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일본 게이샤의 생활 현황은 어떤가?
일본 게이샤는 일본의 최하층 사회에 위치한 매우 특별한 집단으로,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에는 풍월장소의 주력이었고, 현대의 일본 게이샤는 대부분 예술로 생활을 유지했으며, 상태는 이미 매우 처참했다. 다음은 현대 일본 게이샤의 생활 현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대 일본 게이샤 생활이 현대 일본 게이샤의 실생활을 폭로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종종 매춘부의 마음이 무너진 것으로 오인됩니다.
현대 일본 게이샤 생활이 현대 일본 게이샤의 실생활을 폭로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종종 매춘부의 마음이 무너진 것으로 오인됩니다.
현대 일본 게이샤의 실생활: 현대 일본 게이샤 생활의 비밀
현대 일본 게이샤의 실생활은 당신이 만든 것입니까? 종종 매춘부의 마음이 무너진 것으로 오인될 수 있습니다. 현대 일본 예계의 실생활이 폭로되고, 배후의 괴로움이 눈물을 자아낸다. 현대 일본 게이샤의 실생활은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현대 일본 게이샤의 실생활.
일본 게이샤는 지금도 수백 년간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 전통 기모노를 입고 화사한 진한 화장을 하고 있다. 발레시리우스도 그들을 따라 고객이 있는 차로 가서 그들의 공연을 관람했다. 이 젊은 여성들은 게이샤방에 들어간 후 이미 몇 년 동안 댄스 훈련을 받았다.
일본 게이샤를 아십니까? 그들의 삶을 이해합니까? 장쯔이 주연의 영화' 예색 회고록' 을 본 사람은 좀 알 수 있겠지만, 못 본 사람이라도 아깝지 않을 것이다. 오늘 편집장은 일본 예화의 실생활을 안내해 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예샤는 일본 문화에서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많은 서양인들은 그들의 생활과 역할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고 한다. 게이샤는 보통 매춘부로 오인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들은 기예를 팔아 손님을 기쁘게 하는 것이지, 몸을 팔지 않는다. 그들의 세계는 보통 외부에 공개되지 않는다. 하지만 스페인 사진기자인 루카스 발레시리우스가 그들의 삶을 성공적으로 방문하면서 게이샤의 신비로운 세계가 마침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출사해서 성숙한 게이샤가 되기 전에, 댄스는 음악, 춤, 그리고 손님과의 부드럽고 편안한 교류를 배워야 한다. 그들은 또한 악기를 배우고, 손님을 대접하고, 우아하고 존중받는 법을 배워야 한다.
어떤 훈련은 간단하고 자질구레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게이샤가 되는 길은 결코 쉽지 않다. 그리고 그들이 보기에 게이샤가 되는 것은 매우 영광스럽고 성취감이 있는 일이다.
처음 훈련을 시작했을 때, 이 젊은 여자들은 밤낮으로 집안일을 해야 하고, 다른 학생과 출사한 예채와 함께 살고, 예채가 옷을 갈아입고, 준비 작업을 해야 했다. 그들은 선배들에게 절대적인 존중을 보여야 하고, 선배들이 돌아올 때 무릎을 꿇고 인사를 해야 한다.
하지만 일부 수강생들은 스마트폰에 채팅 앱을 설치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중도에서 떠나는 경우도 있고, 선배들이 함께 지내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가족과의 이별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여자는 손님을 대접하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그와 유창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최초의 일본 게이샤는 모두 남성으로 전통 드럼 연주와 랩 재롱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약 1750 년경에 첫 번째 여자 게이샤가 등장했고, 이후 게이샤의 직업은 점차 여성으로 대체되고 있으며, 이 전통도 지금까지 이어져 왔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12 월 5 일 일본 도쿄' 오키야' 예기집에는 일본 전역에서 유일하게 여성 무용수 역을 맡은 남성 예기가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영태로의 어머니는 3 년 전 세상을 떠난 뒤 어머니를 대신해' 오키야' 예기집 코치가 됐고, 현재 영태랑과 여동생 * * * 은 이 예기집을 관리하는 예기 6 명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1, 아침 연습
게이샤들은 매일 늦게까지 일하지만 다음날의 연습과 연회 준비에 맞춰 약 8~10 시쯤 일어난다. 일반 연습은 정오까지 계속된다.
2, 점심시간
이것은 게이샤들에게 하루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일 것이다. 보통 게이샤들은 집에서 점심을 먹지만 때로는 다른 게이샤들과 함께 먹는다. (매우 전통적인 직업에 종사하지만 스파게티를 먹고 커피를 마시는 것도 흔한 일이다.)
3, 오후부터 저녁까지
점심을 먹은 후, 연회가 시작되기까지 아직 시간이 남았기 때문에 예채들은 잠시 휴식을 취하고 아침 연습을 복습할 수 있다. 저녁이 되자 예기들은 저녁 연회를 위해 준비 작업을 하기 시작했다.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을 정리하고 손님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연회 시간
마침내 밤이 되자 예기들은 손님 앞에서 감동적인 가무를 연기하고, 바쁠 때는 하룻밤에 다섯 개의 연회장에서 공연을 하고, 공연장소는 _ _, 다른 찻집이나 호텔에 가서 공연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매일 일이 끝나고 기본적으로 심야 1~2 시가 되니 정말 힘들었다.
