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생존 500% 난이도 통관 기술

화성 생존난이도가 500% 로 높아지자 많은 게이머들이 너무 괴로웠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500% 난이도의 화성은 어떻게 놀아야 할까? 이어' 심공대놀이' 는 화성 생존 500% 난이도 통관 기교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가 와서 보세요!

500% 지도가 제일 어려워요. 이제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자원이 척박하고 지형이 복잡하다. 높이 차이가 있는 자원을 채굴하려면 터널과 셔틀이 필요하며 탐구할 수 있는 기술은 매우 적다.

2. 재해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평균 2 ~ 3 일마다 한 번씩 재난이 닥친다. 특히 토네이도로 인한 피해는 대량의 자원 복구가 필요하다.

통관의 열쇠:

1, 자원 문제 해결

최종 해결책은 모호 광산과 무한 콘크리트 굴착기를 건설하는 것이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가능한 한 빨리 이 두 가지 연구를 완성해야 한다. 따라서 로봇 연구가 최우선 과제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다른 건 만지지 마, 시간을 빼앗는 게 중요해. 필요한 공기 필터, 차량, 공장은 모두 로켓에 의해 운반된다. /2. 재해 솔루션

1) 한파: 한파 동안 시설용 전기 부하가 60%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축전지를 만들어서 해결하는 것이 좋으며, 전력은 수요보다 약간 더 많이 제어해야 한다. 축전지는 한파와 야간 전력 공급을 보충하는 데 사용된다. 전력시설은 태양열과 풍차를 혼합하여 전기를 생산하고, 앞으로 원자력을 사용할 것을 건의한다. 한파 기간 동안 전기가 부족하면 시설이 얼어붙을 수 있다.

초기 한파에 대항하기 위해 지열 연구에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2) 황사와 전자기 황사: 그동안 단수, 전자기 무작위 파괴 시설, 시설 파괴 속도가 빨라졌다. 물탑과 가스통 비축량을 많이 건설하다. 이번 재난은 가장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다.

3) 토네이도와 유성, 말할 것도 없고, 더 많은 자원을 비축하고, 초기에 수리하다.

개막식 요점: 개막식은 동토 근처를 피해야 한다. 로켓이 떨어지면 착공에 서두르지 마세요. 먼저 스캐닝 탑을 짓고, 인근 지도를 청소하고, 희귀한 금속 광산이 많은 곳을 골라서 공사를 시작하니 수자원을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다. 높은 곳에서 시작하여 풍차를 최대한 활용하고 주로 풍차를 공급하는 것이 좋다. 이 그림은 금속 자원이 여전히 좀 긴장되어 있다.

러시아를 선택하기가 500% 어렵고 로켓은 두 개밖에 없다. 로켓의 운행 효율을 최대한 보장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가급적 희귀 금을 앞뒤로 팔아야 하며, 조립식 설비와 부족한 재료를 살 충분한 돈이 있어야 한다.

이야기 선택은 200 일 후에 열리는 화성의 문입니다. 일단 로켓 발사기 기술을 주면, 첫 번째 연구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적대적인 로켓차가 너에게 사람이 되는 것을 가르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획기적인 기술에는 광산 AI 가 있습니다. 셔틀로 찾으면 장거리 채굴을 할 수 있다.

(반대로 폴리머를 사용하는 고층 건물은 같은 상황에서 한계가 있다. 폴리머는 물과 전기를 사용하고, 물은 반영구적일 수 있고, 전기는 완전히 영구적이기 때문이다. 고분자 공장은 "돔 밖" 건물입니다.)

제한된 자원의 자원 오버플로 (예! 광산을 말하는 거야! )!

그래! 물이 가득 찼음에도 불구하고, 광산은 계속 일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전력 소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면 자원 낭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물로 대표되는' 전용 용기' 저장 자원이 필요한 것은 단순한 생산량이 많을수록 좋은 것은 아니며, 가장 좋은 경우는' 약간 남은 것' 이다 (그러나 전용 컨테이너를 많이 만들어야 함)

당신의 농장이 동시에 일하는 것을 피해주세요!

거의 모든 무인 시설에는 근무 시간이 있다. 개인은 양반제를 강력히 추천한다. (밤이 아니라 야근에 대한 처벌은 잘 모르지만, 야근은 처벌이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농장은 필수 수업입니다! 농장이 일하지 않을 때 물 소비가 없을 수도 있다.

