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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