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문의 이 드라마는 한때 잣대가 너무 커서 10 년 동안 방송을 금지했는데, 지금은 또 볼 수 있다. 어느 연극이냐?
이 연극은 바로' 천도' 이다. 이 연극은 콩콩콩의 소설' 머나먼 구세주' 를 각색한 것으로 왕지문, 좌소청 등이 주연을 맡았다. 상업계의 괴재 정원영이 고성과 소단 () 에 정착해 사랑을 나누며 상전 신화 () 를 연출했다. 천도' 촬영이 끝난 뒤 2008 년 첫 방송돼 방송 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드라마는 방영되기 전에 하차했다. 하차한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첫째, 내용이 너무 진실하다. 둘째, 대사의 잣대가 너무 크다. 셋째, 인간 본성 분석이 너무 명확하다. 금지된 지 10 년이 지난 2018 년 다시 방영된 이 드라마는 여전히 신극으로 콩꽃잎 점수가 9.2 점에 달해 많은 시청자들의 추앙을 받으며 보는 것은 모두 짱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도' 에서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은 남자 주인공 정원영
이다은세의 철인, 차라리 외롭을지언정 속되지 않는 실물. 극중 정원영은 양심이 발견한 뒤 피세를 택해 지인이 없는 도시로 가서 간단한 집을 빌렸고, 자신을 안에 던져버리고 외딴 섬으로 살아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양심명언) 정원영은 매일 혼자 있는 세상에서 혼자 있고, 그와 함께 있는 것은 음악, 담배, 차뿐이다. 세계와 어울리지 않고 세상과 전혀 왕래가 없는 이런 상태는 바로' 시놉시스' 의 현실적인 묘사이다.
은세, 그것은 선택이자 지혜이다. 세상일이 복잡하고 복잡하여 인심이 음험하고 예측할 수 없다. 잡념을 없애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향기를 맛보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자신의 마음을 직시하고, 냉눈으로 이 어지러운 세상을 보고, 자신을 이해한 사람으로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천도' 는 보기 드문 고퀄리티 작품으로 개인적으로
를 좋아합니다그중 세 가지 중요한 교단은 이 드라마의 정수를 요약할 수 있다.
첫 번째 에센스 부분은 드라마 초반 정원영과 한초풍이 호텔에서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중국 전통문화 속 지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인들은' 의지' 를 좋아한다. 집에서 부모에게 의지하고, 외출하고, 친구에게 의지하는 등 모두가 익숙한 관념이지만, 조건이 있어서' 의지'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개인의 강세문화를 형성하기가 어렵다.
두 번째 에센스교단은 정원영의 아버지가 중병에 걸렸다는 점이다. 가족토론에서 양아 방로를 제안하는 것은 장기 거래다. 만일 부모가 자식을 기르는 것이 노후를 막기 위해서라면, 자식에 대한 부모의 사랑은 사심이 없는 것이 아니다. 이 연극은 우리가 이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개념을 사용하여 본연의 정을 해석하였기 때문에, 나는 당시 이 텔레비전 줄거리를 보았을 때 강력한 심리적 충격을 일으켰다.
세 번째 에센스의 단편은 정원영이 절 안에서 옛 스님과 앉아 논도를 논하며 작품 전체의 문제 부분이 되었다는 것이다. 논도의 과정은 사실 여론분쟁을 일으키기 위한 것으로, 강세 문화와 약세 문화를 대비한 논점이 드러나게 하는 것이다. 결론
강세문화에 대한 이해는 사람마다 다르다. 강세문화에 대한 나의 이해는' 모든 일이 성사된다' 는 것이다. 어떤 결과를 원하는지 이 결과를 위해 노력하여 결국 목적을 달성한다. 약세 문화는 종종 결과를 얻기 전에 다양한 요소, 다양한 조건, 이유를 찾아 첫걸음을 내딛고, 결국 결과가 없는 것도 천시지리인과 운명이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