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 매춘산업의 번영과 문화의 확산

당나라는 번영하고 강력한 왕조였으며 농업 생산이 회복되고 발전하면서 도시 수공예품과 상업도 점점 번영했습니다. 이러한 발전된 도시경제는 지배계급의 호화로운 욕망과 결합하여 비생산적인 산업인 매춘의 급속한 성장을 촉발시켰습니다. 당나라는 우리나라의 매춘업이 상대적으로 번영했던 왕조였습니다. 당시 왕실에는 '궁내 매춘부'가 있었고, 고위 관료들에게는 '집창녀'가 있었고, 군부대에는 '수용소 매춘부'가 있었고, 도시에는 '공식 매춘부', 찻집이나 식당에서는 '공식 매춘부', 와인을 전문으로 하는 '노래하는 매춘부'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당나라에서는 모든 직급의 관료들이 '매춘'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았으므로 조정의 유력한 대신들부터 신흥 부자, 도시와 농촌의 부유한 사업가와 문인에 이르기까지 모두 함께 여행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매춘부를 낭만적인 관심사로 삼는다. 당시 장안, 낙양, 양저우, 후저우 등 대도시에는 관광객이 많았고 전국 각지에서 온 관광객도 이곳을 여행했습니다. *** 성매매 여성 관리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모두 등록하고, 이를 억제하기 위한 다양한 규정을 마련하여 점차적으로 성매매 여성 관리 시스템을 마련해 나갔습니다. 당나라 학자 손보(孫伯)의 《백리지(Beili Zhi)》는 장안성 북평에서 강리(康里)의 삶을 조사한 뒤 쓴 다큐멘터리 작품으로, 당나라의 민속풍습과 정서, 정치를 보다 포괄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 삶. "Beili Zhi"에 기록된 Sun Bo:

공식 규정에서는 매춘부를 세 가지 유형(3급)으로 분류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에르쿠. 두 곡의 주민들은 모두 넓고 조용한 홀을 갖고 있는데, 각각 3개의 홀이 있고, 앞뒤에 꽃이 심어져 있거나, 기이한 돌대야가 있다. 좌우 반대편에는 행잉 소파와 커튼이라고 불리는 작은 홀이 있습니다. 모든 매춘부는 개인 소유입니다. 모든 홀은 황제와 황후의 서거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컬러 플레이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매춘부 엄마는 대부분 가짜 엄마, 통칭 숯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마 모두 쇠퇴하는 매춘부일 것이다. *** 유래는 세 가지가 있다. 어려서부터 거지였던 자, 가난한 집에 고용된 자, 불순한 자에게 쫓기던 자, 처녀성을 잃은 자, 풍부한 뇌물을 얻기 위해 가족에게 고용되어 빠져든 자 실수로. 노래에 들어간 뒤에는 노래와 주문을 배웠고, 시와 시를 낭송하는 일에도 급급했다. 그들은 모두 어머니의 성을 따라 남매라고 불렀으나 서른 살 이하는 한 명도 없었다. 거짓 어머니 역시 남편이 없고, 아직 살아 있는 자들은 아마도 여러 저택의 주인이나 장군들이거나, 아내를 비밀리에 지키며, 서로 남편의 예의를 갖추지 아니하고 있을 것입니다. Sanqu에는 다양한 지지자들의 지지를 받는 게으른 남자가 있어서 "Temple Rong"이라고 불립니다.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남편은 아니지만 남편일 것입니다. 장안의 매춘부들은 공직자들의 총애를 받기 때문에 명성이 높고 물가도 높습니다. 대중제(당나라 현종제 이천)가 베이리를 방문했고, 많은 신하들이 이곳에 모여 연회를 벌였습니다. 평강리(平康里)에 살며 아들을 새 지위에 올리고 3대 막부에 오르던 기생들이지만, 황족의 호적을 통과하지 못하고 직접 궁궐에 들어가지 못한 자들은 성공하게 된다. 비용을 아끼지 않으면 차량은 육지와 해상에서 준비됩니다. 그 중 매춘부들은 대화를 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어떤 사람은 글과 말에 능통하여 목사부터 아래까지 모두 덕행으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의 자질을 구별하고, 사람을 측정하고, 순위를 매기는 것은 탁월함의 범위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편지는 삼촌과 손자의 왕조를 떠나 양빙의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Shu의 매춘부 Xue Tao가 재능이 있고 항상 과장된 비난을 받는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Beili에서 두세 아들의 제자를 보면 Xue Tao가 훨씬 더 덕이 있습니다.