돔 옆에' 특수 용기' 를 만들어 수력과 산소를 저장해라! 그리고 적어도 2 개의 입구 (물론 반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수와 운석 충돌로 인해 파이프 손상이 발생하기 쉽다. 여분의 파이프가 없다면 ... 돔 수리의 비극을 초래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고칠 수 있지만.

(그건 그렇고, 이것은 터널의 장점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전용 용기" 자원을 옮기는 것입니다.)

식민지 업무에 관한 일부 시설은 밤에 일하지 말 것을 건의한다.

식민지 사람들이 야간 근무를 선고받았다고 의심하고 밤에도 수력 수리를 낭비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물 냉응기 같은 설비는 모두 근무 시간 설정이 되어 있고, 일부 물 제조 시설은 밤에 중단될 수 있다. (비태양열 발전, 나는 밤에 멈출 수 있는지 잊었다.)

너의 돔을 분명히 계획해 주세요!

그래서 처음으로 중간 크기의 돔 (12 개의 큰 삼각형, 돔 건물 1 개, 정사각형 3 개) 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완전한 식민지 개척자들의 전범위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다섯 개의 삼각형이 필요하다!

하지만 사실 헬스장을 줄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는데 ... 큰 삼각형을 줄였다.

어떤 경우에는 바를 자르고 ... 큰 삼각형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경우 (예: 처음과 같은 경우), 도박을 베어버리고 (이것이 유일하게 제공되는 게임 서비스이기 때문에, 게임 서비스는 화성의 두 식민지 중 하나인 과학자들이 수요를 중시하는 것) 큰 삼각형을 줄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두 개의 큰 삼각형이 더 있는데, 나는 어떤 돔도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작은 병원, 신선한 식품 시장, 식당 (공원 두 개와 작은 공원 두 개 ... 작은 삼각형은 안전탑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안전이 필요 없다고 합니다.)

서비스 시설의 그리드 수를 강조하는 이유는 광업, 농업 (돔 밖의 농업) 때문? 물을 절약할 수도 없고, 산소를 공급할 수도 없지만, 돔 위치는 필요 없다), 발전 (전용 발전소), 플라스틱 공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은 반드시 돔 안에서 완성해야 한다!

자, 이 직선 추천 돔을 봅시다 (소형과 중형만 해당)

연구 돔 (작은)-도박+와인+화성학원+바+레스토랑과 생시장+작은 병원과 안전탑 (술집도 추가 아파트가 될 수 있음). 돔건물, 생태건물 ... 일부 업종은 야외에서 연결할 수 있다.

스스로 과학 연구 돔을 갖추는 것은 어렵지 않다.

산업 돔 (작은)-즉, 화성 대학과 과학 연구 돔 (작은) 이 집으로 개조되었습니다 ... 그러나이 돔은 광업, 발전 및 플라스틱 생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업 돔 (중) ... 자체 장비이지만 보통 중형 이상 (쌍궁이 불분명) 채광은 권장하지 않는다. 펼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소한 기이한 광산은 중형 옆에 두세요.

대학 돔 (중)-전체 서비스 5 격+화성대+전자공장 (또는 기계공장 ... 공간이 부족하면 돔 밖에 있음)+농장+화성학원 (최종 전기에는 작은 과학원을 사용할 수 있음)+남은 공간의 모든 아파트. 돔 건물은 요양원으로 추천된다. (아마도 요양원은 일종의 서비스일 것이다 ... 결함이 있는 사람은 던져서 결함, 특히 화성의 아들을 제거할 수 있다.) 요양원이 없다면 (혹은 추측이 잘못된 경우), 큰 병원이나 공원으로 가십시오. 대학 돔 조작은 상세히 논의될 것이다.

농업돔 (중)-5+ 몇 개의 농장+몇 개의 아파트를 완비하고, 외부에는 인공발전 (핵융합) 등 외부 시설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돔 건물은 당연히 물 절약이다 ... 농업돔 초기에는 유치원 (유치원 2 개+/Kloc-0) 에 큰 삼각형 2 개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들을 강조하는 이유는 옳다! 작은 돔도 작은 산업, 작은 과학 연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