디온 비비는 호주에서 태어나 남아프리카에서 자랐다. 1987 년부터 1989 년까지 그는 오스트레일리아로 돌아와 호주 라디오 영화학교에 들어가 영화촬영을 공부했다. 그의 경력은 1992 년부터 시작됐다. 그해 그는 엘리슨 맥런의' 부서진' 촬영에 참여한 뒤 로탁요의' 부생', 존 칼란의' 생명의 가장 고통', 니키캐롤의' 기억과 욕망' 등 다른 유명한 호주 본토 영화 촬영에 속속 참여했다.
영화' 예기 회고록' 스틸사진
그의 첫 번째 중요한 작품은 케이트 윈슬렛과 하웨이케틀 주연, 제인칸피언이 지도하는' 성연' 이다. 이 영화의 성공은 길리안 암스트롱의' 혼란은 정천이다', 크리스찬 벨이 주연한 액션 영화' 찢어진 마지막 날' 등 더 큰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2002 년, 그의 사업은 최고조에 달했고, 그는 처음으로 사진지도를 맡았고, 롭 마샬이 연출한' 시카고' 는 아카데미 최우수영화상을 수상했고, 비비를 위해 그의 첫 오스카 후보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 시카고' 스틸사진
이어 그는 롭 마샬과 계속 협력해' 예기 회고록' 과' 9' 를 촬영했는데, 그 중' 예기 회고록' 이 아카데미 최우수사진상을 수상했다. 또 그는 마이클만과 두 차례 합작해'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다' 와' 마이애미 풍운' 을 촬영했고, 제인칸피온과 다시 한 번' 잘라내기' 를 합작했다. 그의 다른 작품으로는' 대테러 의혹',' 잃어버린 대륙',' 녹등협' 이 있다.
"시카고" 이후 비비는 롭 마샬과 다시 합작해 서사시 영화' 예기 회고록' 을 촬영했다. 이 영화는 비비를 위해 오스카 최우수 촬영상을 수상했다. 비비는 일본 본토도 잘 보존된 그 시기의 건물이 없었기 때문에 촬영을 위해 남부 캘리포니아에 1920 년대 스타일의 일본 마을을 건설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비비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은 내부 로케이션의 조명 설정이다. "전등과 기름등이 섞인 시대였다. 준비 초기부터 우리는 더 나은 조명 솔루션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실험해 왔다. 우리는 연소할 수 있는 호박색 광원이 필요했다. 실내에서 당시의 등잔을 대표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당시 사람들은 실내에서 오랫동안 이런 등잔을 사용했기 때문에 벽까지 그을려 인장이 찍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영화' 예기 회고록' 스틸사진
캘리포니아에서 일본을 촬영할 때, 비비는 먼저 빛에 따라 색상과 필터의 조합을 결정한 다음 의류 디자이너 콜린아트우드와 꼼꼼히 테스트하여 조명이 옷의 옷감을 퇴색시키지 않도록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콜린아트우드는 장시간 불빛 아래서 의상이 퇴색되는 것을 막기 위해 옷감을 다시 염색하고 색깔을 공고히 하는 경우가 많다.
"
영화' 예기 회고록' 작업사진
로케이션 빛의 경우, 비비는 처음부터 영화 속 일 년 사계절의 빛이 나타난다는 것을 깨달았다. 눈 내리는 겨울, 낙엽의 가을, 벚꽃이 만발한 봄을 포함해 모두 캘리포니아의 열렬한 햇빛과 조화를 이루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많은 양의 실크로 작은 마을 전체를 덮고 축구장 두 개 지역을 덮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비는 이렇게 말합니다. "실크는 햇빛을 걸러낼 수 있고, 우리가 빛에 대한 기본적인 통제를 할 수 있게 해 주며, 겨울의 빛 효과를 낼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영화 속 한 장면은 카메라가 눈 덮인 지붕을 넘어 여름 캘리포니아에서 촬영한 것으로, 우리 실크 위에는 더할 나위 없이 강렬한 햇살이다. "
영화' 예기 회고록' 세트
비비는 실크가 부드럽고 빛을 조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즉, 그와 팀은 강한 직사광선을 걸러낼 수 있다. 실크를 두껍게 서로 겹쳐서 돛처럼 바람을 막을 수 있다. 우리는 몇몇 조작자들에게 밧줄로 이 실크 덮개를 제어하게 했다. 그들은 하루 종일 거기에 앉아서 풍속을 감시하고 꼭대기 층이 찢어지는 것을 피했다.