손표는 장안의 성매매 산업의 번영을 묘사했는데, 다른 도시의 상황은 어떠한가? 매춘산업의 번영을 보기 위해 양저우(楊州)를 예로 들 수 있다. 양주는 당나라 남북 수운의 중심지였으며, 양쯔강과 회하강의 소금, 차, 쌀, 농산물 및 부업 생산물이 먼저 이곳에서 수집된 후 관중 및 기타 지역으로 옮겨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은 이곳에 소금과 철 환적 사절과 대외 무역 센터를 특별히 설립했습니다. 상품 경제의 발전과 양저우 경제 중심지의 역할. 이곳의 매춘 산업은 다른 도시보다 훨씬 더 번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문인들이 이곳을 여행한 후 이곳의 매춘 산업의 번영을 기록하기 위해 더 많은 다채로운 시를 남겼습니다. 예: Yu Ye의 "번영하는 양저우 아래 모든 도시는 저녁을 향하고 매춘부 위에는 거리가 진주와 녹색으로 가득 차 마치 동화의 나라처럼" Du Muzhi의 "봄바람 10 마일 롤링 진주" Zhang Hu의 "10 마일 길이" 시장이 있는 거리', 웨밍교에서 신들을 바라보며 양저우에서는 인생은 죽음뿐이고 선지혜산은 밝고 좋은 무덤이 있습니다. '왕젠의 '야시장의 수천 개의 빛이 푸른 구름을 비추고, 고층 건물은 손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늘은 평소와 다르지만 여전히 노래 소리가 들립니다." Xu Ning의 "밝은 달밤에 세상은 세 부분으로 나뉘고 두 부분은 양저우에 있습니다."

이 시들에서 우리는 양저우 매춘 산업의 번영과 “장타이를 거닐고, 꽃 속에서 자고, 버드나무에 취한” 시인들의 방탕한 삶을 어느 정도 엿볼 수 있다.

당나라의 상급 사창가에서 매춘부들은 음악, 노래, 춤, 시, 그림 등의 기술과 지식에 능숙해야 했습니다. 성적 욕망을 추구하지만 정신적 휴식과 평화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여유로운 남성들에게는 좋은 술과 진미를 즐기며 시와 노래를 즐기며 가족의 수고와 일상의 괴로움을 잠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는 당나라의 문화적 배경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당시에는 시를 잘하는 유명한 매춘부들이 많았다. 일부 경찰의 문학적 기초는 일반 문인 학생들보다 훨씬 뛰어났기 때문에 장안이나 낙양과 같은 곳에서는 실제로 일부 경찰이 공부하거나 시험을 보러 오는 젊은 학자들의 임시 가정교사 역할을 했습니다. 당시 전기에 기록된 더 유명한 시인과 시인으로는 Zhang Yaoyao, Xue Tao, Liu Caichun, Liu Fengxian, Yu Xuanji, Li Ye, Xue Xiaocong, Zhao Yingying, Shen Dongdong, Ah Ruan 등이 있습니다. 그 중 후세에 전해지는 훌륭한 작품인 낭만시 중에는 여성이 쓴 것도 많으며, 그 수는 후대에 전해지는 중국 모든 왕조의 여성 작품 수를 합친 것보다 많습니다. 이 특별한 문화 현상을 심층적으로 연구한다면 당대 매춘의 번영을 주된 원인으로 볼 수 있을까?

***에 관한 한 그의 생각과 글쓰기 스타일은 비교적 개방적이며, 자신의 고통스러운 경험을 통해 남자와 여자 사이의 감정에 대해 가장 깊은 이해를 얻었습니다. "풍경은 늙어가고 있지만 좋은 시절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귀중한 보물을 찾는 것은 쉽지만 배려하는 사람을 찾는 것은 드뭅니다"와 같은 고대의 낭만적인 절구를 허공에서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매춘부 Xue Tao는 8세 때 음악의 리듬을 알았지만 나중에 가족의 변화로 인해 매춘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시와 운율을 잘 썼습니다. 시는 대를 이어 전승되어 시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역사 기록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설타오(Xue Tao)라는 여인도 청두에서 매춘부였기 때문에 그녀의 시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당시 그녀는 겸손하고 겸손했지만 여전히 숲의 매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시가 나왔을 때 사람들은 그것을 농담으로 전했습니다. 글에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없고 글이 강합니다. 지씨는 왕희의 방법을 배웠고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매번 좋은 말을 하더군요. 당시 사람들은 그를 '문학적 악마'라고 불렀습니다.

