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스톡홀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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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이쉰 (WHO) 는 2013 년' 더 키' 앨범에서 독특한 곡풍을 가진 노래를 가지고 있다. 노래는' 스톡홀름 애인' 이라고 불리며 임석은 잔인하고 얽힌 필치로 사랑 관계의 학살을 썼다.

이것은 사랑의 스톡홀름증이다.

스톡홀름증, 이 병은 스웨덴에서 발생한 형사 사건에서 나온 것이다.

1973 년 7 월 23 일, 두 명의 범죄자 JanErik Olofsson 과 Clark Olofsson 이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가장 큰 은행을 강탈하려 했으나 실패한 후 네 명의 은행원을 납치했다. 경찰과 130 시간 동안 교착한 후 악당으로 포기하고 끝났다.

사건이 발생한 후, 네 명의 인질이 악당에게 기묘한 감정을 갖게 되었다. 그들은 악당을 위해 변호하고 자금을 준비했다. 직원 4 명 중 한 명인 크리스틴은 강도 중 한 명과 사랑에 빠졌다.

사회학자와 심리학자들은 이런 행동 방식을 이해할 수 없다. 피해자가 6 일 동안 강도에게 납치되었을 때, 생명이 위태로워졌지만, 사건이 끝난 후, 결국 악당을 위해 죄를 지었다. 이러한 감정적 반응을 스톡홀름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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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톡홀름증이 생긴 것은 인질과 납치범이 폐쇄된 환경에 있었기 때문이다. 피해자는 외부인과 일을 접할 수 없고, 외부의 도움과 마음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이런 환경에서는 너와 나의 경지밖에 없다. 피해자의 생명이 모두 납치범에게 묶여 있다.

납치범들이 그들을 죽이기로 결심하지 않을 때, 그들은 자신이 보낸 매 순간, 마시는 물 한 모금, 하는 모든 숨결은 납치범이 그들에게 준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납치범들의 관용과 인자함 때문에 그들에게 생명을 이어갈 수 있는 가능성을 주었다.

납치된 지 6 일 만에 납치범들은 약간의 선심을 보여 내면적 생각을 입증하고 납치범의 신성한 힘을 더욱 긍정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본의' 금지실 배욕' 시리즈를 보면 스톡홀름증이 사랑에도 얼마나 많이 나타날지 알 수 있다.

죽중직인이 맡은 중년 남자는 아내에게 버림을 받아 여고생 한 명을 납치한 뒤 좁은 아파트에 감금해 순수한 사랑을 키우고 싶어 했다.

당초 관계에서 가해자가 보여준 것은 순전히 가학 행위, 투옥, 상대방의 삶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이었다. 학대자는 두려워하고, 용서를 구하고, 울고 있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다.

점차적으로, 학대자가 이런 생활에 익숙해졌을 때, 속으로는 탈출에 대한 희망이 없게 되자, 그녀는 생명의 모든 중심을 그녀를 감금한 이 남자에게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의 이야기를 듣고, 그의 고통을 보고, 마음속에 묘한 체험이 생겼다. 게다가 상대방이 자신에 대한' 사려 깊음' 과' 보살핌' 을 더해서 그녀는 상대방을 사랑하게 되었고, 죽중직인이 맡은 암곡의부를 위해 처녀의 몸을 바쳤다. 그리고 탈출할 기회가 생겼을 때, 그녀는 여전히 그의 곁으로 돌아갔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의 소망을 만족시키고 싶었기 때문에 그에게' 완벽한' 사랑을 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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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의 사랑은' 금지실 배욕' 의 속박만큼 노골적이지는 않지만, 감정통제에서는 팽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대학 3 학년 때, 나의 가장 친한 친구는 차라리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평화 롭고 내성적인 여자지만 상대방은 정정하고 개방적인 소년이다. 나는 그들이 누구를 먼저 사랑하게 되었는지, 누가 누구를 쫓았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첫 시간 동안, 이 감정은 마치 야월하처럼 길가의 하얀 치자나무 나무를 지나 냄새를 맡지 않고도 냄새를 맡을 수 있었다. 그 정면에서 불어오는 따뜻한 향기.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 당시, 매일은 웃는 얼굴로 길을 걸었고, 발걸음도 가벼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녀가 그렇게 행복한 모습을 거의 보지 못했다. 평일에는 대부분 교실에 앉아 영어를 배우기 때문이다.

얼마 후, 이 감정은 식었다. 그녀는 주동적인 사람이 되어 그에게 전화를 걸어 밥을 먹자고 약속하고 그의 기숙사 입구로 가서 그를 기다렸다. 그러나 이것들은 그를 감동시키지 않았고, 그는 냉막 과묵하게 변했다. 가끔 데이트를 나가도 매우 불쾌하다.

나중에, 나는 그 사랑의 시간이 단지 그의 빈 창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위치를 잘 보지 못하고 서로의 관계를 고치려고 고집했다. 그가 추울수록 그녀는 더욱 몰입한다. 일단 그가 가끔 반응하면, 그녀를 반나절 즐겁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불안정한 성관계가 될 운명이다. 만약 쌍방의 지위가 이렇게 불균등하다면, 너는 먼지까지 낮고, 수동적이고 무질서하며, 그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지만, 오히려 전반을 총괄할 수 있다.

끝없는 지불만 하면 그의 사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당신이 더 많이 투자할수록, 당신이 감동하는 것은 자신일 뿐, 결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는 한 발의 칼, 보이지 않는 비단실, 꼭두각시처럼 너를 통제할 필요가 없다. 그는 강도다. 너를 통해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리고 당신은 아직 알지 못하고, 인질이 되고, 그의 목적을 달성하고, 노력하고자 합니다.

그가 너를 어루만지는 것은 단지 환각 때문이다. 당신에 대한 그의 사랑 언어, 다만 사랑하는 그 사람은 곁에 없다; 당신에 대한 그의 순간의 자상함도 그가 이따금 마음속으로 죄책감을 느끼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리고 이것들은 그가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표현이 아닙니다.

그가 너에 대한 일시적인 은혜를 그가 모두 너를 사랑하는 진실로 여기지 마라. 진정한 사랑은 서로 견줄 만하고, 서로 독립적이고, 서로 지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의 스톡홀름증은 마치 당신이 자신을 위해 출연한 연극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연극에는 너와 그 두 사람밖에 없다. 불빛이 머리 위에 반짝이고, 너는 매우 몰입하고, 천냥 얽히고, 만반의 기쁨의 감정을 연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는 이 때문에 마음이 설레지 않았고, 그의 마음은 다른 곳을 거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부 세계가 그를 매우 기쁘게 하면, 그는 너에게 약간의 기쁨을 줄 것이다. 외부 세계가 그를 좀 고통스럽게 하면, 그는 너에게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무대 아래에는 관중이 전혀 없습니다. 모든 것은 네가 스스로 연출하고 있는 것이다. 결국 남은 것은 오직 너 혼자만, 너와 부서진 마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