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퍼는 누구지? "너 없이는 안 돼, 너 없이는 안 돼"?
트루버는 15 살 때 파리에 폭스 바겐 영화 클럽을 설립했다. 이 클럽은 주로 영화를 좋아하는 많은 젊은이들이 모여 영화를 토론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트루버라는 영화 천재가 나중에 휘황찬란한 영화 생애의 좋은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클럽에서 그와 그의 동료들은 영화에 대해 아주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영화를 사랑하는 친구들을 얽히게 했다.
이 기간 동안 프랑스의 유명한 영화 이론가인 앙드레 바찬은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그를 영화업으로 이끌었다. 그는 그를 찾았고, 그에게서 교훈을 얻기를 희망했다. 바찬은 그의 영화관과 인생관에 큰 영향을 미쳤다. 바찬의 구체적인 지도 아래 트루버는 매혹적인 영화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1953 년, 2 1 세의 트루버가 프랑스 농업부 영화사에 입사했다. 이 직위는 주로 프랑스 농업에 관한 과학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는 것이었는데, 이것은 분명히 그를 불만스럽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직장을 그만두고' 영화 수첩' 잡지와' 예술' 잡지에서 편집자로 일하며, 이 기간 동안 많은 영화평론을 써서 당시 프랑스의 유명한 영화평론가가 되었다. 트루버는 영화 평론가에서 영화감독으로 변신해 성공을 거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명이다. 너도 알다시피, 미식가는 때때로 좋은 요리사가 아닐 수도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이론 문장' 프랑스 영화의 경향' 을 써서 프랑스 영화' 신파' 의 이론 선언이 되었다. 그의 관점은 장 뤼크 그달, 아론 레나이 등의 극찬을 받았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트루퍼는 분명히 영화 평론가가 되고 싶지 않다. 1957 년 영화 평론' 프랑스 영화가 허위로 죽었다' 를 발표한 뒤 이탈리아로 가서 이탈리아의 유명 영화감독 로시니에서 영화감독 기교를 배우기 시작했다. 1959 년 그는 개인 첫 장편 영화' 400 회' 를 연출해 단번에 성공을 거두었다. 이 영화는 젊은 앤서니의 성장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학교와 부모 사이를 배회하며 많은 인생 시도와 각종 모험을 했다. 1979 에서 그는 영화' 사랑장거리 달리기' 에 영화' 400 회' 의 일부 장면을 삽입해 같은 영화 주인공의 통시적 성장 과정을 암시했다.
그 후로 트루버는 영화 비평을 거의 완전히 포기하고 영화감독의 창작에 뛰어들었다. 그때부터 그가 1984 년에 사망할 때까지 그는 거의 매년 한 편의 영화를 연출하여 평생 총 23 편의 영화를 연출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히치콕을 숭배했기 때문에 나중에 미국에 가서 히치콕을 인터뷰하고 히치콕의 영화 예술에 관한 인터뷰집을 출판했다.
1960 년, 그는 영화' 총살 피아니스트' 를 연출했다. 이 영화는 한 피아니스트가 사랑과 살인으로 뛰어다니는 인생 경험을 다룬다. 이 영화는 전형적인 트루버 영화로 흑백 영화의 기조는 우아하고 다정다감한 파리의 생활과 기억을 묘사한다.
1963 년 그는 한 출판사의 행복한 결혼과 가정을 다룬 영화' 부드러운 피부' 를 연출했고, 이후 한 남자의 불륜에 의해 망가졌다. 트루퍼는 인류에 대한 감정, 특히 사랑 관계의 정확하고 미묘한 파악, 장애물을 넘어 신선한 감정을 찾는 인간의 충동, 그리고 이런 충동이 가져온 결과와 고통에 대해 매우 미묘한 전시와 토론을 진행했다.
1967, 그는 영화' 검은 옷 신부' 를 연출했다. 이 순간 사랑에 미친 복수를 하는 여자를 그렸다. 여주인공이 결혼했을 때 신랑은 그녀의 품에서 죽었다. 그는 총살당했다. 그래서 그녀는 다섯 명의 살인범에게 복수를 했는데, 이 영화는 상당히 아슬하고 격렬하다. 하지만 이 영화는 히치콕에게 경의를 표하기 때문에 히치콕의 영화 스타일을 완전히 모방하고 있다. 또한 작품 자체도 한 미국 작가의 원작을 각색한 것으로, 영화 속 대화는 모두 영어다. 이는 트레버의 성공 작품이 아니며, 심지어 매우 평범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여주인공 역을 맡은 여배우 제니 머레이는 몸매가 좋지 않아 늙어 보여서 영화 전체가 볼거리가 없다.
1975 년 그는 영화' 아델' 을 연출했다. 우고의 이야기' 는 프랑스 작가 우고의 딸 아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고가 사랑의 광기에 의해 파괴된 이야기는 사랑과 생활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했다.
1980 년 그는 영화' 마지막 지하철' 을 연출했다. 이 영화는 제 2 차 세계대전 함락 시기 파리의 사랑 이야기를 보여준다. 영화의 남자 주인공은 모두 프랑스의 일선 배우이고, 여자 주인공은' 유럽 퍼스트레이디' 라는 이름을 가진 드비노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는 넋을 잃고 두 남자 사이를 헤엄치는 여자 연예인 역을 맡았다. 결국, 그녀는 두 남자의 손을 잡고 연극에서 외향적인 관중과 2 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이중적인 의미를 지녔다.
198 1 년, 그는 영화' 칸막이 속의 꽃' 을 연출했다 그 후, 두 사람은 거부할 수 없는 옛 정이 재발했다. 이런 열정적인 이야기는 좋은 결과를 얻기가 어려웠다. 결국 여자는 남자친구를 총으로 쏘아 죽이고 자살했다. 페니. 알단은 겉으로는 따뜻하고 부드럽지만 실제로는 사랑의 소유에 열광하는 여주인공을 연기한다.
트레버의 많은 영화에서 그는 사람들의 감정을 극단적인 경지로 밀고 인물의 운명을 안배하고 이야기하며 결혼 속 사람들의 심리상태에 대해 심리학자보다 더 심오하고 생동감 있게 파악했다. 트루버는 드비노, 이자벨라 아가니, 나탈리 베이, 제니 모로, 프랑수아 도레아, 파니 알단 등 프랑스 여배우의 장점을 발견하는 데 특히 뛰어나다. , 이 모든 사람들이 그와 즐거운 협력을 하고 있으며, 그는 그들을 스크린에 선보였다. 이들은 프랑스와 유럽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성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트루퍼는 진정한 승리자, 상승장군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영화는 프랑스 칸 영화제와 미국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포함한 50 여 개의 상을 수상했다. 그의 영화는 예술과 상업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었다. 65438 년부터 0984 년까지 그는 아내의 품에 안겨 영화배우 파니 알단이 동행하고 위로했다.
--
"너 없이는 할 수 없어, 너 없이는 할 수 없어." 그의 영화' 사백격' 에서 나왔다.
어느 날 그 어린 소년은 거리와 건물을 가로질러 창문 아래로 뛰어갔다.
그는 그의 아버지를 만나고 싶었지만, 아버지가 나타나기 전에 몸을 돌려 도망갔다.
그는 그 앞에 없는 아버지에게 너 없이는 할 수 없고, 너 없이는 할 수 없다고 말했다.