금방 따끈따끈하게 예기 회고록을 보고 나니 감회가 꽤 많다. 이전에 수업시간에 일본의 전통무용을 본 적이 있는데, 미감이 전혀 없는 줄 알고 움츠러들었다. 사키라의 유명한 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예기 회고록이 어린 백합의 일생을 회상한다면 그 춤은 그녀의 명함이다. 하늘을 뒤덮은 눈, 광풍이 기승을 부리고, 날이 어두웠고, 사키라는 종이우산을 들고 힘겹게 전진했다. 눈이 쌓인 무대에서 그녀는 매 걸음마다 조심스럽게 걸었다. 강한 바람이 휙휙 불고, 날씬한 그녀는 곧 넘어질 것 같아 비틀거리며 두 걸음 비틀거리며 신발을 잃어버리고 종이 우산을 긁었다. 사키라는 맨발로 눈밭을 한 걸음, 두 걸음 걸었다. 。 。 바람을 맞으며 가다. 갑자기 또 한 차례 강풍이 불자 그녀는 의식을 잃은 듯 땅바닥에 뒤집힌 다음 엎드려서 자신의 몸을 구부려 완벽한 라디안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이 많은 비바람과 우박, 태대사 백합과의 타격은 의지력을 잃었고, 힘들고 발버둥쳤지만, 그녀도 자신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와 같은 이미지 영화에는 아직도 많은 것들이 있다. 초도의 불길이 그녀 자신의 이전의 영광과 뒷길을 불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영화에 뭔가 멋진 점이 있다면, 장쯔이 공연
책인지 영화인지, 책을 오래 전에 읽었는지, 장쯔이 닦는 영화가 이것까지 칠해져 있는지, 다 읽지 않고, 단지 몇 조각만 보고, 대답을 하면 맞는지
그래도 원작이 좀 있는 것 같아요. 어린 남자아이를 꼬시는 놀라움은 상상과는 달리 그렇게 매혹적이지는 않지만, 정말 놀라워요. 소녀의 예쁜 눈빛, 매력적이고 유치한 호기심과 영감, 혈기 왕성한 청년에 대한 대살수가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원작을 읽기 전에 미국인이 쓴 것을 알고, 국화와 칼은 헛되이 공부하지 않았고, 일본인은 라캐를 잡는 의식감학은 매우 비슷했지만, 그런 주르륵주르륵 쏟아지고 소리 없는 벚꽃의 슬픔은 아직 멀었다. 일본인이 쓰면, 백합과 주석의 사랑은 결국 백합에게 예색의 사랑이 땅에 떨어질 수 없는 벚꽃처럼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하나씩 돌아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하지만 일본인의 논리에서 벗어나야만 볼 수 있다. 본질적으로 예샤는 물화된 여성이고, 기쁘게 해야 할 남자에게 소메보디가 아니라 소메팅이다. 그들은 단지 감상적인 장난감일 뿐, 자신의 감정을 알아차리는 사람도 없고, 한 가지 물건으로 인해 어떤 희생을 할 사람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그건 그렇고, 젠 _ 전기, 이 게이샤 회고록이 검은 것으로 알려진 가장 비참한 한 번이라고 말하지 마라, 단순한 비유일 뿐, 아마도 너무 긴 남존여비의 문화 보급 때문에, 아시아 여성들은 줄곧 남성의 가신으로 존재해 왔기 때문에, 아시아 여성들은 우주의 궁극의 수수께끼를 숙고하는 것처럼 남성의 심리를 숙고하고, 어리석은 척하며, 어리석은 척하지 못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번은 전 남자친구가 말하기를, 사매의 정이 높고, 그녀와 이야기하는 것이 편하다고 느꼈고, 그녀는 질문을 받으러 와도 기꺼이 대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오, 그리고 갑자기 생각나는 것처럼 물었다. 그럼, 너 요즘 아직도 주식시장을 보고 있니? 말해 봐, 난 단지 K 라인 차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른 건 아무것도 몰라요. 그리고 그는 blabla 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고, 나는 바이두를 하면서 몇 가지 질문을 해야 했다.
마지막으로 거의 다 된 것 같아요. 오, 이런 모습이네요. 대단하네요. 뽀뽀요.
그리고 남자 친구는 즐겁다.
그리고 나는 특히 두들겨 맞고, 봤지, 네 사매가 너에게 질문을 할 때의 말투가 똑같지 않느냐고 말했다.
말하자면, 작은 백합과 그 흉터가 있는 사장에게 말을 걸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 이것은 뼈 안에 새겨진 것 같다. 모든 여자들은 속임수를 알고 있지만, 물방울이 새지 않는 것은 정말 기술적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양에서는 심리적 문제가 비교적 부차적인 것 같다. 자정 파리 안에서 그 소녀는 룸메이트와 매춘부를 고용하여 침대 위의 기교를 배웠다고 말했다.
남자를 가장 잘 아는 여자, 고금 중외 이곡 동료 아
아시아의 문화는 이런 수작을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을 뿐이다.
남자의 장식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성실하게 노력하는 이런 정신은 일본 외에는 아무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