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사키 아유미 어릴 때부터 대부분 어떤 경험이 있습니까? 대신들이 도와주세요.
외로운 어린 시절은 일본의 한 아름다운 곳인 후쿠오카현에서 하마사키 아유미 자란다. 집 창문을 들여다보면 푸르고 푸르른 밭이지만, Ayu 가 자란 가정은 자연경관만큼 즐겁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Ayu 가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하셨기 때문에 어린 나이에 상상할 수 없는 외로움과 외로움을 맛보며 방황하는 것을 자주 느꼈습니다! Ayu 는 생년월일부터 개구쟁이가 될 운명이었다. 통통한 작은 손발은 항상 끊임없이 움직인다. 보수적인 아버지는 여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Ayu 의 개굴개굴, 그의 내면의 기대도 산산조각 나고, 강보 속의 Ayu 는 아버지의 마음을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아버지를 볼 때마다 큰 미소를 짓고 춤을 춘다. 이렇게 사랑스런 아기를 보면 아버지도 긴축한 미간을 펴지 못하고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사랑을 모두 Ayu 에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그러나 행복과 기쁨은 짧다. 아이유 3, 4 살 때 아버지는 더 이상 그녀를 신경쓰지 않고 어머니와의 다툼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고, 아버지도 아이유가 자기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을 싫어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아이유 할머니와 어머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유치원으로 보내라고 고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어느 날 어린 아이유가 유치원에서 집으로 돌아오자 부모님이 바쁘게 짐을 치우고 있는 것을 보고 다시 짐을 차에 옮겼는데, 그녀는 큰 눈을 부릅뜨고 그들이 자기 앞을 오가는 것을 지켜보았지만, 마음속으로는 그들이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추측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Ayu 는 호기심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어디로 가실 건가요?" 라고 큰 소리로 물었다. "아빠는 출장 갈 거예요." 아버지는 담담하게 말했다. 깜찍한 아이유는 어린 어른처럼 아버지에게 조심하라고 말했다. 아버지는 아이유의 응답을 들었지만 뒤돌아 보지 않고 묵묵히 짐을 계속 옮긴 뒤 차를 몰고 아이유의 삶으로 사라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버지가 떠나신 후, Ayu 는 어머니와 할머니와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 어머니는 가장으로서 가계를 물리치고 한 보험회사에 가서 업무원을 맡았고, 할머니는 직업여성인 어머니를 대신하여 집안일을 하고, 온갖 간호로 작은 Ayu 를 보살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때부터 할머니는 자연스럽게 아이유의 내면의 버팀목이 되었다. 어머니와 할머니는 모두 Ayu 를 자신의 손안에 있는 보물로 여겼지만, 아버지의 절절한 가출은 여전히 어린 Ayu 의 어린 마음에 적막한 공허와 적지 않은 상처를 남겼고, 또한 작은 그녀가 누구에게나 신뢰를 잃게 된 것 같아 순식간에 많이 성숙해진 것 같다. 유아의 유치원에서의 각종 행동은 모두 그녀의 남달랐다. 보통 아이들은 무슨 일이 생기면 대부분 큰 소리로 외치며 선생님께 고소한다. 하지만 아이유는 거의 울지 않고 애교하지도 않고, 다른 아이들과 함께 게임도 하지 않고, 늘 조용히 앉아서 다른 사람의 환희나 슬픈 울음을 지켜보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머니는 유치원 선생님으로부터 Ayu 의 괴벽함을 알게 된 후, 걱정스럽게 그녀를 또래 세계로 인도하지 않았고, 또한 방임적인 태도를 취했다. 왜냐하면 어머니는 Ayu 의 독립과 다른 사람의 개성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어머니는 심지어 5 ~ 6 살 된 Ayu 에게 집 열쇠를 맡기고 혼자 학교에 다니고 집으로 돌아가게 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느 날 Ayu 가 집에 돌아와서 문을 열려고 했을 때 열쇠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어머니가 늦게 돌아오셨기 때문이다. 할머니가 공교롭게도 또 없었다. 게다가 날이 어두워졌다. Ayu 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고 느꼈고, 창문이 닫혀 있지 않은지 사방에서 찾아 들어갈 수 있었다. 하지만 찾아봤지만 찾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그래서 창문을 깨고 싶었습니다. 작은 Ayu 가 마당에서 의자를 찾아 일어서서 주먹을 휘두르며 유리쪽으로 힘껏 부딪혔습니다. 유리가 깨졌습니다. 하지만 Ayu 의 손과 손목도 유리에 찔려 피가 멈추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유리명언) 어릴 때 아이유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생겼고, 어머니의 가장 인정도 자랑스러운 곳이었고, 어머니도 아이유가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아이유의 연예재능을 키우기 시작했고, 아이유에게 재능반에 등록할 때 아이유가 앞으로 큰 붉은 보라색 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선생님께 보여 드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아는 유치원부터 피아노와 발레를 공부했다. 어머니가 재예 수업을 추가로 배우라고 강요했지만, 항상 주장해 온 소유는 조급함과 반항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았다. 큰 상자에서 딩동 듣기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는 피아노와 발끝으로 춤을 추는 발레에도 큰 관심이 많았고, 늘 피아노를 연주하면 입정처럼, 4, 5 개나 되는 것을 즐겼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발레 아이유도 열심히 공부했다. 무용반에서 집에 돌아온 후에도 그녀는 항상 집 거울을 향해 혼자 춤을 춘다. 그래서 그녀의 춤 수준도 무용반에서 손꼽힌다. 심지어 초등학교 때 후쿠오카 시민 센터에서 열린 공연에서도 할머니가 손수 바느질한 무용복을 입고 무대에서' 백조호' 와' 호두까기 인형' 을 춘다. 백변교주 하마사키 아유미 30 분 후, 키가 1.60 미터도 안 되는 어린 소녀가 버드나무를 가르며 걸어 나왔다. 모자를 쓰고, 큰 눈 한 켤레가 왔다갔다하며, 컬러풀한 손톱이 간담이 서늘하게 생겼다. 이 작은 여자를 사진 속 아름다운 재녀와 연결하기가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이를 백변이라고 한다. 잠시 동안 신이 될 수도 있고, 잠시 동안 이웃 소녀가 될 수도 있고, 침묵할 때 사랑스럽고, 말을 할 때 사람을 취하게 한다. 백변은 서로 모순되는 두 가지 기질을 같은 몸속에 병존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섹시하고 싱그러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