창녀들이 시문에 능했기 때문에 시인들이 유창가에 자주 가서 좋은 술을 마시고, 진미를 먹으며, 창녀들과 시와 시를 놓고 경쟁을 하여 당나라 시인이 탄생한 것이다. . 매춘의 문화. 예를 들어, 설타오가 매춘부였을 때 그와 함께 노래한 유명한 시인으로는 웨이가오(Wei Gao), 원진(Yuan Zhen), 백거이(Bai Juyi), 우성여(Niu Sengru), 링후추(Linghu Chu), 페이두(Pei Du), 옌수(Yan Shou), 장지(Zhang Ji), 두목(Du Mu), 유우희(Liu Yuxi), 우(Wu) 등이 있다. 무릉, 장호, "나머지는 모두 유명인이고 20명 정도 기록되어 있다." 당나라 시인 가운데는 원진(袁真)과 백거이(白居伯)가 가장 유명하다. 해외 관료 시절 두 가지 취미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하나는 산천을 돌며 즉흥 시를 짓는 일이었고, 다른 하나는 술을 마시고 매춘부와 성관계를 갖고 연회를 즐기는 일이었다고 한다. Bai Juyi는 한때 "Tai Lake에서 보트를 타고 매춘부와 5일 밤낮으로 섹스를 하고 결코 떠나지 않는" 낭만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Du Mu와 Cuihua와 Liyu, Zhang Jianfeng과 Guan Panpan, Rong Yu와 Qionghua, Fu Chun과 Jinyun, Li Shizhong과 Jia Aiqing, Yuan Zhen과 Liu Caichun, Han과 Liu Shi, Zhou Yan과 Liu Fengxian, Dou 공 선동동(Shen Dongdong), 장젠예현(Jiang Jianye County) 등 시인과 함께 낭만적이고 흥미로운 말이 많이 있습니다.

당대 시인들의 사회적 분위기와 시를 노래하고 쓰는 능력은 당대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문학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시인과 연인 사이에서, 장난기에서든 진심에서든, 연인과 남녀 간의 사랑을 찬양하는 낭만적인 작품이 대거 등장했다. 동시에 이 작품들은 억압받고, 유린되고, 버려지는 여성의 비극적인 상황과 운명을 드러내기도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최악의 매춘부'인 바이거이(Bai Juyi)는 한때 시를 문학적 표현의 한 형태로 사용하여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표현했으며 사회에 여러 번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백년의 슬픔은 남에게 남길 것이다.”, “여자도 괴로움을 겪는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이제부터 서로를 업신여기지 말라”는 작가의 여성에 대한 연민과 연민의 인도주의적 정신이 시 창작에 반영되어 있다. 작가 자신의 행위는 역사적 한계를 뛰어넘을 수 없는 일이며, 매춘을 하지 말라고 스스로 요구한 적도 없고, 상황을 바꿀 수 있는 능력도 없었습니다.

당나라 이후에 형성된 중국 소설 창작에는 기본적으로 ***을 포함하는 로맨스 소설이 지배적이다. 두 개의 로맨틱 로맨스 소설, Jian(Bai Juyi의 남동생)의 "Li Wa 전기"와 Jiang Fang의 "Huo Xiaoyu 전기"입니다. 이 두 로맨스 소설의 작가들은 그것을 직접 경험했을 수도 있고 실제 사람들에게서 영감을 받았을 수도 있기 때문에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그것을 과장하여 불꽃놀이와 매춘에 빠진 두 사람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그려냈습니다. 고귀하고 우아하며 감동적인 여성의 모습은 극히 낮은 사회적 지위에도 불구하고 착하고 고상한 여성의 정신적 상태를 찬양함으로써 당나라 매춘의 번영을 드러내는 작품이다. 그런 정치적 주제.

당나라의 낭만시와 소설은 대부분 여성을 찬양하거나 선비와 여성의 사랑을 묘사한 내용이었기 때문에 봉건사회 지식인의 이상과 이해관계에 더 부합했다. , 후대에는 이 주제를 바탕으로 창작된 다양한 문학 작품이 많이 있으며, 그만큼 사회에 미치는 영향도 다른 작품에 비해 훨씬 크다. 또한, 광범한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매춘업을 관찰하고, 노트와 소설의 형태로 매춘업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쓴 문인과 학자들이 있는데, 이들은 모두 중국 문학사, 풍속사, 풍습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성문화 .

당나라 매춘의 번영이 중국 문학에 미친 영향을 예로 들어 확장하면, 매춘의 출현은 결코 단일한 사회 현상이 아니라고 보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또한 경제적, 정치적, 문화적 현상은 인간의 도덕적 기준이 어느 정도까지 발전하는 종합적인 반영일 뿐만 아니라, 거기에서 파생되는 많은 일과 사건, 사건이 사회 전체에 다양한 형태로 영향을 미치게 된다. 그러나 남성 중심의 사회 체제에서 매춘 여성은 남성의 필요를 충족시켜야만 생존할 수 있다. 따라서 당나라 때부터 성행한 매춘 산업은 중국 현대 사회까지 이어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